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헬스보조제 운동능력향상 Emergen-C Electro Mix 전해질 대용 드링크 믹스 천연 레몬-라임 30 팩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Emergen-C, Electro Mix, 전해질 대용 드링크 믹스, 천연 레몬-라임, 30 팩, 각 0.14 oz (4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Emergen-C, Electro Mix, 전해질 대용 드링크 믹스, 천연 레몬-라임, 30 팩, 각 0.14 oz (4 g)


제품 가격:₩11,31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이머전-C 제조사 제품
  • 칼륨 408 mg
  • 마그네슘 120 mg
  • 칼슘 100 mg
  • 천연 레몬 라임 향
  • 무염 제품
  • 무가당
  • 글루텐 없음
  • 평범한 물을 단숨에 스포츠 드링크로 변신시켜 보세요!
  • 1 팩으로 1 리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살아 있는 생물은 전해질, 특히 칼륨이 필요합니다.

칼륨은 세포의 수분 균형과 신경 기능 유지에 필요한 필수 요인입니다. 모든 세포는 칼륨과 나트륨이 필요하지만, 그 필요량은 각각 다릅니다. 세포 내에서 칼륨의 농도는 나트륨 농도보다 매우 높습니다. 현대 식단은 일반적으로 나트륨 농도는 높지만 칼륨 농도는 그리 놓지 않습니다. 일렉트로 믹스(Electro Mix)는 현대 식단에 결핍되기 쉬운 필수 요소인 칼륨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파는 물을 드시든, 정수 물이나 수돗물을 드시든 상관 없이 일렉트로 믹스(Electro Mix)를 넣으면 바로 우리 몸이 가장 원하고 즐기는 음료가 됩니다.

평범한 물을 단숨에 스포츠 드링크로 변신시켜 보세요!

일렉트로 믹스(Electro Mix)는  칼륨, 마그네슘 및 칼슘과 같이 영양학적인 필수 전해질을 함유한 물 미네랄라이저입니다.

일렉트로 믹스(Electro Mix)에는 훌륭한 레몬-라인 맛이 나며 한 박스 당 30 팩입니다.

일렉트로 믹스(Electro Mix) 우리 몸에 필요한 전해질을 공급해주어 모든 음료의 대용으로 좋습니다.

1 팩의 내용물을 1리터의 물에 녹이십시오. 잠시 후 물이 신선하고 영양 높은 스포츠 드링크로 변화될 것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서빙 사이즈 : 1 Packet (4g) (1 리터의 스포츠 용수 제조)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0
총 지방 0 g 0 %
나트륨 0 g 0 %
총 탄수화물 3g 1%
총 당류 0 g
첨가 된 당류 0 g 포함 0 %
단백질 0 g
칼슘 100 mg 8 %
칼륨 408 mg 9 %
마그네슘 120 mg 29 %
망간 2 mg 87 %
포화 지방, 트랜스 지방, 콜레스테롤,식이 섬유, 비타민 D 및 철분의 중요한 공급원이 아닙니다.
* % 일별 값은 일일식이에 영양소가 얼마나 많이 기여하는지 알려줍니다. 하루에 2,000 칼로리가 일반적인 영양 조언에 사용됩니다.

제품 사용법

14세 이상이 사용할 수 있으며, (1)리터의 물에 1봉을 용해시키십시오. 녹을 때까지 파우더를 잘 섞으십시오. 설명된 양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구연산, 중탄산 칼륨, 말산, 탄산 칼슘, 수산화 마그네슘, 탄산 칼륨, 말토 덱스트린, 탄산 마그네슘. 아카시아, 글루 콘산 망간, 천연 향료 인 rebaudioside A (천연 스테비아 잎에서 추출 및 정제) 2 % 미만을 함유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이 청량 음료에 물을 회전
- 나는이 음료를 좋아했다. 대신 달콤한 음료의 열기에 적합합니다. 좋은 상쾌한는, 감귤류의 즐거운 맛과 향을 가지고있다. 하나의 패킷을 물 리터당 사용되고, 신속 녹는다. 그것은 그들의 갈증을 해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 우수한 제품
- 이 제품은 자신의 신체가 필요한 양을 만들지 않아 남편을 살아있게하기 위해 필요한 전해질 균형을 제공하고있었습니다. 이 제품은 근육 경련을 일으키는 것을 막았습니다. 제조업체가 지난 봄과 여름에 4 개월 이상이 제품을 공급하지 않았을 때 우리는 작동하지 않는 다른 제품을 구입해야했고 남편은 수영과 익사 중에 발작을 겪었습니다. 나의 요지는 화이자가 제품 제조를 계속할 때까지 신경 쓸 일이 없을 때까지이 제품이 훌륭하고 남편이 5 년 이상 계속 일했다는 것입니다.

