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헬스보조제 운동능력향상 Doctor's Best 순수 L-아르기닌 분말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Doctor's Best, 순수 L-아르기닌 분말, 10.6 oz (300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octor's Best, 순수 L-아르기닌 분말, 10.6 oz (300 g)


제품 가격:₩15,94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과학에 근거한 영양
  • 산화 질소(NO) 수준을 높여줌으로써 전반적인 심혈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 건강 보조 식품
  • 비건 제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 대두 없음

닥터스 베스트 L-아르기닌은 혈액 순환을 돕는 필수 화합물인 산화 질소 합성에 필수적인 아미노산을 공급합니다. 아르기닌에서 추출한 산화 질소는 상처 치유 및 전반적인 순환을 돕고, 정신의 예민함, 면역 기능 및 기억력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L-아르기닌 보충은 근육 질량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며, L-아르기닌이 신체의 모든 세포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되는 크레아틴의 전구체이기 때문에 지구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 전반적인 심혈관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산화 질소 레벨을 높입니다.
  • 면역 체계를 지원합니다.
  • 운동 지구력을 지원합니다.
  • 운동 능력 회복을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특종 (6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5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L- 아르기닌 HCl 6 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 권장 사용법: 8 온스의 주스 또는 음료에 1 레벨 스쿱을 넣고 섞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변형 협심증 아버지가 효과 보셨습니다.
- 아버지가 이십년 넘게 심혈관이 불규칙적으로 수축하는 변형협심증을 앓아오셨었는데 지금까지 병원 처방약들도 큰효과가 없었고 흉통을 없애주지는 못했었습니다.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이걸 드시게 했더니 더이상 가슴이 안아프시답니다. 사람하나 살린 셈이라서 별 5개를 주지 않을 수 없습니다.

2. : 이건 그냥은 못 먹어요.
- 맛이 짜고 쓰다고 할까요. 꼭 단당류 음료와 드시기를.

3. : 뭐죠??
- 엄청 짜요 ㅋㅋㅋ포도쥬스에 먹으면 단짠단짠으로 변신해요 ㅋㅋㅋ

4. : 아무냄새도 안나네요
- 다른제품은 캡슐에 들어있어도 밤꽃향이 나는데 이건 아무리 맡아도 밤꽃향이 안나네요.뭔가 아쉬운 느낌

5. : 잘 먹고 있습니다.
- 엄청쓰기 한데 좋은약이 쓰다고 하니~ 일단 잘먹고 있습니다.

6. : 아르
- 효과는 좋지만!! 분말형은... 단당류 음료와 같이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비위약한분들은 캡슐을 추천해요!

7. : 맛이 이상해요
- 파우더인줄 알고 샀지만 먹기가 많이 불편해요. 정제나 캡슐 추천합니다

8. : 좀짜지만
- 남편 혈압 심장질환예방으로 먹고있어요 효과있기를..맛은없지만 양은 많습니다

9. : 아무냄새 없어요 ㅎ
- 대신 맛은 좀 쓰네요. 저는 발포비타민이랑 같이 쭉 들이킵니다

10. : 써요
- 이런 걸 어떻게 먹나요? ㅠㅠ

11. : 스쿱 들어있습니다.
- 스쿱이 들어있습니다 톡톡 몇번 처보면 올라옵니다. 안에 흡습제도 있구요 근데 저는 엄청 짜던데 저만 그렇게 느끼는건가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L 아르기닌
- 그 결과, 수신 속도 L 아르기닌을 포함, 유익한 효과의 수있다 : 조기 노화에 대해 우리를 보호하는 인체의 정상 농도에 성장 호르몬 수치의 증가 1.. 이 호르몬은 조직의 회복 과정을 가속화 및 단백질 합성을 향상시킴으로써 감염에 저항하는 신체의 능력에 대한 책임이있다. 또한,시켜 매우 통풍이 용이 혈액과 오줌에 포함되는 요소의 레벨을 감소시킬 수있다; 뿐만 아니라 근육 성장을 자극하고 에너지로 지방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할 수있다. 2. 개선 된 기분, 활동 증가, 지구력, 이니셔티브. (때문에 L 아르기닌 성장 호르몬의 합성) 3. 심화 성장 청소년 환자. 4. 손상된 조직과 상처 치유뿐만 아니라 뼈와 힘줄의과 성장을 가속. 지방 조직과 증가 근육의 5. 감소. 슬래그의 다른 종류의 근육의 6 정화 7. (면역 결핍 상태 포함) 면역 체계의 기능을 활성화. 제 인장 동맥 근육을 감소 촉진. 리뷰에 따르면, 약물은 고혈압의 치료에 효능을 보장 혈압 낮은 임계 값을 줄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L 아르기닌은 형 당뇨병의 위험을 감소; 신장의 세정 능력을 향상; 청소년의 사춘기의 타이밍을 정상화. L- 아르기닌은 남성의 신체에 유익한 효과를 갖는다 : 그것은 전립선의 기능을 향상시킨다; 생식기 혈류의 증가를 제공한다; 따라서 그것은 구조물의 안정성 및 지속 시간에 대한 최적의 조건을 만들어 정자 생산을 자극한다. 이러한 긍정적 인 행동뿐만 아니라 동맥 경화의 예방에 효과적인 도구로 L 아르기닌의 특징. L 아르기닌 활성화 및 대 식세포의 세포 독성을 자극 할 수있는 기능으로, 속성 많은 암 감사를 포함하여 종양 성장의 속도의 감소를 촉진합니다. 당신이 내 리뷰가 도움이 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2. : 당신은 coldsores를 받기 ​​시작하면
- 나는이 제품의 리뷰로받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계속 사용합니다 말을 충분. 나는 많은 양의 아르기닌이 감소 할 때, 헤르페스 바이러스 발생에 번성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이신과 경쟁을 발견하지만, 나는 사람을 알려야합니다. 나는 년 동안 coldsore 없었했다 한 달 정도까지 내 투여 (밤 시간에 관대 한 국자) 감소, 복용이 잘하면 내 발생을 줄일 수 iHerb에서 사용할 수있는 라이신 제품을 사용 후. 나는이 리뷰를 따릅니다.

