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차전자피(실리엄허스크) Now Foods 차전자피 캡슐 50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차전자피 캡슐, 500 mg, 500 식물성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차전자피 캡슐, 500 mg, 50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8,71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장건강
  • 천연 수용성 섬유질
  • 규칙적 배변 지원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 / 비건
  • 프로바이오틱 - 효소- 소화
  • 1968 년 설립된 가족 기업
  • 품질 보증 - GMP

조사에 따르면 미국식 식사에 포함되어 있는 섬유질 양은 정부 추천 수준 절반 정도라고 합니다. 차전자피는 식이 섬유 섭취를 증가시키는 간편한 방법입니다. 차전자는 액체와 섞이면 자기 부피의 50 배까지 늘어날 수 있습니다. 이 부피 증가 능력은 규칙적인 배변과 위장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3 식물성 캡슐
용기당 제공 횟수 : 166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로리 †† 5  
총 탄수화물 1.3 g <1% *
식이 섬유 1.1 g 4 % *
가용성 섬유 1.0 g
불용성 섬유 0.1 g
차전자피 분말(껍질 / 씨앗) 1.5 g(1,500 mg)
* 하루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섬유질은 소화되지 않으므로 칼로리 효과가 없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2-3 번 8 oz. 양의 음료와 같이 3 캡슐씩 섭취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캡슐)와 스테아르산(식물성 원료).

효모, 밀, 글루텐, 대두,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견과류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았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식이섬유도 사먹네? 사람들 별걸 다 사먹어 하곤 나도 샀는데
- 예아 할렐루야!

2. : 생각없이 밥먹고 먹었다가 배터져 죽는줄 알았음
- 어휴... 밥먹고 드시지 마세요, 진짜 배가 팽창되서 우주로 날아가는줄 알았음 그리고 꼭 충분한 물과 함께 드세요 안그러면 배가 뻑뻑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진짜 미친듯이 부푸나봐요~ 너무 위험해 이거..

3. : 벌써 두통째
- 하루에 여섯알씩 먹고있는데 진짜 먹다 안먹으면 확 차이가 나는..변비에 최고예요

4. : 아이허브의 수많은 제품을 사용해본 결과 가장 우수한 상품!
- 아이허브의 수많은 제품을 사용해본 결과 가장 우수한 상품! 2~3일만 지나도 금방 효과를 느낄수있구요. 식이섬유라 인체에도 무해할꺼 같아요. 소화 잘되고요, 변이 부드럽게 나와서 느낌상 독소가 다 배출되는 느낌,..상쾌합니다. 진작에 알았더라면 시행착오를 겪지 않았을텐데 사용해본 식이섬유중에 단연 최고입니다. 주변사람들꺼까지 4개 재구매 합니다.

5. : 변비 안녕
- 앉아서 일하는 시간이 많다보니 고민하지 않을 수 없는 문제인데...; 칼로리가 무거운 요구르트 대신 차전자피로 결정했습니다. 가루타입보다 챙겨먹기 편하고 역하지 않아서 세 번째 재구매.

6. : 효과보는데 시간이 걸리지만
- 매일 꾸준히 500ml정도 물과 같이 복용하면 큰효과를 봅니다 아침이 가벼워져요, 개인적으로 유산균보다 식이섬유가 배변도움에 탁월합니다.

7. : 다이어트 효과
- 다이어느약으로는 별로인듯 다만 부작용이 전혀 없고 변비예방에는 탁월

8. : 변비약을 달고 삽니다만...
- 변비를 위해 먹게 되었지만 하루 세개씩 아침저녁 먹어도 별 효과를 못봐서 아침저녁 다섯개씩으로 먹어주고 있어요. 모 여전히 변비에 차도는 잘 모르겠지만...............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5알 먹으면 아침 건너뛰어도 배 안고프고 점심 폭식 안하게 되네요 퇴근길에 5알 먹어주면 저녁양이 훨 줄고 야식을 안먹게 되구요.. 식사시간이 불규칙해서 위가 항상 아팠는데.. 모라도 들어가서 위에 있어주니 위산으로 인한 속쓰림도 많이 줄었읍니다. 저에게는 맞는 제품인듯하여 재구매 하러 왔어요.

