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헬스보조제 운동능력향상 Now Foods L-아르기닌 파우더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L-아르기닌 파우더, 1 lb (454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L-아르기닌 파우더, 1 lb (454 g)


제품 가격:₩25,23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순수 분말
  • 단백질 대사
  • 산화 질소 전구체
  • 스포츠계의 신뢰를 받는 제품
  • 건강 보조 식품
  • 스테로이드 없음
  • 코셔 제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GMP 품질 보증

아르기닌은 우레아 대사 및 배설뿐만 아니라 DNA 합성 및 단백질 생산에 주로 관여하는 조건부 필수 아미노산입니다. * 산화질소(NO)의 중요한 전구 물질이기 때문에 혈관 팽창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티스푼 (약 6 g)
컨테이너 당 서빙 : 약 76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L- 아르기닌 (자유형) 6 g (6,0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2 티스푼을 깎아서  매일 원하실 때마다 8 oz.의 물이나 주스 또는 선호하는 음료에 타서 공복에 드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없음.

효모, 밀, 글루텐, 콩, 옥수수,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나무 열매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아르기닌 파우더 펌핑에 최고! 정력에도 최고!
- 밤꽃 향이 강하게 나긴 하지만 파우더 폼으로 구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뚜껑 열면 진짜 밤꽃 향이 팍.... ㅋㅋㅋㅋㅋ 정력이 강해질 느낌이 드네욬ㅋㅋㅋㅋㅋ 맹물에 타서는 먹기 힘들 거에요 ㅋㅋㅋ 전 꿀물에 요 아르기닌 2g, 오르니틴1g, BCAA 12g, 글루타민, 베타알라닌, 크레알칼린 타서 먹습니다. AAKG, 시트룰린말레이트도 추가할 때 있구요. ㅋㅋ 운동할 때 펌핑 장난 아닙니다. ㅋㅋㅋ 물론 아침에 텐트도...ㅋㅋㅋ 제가 지금 33살인데 혈기 왕성하네요 ㅋㅋㅋㅋ 이 제품 먹다가 이젠 1kg짜리 대용량으로 사서 먹습니다. ㅋㅋㅋ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2. : 아르기닌 파우더 좋네요
- 밤꽃 향이 강하게 나긴 하지만 파우더 폼으로 구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뚜껑 열면 진짜 밤꽃 향이 팍.... ㅋㅋㅋㅋㅋ 정력이 강해질 느낌이 드네욬ㅋㅋㅋㅋㅋ 맹물에 타서는 먹기 힘들 거에요 ㅋㅋㅋ 전 꿀물에 요 아르기닌 2g, 오르니틴1g, BCAA 12g, 글루타민, 베타알라닌, 크레알칼린 타서 먹습니다. AAKG, 시트룰린말레이트도 추가할 때 있구요. ㅋㅋ 운동할 때 펌핑 장난 아닙니다. ㅋㅋㅋ 물론 아침에 텐트도...ㅋㅋㅋ 제가 지금 33살인데 혈기 왕성하네요 ㅋㅋㅋㅋ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3. : 절대 입싸를 강요안하겟습니다
- 맛이 그냥 아주 반성하게되는

4. : 좋음
- 체력이 증가한다기 보다는, 기력보충에 조금 도움이 됨. 그렇다고 막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마법의 약은 아님. 복용시 보다 적게 자고도 같은 양의 활동이 가능하고, 몸이 조금 더 가벼워지는 정도의 수준임 그리고 확실히 근력운동시 보다 더 많은 운동수행능력을 가능하게 함. 아르기닌은 성적인 측면에서도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도 유명한데 사실임 리비도의 증가(이쪽은 ZMA나 Maca, 트리블러스를 찾아보는 것이 나을듯)보다는, 똘똘이를 더 튼튼하게 해주는 느낌임 발기가 좀 더 잘 되고 강직도가 증가하고 지속력도 증가함 똘똘이 관련해서는 최고의 영양제인듯 맛과 향은 X같음 후각을 배제하고 미각으로만 느끼는 맛은 마치 날 생선을 혀로 핥았을때처럼 엄청 비리고 씀 향은 묵혀둔 발냄새나는 양말+썩은 생선향 이라고 표현하면 딱 알맞음 하지만 이것도 팁이 있음 먼저 물을 입안에 한모금정도 머금고 스쿱으로 퍼서 재빨리 톡 털어넣은다음, 광속으로 삼키고 바로 또 물을 벌컥벌컥 들이켜서 아예 위장으로 쳐넣어버리는 것임. 물론 당연히 숨은 참아야함. 완전히 위장으로 들어갔다 싶으면, 그때부터 숨을 쉬어도 됨. 이러면 쓴맛만 느껴져서 그나마 다행 그리고 원래 스쿱 안들어있음 다X소같은 곳에서 계량스푼을 사야함. 근데 4.6g짜리 계량스푼이라는 것은 없으니 5g짜리를 사서 조금 덜어서 먹는 것으로 해야함. 앞으로도 평생 복용할 예정. 단종만 되지 않는다면.

