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산화 항염증 고지혈증개선 케르세틴(퀘르세틴) Jarrow Formulas 케르세틴 (Quercetin) 500 밀리그램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Jarrow Formulas, 케르세틴 (Quercetin), 500 밀리그램, 200 베지켑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Jarrow Formulas, 케르세틴 (Quercetin), 500 밀리그램, 200 베지켑슐


제품 가격:₩40,87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심혈관 지원
  • 건강보조식품
  • 엄격한 채식주의자 제품

케르세틴 은 플라보놀 (플라보노이드의 아분류)입니다. 또한 LDL의 산화성을 줄여 심혈관을 지원하는 효과적인 항산화물입니다. 케르세틴 (Quercetin)의 절반은 루틴 분자이고 다른 절반은 플라보노볼입니다. 또한 보다 강한 활성을 가진 항산화물입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20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케르세틴 500 mg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1 캡슐씩 식사와 함께 또는 의료인의 지시대로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Cellulose, magnesium stearate (vegetable source) and silicon dioxide. Capsule consists of hydroxypropylmethylcellulose.

No wheat, gluten, soybeans, dairy, egg, fish/shellfish, or peanuts/tree nuts.

Suitable for vegetarian/vegan.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혈관청소에 최고
- 이제품을 3통 복용했다 난 고지혈증과 협심증에 고생하며 병원약을 복용했는데 이제품을 복용하며 혈액검사에서 좋은 결과를 보았다 머리의 통증과 어깨의 뻐근함 귀의 어두움과 사지의 혈행 문제를 많이 호전되며 혈행의 순조로움을 느낀다 당뇨 에도 도움이된다 쿼세틴의 작용이 무난한 제품이며 내조건엔 제일좋다 난두알씩 복용하며 오메가3와 함께 복용하면 더욱 호전될것이다 또 귀가 잘안들리는 노인들께 권장한다 많은 호전이 될것이다 난 66세의 아저씨다 다른 제품에 비해 다소 가격이 좀 높지만 그만큼의 가치는있다 참 좋은 세상에서 살고있다 이제품을 신청후 미국에서 4,5일이면 한국에 제품이 도착한다. 좋은 제품을 쉽게 받아 복용하니 감사할 따름이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대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마법에 가까운
-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심각한 부신 피로, 운동 천식, 영양 실조, 신장 문제, 음식 옹졸 및 비만 세포증 (내부)와 고투하고있다. 나는 또 다른 후 하나의 조건을 발견하고, Iherb에서 제품의 도움으로이를 해결했다. 그것은 하나의 각 보충을 테스트하기 위해 년의 나에게 3/4을 촬영하고있다. 케르세틴은 내가 테스트 마지막이며, 그 효과는 마법의 짧은 아무것도 없었다. 비만 세포증자가 면역 공격하는 동안, 나는 이상 - 더 - 카운터 히스타민 차단제가 일 것을 발견하지만, Histame과 케르세틴이 더 안전했다. 이 여분의 히스타민을 용해으로 Histame은 괜찮지 만, 케르세틴은 블록과 히스타민의 작용 alltogether, 우수하다. 나는 기분을 상하게 음식으로 테스트 고통의 년 후에, 나의 충격을 상상하지 않으며, 처음으로 - 아니 알레르기 반응을. 난 (내가 전부를 피할 수 있도록) 일반적으로 다음날 뺨에 히스타민 플러시, 뇌 안개, 미열, 극도의 피로감과 근육통으로 이어질 것 레드 와인 한 잔을 시도했다. 아무것도! 두 개 더 의견. 정말 500 mg을 한 번에 너무 많이, 과다 복용에 민감한입니다. 나는 작은 식사를 위해 150 mg의 더 큰 350 밀리그램에 분할. 특히 밤 시간에, 식사의 끝에서 찍은 경우에도, 나는 그것이 가장 효과적인 발견했다. 다른 사람들은 (심지어 기능 식품으로이 경험 한) 더 큰 용량을 필요로 할 수 있지만 과다 복용에 알레르기 반응을 과소 평가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신중하게 투여 량과 타이밍을 고려한다. 그 외에는, 제품의 품질이 더러움이있다. 누군가는이 제품이 공식화 될 필요가 있음을 썼다. 나는 동의하지 않는다. 첫째, 순수한 제품을 선호합니다. 내가 브로 멜라 인 또는 비타민 C가 필요한 경우, 나는 별도로 구입하여 내 자신의 용량 요구 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둘째,이 제품은 확실한 품질, 그것은 그렇게 유지해야합니다. 나는 과학자와 같은 영리한 기능 식품의 생산과에서 최상의 가격이를 사용할 만들기위한 iherb 모두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고통의 년 후에 나는 거의 증상이 무료입니다. 케르세틴은 알레르기를 앓고 사람에게 추천한다. 어떤 사람들은 구제를받지 않는 경우에는 기본 부신 피로 일 수있다. 여기 Iherb에 부신 및 영양 지원을받는 데, 당신은 잘 될 것입니다.