9. : 효과 최고
- 여자친구 변비 심해서 선물 해줬는데 딱 이주정도먹으니까 변비 싹 사라지고 속도안아프고 일단 피부가 엄청 좋아짐

10. : 알약이라 먹기는 편하지만....
- 치질수술후 국내제품 클*실 먹다가 가격의 압박으로 상품평 보고 구매했는데, 클*실 때의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었어요. 물론 안먹을때보다는 낫지만... 그래서 한번에 다섯개도 먹어보고 했는데 세알 먹을때랑 큰 차이가 없더군요. 과립형인 클*실보다 먹기 편하고 가격도 저렴하지만 효과면에서는 만족스럽지 못해서 재구매는 안할것 같습니다.

11. : 쾌변 가능
- 변비와 설사를 달고살던 저에게 유산균과 함께 먹으니 규칙적인 배변생활이 가능하게 만들어주네요

12. : 좋아요
- 효과 괜찮아서 두 번째 사요. 하루에 2~3개만 먹으면 별로 효과가 없고... 끼니당 2~3개씩 하루에 8개쯤 먹으면... ㅋㅋㅋ 변비에 좋아요 효과 없는 분들 많이 드셔보세요

13. : 효과는 아직 못봤어요
- 꾸준히 먹어줘야하는데 매일 아침저녁으로 3개씩 챙겨먹으려고 하니까 힘드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셀룰로오스
- 500 캡슐의 거대한 은행. 하루에 두 번 3 캡슐을 추천하세요. 자신에서 나는 다른 약간 불쾌한 같은 팽만감 등의 효과, 또는 그런 일이있을 수있다, ... 몸이 익숙해합니다 첫째, 1 ~ 2 캡슐, 다음 (2) 용량으로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다이어트에 지방을 주입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체액을 충분히 섭취해야합니다. 슈퍼 효과의 성명에서, 소장의 좋은 규정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또한 나는 제품이 몸에 유체 유지하는 의심을 가지고있다. 나는 그 어느 쓰기 모든 유리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불필요한의 몸을 표시 믿고, 그래서 수신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시 주문 - 거의. 그냥이 약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2. : 식이섬유도 사먹네? 사람들 별걸 다 사먹어 하곤 나도 샀는데
- 예아 할렐루야!

3. : 이제 식품, 질경이 껍질 모자, 500 캡슐
- 약 일주일 동안 복용 후. 그것은 도움이 내 변비를 완화. 한 가지 차전자피 껍질 캡을 촬영할 때, 물을 많이 마셔야주의한다. 제품 및 회사에서 온다, 나는 몇 년 동안 신뢰할 수있다.

4. : 멋진 제품!
- 좋아 먼저 자신에 대해 약간의 역사를 끕니다. 나는 IBS를 가지고, 또한 내 담낭 나는이 제품의 실험 단계에 아직 모르지만, 이미 좋은 결과를 본 2월 2009 년에 제거했다. 나는 항상 먹는 & 때때로 나는 그것을 만들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화장실에 실행해야하는 문제가 있었다 ..... 내가 그런 개인 문제에 대한 공중 화장실을 사용 증오로, 당황; 나는 가능하면 레스토랑에서 식사하지 마십시오. 내 친구는이 제품에 대해 이야기 & 그것은 그녀 및 그녀가 도움이했던 것을 알고 두 사람이있었습니다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및 단지 2 1/2에서, 나는 영원히 ..... 내가 이런 말을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나는이 저주 살 것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회의적이었다, 그러나이 캡슐은 너무 많은 나를 도왔다. 난 단지 대신 권장 용량의 2 일을; 나는 당신이 당신의 몸에 가장 적합한 어떤 운동을해야한다고 생각. 내가보기 엔이 제품을 추천 및 작동합니까. 나는 더 이상 내가 화장실에 실행하거나, 내가이 IBS 공격을해야 할 것입니다 때 모르기 때문에 가까운 일 내에 체류하고 있다고 식사 후 충동이 없습니다. 지금은 먹을 수 및 내 위장이 폭발 할 것처럼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치료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난 광대 한 개선을 보았다 & 여기부터이 주문 계속 ..... 내가 모든 사람에게이를 추천합니다 나는 위의 문제가 누구인지.

