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체지방감소 CLA(공액리놀렌산) Solgar 토나린 CLA 130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gar, 토나린 CLA, 1300 mg, 60개의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토나린 CLA, 1300 mg, 60개의 소프트젤


제품 가격:₩22,10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47년부터 이어져 온 제품
  • 공액 리놀레산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모두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CLA (공액 리놀레산)은 살짝 변형된 형태의 필수 오메가 6 지방산 리놀레산입니다. CLA의 섭취는 대개 유제품과 육류 지방으로 얻으나 주로 용량이 식이보충제로 얻는 것보다 더 낮습니다. 이 포뮬러 CLA는 비-GMO 홍화 씨유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15 명
지방에서 칼로리 10
총 지방 1.5 g 2 % *
Tonalin (잇꽃 씨 기름에서)
일반적으로 다음을 제공합니다 : 공액 리놀레산 (CLA)
1300 mg
1014 mg
**
**
* 비율 일일 가치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식이보충제로 하루 2회 1 소프트젤을 되도록 음식과 함께, 또는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식물성 글리세린, 천연 캐러멜 색소.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및 방부제.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함량이 좋아서 구매했어욤
- 함량도 높고...겔로 되어있어서 삼키기도 수월해요!!한통 다먹고 한통 추가 구매했는데 몸무게가 빠지거나 뭐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구욤...운동할때 체내 온도가 빨리 올라가서 보조제 역할로 먹고는 있어욤 !!

2. : 체중감소가 있는건아녜요
- 제품중 함량이 제일 높아 구매했어요 체중이 감소하는건아니지만 잠이안온다거나 하는 부작용없구요 불안해소용으로 먹고있어요

3. : 꾸준히 먹어야 하는 거죠?
- 지금 한병 먹고 있습니다. 보조게 먹으면서 탄수화물도 줄이고 운동도 열심히 하려는 동기를 만들었습니다. 꾸준히 먹으면 도움을 받겠죠? 식욕이 감소하는건 잘 모르겠네요.

4. : 효과그닥
- 그해도먹고잇음

5. : 좋아요
- cla 함량이 제일 높길래 구매햇어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만해요

6. : good
- 장활동에 도움을줘요 너무효과적이랄까...ㅋㅋ 꾸준히먹어보려구요

7. :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 일단 가격이 저렴해서 좋아요

8. :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 내수 보다는 저렴하게 구매를 했고 효과 또한 있는 것 같습니다.

9. : 알약이가 짱큼
- 몸에 좋다하여 샀는데 다요트약이네영.. 하지만 돼지이므로 먹습니다. 두알을 먹으라는데 귀찮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재정의 기본 중량 제어 (아날로그 Reduxine 슈퍼 라이트)
- 아마 러시아어 에이전트에 대한 일련의 Reduxine 빛을 pohudatelnye 들어? 이 같은 Tonale을, 그래서 그 공액 리놀레산 우주선을 말을하는 것입니다. 만 여기에 1,800 루블에 대한 가치, 그리고 투여 일반적으로 비참 - 허비에 구입하는 방법을 수익성의 예. 난 항상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앉아서 작업) 부드러움의 Graystripe 엉덩이 n 번째도 있었다. 즉석 나는 피부 아래 polbanki soglarovskogo tonalina 근육 후 처음 proschupala, 그리고, 나는 거울을 보았다! 복도에서 다리에 부하 비록 최소를 가지고 그렇게 모두 빨아 문제로입니다. 토 날린 여러 전선에서 작동 : 식사의 소화 과정에서의 열화, 그들은 에너지로 처리하는 과정에서 소비 한 근육 세포로 지방 재분배 가속 후 지방의 축적을 감소시킨다. 따라서, 심지어 작고 불규칙한하면 운동하면 매우 효과적이다. 그러나 다이어트 1,200 킬로 칼로리까지, 심지어 전체 기아에서, 그는 거의 쓸모가 없다. 미라클은 지방 재분배 과정에서 형성되고,이 작업을 필요로한다. 무게는 처짐의 볼륨 변경됩니다. 시각적 인 결과를 위해, 우리는 상당히 큰 용량을 권장하지만, 나는 단지 체력 훈련 중에 1 캡슐을 일주일에 세 번했다. 효과는 명쾌한 이상입니다! 그리고 더는 (프로필을보고, 리뷰를 작성)를 강화하고 soglarovskim lipotropic 요인과의 공동 수신 할 수 있습니다 흘렸다합니다. 지난 6 개월의 토 날린 용 - 체중 감소와 체중 조절에 대한 내 기본 보충 하나를 masthev.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YES를 클릭하십시오.

