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차전자피(실리엄허스크) Health Plus 100% 퓨어 실리움 허스트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Health Plus, 100% 퓨어 실리움 허스트, 24 온즈(680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Health Plus, 100% 퓨어 실리움 허스트, 24 온즈(680 g)


제품 가격:₩19,49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무설탕
  • 무염
  • 탄수화물 무첨가
  • 무칼로리
  • 무 지방
  • 무 단백

제품 성분표

None

제품 사용법

성인 복용법: 식단에서 섬유질을 부족하게 드시는 분들은 10-12 온즈(295-360ml) 의 쥬스, 물 또는 우유에 1-2테이블 스푼을 타서 섭취해 주십시오. 하루 1-3번 섭취하십시오. 잘 섞은뒤에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대략 각 heaping 큰 스푼에있는 순수한 psyllium 껍질 섬유의 8 그램.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좋은 제품!
- 나는 의사의 충고에 대해 스무디로 사용하여 매우 유용한 유용한 섬유로 사용했습니다. 한 번 베이킹에 추가하려고했습니다. 쌀가루 뻬쿠. 반죽은 효모처럼 보였고, 구운 때, 그것은 보통의 빵과 같은 맛이났다. 쌀 맛이 없다. 다공성 반죽, 더 다공성 반죽. 나는 모든 것을 좋아했다. 그래서 저는 지금 베이킹에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저는 행복합니다!

2. : 질경이 - "SUV"
- 맛있는 없습니다 - 나는 지방을 마시는 것을 싫어. 이 물에 혼합 독립을하게되면이 멋진)는 팽창 shelushinki과 음료는 젤 구조가된다. 좋은 마셔! 당신은 자신을 강제 할 필요가 없습니다. 펙틴도보고 - 완벽한 - 그는, 너무, 덩어리 건조 구성 요소가 여전히 기분이 아무것도하지만) 그리고 그 없습니다. 모든 차종을 선언했다. 유일한 것은 ... 그것은 기록 된 ...하지만 난 상관하지 않는 한, 사실, 그렇게 깨끗하지 않습니다. 5 점. 큰 성공은, 내가 팁을위한 모두에게 감사))) - 심지어 아픈 배와 함께, 모두를 게양 - 예! 그러나 그것은 매우 직선 세 캔이 모두 열려 채우기 ... 그리고 우리 약국에서이 양식에없는 - 단지의 한 부분으로, 그것은 나에게 흥미 아니다.

3. : 우수한 연삭
- 이 포장을하기 전에, BRALA는 작았으며, 우여곡절 끝에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매우 편리하지 않으며, 덩어리는 물로 희석 될 때 형성됩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질경이를 매우 존중합니다. 얼굴에 피부가 생겨서 힘든 항생제로 치료를받습니다. 수태 금지, 수유 및 임신.

4. : 그냥 찾기에요.
- 출산 후 1 년 반 동안의 고통 화장실과 치질에 문제가 있습니다. 껍질을받은 지 3 일 후에 모든 것이 회복되기 시작했습니다. 일주일 후 gemioroy가 사라졌습니다. 이제는 모두에게 추천합니다.

5. : 건강 플러스 차전자피 껍질
- 이것은 좋은 BM의 생산 나를 위해 지금 음식 차전자피 분말뿐만 아니라 작동하지 않았다. 이것은 확실히 더 많은 노력, 나를 위해 BM의를 분할 부피가 필요했다. 좋은 BM 박사 오즈의 설명처럼 부드러운 '역할을 S 모양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제 음식 차전자피 분말 나를 위해 BM의 종류를 생성합니다.이 어쩌면 너무 사람들을위한 그래픽하지만 문제를 이해하는 사람들에게 그 중요 변비와.이 제품은 큰되는 전혀 맛이 없습니다. 나는 지금 식품 제품에 비해이 하나 더 많은 가스를 갖고있는 것 같다 않았다.이 건강 플러스 주스 4-6 온스 괜찮, 실제 흔들어 당신이 목에 캐치 그러나 그 확인의 정렬 비트로, 나머지 음료로 빠른 음료 빨리, 그것은 해결됩니다, 나는 오늘. 그 견딜 수 나는 과일을 원활히에 퇴적 큰술을 넣고 난 5 전혀 배고프지 않았다 시간! 그래서 어쩌면이 제품은 내가 그 그것을 추천 할 것입니다. 식사 사이에 간식에 충동을 억제하기 위해 큰이며, 내 생각 엔 내가 그것을 조정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가스가 멀리 갈 것입니다.