3. : Otlichnыy 아르기닌!
- 이 회사에 관계없이 태블릿 또는 분말 형태의 아르기닌 우수한 품질의 모든. 나는 식사 전에 사십분 따뜻한 물 반 유리 작은 술 품종의 끝에서 식사 전에 매일 하루에 세 번 마신다. 공복 상태에서 15 분 간 아르기닌을 입력하고 40 분 후 질소 및 오르니 분해; 질소는 혈관을 팽창 시키는데있어 체내에서 대사를 향상시키고, 오르니 틴은 인슐린 생성을 해제하고 그 결과 세포의 당 흡수를 향상시키기 위해 췌장을 자극한다. 우리는 인터넷에 대한 정보를 볼 수있을만큼 몸에 많은 유용하고 필수적인 조치를, 아르기닌. 원칙적으로는 사용 식사 후 수 있습니다. 식사 후, 그는 분해하고 효과가없는 것으로 생각된다. 네, 아마. 처음에는 바로 식사 전에 당뇨병과 심혈관 질환의 예방을위한 그의 노인 어머니와 가족을 준에서, 잠시 후 그들은 휴식을 취 가슴 앓이를 시작 다시 가슴 술을 계속했다. 나는 인터넷에서 읽고는 식사 후 마실 수 있는지, 그것이 가능했다. 나는 긍정적 인 영향을 먹은 후 아르기닌을 먹는 것이 관찰되는 점에 유의하고자하는 개인 관측에서, 아르기닌을 복용 식사 이전보다 및 공복에보다 효과적으로 노인에서 식사 후이지만, 어떤 경우에 근본적으로 오랫동안 영구적으로 데리고 자신의 필요의 건강 상태에 안정적인 변화를 느끼고 나에게 듯 시간입니다. 젊은 사람들은 잘 먹고 전에 촬영합니다. 모든 건강!

4. : 성장 지연 임신 여성과 어린이를위한 좋은! 신 시럽을 마시는 것이 좋다.
- 수퍼 푸드. 도 러시아 없으며,이 같은 가격 아무것도 이웃 국가이다. 나는 임신 19 주에서 몇 마시기 시작했다. 때문에 혈관 문제. 첫째 걸릴. 승점은 성공하지 않았다 - fetoplacental nedostatochnot, 자간전증, 노동의 유도, 작은 아기. 도 aktovegin 또는 차임 도움이되지 않았다. 이제 25주. 루시 아니라 무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멋진 생각합니다. 똑똑한 사람들의 추천 전과 출산 후 마시는 것입니다. (년 동안 중단 될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 모자에 가득를 마신다. 추가의 또는 액체 holosas VIT 취해 쉽게 때. AS ***** 체중에 넣어 시작 한 달 동안 (2.3 년) 작은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때문에, 성장에 긍정적 인 결과를 기다리고있다 L 아르기닌은 성장 호르몬에 잘 영향을 미칩니다.

5. : 변형 협심증 아버지가 효과 보셨습니다.
- 아버지가 이십년 넘게 심혈관이 불규칙적으로 수축하는 변형협심증을 앓아오셨었는데 지금까지 병원 처방약들도 큰효과가 없었고 흉통을 없애주지는 못했었습니다.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이걸 드시게 했더니 더이상 가슴이 안아프시답니다. 사람하나 살린 셈이라서 별 5개를 주지 않을 수 없습니다.

6. : 있을 수 있지만, 특정의 맛
- 질적 아르기닌, 양수 및 건조를위한 훈련을했다. 이 아르기닌해야로서 나는, 작업, 좋은 느낌입니다. 역겨운 맛, 베이킹 소다, 소금의 혼합물을 연상 -))) 유일한 단점을, 잠을 방해 할 장기에 혈액의 흐름 - 밤에, 나는 술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별은 순수한 아르기닌뿐만 아니라 쏘지 않는, 따라서 맛에 있어야한다. 당신이 소량의 물에 저어 하나 개 꿀꺽 마실 경우 순수 당신이 마실 수 있습니다. 또는 맛을 방해하는 단백질을 방해. 많은 차이를 재생하지 않습니다 맛 - 대담 걸릴. 이것은 가장 유리한 제공합니다. 맛이 중요한 경우에, 나는 정제 또는 캡슐에 아르기닌 사용합니다.

