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체지방감소 CLA(공액리놀렌산) Jarrow Formulas CLA 공액 리놀레산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Jarrow Formulas, CLA, 공액 리놀레산, 90 소프트젤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Jarrow Formulas, CLA, 공액 리놀레산, 90 소프트젤


제품 가격:₩13,98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잇꽃 오일 1000 mg에서 추출한 CLA 750 mg
  • 체지방 감소에 도움
  • 제지방 체중 유지에 도움
  • 건강 보조 식품
  • 토날린 - 체지방 감소

Jarrow Formulas CLA는 고도 불포화 지방산인 리놀레산의 고유한 광학 이성질체인 공액 리놀레산(CLA)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CLA는 세포막과 모유의 지질 성분입니다. CLA의 식이 공급원에는 일반적으로 붉은 육류 및 유제품이 포함되지만 Jarrow Formulas CLA는 잇꽃 오일에서 추출됩니다. CLA는 포도당 대사, 체지방 감소, 제지방 체중(근육) 증가 또는 유지를 돕는 것으로 동물 실험에서 밝혀졌습니다.

토날린 CLA는 BASF Personal Care 와 Nutrition GmbH의 독점 라이선스 생산 제품입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소프트젤
용기당 제공 횟수 : 9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로리 10
총 지방 1 g 2 % †
공액 리놀레산(토날린) 750 mg ††
잇꽃 오일베이스 250 mg ††
† 하루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식사와 함께 3 회에서 4 회 1 소프트젤씩 복용하거나, 자격을 갖춘 의료 전문가의 지시대로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혼합 토코페롤. 소프트젤은 젤라틴, 글리세린, 정제수 및 카라멜 색소로 구성.

밀, 글루텐, 대두, 유제품, 계란, 생선/조개류, 땅콩/견과류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이만한 CLA 없어요
- 드디어 통관이 풀렸네요. 이거 없음 어쩔뻔! 약국가면 어마어마하게 비싼데 이것보다 함량도 별로고 효과도 별로에요. 이거 먹고 운동해야 지방연소와 지방이 근육으로 가도록 할 수 있어요. 이것만 먹는다고 살 빠지는건 아니고요, 카페인이 들어간 펫 버너랑 함게 드셔야 효과 빠방 볼 수 있어요. 도움 되신분들 yes 버튼 눌러주시면 평생~ 날씬이로 살 수 있길 제가 기도할께요.

2. : 담합 쩐다 ㅋㅋㅋㅋㅋㅋㅋ
- 너무 가격이 저렴해서 국내기업들이랑 딜했나보죠? ^^^^ 우피 원료때문에 금지당한거면 아이허브에 있는 모든 소프트겔이 통관금지품목 대상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할 때 먹으면 효과 직빵인 가격 대비 최고의 CLA였는데... 데피니션으로 바꾸려고요 이거랑 딴거 막는다고 내가 창렬한 국산 사먹을 것 같음? 딴 걸로 찾아서 사먹지 ㅋㅋㅋㅋㅋ

3. : 부작용
- 저는 이 제품이 몸에 안맞는 타입이었나봐요. 부작용 궁금한 분들 위해서 후기를 남깁니다 ㅠㅠ 먹으면 두통이 있고 (평소에 두통 거의 없음.. 1년에 한두번정도만 머리아픔) 얹힌것처럼 소화가 안되고 심할때는 구역질이 나서 죄다 게워냈어요. (그래서 살이 빠짐) 이 증상이 있을땐 그냥 다른것때문에 몸이 안좋아서 그런줄 알고 계속 먹었는데, 역류성 식도염 걸리고 나서야 알게되어 복용을 중단했어요. 혹시 약 드시다가 저와 비슷한 증세 있으면 얼른 중단하세요 !!

4. : 효과 !!
- 다이어트하려고 샀는데 이거와 탄수화물차단제를 각 1개씩 아침저녁으로 먹다보니 면역력이 떨어졌어요....... 진짜 영양결핍오는게 맞나봐요 ㅠㅠㅠㅠㅠ 그래서 요샌 저녁 먹을때만 먹어요 ㅋㅋㅋㅋㅋ

5. : 최고에요
- 진짜 많이 먹습니다. 다이어트 할때 한번 확 안먹고 평소엔 진짜 하루에 2500칼로리 쯤 먹는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할 때 이거 먹고 운동하면 3일 만에도 놀라울정도로 사이즈가변하고 운동 안하고 뭐먹을 때 이거만 같이 먹어줘도 살이 찌긴 합니다만 많이 찌진 않습니다. 사세요