3. : Gattorade보다 더 나은
- 나는 체육관에서 운동. 거기에 내가 약한 느낌이 시간은 내가 내 전해질을 알고있다. 이들과 음료를 복용 후 나는 통전없이 약점을 느낀다. 나는 2 일을하지 않는 경우에, 나는 약점이 다시 발생 느낀다. 게토레이 저렴보다. 감사합니다 iHerb. 나는 운동과 많이 땀을 모든 사람에게이 좋습니다. IT는 작품!

4. : 매일 아침 마셔
- 나는 건조한 기후에 살고, 특히 여름에 여기 수화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나는 전기 믹스의 팩에 물 16 온스 유리와 함께 하루를 시작하면 내가 하루 종일 너무 기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는 물과 내 몸에 최상의 기능을 필요 미네랄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나는 확실히 내 에너지 레벨의 차이를 느낄 수 있고, 내가이 길을 시작하면 하루 동안 수화 머물 훨씬 쉽습니다. 급하다-C 반대로 전기 믹스에 대한 몇 가지 좋은 일이 없음 설탕 내가 맛을 향상시키기 위해 스테비아를 사용하여 추가되지; 나는 몸이 특히 과일과 야채가 풍부한 음식을 먹고, 매일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 비타민 C의 큰 복용량없이 수화에 필요한 모든 미네랄. 내가보기 엔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5. : Применяю во время тренеровки
- Развожу пакетик на 1 литр. Использую во время тренировок. Отрицательных эмоций при использовании не испытывал. Вкус не отталкивающий, с легким привкусом цитрусовых. Каких-то супер ощущений или супер востановительного эффекта не ощущал. Рекомендую попробовать.

6. : 효과적이고 무설탕
- 이 중 끔찍한 맛이 아니다하지만이 물건은, 가장 큰 맛을하지 않습니다. 그것에 대해 가장 좋은 점은 설탕 무료이며 스테비아는 (다른 인공 감미료)을 첨가되지 않은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편리한 파우치 - 긴 하이킹이나 자전거 타기에 쉽게 걸릴.

7. : 생활 심각하게 제품을 저장.
- 이 전해질의 많은이 배 강력한 전해질 버전과 함께 구토, 붕괴 매우 빠른 회복, 기침, 현기증에서 병원으로 여행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손실을 많이 탈수 사람들을 위해 너무 많은 물을 마시는 사람들을위한 제품을 저장하는 삶이다 다른 급하다의 제품 oposed

8. : 물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 그게 다야!
- 매우 경제적입니다. 그녀는 500ml의 물을 절반 씩 모아 물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훈련을 받았다. 이 제품의 가장 중요한 장점은 설탕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맛은 쉽고 즐겁습니다. 내가 더 주문할거야.

9. : 안녕!
- 물 보존에 도움이됩니다.

10. : Alkalanize과 라임 병의 증상을 완화하기 좋은
- 그것은 Concentrace 광물도 symtoms을 재현하기 위해 큰 일을, 내 라임 병의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11. : 이걸 찾아서 기뻐.
- 매일 전해질 공급원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내가 찾은 최고입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좋아한다. 그래서 나는 내가 원하고 필요한 혜택을 얻고있다. 나는 때로는 그 맛에 질려지만, 전반적으로 그것은 아주 좋습니다.

12. : 좋은 무설탕 좋은-를위한 당신의 제품
- 이것은 좋은 제품입니다. 좋은 가치. 설탕 채워진 음료를하는 것보다 훨씬 더.

13. : 생명 절약!
- 나는 사막에 살고 그래서 도전이 될 수 수화 머물고. 이 패킷은 정말 하이킹에서 오전 때 등 근육의 경련을 방지합니다. 빠르고 좋은 용해 맛. 나는 강한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더 적은 물을 사용

14. : 매우 기쁘다.
- 자연 의사는이 혼합 물을 매일 물에 첨가 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나는 그 맛을 매우 좋아한다. 그리고 이것을 물에 첨가 할 때 나는 정말로 상쾌해진다. 나는 마시는 물을 쉽게 할 수있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매일 1-2 리터를 마시는 데 거의 물이 없어야했습니다. 이 특별한 혼합물을 사용하면 물 섭취를 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나는 다른 유사한 믹스를 시도했지만 더 이상 사용하지 않으려 고하는 점에서 너무 설탕 같았다. 나에게이 믹스를 다른 사람들에게 강력히 추천 할 것이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L아르기닌 #아이허브아미노산 #아이허브L아르기닌 #L아르기닌효능 #L-아르기닌 #남성건강 #헬스보충제 #헬스보조제 #헬스영양제 #운동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