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차전자피(실리엄허스크) Now Foods 차전자피 캡슐 70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차전자피 캡슐, 700 mg, 18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차전자피 캡슐, 700 mg, 180 캡슐


제품 가격:₩10,60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장 건강
  • 사과 펙틴 50 mg 함유
  • 규칙적 배변 지원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프로바이오틱스/효소/소화
  • 1968 년 설립된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증

조사에 따르면 미국식 식사에 포함되어 있는 섬유질 양은 정부 추천 수준 절반 정도라고 합니다. 차전자피와 사과 펙틴은 식이 섬유를 섭취하는 편리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금불초라고도 불리는 차전자는 액체와 섞이면 자기 부피의 50 배까지 늘어날 수 있습니다. 이 부피 증가 능력은 규칙적인 배변과 위장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2 캡슐
용기당 제공 횟수 : 9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로리 †† 5
총 탄수화물 1.2 g <1 % *
식이 섬유†† 1 g 4 % *
가용성 섬유 0.9 g
불용성 섬유 0.1 g
차전자피 분말(껍질 / 씨앗) 1.4 g(1,400 mg)
사과 펙틴 분말 100 mg
* 하루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섬유질은 소화되지 않으므로 이 제품은 칼로리 효과가 없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2-3 회 2 캡슐씩 8 oz 양의 음료와 섭취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캡슐),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식물성 원료), 스테아르산(식물성 원료) 및 실리카.

효모, 밀, 글루텐, 대두,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견과류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았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이거 좋음
- 캡슐이라 먹기도 왕편하고 신호도 빠름 사과껍데기가루보다 먹기좋고 효과도 더빠름!! 단점은 방구가 좀쩜 원래 방구속삭이면서 뀌는데 방구소리 엄청 커짐 오늘도 길방구뀌다가 소리 크게남 ㅠㅠ

2. : 저는 캡슐을 벗기고 가루만 먹어요~
- 이번에 처음 사보는 제품이예요 치질이 좀 심하게 걸려서, 항문이 찢어져서 그런지 변볼때 너무 힘들더라구요 치질병원에서 추천한 하이실이라는 식이섬유가 있는데, 이것의 원료도 차전자피 더라구요~ 그래서 아이허브에 차전자피를 찾아보니 역신 있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근데 제가 캡슐을 소화못시키는 건지 변을 보고나면 녹아서 사라지지 않고, 그냥 흐물흐물해져서 뭉쳐있더라구요.. (더러우셨다면 죄송.. 유용한 정보를 위해..) 그래서 저는 캡슐 벗기고 가루만 먹습니다. 하루 2-3번정도 캡슐벗긴 2캡슐을 섭취합니다. 물에 넣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가루를 물에 풀면, 물이 젤리처럼 약간 몽글몽글해지는게 있어요 그게 변볼때 스무스하게 잘 나오게 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배고플때 2캡슐이랑 물 많이 마시면 배도 부릅니다ㅎㅎ 그래서 저는 이번에는 아예 가루로 된 것을 구매했어요 근데 밖에 들어다니면서 먹기에는 캡슐이 더 편해요 여튼 치질이나 변비이신 분들에게는 강추합니다^^

3. : 단연최고입니다
- 나우푸드에대한 신뢰를 주는상품 가볍에 선물할 일 있음 사서주는데 다들 너무좋아합니다 만년변비 사라집니다. 효과없다고느끼시면 복용량 늘려보세요 절대 효과없을리 없어요

4. : 가장 맘에 드는 화이바제품!
- 여러가지 식이섬유소 제품들을 먹어봤는데 이 제품이 복용량이 적은데도 사과팩틴이 들어있어서 배변시에 편안하고 먹었을때 더부룩함이 없고 복용량이 적은데도 효과가 좋아서 가장 마음에 듭니다.

