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헬스보조제 운동능력향상 Doctor's Best 지효성 + 즉효성 L-아르기닌 50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Doctor's Best, 지효성 + 즉효성 L-아르기닌, 500 mg, 이중층 정제 120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octor's Best, 지효성 + 즉효성 L-아르기닌, 500 mg, 이중층 정제 120정


제품 가격:₩17,70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과학에 근거한 영양
  • 산화 질소(NO) 수준을 높여줌으로써 전반적인 심혈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 건강 보조 식품
  • 비 GMO - 글루텐 프리 - 콩 프리 - 채식주의자

Doctor's Best 지효성 + 즉효성 L-아르기닌은 향상된 혈중 농도를 달성할 수 있도록 500 mg의 지효성 L-아르기닌 정제와 500 mg의 즉효성 아르기닌 정제를 두 층으로 이루어진 정제 하나에 담은 제품입니다. 이 정제들은 혈중 L-아르기닌 농도를 즉시 높여주는 한편, 이러한 유익한 증가 상태를 8시간 이상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조되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아르기닌 보충은 근육 질량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며 체내의 모든 세포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되는 크레아틴의 전구체로서 지구력을 향상시키는 데 긍정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L-아르기닌은 산화 질소로의 변환 과정을 통해 심혈관 계통, 심장 기능에 도움을 주고 전반적인 순환 기능을 개선한다고 밝혀졌습니다.

  • 지구력 강화
  • 운동 능력의 회복 지원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L- 아르기닌
(500mg의 즉시 방출 및 500mg의 L- 아르기닌 알파 - 케 토글 루타 레이트로부터의 지속 방출로서)
1000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1일 2 태블릿을 음식과 함께 섭취하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정 질 셀룰로오스, 스테아르 산, 이산화 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식물성 원료), 크로스 카르멜 로스 나트륨, 하이 프로 멜로 오스 (코팅제).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좋습니다. 그러나
- 저는 폴리코사놀과 같이 복용했는데... 문체가 생기더군요. 유사 기능을 가진 약은 피하시는것이 낫지 싶습니다. 약 효과는 좋아요.

2. : 효과가 바로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 완전 짱짱입니다. 기대보다 훨씬 효과가 좋네요

3. : 맘에 들어요~
- 가성비 괜찮은거 같습니다 가격저렴해서 계속 재구매중입니다.

4. : 좋아요
- 좋아요 구매하길 잘한것 같아요

5. : 좋아요
- 혈액순환에 도움

6. : 적당함
- 특별하게 좋다 나쁘다를 평하기는 어렵고 적당한 제품이라 생각함.

7. : 일단 꾸준히 먹어 보고
- 운동을 너무 대충하나 봐요...-_-;;;

8. : 좋은거 같아요
- 좋은거 같아요

9. : ㅋㅋ
- 아르기닌은 이번에 처음 사봐요 카르니틴은 평소 자주 먹는데. 이거 먹는다고 달라진 느낌은 전혀 없지만 그냥 먹어 봅니다 ㅋㅋ

10. : 아르기닌
- 가성비가 좋으며, 운동하는 스포츠인에게 강추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고혈압
- 나는 L-시트룰린과 함께 L 아르기닌을 복용하기 시작, 그래서 나는 심장병 도움없이 약 5 년 동안 HBP이 있고 내 BP 대단히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비 약물 정제의 가장 좋은 점은 부작용이 없는지 내가 그들을 복용 훨씬 더 느낀다. iHerb 나에게 호주에 빠른 배달을주고, 그들은 효율적이며, 가격은 매우 충분히 이치에 내 BP 그렇게 버긴 전체 원시 아몬드에 대한 내 보고서를 읽을 수 있도록 천연 제품을 많이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천연 제품도 내 Bp에에 엄청난 차이를 만들어하고 나는 매우 높은 혈압으로 고통받는 사람에게 추천 할 수 있습니다

2. : 여성 및 남성 다산에 우수합니다!
- 훌륭한 가격에 훌륭한 제품! 아침과 저녁 식사 전에 NAC 600 (Dr.Best NAC Detox Regulator)과 이노시톨 2g (Inositol은 1 시간 또는 2 시간 후에 복용해야합니다.) 커피는 커피를 파괴하기 때문에 여성의 비옥함과 품질의 계란을 위해). 이 조합은 임신을하고 건강한 아기를 갖기를 원한다면 큰 효과가 있습니다. 식사 후에 나는 다른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다면 다른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3. : 무엇 보너스!
- 내 혈압을 제어하기 위해이 제품을 샀다. 효과는 즉각적이다. 내 BP 내가이 제품을 시작 첫날을 125/82에 100분의 160에서 갔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음식없이 가지고 가야 : 그러나 기억해야 할 하나의 정말 중요한 일이있다. 게다가, 난 상관없이 내가 운동을 얼마나 열심히 할, 좋은 근육 질량이없는하지 않는 사용. 하지만이 제품을 시작한 이후, 나는 아주 작은 노력으로 근육을 구축하고있다, 나는 이전과 하드와 같은 심지어 절반을 작동합니다. 무엇 보너스!