2. : Tonalin와 지방을 익사!
- === Tonalin CLA (conjugated linoleic acid) - 물질의 공식은 Omega-6 공식과 거의 동일합니다. Conjugated linoleic acid는 1987 년에 발견되었으며 세포의 DNA에서 돌연변이를 예방하는 능력이 즉각적으로 발견되었다. (대부분 CLA는 결함이있는 돌연변이 세포를 빠르게 죽입니다.) 또한 위스콘신 대학교 (University of Wisconsin)의 연구자가 쥐 실험에서 이러한 특성을 발견했을 때 CLA의 항암 특성을 발견했다고 발표했다. CLA는 신체의 비 지방 / 지방 조직의 비율을 최적화하고 특히 복부에서 지방 침착을 줄이고 근육 성장을 향상시킵니다. 이 효과는 지방산과 포도당이 지방 조직에서 떨어져 근육 세포의 막을 통과 할 수있을 때 인슐린 감수성을 증가시킴으로써 성취됩니다. 결과는 더 나은 근육 / 지방 비율입니다. === Tonalin CLC는 식사 1 시간 전 또는 2 시간 후에 복용합니다. 캡슐을 물로 씻어 내고 씹지 마십시오. 선택적으로, 1 일 투여 량을 몇 회 투여 량으로 나누었다. 치료의 일환으로 알코올 허용되지 않습니다. 평균 코스 기간은 3 개월입니다. 다음으로, 개별적으로 선택되는 휴식을 취하십시오. === 이제 나 자신에 대해 ... 나는 맛이 좋지 않다. 나는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고, 일을 많이하고, 정권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체육관이나 피트니스에 가지 않는다.하지만 나는 뚱뚱해지기를 매우 두려워. 그래서 나는 5 ~ 6 킬로그램을 끊임없이 앞뒤로 움직인다. 음식물 및 Conjugated Linoleic Acid를 포함한 일부 첨가제는 효과가 명백하기 때문에 위장에 있음). 그 결과, 8kg을 뺀 것입니다. Tonalin KLK는 Lipotropic factors와 Chromium Picolinate와 함께 섭취됩니다. Tonalin은 지방을 분해하고, Lipotropic 요인은 몸에서 그것을 제거, 크롬 - 그래서 달콤한 것이 바람직하지 않을 것입니다 :) 나는 좋습니다! 마이너스 15를 원하십니까? Tasha를 클릭하십시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입력하십시오!

3. : 습진과의 싸움에서 내 조수
- 얼굴에 지난 해 급성 습진 동안 (!) 한 번씩 2~3주 일어났다. 모든 아무 소용이 - 나는 다이어트, 마시는 진정제 및 antigastaminnye gepatoprotektory에있어. 가렵고 붉은 반점과 부검 거품 규칙을 놀라운 삶의 정상적인 리듬에서 저를 두드렸다. 나는 질병에 대해 내가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읽어 (의사에게 치료 내 호르몬 연고의 지식과 크게 황폐화 지갑을 확대했다. 그러나 눈에 보이는 개선 결과되지 않음). 그 결과, 하나 개의 영어 사이트는 내가 잃을 게 없었 아연과 비타민 A.과 치료에 피부 질환의 치료에 공액 리놀레산의 효과에 대한 작은 기사를 읽고 나는 응용 프로그램의 네 번째 주말을 가까워짐이 약을 :) 명령했다. 단 한 반점. 피부 가려움, 매끄 럽습니다. 정말 결과가 오랫동안 나와 함께 있기를 바랍니다. 체중에 미치는 영향은 아무 말도하지 수에 대해서는, 그것이 안정 지난 몇 년 동안있어. 내 리뷰가 당신을 도왔다 경우, "예"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의 건강과 좋은 쇼핑!