6. : 지방이 나오는거 같긴한데..
- 부작용으로 무기력증이랑 무생리증 잇데서 좀 무서움 ㅎㅎㅎ 재구매는 안할듯

7. : 왜맨날쓸만한건 다 통관금지에요?*.*
- 예전에먹던오메가도 통관금짘ㅋㅋㅋㅋ 이건왜또..ㅎ...ㅎㅎㅎㅎ.... 짜증나네요정말ㅋㅋㅋㅋ

8. : 가격대비 좋아요 운동할떄 도움 많이돼여
- 운동하기 전에 먹으면 확실히 땀이 많이나고 심장박동수도 빨라지네요 운동효과 높이기 좋은것 같아요

9. : 만족합니다
- 땀이 잘 안나는 체질이라 운동 직전에 한 알씩 복용하고 있어요. 그럼 확실히 몸에서 열이 빨리 오르고 땀도 잘나서 운동 후 개운해요. 나트롤 제품 먹다가 가격이 더 저렴한 이 제품으로 바꿔봤는데 효과는 둘 다 비슷해요. 오히려 나트롤은 가끔 속이 쓰릴 때가 있었는데 이 제품은 아직까지는 괜찮아요. 당분간은 Jarrow formulas 계속 구매할 것 같아요.

10. : 전에도먹어봤떤것이라..
- 살이 빠진다기보다 그냥 불안감해소용으로 먹어요 ㅡㅡ;ㅋㅋ 운동도안하고 식이도 안하는데 이거먹는다고 빠지는건 절대아님..

11. : 두 번째 구매 후기 드림
- 편리성: 식후 먹어도 된다는 점에서 식전 섭취가 원칙인 키토산보다 편리함 체중관리: 적어도 찌진 않음. 단, 본인이 먹는 양을 양심적으로 생각할 것..그냥 평상시대로 먹거나 보다 먹을 때 안 찌게 하는 정도. 운동 병행 안 함.. 정량: 하루 세 알, 한 번에 두 알 노노 설사 터짐 본인은 만족함

12. : 운동하기 전에 먹으면 땀 뻘뻘
- 지방분해는 잘 모르겠는데 뭐 좋은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걍 살찔까봐 불안해서 먹음 아 그리구 저는 CLA먹으면 조금만 더워도 땀이 비오듯 흐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중요한 약속있을땐 땀 때문에 주체를 못할까봐 안먹는데 이부분은 좀 아쉽네요 대신 운동 할 땐 땀 많이 나서 좋음ㅎㅎㅎㅎㅎ

13. : 무월경 부작용
- 무월경으로 고생했습니다. 약 끊고나니 하루만에 바로 생리하네요. 참고해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이만한 CLA 없어요
- 드디어 통관이 풀렸네요. 이거 없음 어쩔뻔! 약국가면 어마어마하게 비싼데 이것보다 함량도 별로고 효과도 별로에요. 이거 먹고 운동해야 지방연소와 지방이 근육으로 가도록 할 수 있어요. 이것만 먹는다고 살 빠지는건 아니고요, 카페인이 들어간 펫 버너랑 함게 드셔야 효과 빠방 볼 수 있어요. 도움 되신분들 yes 버튼 눌러주시면 평생~ 날씬이로 살 수 있길 제가 기도할께요.

2. : 좋은 산
- 공액 리놀레산 (CLA)은 본체 생산할 수 필수 지방산의 그룹의 일부이다. 그러나, 적절한 대사, 특히 높은 부하에서 CLA 꼭 필요한 사람입니다. CLA의 송수신 본체는 이화 과정에서 근육을 보호 근육량 건물 개량 동시에 지방 매장을 감소시킨다. 또한 CLA의 배고픔의 느낌을 감소 인슐린 레벨을 정규화한다. 특히 때문에, 다이어트 CLA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CLA는 - 동물성 지방의 구성에 몸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필수적인 중요한 지방산 (다이어트에서, 그것은 밝혀, 급성 부족)입니다. 당신이 의자 JOB에서 이탈하지 않는 경우, 그것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물리적 부하를 얻기 위해 노력을 수행하기 위해 이동해야합니다.

