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체지방감소 CLA(공액리놀렌산) Primaforce 맥스스 CLA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Primaforce, 맥스스 CLA, 180 소프트겔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Primaforce, 맥스스 CLA, 180 소프트겔


제품 가격:₩18,28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순수성과 효능 검사함
  • 효능있는 노화방지제
  • 건강한 리피드 프로필을 유지
  • 순수 근육량을 촉진
  • 건강보조식품
  • GMP(의약품 제조 품질 관리 기준)가 보증된 설비에서 생산하는 제품

CLA (공액리놀레산)은 면역 향상, 체지방 감소 그리고 순수 근육 조직 증가 및 영양가 분할의 향상을 돕는 효능이 과학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CLA는 육류나 유제품에서 주로 발견되는, 자연적으로 생기는 유리 지방산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Softgels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27
총 지방 3g 6 %
Conjugated Linoleic Acid (잇꽃 기름에서) 2400 mg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귀하의 칼로리 요구에 따라 귀하의 가치가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건강보조식품으로 하루에 3-6 쏘프트젤씩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물, 젤라틴, 식물성 기름.

주 : 이 제품은 밀, 우유, 계란, 콩, 생선, 갑각류, 경단 및 땅콩을 함유 한 성분을 처리 할 수있는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가성비 최고의 제품...
- CLA 상품후기들을 보니까 먹어도 안빠진다는 말씀들을 많이 적어주셨네요.. CLA를 먹으면 운동안해도 살안찐다는 말씀들도 많네요.. CLA를 드시면 기초대사량이 조금 올라갑니다.. 그건맞는데요.. 일반적으로 살1kg 을 뺴실떄 들어가는 칼로리가.. 8천칼로리입니다.. 이제품을 먹고 살이 몇키로씩 빠지려면.. 식사량을 줄이시고 이걸드셔야합니다.. 운동없고 식사조절없이 이것만 드신다고하면.. 살 안빠질겁니다.. 몇달먹는걸로는.. 때문에 운동하면서 드시는거 권해드리구요.. 운동하시는분들 데피하실때 가성비좋은 이제품 추천합니다. 제가 CLA제품 다른회사것들도 많이 먹어봤는데 가성비가참좋아요. 가격싼 제품들 분명히 있지만 약에서 냄새가 엄청납니다.. 먹고나서 속도안좋구요.. 이제품은 가격싸지만 냄새안납니다. 효과도 상당히좋아요 ㅎㅎ 운동하면서 드실분만 이제품 사시고, 운동없이 살뺴려고 하시는분들은.. 이제품에 HCA같이 드시는걸 추천해요.. 둘중하나만 고르라면 HCA를 드시길.. 품절만 안되면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2. : 다이어트 보조제로 정말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가성비 최고에요.
- CLA는 원래 동맥경화환자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용도로 개발되었지만, 현재는 다이어트 보조제로 더욱 유명하죠... 혈액순환을 좋게하여 신진대사를 증가시켜 지방을 분해해주는 효과라고 보는데요. 이 제품은 CLA제품들중에 가장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입니다. 품절이 자주된다는 단점 빼고는 단점이 없네요 ㅎㅎ

3. : 3알 같이 먹으면 올라와요
- 3알 먹으면 올라와서 한알씩 먹고있어요

4. : 안먹는것보단 낫겠다라는 생각에
- 안먹는것 보단 낫겟단 생각에 아침3알 저녁3알 먹고, 피할수 없이 과식을 하게 되는 경우(회식이나 회식이라던지 회식같은)는 식후15분후에 3알을 복용하지만 하루9알이하로 섭취하고 있어요 확실히 체지방이 조금씩 빠지고 있는건지 아무리 굶고 운동해도 안빠지던 몸무게가 이 약을 먹으면서 더 빠지고 있다는걸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었어요 다 먹으면 또 다시 재구매의사 100% 입니다!

