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차전자피(실리엄허스크) Health Plus Original Colon Cleanse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Health Plus, Original Colon Cleanse, 12 oz (340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Health Plus, Original Colon Cleanse, 12 oz (340 g)


제품 가격:₩12,13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Gateway to Better Health
  • The Original Since 1981
  • Natural Daily Fiber
  • Promotes Heart Health
  • Supports Regularity
  • Gluten Free
  • 48 Servings
  • Bulk Forming Dietary Supplement
  • Good For Your Heart
  • GMP Quality - Good Manufacturing Practice Quality Product

Key Ingredient:

  • Psyllium Husk

Good For Your Heart

Soluble fiber from foods such as Psyllium Husk, as part of a diet low in saturated fat and cholesterol, may reduce the risk of heart disease. A serving of Colon Cleanse supplies 4 g of the 7 g of soluble fiber from Pysllium Husk necessary per day to have this effect.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한 덩어리 크기 : 1 큰 술 (7 g)
컨테이너 당 게재 횟수 : 48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25 명
총 탄수화물 6 g 2 % **
식이 섬유 5 g 22 % **
가용성 섬유 4 g
0.8 mg 4 %
Psyllium 껍질 7 g
** 비율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Adults: For persons 150 pounds and more: 1 heaping tablespoon three times daily. For persons under 150 pounds: 1 tablespoon twice daily. Mix with 8 oz. of water and drink immediately.

Children (6-12 years): Half a tablespoon twice daily.

Suggested use for weight management: Take one tablespoon (approx. 7 g) about half and hour before every meal, with at least 8 oz. of water. Psyllium Husk promotes a feeling of fullness, which may help you to eat less at mealtime. It also provides fiber that helps promote good bowel movements, which are essential for weight management.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None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쌀겨같아요...ㅜㅠ
- 먹기가 불편합니다. 쌀겨같아서 커칠하고 입안에 잘 붙어서 먹기힘드네요. 맛은 당연히 없지요..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세번정도 먹었는데 먹기가 쉽지않아.. 미루고 있어요. 다른것 먹고..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나는 정기적으로 주문
- 창자 클렌징을 위해 아주 좋은. bentonaytom와 함께 사용. 물 한 잔에 서로 용해의 1 큰술. 또 다른 잔을 마셔.

2. : 장의 정화에있는 폭탄
- 멋진 마약. 처음으로 나는 그를 미국에서 만났고 그 이후로 우리는 밀접한 친구입니다. 부드럽게 부드럽게 창자를 정화하고, 붓기와 불편 함을 제거합니다. 나는 파우더를 케 피어에서 저어 준다. 굶주림의 느낌을 단단히 죽이는 엄청나게 맛있는 것. 특히 저녁에 나를 행복하게 해줍니다. 밤에는 무언가를 먹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모두에게 추천한다.

3. : 우수 제품
- 고통없이 Alqalon을 청소 .. Raaaia 제품이 나는 주스 베아 아샨을 느낀 3 일간 하루에 주스 한 번 가스와 Alqalon 팽창에서하지만 그 Akhaddt 숟가락 큰 식사의 양과 오렌지 고통과 이미지에 대한 몇 가지 Atkhalst Alqalon의 문제를 큰 인클로저를 관개 .. 맛 오렌지 Tazh

4. : 매우 시원한
- 특히식이 요법과 다이어트를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소독제입니다. 나는 정량화 과정에 있습니다. 심한 변비가 있습니다. 하루에 두 번, 때때로 한 단위

5. : 매우 필요한 제품.
- 제품은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결장 정화를 위해 획득했습니다. 톱 10 일. 매일 온화한 클렌징이있었습니다. 결과는 놀랍습니다. 오른쪽 통증이 끊임없이 계속 고통스러워졌습니다. 3 개월 안에 나는 10 일 동안 리셉션을 반복 할 것입니다. 오랫동안 추천하지 마십시오. 중독 때문에. 특히 알코올 음료 및 지방 음식의 채택과 관련하여 무거운 잔치가 있기 전에 한 번만 먹는 것이 좋습니다. 결과는 놀랍습니다. 두통이 없으며, 소화관에 결점이 없습니다. 이것은 내 부하들의 말씀에서 온 것입니다. 집에는 그런 제품이 있어야합니다.

6. : 와우!
- 나는 지난 5 년 동안 IBS 증상을 앓고있다. 나는 많은 제품, 도움이 가장 효과적인 웰빙 식물 효소 (NOW 브랜드)를 시도하지만, 난 여전히 약간의 불편 함을 가지고 있었고, 난 구제를 느낄 수있는이 많이 걸릴했다. 나는 그것이 플러시 정화의 더 많은 것 생각 결장 정화를 구입하지만, 단지 시스템을 조절하고 매일 복용 할 수 있습니다 실현 행복했다. 내 IBS의 증상은 거의 완전히 가라! 나는이 제품이 만드는 차이가 얼마나 믿을 수 없습니다. 나는 아침과 밤 가져 가라. 또한 시스템을 조절하고 움직이는 모든 것을 얻을 것이다. 멋진 제품!

7. : 쉬운 청소를위한 멋진 도구 !!!
- 캡슐과 함께 주문 슈퍼 콜론 창자의 상태를 청소하고 정상화하기 위해 정화합니다. 그것은 아주 가볍게 행동합니다, 때로는 당신이 무언가를 수락한다는 것을 잊을지라도 모든 것이 잘 작동합니다.)) 이상적으로 기아를 만족시키기 위해, 저녁 식사 전에 한 시간 저녁에 과식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아침 식사 전에 아침에 섬유가 씻는 동안 가능합니다 : )이 제품에 매우 만족합니다! 나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위에 쓴 캡슐 코스 사이에 동의 :)

8. : 원래 콜론 깨끗케
- LUV의 IT -이 제품은 지금까지 최고의 내가 그것없이 일하지 않습니다. 쓰레기는 매일 내 뱃속에서 매일 비워지고 있기 때문에 나에게 만족의 감각을 제공하는 유일한 제품입니다 ... 나는 많은 건강한 느낌과 내 위장이 평평지고 난 꾸준히 무게를 잃어버린거야, 아마입니다.

9. : 최고의 콜론 깨끗케
- 나는 2 시간 먹기 전에 그것을 가지고 정말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이 제품을 복용 그대로 대장이 건강 할 때 당신은 너무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있다. 그것은 당신이 가득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느슨한 무게를하려고 사람들이 너무 좋다. 이것은 내가 그것을 가지고 우수한 제품 다행입니다!

10. : 가격은 괜찮 - transporttime 끔찍하다
- iHerb에 결장 정화의 가격은 중대하다 - 그러나 항상 유럽으로 보낼 너무 시간이 오래 걸릴 가지고

11. : 원래 결장 정화는 우수한 제품입니다.
- 나는 몇 년 동안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여행 할 때 매일 매우 중요하고 더 중요하다 내가 필요로하는 섬유를 얻을 수있는 비용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12. : 콜론 클렌저
- 콜론 클렌저

13. : 큰 섬유
- 나는 그것이 너무 두꺼운 때문에 음료하려고 사람을 recommond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오렌지 주스와 혼합하고 나는 그것을 먹는다. carzy 사운드 그러나 나는 그것을 먹고 마음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식사 전에 나를 채워 않고 섬유 도움 않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변비 #아이허브장건강 #아이허브식이섬유 #차전자피 #실리엄허스크 #식이섬유보충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