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산화 항염증 고지혈증개선 케르세틴(퀘르세틴) Natural Factors 케르세틴 바이오플라보노이드 컴플렉스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al Factors, 케르세틴, 바이오플라보노이드 컴플렉스, 9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al Factors, 케르세틴, 바이오플라보노이드 컴플렉스, 90 캡슐


제품 가격:₩20,26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Dietary Supplement
  • Healthy Immune Support
  • Isura – Non-GMO, Mass Spec, Documentation, Lab Tested
  • Purity & Potency Guaranteed

Quercetin capsules are enhanced with citrus bioflavonoids, bromelain and rutin. Quercetin, a popular bioflavonoid, is essential to optimize the body's use of vitamin C. Bioflavonoids are brightly-colored substances that are found in fruits and vegetables, typically as companions to vitamin C. Bioflavonoids are essential for proper absorption of vitamin C and have been shown to have antioxidant properties, increase capillary strength and keep collagen healthy.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Capsule
  Amount Per Serving % Daily Value
Quercetin Bioflavonoid Extract 20:1
from 4.7 g of Japanese Pagoda (Sophora japonica)
235 mg **
Citrus Bioflavonoid Extract
from citrus fruits (Citrus limon, sinensis, paradisi, reticulata, aurantifolia) (fruit rind)
235 mg **
Bromelain (Ananas comosus) (pineapple stem) (1000 GDU/g) 45 mg **
Rutin Extract 20:1
from 900 mg Japanese Pagoda (Sophora japonica) (buds)
45 mg **
** Daily Value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하루 1-3회 1 캡슐을 섭취하시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Gelatin capsule (gelatin, purified water), rice powder, magnesium stearate (vegetable grade), silica.

Manufactured by Natural Factors to ensure safety and potency in accordance with Good Manufacturing Practice (GMP) of the FDA and Health Canada.

Contains no artificial colors, preservatives, or sweeteners; no dairy, sugar, wheat, gluten, yeast, soy, corn, egg, fish, shellfish, salt, tree nuts, or GMO'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효과봄
- 작년 중순부터 몸 상태가 이상해저 만성 두드러기와 피곤 으로 죽을 것 같았는데 이거 먹고 상당이 호전되었네요. 유산균과 함께 복용했는데 어떤 이유에서인지 몸상태가 4개월후부터 좋아지기 시작했어요. 이유는 모르겠어요

2. : 꽤 갠챦은 제품이에요
- 바이오플라보노이드제품을 따로 섭취하는것도 갠챦을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소화효소에 들어가는 성분도 있어서 그런지 저녁 먹은후 섭취하면 소화가 잘되는 느낌이에요~^^ 꾸준히 먹어보고 좋은면 다음에 재구매할거에요^^

3. : 변비에넘좋구요ㆍ염증에좋아요
- 관절이나 몸이이리저리아플때 괜챦은것같아요ᆢ변비에도효과가있는것같구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알레르기, 월간 AVENUE 및 섬유 성 방광 천식 증의 도움
- 많은 치료 적 특성 때문에 과학자들은 KVERCETIN을 기적 치료제라고 부릅니다. 감귤류의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브롬화 인 및 루틴으로 포화되어 비타민 C를 더 효과적으로 흡수하고 혈전 및 혈전을 예방하며 심장 활동의 위협을 제거하여 고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킵니다. 또한 퀘르세틴은 모든 종류의 알레르기를 치료하고 "약물 치료"를 예방하고 관절염 및 대장염에서 염증을 완화하며 과체중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동물 연구에 따르면 면역력을 높이고 발암 물질을 제거하므로 케르세틴을 다량으로 투여하면 백혈병이있는 악성 세포의 발달이 늦어 질 수 있습니다. 이 보충제가 결장암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더 많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특히 PMS와 무거운 월경에 효과가있는 섬유 낭성 유행병의 타우린과 마그네슘 시트 레이트와 함께 퀘르세틴을 보여줍니다. 유방, 자궁 내막 및 난소의 암을 예방하는 효과적인 약물입니다. 피부에 비정상적으로 좋은 효과는 케르세틴이 함유 된 영양 마스크입니다. 1 개의 캡슐의 내용물을 2 개의 자연 요구르트 숟가락과 섞어 10 분 동안 얼굴에 바르면됩니다. 결과적으로 피부가 가볍고 부드러 우며 결점이 사라지고 모세 혈관 격자가 잘 보이지 않게됩니다. 퀘르세틴은 6 개월마다 복용해야하며 하루에 1 캡슐을 1 개월에 복용해야합니다. 여자와 여자는 월경주기가 정상 범위 내에 있고 과민성, 가슴과 복통이 사라지고 철분 결핍 빈혈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무거운 기간에 퀘르세틴을 1 캡슐 복용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이 약은 피크노제놀 (Pycnogenol), 은행 나무 추출물 (Ginkgo biloba), 포도 씨 추출물 또는 블루 베리 추출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쉬는 시간에 빨간색과 초록색 사과, 양파, 토마토, 브로콜리 등의 케르세틴 소스를식이에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스탠포드 대학의 건강 영양 과정이 촉진되면 훌륭한식이 요법이 바람직합니다. 한 달에 1 주일은 저 칼로리로 만들고 매주 2 일 동안 고기를 제거해야합니다. 에어로빅이나 춤을 추십시오. 결국, 화려한 눈, 날씬한 외모와 기분을 즐겁게 해줄 것입니다!