2. : Jarrow 공식 케르세틴
- 내 의사는 내가 그것이 우리가 가지고있는 stongest 산화 방지제의로, 매일 케르세틴 1000 mg의 복용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루푸스 환자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좋은 항 염증으로 알려져있다. 지금은 4 년 이상을 촬영했습니다, 그리고 약해진 면역 체계를 가진 사람으로, 내가 아픈거야 횟수가 놀라운 것을 말해야한다. 나는 종종 아프게하지 않는, 나는 주로 내 항산화 무기고에서 케르세틴의 추가로 그 때문이다. 난 항상 쉽게 감기를 발견하고 그들로 인한 주요 이차 감염을했다. 지금은 거의 아무것도 잡을 수 없다. 나는 케르세틴을하지 않을 것이다.

3. : 좋은 제품!
- 내 대체 의학 MD 내 증상이 나쁜 경우 내 알레르기 약물 치료와 함께 Quercetn을 나에게 말했다. 나는 일반적으로 매일 4-8 캡슐을. 내가 뭔가를 먹을하려는 경우 또는, 나는 내가 그 소스에 무엇을 아주 확실하지 않다 어디에서 먹고 외출 전에에 음식 감도를 가지고, 나는 4 케르세틴 캡슐을 팝업하고 다시 식사 후 약 4 시간. 그것은 놀라운 작품! 반응은 최소로 유지된다. 이 때문에 그것을 남용하지 않는, 가끔 치료로 작동합니다. 당신이 오는 감기를 느끼는 경우에, 당신의 비타민 C의와 함께 몇 푼을. 그것은 ... 꽃 봉오리에 그 추운 닙 스테파니, 하켄 섹, NJ하는 데 도움이

4. : 프레드 그린 우드
- 제품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복합체는"잘 작동하는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복합체가 needed.It 비타민 연구 제품 반면 내 부비동염 처리하는 투쟁이다 효과 - 즉 수 100 mg의 + .Rutin 및 Hesperadin에서 비타민 C를 필요로