5. : 눈에 띄는 변화는 모르겠는데
- 이거 먹은 첫주에 운동하러 갔는데 왜 그렇게 힘이 없냐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냥 컨디션이 안좋았던건지, 공교롭게도 딱 그무렵에 운동할 시간이 안나서 평소보다 좀 못했는데 그래서 그런건지 알수가 없네요

6. : 큰 효과 기대 금지
- 20일정도 먹었는데...살빠지는지는 모르겠음. 같이 먹으면 좋다고 해서 l카르니틴이랑 탄수화물 중화물까지 같이 먹는데..눈에 띄는 효과는 없음. 다음번엔 재구매 안할듯. 체질에 따라 다른 느낌. 전 그닥 큰 효과 없었어요. 굶고 운동해서 빼야지 뭐

7. : 가성비최고
- 복용한지 좀 되었는데, 부작용도 없고 나름 효과보고있습니다

8. : 항상먹던 그제품 맘에듭니다.
- 먹다보면 소화되면서 CLA특유의 향이없으면 살찌는기분입니다

9. : 가격싸고 좋은 브랜드입니다.
- 경제적인 브랜드 입니다. 다른 제품들도 좋고 가루형 타우린도 추천합니다.

10. : 날이 더우니 흐물흐물
- 다른거랑 같이 먹어서 잘모르겟음

11. : 살이 덜찌네요.
- 복용한지 3주가량 되어가는데 개인적 차이 있겠지만 운동을 하는데도 불구하고 급격한 체중감량이라든가 체지방이 빠르게 줄어든다거나 하는 건 없어요. 하지만 확실하게 효과가 있다는 생각이 드는 건 섭취 전보다 기름진 음식을 먹어도 살이 덜찌거나 안찌네요.

12. : 일단 제품받았음
- 효과좀봤음#좋겟어요

13. : 오랫동안 꾸준히
- 꾸준히 먹어야해요 효과는 있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지방성 복부 살인자 또는 경미한 치매
- 나는 끊임없이 체중을 줄이고 지속적으로 과체중을 겪고있는 Leniamiro에 의해 싫어하는 여성들에게 속합니다. • 나는 규칙이 없으며,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고, 일을 많이하고, 정권을 좋아하지 않으며, 운동기구 나 피트니스에 가지 않지만 지방이되기가 두려워서 5kg에서 7kg이 식품 제한과 일부 첨가물을 통해 끊임없이 앞뒤로 쫓는다. 이론적 결과 :이 그룹의 지방산은 체질, 비만 및 기타 질병을 돕고 스포츠에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유용한 성질 : 1. 신체의 지방층의 현저한 감소. 그것은 복부 내부에 침착 된 지방을 포함하여 지방을 완벽하게 절단합니다. 그리고 CLC는 단지 지방을 분해하는 것이 아니라 다이어트가 완료된 후에도 조화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 근육 질량 증가의 활성화. 3. 암세포의 확산을 막으십시오. 4. 만성 염증성 질환을 포함한 염증성 과정의 예방. 5. 면책 강화를 촉진합니다. 6. 2 ~ 3 개월 내에 CLC 과정을 수강해야하며, 그 후에는 휴식을 취해야하며 그 기간은 의사가 분명히해야합니다. 7. 체중 감소를 위해 CLC를 사용하는 동안 술을 마시지 마십시오. 8. 최적의 결과를 얻으려면 CLC를 순수한 형태로 취해야하며 준비 (예 : 잘 알려진 "Reduxina")의 일부가 아니어야합니다. 9. 리놀레산은 심한 비만에서도 효과가있을 수 있으나, 적절한 영양소와 스포츠가 적절히 적용되고 결합되어있는 상태에서 그렇습니다. 10. 1 일 3 그램 이하를 권장합니다. • 연습 : 2016 년 # mnepoodemekletu에서 CLC를 처음 (대부분 3 개가 아니라 2 개) 캡슐에 넣고 겨울 킬로그램에 6 개의 무게를 쉽게 떨어 뜨렸습니다. 지방 체중 감량은 없지만 복부 지방의 지방은이 보충제로 환호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원인이 리놀레산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지만, "식이 요법"의 일반적인 합창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 나는 빵과 설탕을 먹지 않는다. 나는 크기의 부분을 따라 간다. 일주일에 하루나 이틀 정도 내리고 저녁밥을 먹는다. 때때로 나는 단백질로 바꾼다. 길을 따라 나는 알파 리포 익, 크롬 피 콜리 네이트, 어유, 엽록소, 레스베라트롤을 복용합니다.