2. : 놀라운 허브 도우미
- 남편은 몇 년 동안 그의 동 '에 대한 문제가 있었다. 포스트 비강 똑와 후자 년 동안 그는 또한 가슴 쓰림의 증가 불편을 얻고 있었다. 1/2의 사용이 제품의 병은 동 문제가 완전히 해제와 함께. 더 이상 포스트 코 드립, 그는 더 이상 숨을 때 레코딩하지 않습니다.하지 6 인 내 아들도 일을하고있다. 그가 감기를 얻을 때 그는 pnuemonia 천식에 문제가 있습니다. 감염이 더 사이에서 더 적은 있고, 그래서이 제품은 자신의 면역 체계를 구축했다. 나는 친구에게이 제품을 추천하고 그들의 의견이 있었다 "나는 그것을 밖으로 함께 있고 싶지 않아요."했다 나는 이것을 시도하는 사람들을 촉구한다. 그것은 모든면에서 가치가있다!

3. : 내 BPA 충전에 도움
- 나는 그것을 아주 잘 작동하는 내 아들의 동 문제에 대해이 작업을 샀다. 나는 치과 의사에게 여행 후 최근에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나는이 충전을 필요로하고 있기 때문에 수은의 아말감을 회피하고 대신 복합을 선택했다. 나는 며칠 후 몸이 느끼기 시작하고 다음 2 주 동안 따끔 따끔했다처럼 내 충전 치아 느꼈다. 내가 충전에 약간 알레르기가 있다면 궁금로 나는 몇 가지 조사를했다. 내가 발견하면 흰색 복합 충전은 BPA가 포함되어 있음을이었다! 나는 무엇을 연구 시작 케르세틴은 몸에서 BPA를 가져옵니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는 일을했다, 그리고 반 시간에 내가 주에했던 것보다 더 느꼈다. 내가 무엇을 해결할 때까지 하루 네를 복용하고 있지만, 결국 나는 적어도 다시 정상적인 기분. 당신은 충전이 필요하면, 당신은 치과 의사가 BPA 무료 복합 재료를 사용한다고 주장해야합니다! 나는 어려운 방법을 배웠다.

4. : 긍정적 인 영향.
- 좋은 케르세틴. 이 복합 단지에는 브로 멜 라 인 (bromelain)과 일상적인 혈관이 있습니다. 12 년의 어린이에게 하루에 한 번씩 주 신청 후 계절 zalozhennostju 코를 대처하도록 도왔습니다. 그것은 혈관염 치료에 도움이됩니다. 일이 잘되면 레이저를 사용하여 혈관 거미집을 제거 할 필요가 없습니다. 위장은 자극적이지 않으며, 잘 견딜 수 있습니다. 하루에 두 번 먹으면 나를 위해 충분합니다.