3. : 담합 쩐다 ㅋㅋㅋㅋㅋㅋㅋ
- 너무 가격이 저렴해서 국내기업들이랑 딜했나보죠? ^^^^ 우피 원료때문에 금지당한거면 아이허브에 있는 모든 소프트겔이 통관금지품목 대상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할 때 먹으면 효과 직빵인 가격 대비 최고의 CLA였는데... 데피니션으로 바꾸려고요 이거랑 딴거 막는다고 내가 창렬한 국산 사먹을 것 같음? 딴 걸로 찾아서 사먹지 ㅋㅋㅋㅋㅋ

4. : 슈퍼!
- 1,000g 우리 Reduxine 당 CLA를 구입하기 전에. Єffekta 제로. 그리고 그 리놀렌산과 크게 식욕 감소, 2 개의 킬로그램했다. 3 kapsulki 일을 보았다. 만족.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하단에 "예"를 클릭하십시오.

5. : 나는 많은 pobochek이
- 그래서, 3 일 동안 1 일 3 캡슐을했다 - 먹을 생각 설사, 거기, 마시지 않은 일 밸브 커플, 다시 설사 그를 - 음료 다시 시작! 하루에 나의 용량 1-2 정제. 네, 여름 시간에 수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 이마의 여드름 및 지성가 지성 피부에 올랐다 가죽 - I 콤비. 나는 가을과 겨울 음료하여야한다. 효과가 덜 vrode 엉덩이가되었다

6. : 좋은 것은
- 가벼운 다이어트 첫 달 아닙니다에 내가 앉아있다. 무게가 더 이상 떠나지되는 소위 "고원"왔다. 이러한 tabletochki 무게 이동 도와)

7. : 물론, 나는 많은으로 무게))를 잃고
- 나는 오랫동안 과정을 걸릴 natrolite에서 아카이 열매와 수단 - - 지난 여름 나는 두 가지 방법의 공생을 도왔다 나는 그것이 에너지를 제공하고, 실제로 신진 대사를 증가하는 방법을 좋아한다. 움직임이 작을 때 나는 보통 겨울에 동의 한) 음식)과 행의 여러 겨울에 많이, 더 나은하지 않습니다! 이전하지만 그것은 표준이었다. 음, 단지 체중 난 그냥 정상 체중을 유지 도움이되지 않았 음을 의미 잃는. 이 아침에 캡슐 - 당신 오이 등)) 나는 아카이 & 녹차 슈퍼 음식 결합 리놀 레인 산에 가입 할 수 없습니다까지 - Jarrow 공식에 의해 CLA의를. 나는 하루에 3 캡슐을했다. 롱. 단 한 달도. 처음에는 아무 일도하지 - 체중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청바지 나에 매달려 있었다 때 - 나는 볼륨이 감소했다고 볼 수 있으며 위 지역입니다. 그것은 실제적으로 나에게 완전히 모르는 사이 사라졌다. 어떤 다이어트, 특별한 스포츠는 없었다. 용융 지방)) 내가 ponra! 당신은 당신이 리뷰가 도움이 발견하는 경우 I)를 반복 할 것이다 - 예를 클릭하십시오. 내 페이지 내 LJ 더 많은 의견.

8. : CLA
- )) davolno 있지만, 몇 가지 추가 kg로 전화를 걸 수있는 설날에 대한 우려하지만, CLA와 취침 전에, 노력없이, 운동 10 분을 1kg을 잃었지만, 평소보다 더 먹었다!)) 글쎄, 난 먹고 사랑

9. : 원더
- 나는 한 달했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이 그것을하게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회의 프로필 2 주주의 사항 - 청바지는 자유로운 (많은 자유 로움)이되었다. 그러나 달의 500g ushel.V 끝의 무게 - 청바지 나는 나에 svobodny.Ves을 작은 크기로 착용하고 - 마이너스 1kg의 tolko.Vozmu 아직 더 정확하게 이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는 필수입니다 달성.

10. : 부작용
- 저는 이 제품이 몸에 안맞는 타입이었나봐요. 부작용 궁금한 분들 위해서 후기를 남깁니다 ㅠㅠ 먹으면 두통이 있고 (평소에 두통 거의 없음.. 1년에 한두번정도만 머리아픔) 얹힌것처럼 소화가 안되고 심할때는 구역질이 나서 죄다 게워냈어요. (그래서 살이 빠짐) 이 증상이 있을땐 그냥 다른것때문에 몸이 안좋아서 그런줄 알고 계속 먹었는데, 역류성 식도염 걸리고 나서야 알게되어 복용을 중단했어요. 혹시 약 드시다가 저와 비슷한 증세 있으면 얼른 중단하세요 !!