4. : 순환 향상
- 이 순환을 잃고 내가 감기에 도착하면 엷은 내 손가락을 돕는 것으로 보인다. 나는 오랫동안 그것을 사용 havent 한 나는 또한 내 보충에 낫토와 나이아신 아마이드를 추가했습니다, 그래서 도움이 모든 콤보 중 하나입니다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5. : 높은 bood 압력과 이상!
- 이것은 나의 남편은 저 자신의 높은 혈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그 좋은 가격에 더 나은 느낌을 유지합니다. 피크노제놀, LYC - 오 - 마토, 크릴 오일과 포도씨 추출물 : 그는 또한 우리가 같은 I-허브 통과하는이에 대한 몇 가지 다른 보충제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그가 너무 피곤했고 그는 거의도 기능 할 수 피로 처방약을 사용하여 종료 할 수 있었다 우리가 여기 괜찮은 가격에 구입할 수 이러한 보충제에 대해 매우 감사합니다. 고혈압, 뇌졸중 및 심장 질환 그의 가족에서 높은 실행하고 자신의 혈압은 우리가 건강한 그를 계속 자연 보조 식품에 대한 너무 감사 있도록 통제 불능이었다. 그는 하루에 불구하고 다음의 12을해야 않지만, 비아그라 우리도 기대하지 않았다 도움이 될해야합니다 약물 등의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I-허브 감사합니다!

6. : 더 나은 시간 릴리스
- 다른 브랜드를 사용해 봤지만 내 몸에 이번 출시 브랜드가 더 좋다고 알려줍니다. 실제로 체력이나 에너지의 향상을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그것이 나를 위해 무엇을하는지 말할 수 없습니다. 나는 71 살이며 매우 활동적입니다. 자전거 타기, 수영장 및 많은 마당 작업. 나는 매일 두 개의 탭으로 시작했으며 매일 네 개의 탭을 사용하고 있으며 더 강하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오른쪽 관절 동맥의 오른쪽 경골과 스텐트 아래에 2 개의 무릎과 티타늄 관을 대체했습니다. 나는 느리지 만 여전히 내 활동을 따라갈 수 있으므로 의사의 Best L-Arginine과 함께 보이지 않는 이점이 있습니다.

7. : 최고
- L- 아르기닌은 울혈 성 심부전 (CHF), 가슴 통증, 고혈압, 관상 동맥 질환을 포함한 심장과 혈관 질환에 사용됩니다. L- 아르기닌은 빈번한 노인 (치매)의 정신 능력을 감소 차단 동맥 (간헐 파행)에 의한 다리에 통증 발기 부전 및 남성 불임 사용된다. 어떤 사람들은 미숙아의 소화 기관의 염증을 방지, 면역 체계를, 감기를 예방 임신 (간증) 동안 신장 이식 및 고혈압 후 신장 기능을 개선, 운동 능력을 개선, 향상시키기 위해 L- 아르기닌을 사용합니다. L- 아르기닌 다양한 조건 오버 - 카운터 처방 약물의 번호와 함께 사용된다. 예를 들어, L- 아르기닌은 편두통에 대한 이부 프로 펜과 함께 사용됩니다. 유방암의 치료를위한 기존의 화학 요법 약물로. AIDS 환자의 체중 감소의 치료를위한 다른 아미노산으로. 생선 기름과 다른 보충제와 함께, 염증을 줄이고 상처 치유를 개선하고 수술 후 회복 시간을 단축합니다. 피부에 적용 아르기닌 L- 어떤 사람들은 상처 치유 속도를 높이고, 특히 당뇨병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 차가운 손과 발에 혈액 흐름을 증가합니다. 또한 남성과 여성의 성적 문제 Kkarim 사용됩니다.

8. :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야합니다.
- 아르기닌이 자궁 내막 비후를 돕고, 매일 약 10 일 동안이 브랜드를 시도하며, 실제로 도움이되고 두께 기준을 충족한다는 온라인 보고서를보십시오. 【개인적 경험이 아닌 의학적 효과】

9. : 아르기닌은 효능을 돕는데 좋습니다
- 아르기닌은 사지 (팔, 다리, 생식기) 로의 혈류를 증가시킴으로써 효능을 도와줍니다. 비아그라처럼. 당신이 포진이 있으면, 아르기닌은 헤르페스 발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행해졌지만, 천천히 몸 안으로 들어가는 이런 종류의 아르기닌은 아닙니다.

10. : BP 도움말
- L 아르기닌은 정상 범위 내 혈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11. : 아주 좋아.
- 나는 갑상선 - 부신 문제가 있고 일상 생활에 충분한 에너지가 없습니다. 이 L-Arginine은 놀랍게도 더 많은 에너지와 더 명확한 사고를줍니다. 성욕을 증가시킵니다. 부작용은 발견되지 않았다.

12. : 좋은 FAS 서비스에 대한 감사합니다,
- L 아르기닌 내 마음에 가장 친한 친구, 내 혈액 presure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난 두 번 걸릴 day.Al

13. : 나는 다시 살 것이다.
- 시트룰린과 함께하면 효과가 탁월합니다. 다른 제품과의 격실에서만 별도로 제공됩니다.

14. : 이 제품에 대한 신뢰
- 내 심장이 L 아르기닌과 산화 질소 수준 보충 사이의 관계를 나타내는 모든 연구의 인식이지만,이 제품이 저를 돕고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나는 주요 심장 동맥 폐색이있는 것으로 측정되었으며, 다이어트, 운동과 요가하여 처리하는 대신에 선출, 바이 패스 수술을 거부 한 '그래도 나는 협심증을 경험 한 적이 없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L아르기닌 #아이허브아미노산 #아이허브L아르기닌 #L아르기닌효능 #L-아르기닌 #남성건강 #헬스보충제 #헬스보조제 #헬스영양제 #운동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