5. : 동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 영양사 만성 부비동 감염 나에게 케르세틴을 권장합니다. 항생제는 옵션이 아니거나 그들이 후원을 필요로 할 때 NAC와 결합이, 놀라운 일을한다. 자연 요인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6. : 내 천식을 도와줍니다
- 나는 년 전에이 복용 시작하고, 내 알레르기가 내 폐 기능을 개선 한 방법으로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당신이하고있는 일을 계속."나에게 말했다 :-)

7. : 그것은처럼 아무것도
- 나는 버지니아로 이사 이후 25 년 동안 알레르기로 고생하고있다. 최악의 부분은 막힌 코와 눈 가려움,하지만 피로하지 않았다. 이 제품은 친구 추천했다. 나는 정말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시도했다. 이제 6 개월이 제품을 사용해 왔습니다 내 아내와 아이들은 모두 내 에너지 수준이 돌아왔다 나타났습니다! 나는 다시 정상 해요!

8. : 4 Leftys
- 남편과 아이들은 이제 년 이상이 제품을 사용하고있다. 그것은 내 남편의 가슴 쓰림 도움이 매우 민감한 굽기 동 '을 정리. 내 아이들은 약한 면역 시스템에 낮은 가지고 자주 감기를 얻을 수없는 그들을 도왔다. 내가보기 엔 사용하기 위해이 제품을 추천 할 것입니다.

9. : 케르세틴은 내 알레르기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지금은 몇 년 동안 케르세틴이 브랜드를 사용했습니다 및 기타 브랜드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먼지 알레르기, 고양이, 꽃가루와 함께이 제품은 저 알레르기 주시기 도움이되었습니다. 내가 그것을 취하거나 밖으로 실행하는 것을 잊지 경우, 정말 케르세틴은 내 알레르기를 제어하는 ​​데 도움에 얼마나 효과적 알 수 있습니다.

10. : 알레르기 감소에 도움
- 이것은 케르세틴과 바이오 플라보노이드와 소량의 루틴 및 브로 멜라 인의 좋은 조합입니다. 알레르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타민 C 보충제를 복용하면 비타민 C의 흡수와 신진 대사를 돕습니다.

11. : 이 천연 항히스타민 정말 작동
- 나는 도망 잠시 동안 좀 더 구입 귀찮게하지 않았다 - 먼지와 꽃가루에 내 알레르기가 매우 성가신 것을 발견했다! 내 자신의 침대, 특히. 내가 다시 어느 날 한 후, 알레르기가 사라졌다 : O)

12. : 항상 나와 함께 5 월에
- 알레르기는 4 월에 약간의 추위로 점진적으로 시작되고 밤이나 낮에 지나치지 않는 폭력적인 기침으로 끝납니다. 그래서 그 quercitin 3 월 이후 찍은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내 명령은 5 월 6 일에 만왔다. 이미 수신을 시작했습니다. 2 2 개의 대문자를 쓴다. 식사 30 분 전에 하루에 3 번.

13. : 재채기를 잊지
- 난 원래 올해 알레르기 증상을 퇴치의 단독 사용이 케르세틴 제품을 구입. 4 ~ 6 월 비타민 C 매일 몇 천 밀리그램과 함께이에 만재하고, 꽃가루가 와서 가서, 내가 거의 심지어 통증이 나타났습니다. 이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복합체는 모두 잘 백분율을 생각 라벨에 공동 요인의 큰 목록, 환상적이다. 나는 절대적으로이 와서 내년에 비축한다

14. : 이하 sniffly
- 케르세틴은 유제품이나 꽃가루 / 먼지하든, 내 알레르기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좋은 물건.

15. : 고체 선택
- 나는 전문 브랜드 (AOR, 더글러스 연구소 등)에 고체 준우승 등의 자연 요소를 좋아한다. 그것은 동일한 품질 아니지만, 가격 범위, 나는 그들이 정말 좋은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계속 사용됩니다. 나는 ME / CFS, 그리고 내 이상한 알레르기가 제어에 더 머물 수 있도록하는데. 단지 플라보노이드 등의 이익을 위해 또한 좋은 그래서이 하나 잘못 갈 수 없어.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항산화제 #아이허브고지혈증 #아이허브콜레스테롤 #아이허브항염증 #아이허브혈관건강 #고지혈증영양제추천 #양파껍질 #퀘르세틴 #케르세틴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