7. : 고품질
- 나는 지금 1 파운드의 지금 브랜드 L-Arginine을 샀다. 그것에는 끔찍한 더러운 화학 맛이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옳지 않은 것처럼 보였다. 그래서 나는 즉시 닥터 베스트 파우더 L- 아르기닌을 사서 나란히 씹어 먹었습니다. 무슨 차이가 있니? Doctor 's Best 브랜드는 SO를 훨씬 더 잘 맛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더 잘 녹이는 미세한 분말이었습니다. 지금 브랜드는 더 낟알 같음. 둘 사이의 큰 차이. 둘 다 사고 직접보십시오. 나는 지금 브랜드 L-Arginine을 던졌다.

8. : RABOCHY 아르기닌
- 작동 질적 아르기닌.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은행, 대부분. 좋은 팜파스 및 혈관. 대신 predtreniki를 구입하는 - 당신은 그것을 스스로 할 수 있습니다. 아르기닌, BCAA와 베타 알라닌을 혼합하고, 훈련에 개최됩니다 "건배."

9. : 얘들 아, 맛이 오싹하다!
- 아마, 거기에 많은 이익이 있습니다, 맛이 오싹하기 때문입니다! 쓴맛 같은 : ( 6 그램의 파우더가 상당히 많이 들어 있습니다. 심지어 세 가지는 많은 :( 나는 모든 종류의 다른 혼합물과 함께 분말을 방해하려고 노력했다. - 강력하고 불쾌한 맛의 중단. 후추조차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물에 녹고 발리를 마셔 쓴약이지만 필요한 약으로 마시면 용인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물로 씻어 내립니다. 글쎄, 또는 뭔가 다른 :) 나는 정제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10. : BOMB!
- 내가 시도하는 모든 sportpita에서 아르기닌의 효과는 폭탄 폭발에 필적! 1 물에 BCAA 한 캡으로 파문을 제공하고시와 운동 후 마신다. 교육은 강력한 펌프의 URA에서 열립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2 수신. 에로틱 한 꿈, 쾌활한 아침의 밤 이후. 스포츠 아르기닌 보충제의 내 평가에서 BCAA를 이관, 1 위를했다. 탄산 음료의 맛은 입에 잠이 빨리) 물에 씻겨 내려

11. : 남성 권력에 대한
- 캡슐에 분말을 쑤셔 넣어, 남편 순수하게 구입, 남편 den.Po 비아그라의 남편이 쉬고 말했다 2 캡슐을합니다.

12. : L- 아르기닌은 300g을 poroshok
- 작품 좋은, VOD의 비트와 함께하고 etogo krshechka 액체 L 카르니틴 후, 시작 전에 30-40분을 마시고, 개선 된 분에 반 분에 대한 결과를 발견 즉시, 남편은 모든 토요일에 5kmrun.bg을 마라톤을 실행 보완 Sportna 깨끗한 구입 나는 아내 2/3을주고, 한 숟가락을 마신다. 우리는 임신을 계획 여름 후, 좋은 otzivi을 읽은 후, 우리는 또한 시도하고 poptki 시간, 임신 중 것이다. 그리고 다시 : 가격은 세계 최고의 찾을 가능성이 있으며, 품질이 우수합니다. 숫자 가치가 최소 2 배 이상이있다!

13. : 취침 전에 나는 결과를 알아 차렸다.
- 나는 매우 피곤하다고 느끼고 있었고, 약간의 시간에 스포츠를하지 않았다. 나는 아침에 L-Arginine 복용을 시작했고 낮에는 아무런 변화가 없음을 발견했다. 일주일 후 나는 침대에 가기 전에 바꿔서 가져 갔다. 와우는 3 일 이내에 차이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아침에 너무나 밝게 느껴졌습니다. 피로한 곳이 없었습니다. 제품에 매우 만족합니다.

14. : 아르기닌은 중요한 역할을한다.
- 아르기닌은 근육 세포 분열, 훈련 후 근육 회복, 상해 치료, 폐기물 제거, 면역 체계에 중요한 역할을하며, 성장 호르몬의 생산량을 맛과 효율성으로 증가시킵니다.

15. : BOBBA !!!!
- 뛰어난 알기닌 맛은 자연적이고 실제 아미노산, 쓴맛이 강합니다. "스트럿"스톤, 기분이 좋아졌고 기분이 좋아졌으며 쾌활함이 나타났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L아르기닌 #아이허브아미노산 #아이허브L아르기닌 #L아르기닌효능 #L-아르기닌 #남성건강 #헬스보충제 #헬스보조제 #헬스영양제 #운동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