5. : 이제 음식의 차전자피의 껍질 검토
- 년 동안 나는 충실하게식이 섬유 보충 Metamucil을 사용했지만, 제품의 맛 또는 감미료의 아이디어를 좋아하지 않았다. 나는 지금 식품 차전자피의 껍질은 맛 또는 감미료 첨가제를하고, 상당히 저렴하지, 그냥 효과가 캡을 발견했다.

6. : 예술가
- 작업 등

7. : 바쁜 사람들을위한 훌륭한 솔루션.
- 내가 좋아하는 보충제 중 하나! 영양사는 11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야채 하루 kulaks (내게 그런 사람을 보여, 그는 하루 종일 침대를 떠나지 말아야한다 것) 나는이 사람들 중 하나가 아니다. 3 캡슐을 무료로 마 셨습니다! 열광적 인 리듬을 찾고있는 바쁜 사람들에게 영양 결핍을 보완하기위한 이상적인 제품입니다. 정상적인 소화는 사람의 정신적 건강 및 육체적 건강의 약속이므로 섬유는 가장 중요한 영양소 중 하나입니다.

8. : 생각없이 밥먹고 먹었다가 배터져 죽는줄 알았음
- 어휴... 밥먹고 드시지 마세요, 진짜 배가 팽창되서 우주로 날아가는줄 알았음 그리고 꼭 충분한 물과 함께 드세요 안그러면 배가 뻑뻑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진짜 미친듯이 부푸나봐요~ 너무 위험해 이거..

9. : 성공을위한 열쇠 -이 도구로 다량의 물 사용
- 모든 좋은 건강과 그들의 상처와의 성공적인 투쟁! 그 전에 변비로 인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Fitomucil을 복용했으나 복용 한 사람은 그것을 마시는 것이 그리 즐겁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캡슐을 3 개로, 예를 들어 10.00과 15.00으로 복용합니다. 즉, 식사 사이. psyllium seed 껍데기를 먹을 때 충분한 물을 마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실제로 변비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이 정보를 리뷰 및 지침서에서 읽지 만 무시하고 헛된 것입니다! 나는 320ml의 탄산이없는 순수한 물 한 잔으로 3 개의 캡슐을 씻어 낸다. 그리고 하루 동안 나는 추가 물을 마신다. 다른 사람들처럼이 약을 복용하면 부기가 부풀어 오르는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분명히 모든 것이 개성적입니다. 이것은 제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만, 2 개월 후에 장내 중독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의 대변으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른 방법으로 대체 한 다음 다시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10. : 좋은
- 이것은 마술이다. 나는 느슨한 풀 개미가 싫다. 그 다음 3 캡슐 - 물 한 잔, 그리고 아침에 멋진 경량.

11. : 변비로 추천
- 친구의 권유로 한번 구입. 해독에 생각 잠시 마셔 보았습니다 만, 원래 배변은 좋았 탓이라고 생각 합니다만, 이것을 마시면 내려 버리므로 복용을 중지했습니다. 2, 3 일 배변이 없을 때 등에 마시고 있습니다 만, 나는 기이 한 일을 듣습니다. 건강한 배변 개선에 도움이된다고 생각합니다.

12. : 리피 없음
- 당질 제한 데뷔에서 구입하려고했지만, 파우더 타입이 있다고 알게 꽤 이곳은 코스 파가 나쁜 것을 알았다. 파우더 타입이 재미 요리에 사용할 수 있고, 0 호 캡슐에 포장하면 같은 것이 배 이상 만들 수 있으므로 재 구입은하지 않고 있습니다. Source Naturals의 야광 봉 파우더가 저렴하고 좋은 や.

13. : 위장 수술
- 캡슐로 특별히 고르므로 파우더에 질식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소화는 강하게 작용하며 하루에 1 ~ 3 번 3 캡슐을 마 십니다. 달콤한 탄수화물에 기대거나 단 음식을 먹을 때 나는 psyllium으로 모든 것을 점유하여 탄수화물이 빨리 소화되지 않고 불필요한 장소에 매장되지 않도록합니다. 나는 분말이 더 잘 작동한다고 누가 쓰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마치 캡슐 안에있는 것처럼. 동일한 복용량을 관찰 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변비 #아이허브장건강 #아이허브식이섬유 #차전자피 #실리엄허스크 #식이섬유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