4. : 정말 체중을 잃게하는 데 도움이 !!!!
- CLA는 사람 집적 슬리밍 용으로 툭 호르몬 요법 나는 45kg을 회복 한 후! 첫 번째 주들은 다이어트에 충실하지 않습니다 만보고 헬스 클럽에 가지 않았다 결과 (30 ~ 45 분 동안 하이킹을 제한.) : 무게 -2.350,하지만 볼륨을가는 중요한 것은 : 그것은 허리에 1cm와 3cm 손을 잡고 허벅지. 그리고 나는 또한 그들이 완전히 OTDBIVALI있는 식사를하는 동안이 캡슐을 복용 후, 나는 첫 주에 2 캡슐을 APPETIT.Pila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운동을하고 하루에 한 캡슐로 제한 다이어트를 준수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정말로식이 요법과 체육관에서 최대의 효과를 얻기 위해 싶다면,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보십시오!

5. : 내가 좋아하는!
- postroynet 결정, 광고 Reduxine 빛을 보았다. 나는 동시에 간단한 운동에 마셨다. 아무것도 전혀 일어나지 않았다, 그리고 소량. Poryskat은 인터넷에 다른 이름 아래에있는 CLA에 대해 배웠습니다. 그 결과, 나는 2 ~ 3 회에 우리가 더 비싼 판매, SOLGAR을 보았다 iHerb에 있어요. 유산소 운동 3 개월 매일 하루 3 캡슐을 가지고, vesam- 마이너스 5kg 매우 postroynela 보인다. 토 날린 아직 강화 여부 I, 그냥 자신을 불러 도움을 모르겠어요. 그런 다음 podzabrosila, (지난 달 휴식을 취) 술을 계속, 스포츠 1-2 회. 그리고 양심없이 다시 더러운이 시작되었다. 무게가 일시 중지하지만, 증가하지 않았다. 그래서 수신의 끝에서 손실 반환되지 않습니다 사실이다. 자, 다시 한 번 마음, 매일, "점프"를 가져다가 입 및 쥐고 손을 제어합니다. 무게는 다시 떨어진다.

6. : 강화 된
- 전에 여기에 토 날린을 주문, 나는 하루는 이미 3 nedeli.Pyu 3 캡슐을 보았다. 그래서, 난 더 이상하지 그래서 식욕을 제어하기 쉽게되었다 est.Tochnee 싶지 않습니다. 직장에서 불행하게도, 나는 항상 시간과 정권에 먹을 시간이 없어. 종종 나는 오후 2시 일어나, 아직도 양귀비 이슬 입에 없었다. Tonalina를 수신하기 전에 나는 그런 배 메스꺼움, 현기증과 시력에 먹는 모든 것을 ... 사탕 롤빵에 느꼈다. 난 그냥 조용히 난 당신이 해로운 간식의 모든 종류에 뿌리지해야하는지 먹을 davno.Poetomu를 먹지 않은 경우에도 이제 물림의 일부 일정 느낌이있다. 나는 Tonalinom 굶어 말하는 게 아니에요. 그냥이 다이어트에 필수적인 도구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음식에 대해 생각을 멈출 매 초마다, 더 중요한 것은, 대한 vrednostyah.Rekomenduyu 같은 회사의 크롬 피 콜린과 함께!

7. : 작품! 만세! -5 kg
- 나는 리뷰) 캡슐이 훌륭하기로 결정 읽을 수 있지만 복용 불편 함이 없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교육 : -5 kg ​​않고, 또 다른 병을 주문! 다만 과식하고 옳은 일을 먹지 않는다 (양 귀 비와 Rostik에도 경주와 잘 매우 :)) 어쨌든 무게는 내려 가고 반환되지 않습니다! 슈퍼!

