아이허브 다이어트(지방연소제) Irwin Naturals 트리플-티 팻 버너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Irwin Naturals, 트리플-티 팻 버너, 75 리퀴드 필드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Irwin Naturals, 트리플-티 팻 버너, 75 리퀴드 필드 소프트젤


제품 가격:₩20,78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BioPerine 향상된 흡수
  • 데일리 필수 지방산
  • 오메가-3 오일
  • 백차
  • 그린티
  • 홍차
  • 식이보충제

무엇이 우리를 다르게 만드는가:

리퀴드 소프트-젤- 이 삼키기 쉬운 리퀴드 소프트-젤에 있는 영양분은 빨리 배출됩니다. 바인더와 필러를 함유한 다른 형태의 전달은 체증을 유발할 수 있고 어떠한 영양적인 가치도 전달하지 못합니다. 향상된 리퀴드 소프트-젤은 최적의 전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품질 보장- Irwin Naturals은 당신의 건강을 위한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서 헌신합니다. 우리는 적합성 검사를 통해 순도와 효능을 확인합니다.

특허받은 BioPerine- BioPerine는 많은 영양소의 생물학적 이용 가능성과 흡수, 효능을 향상시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액체 소프트 젤
컨테이너 당 봉사 : 75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C (Ascorbic Acid)

70 mg 117 %
비타민 E (d- 알파 토코 페릴 아세테이트) 7.5 IU 25 %
니아신 (니아신 아미드) 10 mg 50 %

비타민 B6 (피리독신 염산염)

1 mg 50 %
엽산 200 mcg 50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 3 mcg 50 %
피쉬 오일 (30 % 오메가 -3 지방산) 478 mg
녹차 추출물 (50 % EGCG) (잎) 100 mg
백차 추출물 (50 % EGCG) (잎) 100 mg
오렌지 페코 (Black) 차 추출물 (50 % EGCG) (잎) 100 mg
카페인 80 mg
감귤류 (Citrus spp.)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10 %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과일) 1.5 mg

바이오 페린 복합체
바이오 페린 블랙 페퍼 추출물 (95 % 피 페린)
(과일), 생강 추출물 (5 % 진저) (뿌리)

6 mg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 하루에 2-3회 1개의 리퀴드 소프트젤을 음식과 한 잔의 물과 함께 복용. 카페인이 밤에 수면을 방해한다면 이 상품은 카페인을 함유하므로 저녁에는 복용을 피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정제수, 글리세린, 밀랍, 대두 레시틴, 이산화 규소, 구리 구리 클로로필 린 및 이산화 티탄.

내용 : 간장, 생선 (멸치, 정어리)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확실히 먹으니 운동시 땀이 더 나서
- 운동할때 힘들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아주 좋은
- 이 제품은 전반적으로 매우 좋다. 나는이 걸릴 때, 그것은 나에게 불안감을주고 나를 과대 선전 얻을. 그것은 꽤 너무 잘 작동하고 난 쉽게 내식이 요법과이 약의 무게 원인을 잃어버린했습니다. 모든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잘 희망

2. : 도움
- 나는 2 주 동안 이것을 지금 복용하고 있었고 나는 체중이 줄었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약 2 킬로를 잃었다. 나는 몇몇 사람들이 말하는 에너지 부양에 대해 확신하지 못한다. 복용 후 정상적인 느낌이 들며 내 수면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나는 확실히 이것을 다시 얻고있다.

3. : 편리하고 있습니다
- 이것을 마시고 슬리밍 생각하지 않습니다 만, 과식도 그대로 살찌지 않고 조정 날짜를 만드는 원래대로 곧 돌아올 수 있습니다. 꽤 편리하고 있습니다. 나는 寝しな 마시고 있습니다.

4. : 지방 버너에 도움을줍니다!
- 나는 4 시간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나는 (식이 및 운동 포함) 3kg을 잃었습니다. 당신은 오줌을 많이 만들려고하고 있지만 신진 대사가 증가 할 것이다. 추천!

5. : 훈련 전에
- 지방 연소 목적에 교육 전에 마시고 있습니다. 땀 작성 밝혀 달라집니다 ❗ 특히 땀 흘려 어려운 겨울철 훈련 전에이 좋습니다.

6. : 체중은 늘고 있지 않다
- 다른 보충제도 함께하고 있기 때문에, 여기 만의 효과 여부는 알 수 없지만, 많이 먹을 때에도 체중이 증가하지 않으면 생각합니다.

7. : 어윈 원주민 지방 버너
- 배심원이 하나의 오기를 나는 아직도 기다리고있다. 나는 한 달 동안이 제품을 사용하고 변화를 많이 발견하지만 난 말할 것 한 가지는 당신이 약을하기 전에 뭔가를 먹고있다하지 않았습니다.

8. : 우수한
- 완벽한 지방 버너

9. : 아직 차이가 없다 ...........
- 2 주 동안 하루에 두 번이 사용하고, 아직 차이를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낙관적하지만, 적어도 병을 완료 할 것. 이 부정적인 효과 없었다 나는 내 몸은 여전히 ​​내 운동에 적응하고이 약을 복용 할 수있다 느낄 수있다. 나는 그들에게 시험을주고 말할 것입니다. 빠른 배송과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0. : 좋은 제품과 서비스
- 좋은 제품과 서비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지방연소 #아이허브체중감량영양제 #아이허브복부지방 #복부지방빼는법 #아이허브내장지방 #공액리놀렌산 #엘카르니틴 #CLA #L-Carnitine #아이허브다이어트보충제 #지방연소촉진 #살빼는데도움되는보조제 #아이허브다이어트보조제 #지방연소 아이허브헬스보충제 #헬스보충제추천 #헬스보충제직구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