5. : 위의 염증
- 염증으로 인한 위장 문제를 돕기 위해 공복에서 이것을 시도했습니다. 처음에는 하루에 3 번 사용했지만 하루에 1 번으로 내려갔습니다.이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보다 위가 훨씬 나아졌습니다. 알레르기에도 도움이됩니다. 1 년이 지난 후에 나는 목의 작은 덩어리를 개발했습니다. 생검을 받았는데 그것은 단지 염증이었습니다. 연구를하고 케르세틴이 갑상선에 문제를 일으키는 몇 가지 링크를 발견했습니다. 완전히 사라졌으며 1 년 후 덩어리가 작아지고 서서히 줄어들게됩니다. 제가 읽은 연구 논문 중 일부는 케르세틴이 갑상선 제한 유전자 발현과 갑상선 기능을 억제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을 정기적으로 사용하고 있다면 명심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나는 소화 건강을 위해서 Pepzin과 SCD식이 요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6. : 생명 절약!
- 내 의사는 내 얼굴에 피부 발진 내 심각한 문제에 대해이 작업을 제안했다. 나는 이전에 거리에 다양한 종류의 음식, 알레르기 정제 및 (짧은 기간 만 근무) 강한 cortison 정제에 제품을 처리하는 다른 피부의 제비에서 머물고으로, 모든 것을 시도했다. 나는 높은 기대를하지 않았다 .... 그러나 케르세틴은 (나의 첫번째 병 Solaray에서했다)했다! 나는 전혀 피부 발진을하지 않았다 나는 그것을 복용하는 동안, 난 너무 행복했다. 이 매우 눈에 보이는 문제와 년 후에는 거대한 구호이었다! 내가 케르세틴이 부족하면 나는 노르웨이, 판매 (모든 브랜드) 더 이상 이었다는 것을 배운 적이 - 그리고 지방의 건강 식품 상점 iherb을 제안 :-( 내 피부 발진이 돌아왔다, 나는 Jarrow 공식 '케르세틴을 주문 발진을. 내가 그들을 복용 시작 후! 지금 내가 밖으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확인, 나는 몇 가지를 수강하면 따뜻한 점점 내 얼굴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곧 사라졌다. 나는 또한 잘 작동 케르세틴의 여러 다른 브랜드를 시도했다. 문제는 그냥 그들이 당신은 높은 복용량에서 C와 브로 멜라 인 모두와 함께 유럽 연합 (EU) / EOS 국가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노르웨이에 미국에서 가져올 때 강력한 규제가 더 나은 흡수, 비타민 C 또는 브로 멜라 인 (또는 둘 다)를 포함하지만, 가격은 일반적으로 Iherb의 두 배 가격). 오렌지 주스와 함께 Jarrow 공식 '케르세틴을 가지고 흡수 괜찮습니다! 내가 하루에 4-8 태블릿을.

7. : 알레르기 대처 능력
- 알레르기 증상의 제거를 위해 구입, 나는 조금 도왔습니다.

8. : 혈관청소에 최고
- 이제품을 3통 복용했다 난 고지혈증과 협심증에 고생하며 병원약을 복용했는데 이제품을 복용하며 혈액검사에서 좋은 결과를 보았다 머리의 통증과 어깨의 뻐근함 귀의 어두움과 사지의 혈행 문제를 많이 호전되며 혈행의 순조로움을 느낀다 당뇨 에도 도움이된다 쿼세틴의 작용이 무난한 제품이며 내조건엔 제일좋다 난두알씩 복용하며 오메가3와 함께 복용하면 더욱 호전될것이다 또 귀가 잘안들리는 노인들께 권장한다 많은 호전이 될것이다 난 66세의 아저씨다 다른 제품에 비해 다소 가격이 좀 높지만 그만큼의 가치는있다 참 좋은 세상에서 살고있다 이제품을 신청후 미국에서 4,5일이면 한국에 제품이 도착한다. 좋은 제품을 쉽게 받아 복용하니 감사할 따름이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대한다..

9. : 균형 호르몬
- 그것이 아로마 타제 억제제이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가지고. 아로마는 에스트로겐에 테스토스테론을 전환, 그래서 테스토스테론을 에스트로겐으로 전환하지 않도록 케르세틴은이 과정을 방지, 그래서 우리는 에스트로겐을 조절함으로써 호르몬의 균형을 수 있습니다.

10. : 알레르기에 대 한 좋은
- 정말 알레르기로 인해 내 부비동과 귀에서 정체를 분명히하는 데 도움이

11. : 이 제품은 재 공식화 할 필요가있다.
- 이 제품은 재 공식화 할 필요가있다. 임상 연구는 명확하게 모든 경우 추가 공동 인자없이 혼자 케르세틴이 제대로 흡수되는 것을 보여준다. Jarrow는 생체 이용률을 향상시키기 위해 인지질 화합물을 추가해야합니다. 그들이 그렇게 할 때까지 다시는이 제품을 구입하지 않습니다.

12. : 아주 좋은
- 에어 박사 구 스와 양파 구입하고 집에 음식을 먹을 비싼 전에 만 팬 등분 같은 효과 Zhongping 많은 그것을 왼쪽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항산화제 #아이허브고지혈증 #아이허브콜레스테롤 #아이허브항염증 #아이허브혈관건강 #고지혈증영양제추천 #양파껍질 #퀘르세틴 #케르세틴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