2. : 무게를 잃고 도움이되지만 컴플렉스
- 3.5 개월 동안 나는 및 웨이트 트레이닝 세션 (55kg로 68kg의 무게) 1,300 킬로 칼로리로 3 회를 적당한 다이어트의 도움으로 13 킬로를 잃었다. CLA는 내가 아침, 점심, 저녁 1 캡슐에 그녀를했다 장점이있다. 또한 훈련하기 전에 또한 운동과 시네 프린 전에 반 시간을 L-karntin했다. 나는 효과가 매우 괜찮은이라고 생각, 난 당신이 때 빨리 적당한 부하를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을 찾아 좋습니다. 부작용은 트림을하거나 의식에 영향을 검출되지 않았다. 루게릭 병은 오일의 한 형태라는 것이다 - 의자보다 일반된다.

3. : 가성비 최고의 제품...
- CLA 상품후기들을 보니까 먹어도 안빠진다는 말씀들을 많이 적어주셨네요.. CLA를 먹으면 운동안해도 살안찐다는 말씀들도 많네요.. CLA를 드시면 기초대사량이 조금 올라갑니다.. 그건맞는데요.. 일반적으로 살1kg 을 뺴실떄 들어가는 칼로리가.. 8천칼로리입니다.. 이제품을 먹고 살이 몇키로씩 빠지려면.. 식사량을 줄이시고 이걸드셔야합니다.. 운동없고 식사조절없이 이것만 드신다고하면.. 살 안빠질겁니다.. 몇달먹는걸로는.. 때문에 운동하면서 드시는거 권해드리구요.. 운동하시는분들 데피하실때 가성비좋은 이제품 추천합니다. 제가 CLA제품 다른회사것들도 많이 먹어봤는데 가성비가참좋아요. 가격싼 제품들 분명히 있지만 약에서 냄새가 엄청납니다.. 먹고나서 속도안좋구요.. 이제품은 가격싸지만 냄새안납니다. 효과도 상당히좋아요 ㅎㅎ 운동하면서 드실분만 이제품 사시고, 운동없이 살뺴려고 하시는분들은.. 이제품에 HCA같이 드시는걸 추천해요.. 둘중하나만 고르라면 HCA를 드시길.. 품절만 안되면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4. : 우수한
- 조각 허리와 스포츠와 조각 반추위 식사 20분 전에 Hptin를 사용

5. : 부작용이있다
- 비만에 대한 싸움은 - 그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서 살 불가능하다 - 그것은 단지 너무 많은 사람들에게 재앙, 카르마의 단지 어떤 종류의) 제한하는 모든 내 인생, 방에 쟁기 자신을 강제합니다. 어떤 방법이 인간처럼 살고 시작, 오히려 자신의 삶을 완화하거나하는 즉, 하드 검색이 공유를 추진하고있다. 아마 모든 수단을 시도했습니다. 내가 이것에 대해 말할 수있다 - 3.2 그램 (이 4 캡슐이다)의 권장 용량에서 - 마실 수 없었다, 나는 강한 복부 팽만을했다 오한과 나쁜 느꼈다. 3 마실 개시 - 약 2 개월 지속, 나는 termogenichesky 효과를 발견하고 몸은 아주 조금 얇은, 관심에 서있다. 행복의 한계이고, 무게는 (이 감사 이미에) 성장 멈췄다. 그러나 2개월 후. 다시 pobochki - 팽만감, 설사, 두통을 어떻게 든. 취소 - 모든 갔다. 나는 2를 마시 시작 -하지만 분명히 헛, 다른 은행을 축하하기 위해 주문 있지만 효과는 관찰되지 않았다. 기적은 물론,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는 교활하다 몸은 속일 수 없습니다.