8. : 그것은하는 데 도움이
- 일주일 다이어트 당 NAT 2 페이지의 부하와 함께 solgar의 lipotropic 요인과 장소에서 오후에 1 정을 가지고, 무게의 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수용하기 시작 tsifre- 하나에 의존하는 경우 두 번 확인했다 고원의 위상에 무게를 이동하는 데 도움이 무게가 감소하기 시작! 어떤 pobochki도 소화가 잘 없었다!

9. : KLK - 효과 만에 물론 공동 수신
- 리뷰를 읽은 후, 나는 CLA의 효과 만 6 개월 장기 일일 섭취에서 관찰 된 것을 추가 할. 동시에 그것은 오메가와 함께주의해야한다. 직접 체중 감량의 효과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해야하지만, 사람이 체중 문제는이 연결되어있는 경우, 신진 대사를 개선하는 것, 그 다음 반드시 결과가 될 것입니다.

10. : 결과 -25 Kg
- 처방 된 내분비학 자! 오랜 시간 동안 나는 체중을 감당할 수 없었고, 다이어트도 체력도 도움이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고통 후에 그들은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아침에 공복에서 캡슐 한 잔을 마신다. 일반적으로 비만의 복합 치료 결과로 5 개월 만에 25kg의 체중이 감소했습니다.

11. : 나는 충격을 해요!
- 나는 충격을 해요! 나는 여자, 큰, 85kg을 해요. 물론 게으른 및 셀룰 라이트 엉덩이 전체 (((. 1 개 소품 항아리 NAT 자신을 peretruzhdaya하지 Tonalina.로드가 하나님 MY OH 점 5, 더도가되었다. 살 준비에 내 피부는 여전히 필수입니다!

12. : 그 효과는!
- 나는 증오 성 ㎏을 잃기 위해 지방성 인자와 함께 그들을 마 십니다. 내 검토는 함께 작동하는 두 가지 약의 팁으로 고려되어야합니다. 나는 거의 38 세입니다. 매년 체중 투쟁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20-25 년 만에 몇 번의 저녁 식사를 건너 뛰고 한 달에 체육관에 뛰어 들었을 때마다 매년 더 많은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37 세 때 나는 세계의 끝이 왔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리고 나는 먹지 않는다, 나는 뛰어 오른다. 그리고 비늘의 화살은 위쪽으로 기어 오른다! 나는 마술 알약을 찾기 위해 서둘 렀다. 그래서, 나는 3 주를 마셔. 결과는 이미 있습니다. 일주일 후 그녀는 그녀의 안색이 좋아졌으며 그녀는 신선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식욕 감소. 무게는 제자리에 있습니다. 2 주 후 - 체중이 내려 갔지만 약간. 3 주 후, 훈련을 한 후 전신에서 몇 시간 동안 특별한 보온을 느낍니다. 총 결과는 1.6kg입니다. 나는 더 마실 것이다. 5kg을 제거해야합니다. 나는 뚱뚱한 불타는 과정을 시작할 필요가 있다면 밀어 넣는 것이 좋습니다.

13. : 그것은 체중을 잃게하는 데 도움이
- 나는 러시아 그들에 구입하지만 여기보다 가격에 3 배 비싸다. 이제 우리는 여기 다르지 만 가격을 제공합니다. 이제 다시 나는 체중 감량을 위해 그들을 마시는 시작합니다.

14. : 단지에서 일한다.
- 나는 lipotropic로 한 쌍을 차지하고, 무게가 스포츠없이 빠져 나간다. 적어도 무게는 자라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 때문에, 약간의 석탄 사용으로 체중이 올라 갔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지방연소 #아이허브체중감량영양제 #아이허브복부지방 #복부지방빼는법 #아이허브내장지방 #공액리놀렌산 #엘카르니틴 #CLA #공액리놀렌산 #아이허브다이어트보충제 #지방연소촉진 #살빼는데도움되는보조제 #아이허브다이어트보조제 #지방연소 아이허브헬스보충제 #헬스보충제추천 #헬스보충제직구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