6. : 우수한
- 우수한 섬유, 모두의 가장

7. : 건강 섬유를 위해 아주 좋은 값
- 이것은 매우 순수하고 고품질의 섬유이다. 그것은 일반 매장 브랜드로 caloires 거의 수 없습니다. 그것은 물이나 주스뿐만 아니라 혼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더 나은 품질을 지불 할 작은 가격입니다.

8. : K. Koser
- 나는 당신이 건강 플러스가 결과를 Inc.As 나열하지 않는 iHerb는 그것을 가지고 나던 때문에 순서를 변경하고 싶어 할 때 내가 found.Very 조금 맛과 즐거운 즐긴다는이이 가장 psyllium의 껍질 제품 iHerb에서 찾을 couldn`t, 나는 또 다른 주문 내가 너무 미워 브랜드, 나는 멀리 3 병을 던졌다! 이제부터 나는 브랜드 이름을 찾습니다!

9. : 그러나 최고의 섬유!
- 하루에이 배를 사용하기 시작 (오전 오후)과 다음 외워은 월마트에서 선반에 모든 노력을 노력하고 날 믿어 시작이 수에 .Started을 "GO"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매일 since.I 2 가방을 구입하고 약간의 딸기 시럽과 우유를 혼합 오전 8 시부 터 오후 6시 regularly.Try에 사용할 일반왔다 그것은 좋은 맛, 또는 달콤한 taste.Follow 지침은 물에 약간의 스테비아 시도 use.I에 양 pressure.Believe 날,이 물건은 작품과 내가 100 % satisfied.God이 축복입니다 거의 지금 가서 강제해야하는 데 사용됩니다.

10. : 순수 차전자피의 껍질
- 이것은 내가 찾은 최고의 품질 psyllium의 껍질이다. 그것은 쉽게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독특한 "열매"맛과 풍부한 자연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섬유 및 대량 당신이 찾고있는 경우,이 훌륭한 소스입니다.

11. : 그것없이 할 수 없습니다!
- 절대적으로 필수 항목입니다. 그것은 배관 지역에 있는지 모든 것이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12. : 이 투자 가치가 습관입니다!
- 좋아,이 역시 개인이 될 수도 있지만 내 경험이다. 나는 년 동안 하루에 거의 한 두 번이 제품을 사용했다. 그리고, 어떤 이유로, 나는 (피곤, 게으른, 루, 미루는) 사용을 중단. 내가 그렇게 변비있어 몇 주 안에 나는 항문 균열을 개발하고 내 긴 잃어버린 치질 5 년 만에 돌아왔다! 다시이 제품에가는 나를 치유 도움이 있지만, 불행하게도, 지금은 대장 내시경과 다른 밑단 수술을 얻을 수있다! 그것은 안해서 가치가 있었다! 이 제품을 가져 오기 및 대장 건강을 유지하고 광산 같은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하루에 두 번 사용! 당신이 정직을 원하는 경우, 심장이 걸릴이 리뷰의 그래픽 성격에 대해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모두에게 최고의 소원!

13. : psyllium의 껍질
- 이 제품은 정말 작동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순간부터 작업을 시작합니다. 나는 단지 취침시 하루에 한 번을 마시고 난 내 인생에 있었던 것보다 더 많은 일반입니다. 그것은 대변 연화제보다 더 나은 작품과 정말 모든 맛을 상관하지 않습니다.

14. : 우수한!
- 아침에 내 오트밀을 요리 할 때 나는 약간의 추가 액이 몇 스푼을 추가합니다. 그것은 몇 일 이내에 변화를 시작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변비 #아이허브장건강 #아이허브식이섬유 #차전자피 #실리엄허스크 #식이섬유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