5. : 아..진짜좋아여..
- 지금 치질 2단계거든요ㅠㅠ.. 식이랑 좌욕만 잘해도 나을수있어서 식이에 정말 신경써서 최대한 채소 과일만 먹었는데도 너무 아팠는데, 특히 과일같은경우 한박스 사놓고 일주일도 안되서 다 먹었거든요.. 아프니깐ㅠ.ㅠ 그과일값이 감당하기엔 너무 버거워서 반신반이 제품을 사게되었는데 정말 효과 좋네요.. 정말 부드럽게 나오는것같아요. 식사중 밥 한두입 밥먹고 약한알먹고 밥 절반이상먹었을때 한알 더 먹어요. 그렇게 식사할때 2알씩 먹어서 하루에 6알먹구있어요.(약이 많이커요ㅠ)

6. : 신호는 자주 오는데..
- 물 겁나 많이 두셔야 할듯요;;; 물을 많이 먹은 날은 수월한데 조금 적게 먹은 날엔... 순산하듯 에너지와 열정을 쏟아 부워야만 한답니다...ㅜㅠ

7. : 포만감
- 식전 30분에 섭취하면 식사량이 감소되고 화장실 가기가 편해요.

8. : 유산균만 먹을때보다 배변활동이 좋은거 같아요
- 유산균 300억보다 50억에 차전자피 조합으로 가볼까 싶네요!

9. : 좋네요~~
- 저는 딱히 변비는 없는데 식이섬유 섭취를 너무 안하는 것 같아서 식이섬유가 장에 지방도 좀 가지고 내려가길 바라면서 ㅋㅋㅋ건강목적으로 섭취했는데요 변 굵기가 엄청 굵어져서 좋았어요 .. 두알씩 하루에 두번으로 나눠서 먹었고 먹을 때나 먹고난 후에 수분섭취 집중적으로 많이 해줬더니 더 효과가 좋더라구요 물 듬뿍 드시면 효과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10. : 한국에선비싸지만
- 제일효과좋은변비약이 저는 이거더라구요 한국에선 차전자피 비싼데 아이허브에서 저렴하게구매했구 저는 자기전에먹는게 젤 효과좋은거같아요 저녁에물많이마셔두고 자기전에 먹으면 상쾌한아침을 맞이할수있답니다 ㅎㅎ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5)
- 섬유 변비를 수신 문제가있는 경우에 좋은 옵션을 선택합니다. 캡슐 몇 훨씬 더 즐거운 희석 섬유의 잔을 마시는 것보다 삼키기.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질경이 껍질의 일일 섭취량은 거친 섬유 식품의 부족과 섬유 다이어트 중 특히 필수 소장의 일을, 조절합니다 *****,«예», 당신을 볼 수, 클릭하십시오 내 페이지 내 다른 리뷰를 읽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진짜 IHERB와 건강을 유지!

2. : 나는 냉장고에 밤 산책을 얻었다! !!
- 나는 이미 체중 감량을 위해 많은 돈을 벌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행복합니다. 그러나 저녁 zhora의 문제는 지속됩니다. 이 목적을 위해 나는 질경이 씨앗의 껍질을 주문했다. 참 멋진 것. 나는 저녁에 사과 펙틴과 많은 물을 마시 며 더 많은 수면을 먹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체중 감량을 시도 할 것을 권합니다.  의견이 있으시면 Yes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나는 내 경험을 공유하게되어 기뻤습니다.

3. : 질경이
- 나는 몸을 정화의 프로그램에서했다, 결과가 날 좋아했다, 나는 수시로 반복 것이라 생각합니다. 껍질은 종자 식물의 분할에 의해 얻어진다. 피부 자극을 치료하기 위해, 변비를 적용, 널리 방광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중국과 인도 의사와 약초로 사용됩니다. 치료 껍질 설사, 치질. 껍질은 심장 혈관 시스템의 기능의 압력 및 복원을 줄일 수 있습니다. 껍질 불용성 섬유가 풍부 - 완하이고, 껍질 부분으로 알칼로이드, 아미노산 등을 포함한다. 껍질은 조리 화장품 증점제로서 시드와 함께 사용된다. 물을 연결, 완벽하게, 위장관의 자극에 영향을 미치는 콜론과 치질 증상의 자극을 제거에 이상적입니다, 선의 질량을 형성 부풀. 이 천연 클렌저의 사용은 독성 물질의 방출을 촉진 암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껍질은 정상 대장 기능 추천 유익한 박테리아 락토 유산균과 비피더스 균의 재생을 지원한다. 그것은 유행 다이어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속성을 물림의 느낌을 일으키는 원인이 무게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의료 껍질은 항상 물에주의해야한다. 하루 동안 당신은 변비와 팽만감을 방지하기 위해 물을 6-8 잔을 마시는해야한다.