11. : 훌륭한 제품
- 가장 먼저. 이 뚱뚱한 손실에 대한 가중치 loss..it의 아닙니다. 지방보다 근육의 무게. 나는 모든 식사 (하루 2 ~ 3 소프트 젤)하기 전에 한 CLA 캡슐을, 그리고 2 ~ 3 회 운동과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려고 (내가 CLA를 복용 시작하기 전에 내가이 일을했습니다). 내가 읽은 바로는, 어떤 사람들을 위해 CLA는 마법처럼 작동하고, 어떤 사람들에게는 전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내 경우 사용했다 기뻐요. 지금 CLA 제품 내 허리 2 인치 잃었다. :)

12. : 뚱뚱한 손실
- 이 제품은 Kalak은 깨끗하고 결과를 얻을 Bradw 결과가 가격 그러나 다른 한 사람마다 다릅니다 쿠에스 아산를 연습하기 위해 산을 지방과 일정한 필요한 무게의 사용 Ptlahz 손실로 CIA 요원의 (가) 지방을 전송하고 몸에 에너지로 사용하는 데 도움이 산 의미를 포함하는 알약 Jlatynah입니다 클럽에서 트레이너 중 하나가 Vadk 평가 예와 두번째 봐 선호도를 클릭하면 Abaana 150 리얄을 캐디 시도하기 전에 아주 달콤한

13. : 대체 Reduxine 빛
- 여자는 Reduxine 빛 doroguschego 대신 CIA 요원 구입할 수 있습니다.

14. : 효과를 관찰하기 위해 다량으로 복용과 오랜 시간 동안주의해야
- 리놀레산은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에 필요한 소위 필수 지방산이다. 또한, 과학적인 증거는 피하 지방의 장기 양을 줄일 수있다. 그러나 한 가지 문제가있다 - 같은 연구에 따르면, "굽기 지방"하루에 4g (4000 mg)을 소비 할 필요가! 하나 개의 캡슐이 동일한 약물 부하 CLA 750 밀리그램을 포함한다. 이 같은 캡슐 6 개에서 마시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단지 충분한 15 일 동안 하나 개 은행을 의미 일, 당. 또한, 효과 전에 관리의 지속 시간 - 3-4개월 계속. 그것은 아주 비싼 밝혀, 그리고 효과가 깁니다. 나는 단지 하나 개 은행을 마신 : 매일 한 달 동안 3 개 캡슐로. 특수 효과는 볼 수 없습니다, 너무 일찍 얘기. CLA는 풍부한 구조 기타 오메가 3-6-9 제제로부터 획득 될 수 있기 때문에 반복 구매가 아닌 것이다.

15. : 다이어트 겸 스포츠 보조 식품으로서.
- CLA는 많은 다이어트 보조 식품으로는 "에이스가 아닌 중견 무렵 '이라는 평가라고합니다. 작용으로 ① 지방 세포에서 축적 된 지방산을 방출시킨다. ② 근육의 인슐린 감수성을 높여 지방 세포에 지방의 축적을 억제한다. 이 두입니다. 즉, 지방을 태우는 작용과 체지방을 늘리지 작용의 두 작용이 있습니다. CLA가 효과를 발휘하는 것은 3000mg 이상이라고되어 ​​있기 때문에,이 상품 계시다면 4 마리 ~라는 것입니다. 실제로 섭취 한 감상은 확실히 많이 마시면 ​​체중이 늘지 않는거야. 라고하는 결과가되었습니다. "비용을 걸면 효과 보조 식품"이며, 다른 보조 식품과 음료 맞추어 사용하면 좋은 것이 아닐까요. 나는이 CLA 외에 L- 카르니틴과 식초 (BCCA 분기 아미노산)을 달리기 30 분 전에 섭취하고 있습니다. 중국인의 상점과 인터넷에서 진강 향초가 350 엔 정도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쌀 식초의 20 배, 흑초 3 배의 아미노산 량이며, 싸고 중화 요리에 사용하면 엉뚱하게 분위기가 나오므로 추천합니다. 다이어트로 한 달 성적은 운동 + 보조 식품 - 탄수화물 = -7kg입니다. ◆ 처음 이신 분은 추천 코드를 사용하여 기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지방연소 #아이허브체중감량영양제 #아이허브복부지방 #복부지방빼는법 #아이허브내장지방 #공액리놀렌산 #엘카르니틴 #CLA #공액리놀렌산 #아이허브다이어트보충제 #지방연소촉진 #살빼는데도움되는보조제 #아이허브다이어트보조제 #지방연소 아이허브헬스보충제 #헬스보충제추천 #헬스보충제직구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