6. : 복부 지르 코프에서
- 그것은이 약이 ayherb 내 지인을 시작으로입니다. 몇 년 전, 나는 내가 모든 게으름에 의해 극복하고, 무게를 잃을 수 없었다. 그리고 내 친구는 알약의 도움으로 체중 감량 ...하지만 나에게이 약을 처방전이 판매되지 않고, Reducin 빛을 제공했다. 나는 그들을 구글로 결정, 그래서 빛이 하루 팩을 마실 도움이 될 것을, 그 버전 Reducin 분 복용 ️a 주요 구성 요소를 결합 linolivaya 산을 밝혀졌다 ... 그리고 가격은 그가 오 그렇게 물어왔다. 그러나 스포츠 영양 저장소에 좋은 가격에서 오른쪽 복용량과 나는이 줄기는 복부에 지방의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절대적으로 확신했다 그 줄기가있다. 첫 번째 은행은 여기보다 3 배는 더 비싼, 지역 상점의 sportpita에서 구입, 두 번째는 이미 여기했다. 물론 내가 적극적으로 운동에 참여합니다 생각 ... 음, 그것은이었다. 처음 2 주 후 보통 게으름 원으로. 그러나이 배에도 불구하고 사라 졌어요! 예, 두 은행 - 3개월. 그러나 그는 내가 원하는대로 평면이되지 않았지만, 그것은 임신과 유사하게 정지했다. 그리고 식욕이 크게 감소하면서. 나는 당신이 아무것도하지 않는 내가 정기적으로 참여한다면 효과가있을 것입니다 상상하지 촉구한다. 그리고 이번에는 L 카르니틴이 회사 ... 다시 배까지 ((와 부부 ((주문

7. : 저를 도와
- 내가 구입하고 후회하지 않았다. 볼륨을 떠나 5 캡슐 / 하루 3 회 주간 유산소 운동 (60 분 동안 타원체). 무게는하지 볼륨으로 감소. 때로는 트림이있다. 내가 추천하지만, 심장해야합니다.

8. : 근육을 떨어 뜨리지 않고 지방을 떨어 뜨린다
- 가격으로 봐도 꽤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침과 동시에 3 마리 저녁 식사와 함께 3 마리 섭취하고 운동시 섭취하는 분을 많이 볼 수 있지만 CLA는 기름이기 때문에 흡수 시간이 소요되는 고요 수와 효과가있는 것은 아닙니다 식사와 함께 섭취를 추천합니다 운동 30 분전과 60 분 전이나 마시는 것은 지방 버너와 별도로 카르니틴 시네 후린 구구루스테론 카페인 최음제 (요힘빈) 등이 다이어트 지방 감소에 연결하면 생각

9. : 나는 좋아하는 동안
- 나는 일주일 동안 그것을 마 십니다. 식욕이 가끔 쓰레기처럼 때로는 잔인합니다. 입이 열리 며, 특히 저녁 시간에 모든 것이 열립니다. 6 개월 전 나는 깃털을 낳았습니다. 172의 성장으로 61의 무게. 우리는 마이너스로 3kg 가야합니다. 피부가 분명히 조여졌고 배꼽이 오른쪽으로 매달려 있었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아직도 콜라겐과 히알루 론쿠를 마시고 있습니다. 다음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보도록하겠습니다. 알약 없음

10. : 효과적인 불임
- 나는 일주일에 지방 1 킬로그램 여섯 먹는다. 하지만 이동하지 않았습니다. 가능한 한 착용감과 근육되기 위해 이동합니다.

11. : 작품
- 스포츠가 없다면, 물량이 남았습니다. 바지가 끊어졌습니다. 당신이 운동과 슈퍼 다이어트를 추가하면

12. : 잘 말린다.
-  트레이닝을 시작하기 전에 2kg을 먹는 데 체중이 100kg인데도 복용량이 많았습니다. 무게. 1 회 3 캡슐 복용량을 하루에 3 번 낮추었습니다. 복도에서 뱃속에 배가 화상을 흘립니다.)))). 그것은 적용 가능하지만 약물이 압력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깔끔하게 알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지방연소 #아이허브체중감량영양제 #아이허브복부지방 #복부지방빼는법 #아이허브내장지방 #공액리놀렌산 #엘카르니틴 #CLA #공액리놀렌산 #아이허브다이어트보충제 #지방연소촉진 #살빼는데도움되는보조제 #아이허브다이어트보조제 #지방연소 아이허브헬스보충제 #헬스보충제추천 #헬스보충제직구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