4. : 아주 좋아하지만 너무 많이 걸릴 않도록주의하십시오.
- 이 캡은 일일 섭취 섬유를 추가하기위한 중대하다. 그러나,이 내가 어려운 방법을 배운으로 너무 많이 걸릴하지 않도록주의하는 하나의 보충이다. 같은 지시 걸릴 완벽한 용량, 밤에 아침에 2, 2입니다. 섬유는 당신을 위해 좋은 생각과 당신의 뱃속에 나중에 먹을 음식이 아래로 전달 될 수 없습니다 변경할 수 없기 끔찍한 오심이 발생할 음식을 제기 따라서 당신의 결장의 임시 차단 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이 복용합니다.

5. : 좋은 제품
- 이 하나 개의 제품에 개별 이름이 불필요, Triphala, Dophilus과 함께 음료에 지출 간을 해독 할 수 있다고합니다. 함께 그들은 확실히) 큰 카타르시스 결과를했다) 그래서 이것은 일반적인 섬유 전체와 원리에 (매우 강한 불필요하게 볼륨 50 % 증가 ... 그래서 따라 질경이는 물을 많이 촬영해야 잘 밝혀된다 승화 섬유 검토 당신이를 넣어 유용한 것으로 판명되면)) (그녀는 볼륨과 우리 몸의 모든 byaku의 출력 증가했다고이 아니라, 뱃속에 부풀어 특히 체중 감량을 위해 모두를 위해 좋은 chuvsvo 기아 감소) +

6. : 우수한 약물
- 나는 엄마를 주문했다. 이 캡슐은 그녀에게 절대적으로 적합하며 매우 효과적입니다. 3 주간의 응접 기간 동안 창자의 작업은 많이 개선되었으며, 실제로는 "청소"됩니다. 그녀는 2.5kg을 잃어 버렸다. 동시에식이 요법을 바꾸지 않고. 그녀는 너무 "영감을")))) 그녀가 자신에 대한 작업을하기로 결정이 약물과 함께 이미 사이트에 주문)))). 내 리뷰가 유용하고이 질경이 또한 당신에게 적합 할 것입니다.)))

7. : 그것은 매우 필요한 일이다!
- 섬유, 그리고이 모든 것을 말해! 칼로리 음식을 줄이고, 모든을하고 나이에 pischevareniem.Neobhodimo 도움이됩니다. 눌러 YES 검토는 polezen.Spasibo 있다면.

8. : Pyllisum ❤
- Psyllium은 Psyllium seed husks의 가루입니다. 즉, 거친 섬유. 대부분 psyllium은 유익한 장내 미생물을위한 영양 배지로 사용되는 용해성 섬유 (~ 75 %)로 구성됩니다. 박테리아에 의해 가용성 섬유를 "먹는"결과로 형성된 것은 혈류에 들어가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킵니다. psyllium은 물 속에 녹아서 탄수화물과 지방의 소화와 흡수를 늦추므로 인슐린 분비가 늦어집니다. 아시다시피 잉여 인슐린은 직접 지방 축적과 관련이 있습니다. 가용성 섬유는 유익한 장내 미생물에 의해 처리되며, 음식으로 필요합니다. 이것이 psyllium이 dysbiosis의 치료를위한 최고의 약제 중 하나로 간주되는 이유입니다. psyllium에는 소화가 가능한 탄수화물이 거의 없으며 다른 밀기울에는 60 %까지 함유되어 있습니다. 장의 문제 (특히 임신 기간, 활성 체중 감소 및 저탄 수화물 다이어트)를 피하고 탄수화물 대사를 개선하고 당뇨병, 담석 질환, 죽상 경화증의 발병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가용성 섬유질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Psyllium은 또한 강력한 enterosorbent입니다. 창자에 붓기, 그것은 끈적 끈적한 질량으로 변하고 몸에서 독소와 슬래그를 제거합니다. 또한, 그 행동은 소화관의 벽을 감싸고, 상처와 치유를 치유하기위한 것입니다. 입증되고 endoecological 활동 psyllium. 그것은 림프 혈관으로 세포 간 유체의 올바른 유출을 보장하여 세포 외 공간에서 독소를 제거합니다.

9. : 기억
- 펙틴과 psyllium의 껍질은 음식없이 별도로 밤에 다른 보충제와 lekarstv.Dostatochno 한 캡슐에서 좋은 sorbentom.Effektivney입니다

10. : 그 작업을 수행
- 우리는 항균제를 입력 한 후, 프로토콜 항균 단계를 통해 이동, 자신의 아들을 위해 획득, 나는 죽은 박테리아의 철수를위한 흡착제로 사용할 생각? 그들은 몸에 독을 계속 내부에 체류 한 후! 나는 이것을 선택했다. 작업 대처. 맛 - 맛. 단지 분말. 은행 오랜 시간 동안 충분히 큰)도 아주 좋은이다, 조금 약하다.

11. : Charming intestine))
- 이 제품에 10 점을 넣을 수 있다면 꼭 배달하십시오! 치질을 오랫동안 제거한 후 자연적인 완하제를 찾지 못했습니다. 락툴로 오스를 기본으로 한 제제는 중독에 의한 합성 기준에 따라 효과가별로 없었습니다. 나는 의학 문학에서 얻은 것들을 포함하여 Psyllium 종자의 이점에 대해 많은 것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약을 주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그 선택과 착오하지 않았습니다. 2 캡을받습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물 한 잔으로 씻으십시오. 모든 것은 시계처럼 작동합니다. 매우 만족.

12. : 잘 섭취
- 모든 캡슐 전체, 연하에 편리한 크기. 별도 플러스 - 때문에) 더 많은 물을 마시는 훈련 수 없습니다 마시지 않는다! 당신은 목적을 위해 촬영에 따라 한 시간 코스를 마실 수 있고, 할 수 있습니다. 설명은 psyllium의 씨앗을 무엇, 그것은 러시아 인터넷에서 그들에 대해 읽기 쉽게에 대해 너무 많이하지 않습니다.

13. : 완벽한 치료!
- 충분한 물을 마시는 - 실제로는 가장 중요한 창자를 설정합니다. 나는 물 0.5L에 대해 음주, 취침 전에 4 시간, 저녁에 그것을 마시는, 동시에 정지 식사에서. 아침 화재로. 얼굴 피부는 아니지만 즉시 청소기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설사와 같은 소화 기관을 손상하고, 그의 작품을 복원하지 않습니다.

14. : 좋아! 하나 둘.
- 나는이 가필을 가용 분말로 대체한다. 나는 둘 다 좋아한다. 그들이 좋아하는 것은 사과 펙틴 수용성 섬유를 함유하고있는 이러한 캡슐이며 위장관의 이점을 높입니다. 식물 섬유로식이를 보충하고, 더 많은 물을 마시는 것을 잊지 마시고, 마시지 않고, 어디로 가야합니까?)))))) 일반적으로, 나는 일정한 매일 약을 먹고 있습니다. 나는 먹기 30 분 전에 마신다. 그러나 마시는 것이 가능하고 음식물 섭취와 함께, 나에게만 그렇게 편안하지 않습니다, tk. 물과 음식을 한 잔 마시더라도 간단히 맞지 않습니다. 밤에는 술을 추천합니다. 의심의 여지가없는 즐거움, 4 시간 동안자는 것이 아니라면, 이것은 "밤에"는 아닙니다. 나는이 옵션을 좋아하지 않는다, tk. 당신은 물을 충분히 마시고 밤에는 몸이 당신을 깨울 것입니다. 밤에는 낮에 잠을 자야합니다. 정상적인 상태에서의 변비는 음식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변비 #아이허브장건강 #아이허브식이섬유 #차전자피 #실리엄허스크 #식이섬유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