5. : 맛에서 오줌냄새나는데
- 포카리스웨트에 섞어드세여. 근데 잘안녹는다고 물 타면 오줌냄새남. 포카리원액에 걍풀어먹어야함. 아르기닌 시트룰린이랑 같이먹으면 좋대여. 같이먹고잇는데 레알 극혐. 시트룰린에서는 똥내남. 포카리가 답이네요

6. : 맛이 끝내주네요
- 모두가 이 맛을 느껴볼 수 있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그 효능은 이루 말할수 없는 것 아시죠? 원래 몸에 좋은게 쓴 법이 잖아요. 주저하지 말고 구입해서 맛 보세요!

7. : 아르기닌이 좋다고해서 주문했는데요
- 아연이랑 아르기닌 주문해서 첫날먹었는데 다음날 아침 확실히 효과를 느꼈어요 ㅎㅎ 운동하면서 먹고는 있지만 개인차는 있겠지만 성기능쪽으로도 좋은것같네요 네이버 검색에서 아연이 정액량도 많아진다고 하던데 아르기닌때문인지 아연때문인지는 몰라도 확실하게 정액량이 많아졌어요 아르기닌은 하루두번에 나누어 먹고 있고 (아침공복. 운동전) 아연은 점심에 오메가3랑 먹고있습니다 아이허브는 몇년차지민 이런 영양제가 있었다니 신기할뿐이네요 ㅎㅎ

8. : 정액을 건조후 가루낸 냄새
- 냄새는 그냥 정액입니다 100% 그냥 티스푼으로 반정도 입에 탁 털어놓고 숨 안쉬고 물 마십니다 그럼 냄새안나서 먹을만해요 ㅋㅋㅋ

9. : 음음
- 효과는 차치하고라도... 도대체 이런 해괴망측한 냄새를 어떻게들 참고 드시는지 ㅠㅠ 락스 냄새같은게 아주 강하게 풍겨요. 단백질 파우더나 미숫가루.. 그 어떤것에 섞어도 향이 중화되지 않고 꿋꿋하게 자신의 존재를 드러냅니다. 저번에는 블루베리를 좀 넣어볼까 해서 같이 넣고 갈았는데.................. 청수세미 색깔로 변신 ^*^.. 깜놀했네요. 점점더 푸른색으로 변하더니............. 아 정말 징그러워서 먹기 힘들었어요. 잘 드시는 분들 팁좀 여기다 적어주세요. 참고좀 하게. 아직 몇숟갈 먹지도 못했는데 내다 버리고싶어 죽겠어요.

10. : 일단 양이.많아서..조아여
- 아르기닌 비싼.성분인데 ..다들..잘.모르시는것..같아요.허벌라이프에..아르기닌 성분들어간.제품들보면..비싸고..효과도.좋다고.하여서.쌉습니다.혈액순환에 좋다고하는데..그런거..같기도.하고여.아무튼..잘.섭취하고.있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리신과 조합) 우수한 성장 호르몬 촉진제
- 아르기닌 라이신과 gaboy 알파 GPC와 함께 사용됩니다. 이 무리 - 성장 호르몬의 가장 강력한 활성은 단지 가파른 실제로 자신 GH를 펩티드이다. 사용 고기의 달에 4kg을 추가하는 동안 지방은 시각적으로 약간 감소했다. 내가 흔들 의자에 종사하고 싶어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코스이다. - - - - - - - - - - - - - 첫 번째 순서에 KOD HA CKIDKU에게 $ 10 얻으려면 - 헤더에 (파란색) 내 이름을 클릭합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관심이 된 경우, "예"의 맨 아래를 클릭하세요. 성공적인 당신은 iHerb에서 구매!

2. : 아르기닌 파우더 펌핑에 최고! 정력에도 최고!
- 밤꽃 향이 강하게 나긴 하지만 파우더 폼으로 구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뚜껑 열면 진짜 밤꽃 향이 팍.... ㅋㅋㅋㅋㅋ 정력이 강해질 느낌이 드네욬ㅋㅋㅋㅋㅋ 맹물에 타서는 먹기 힘들 거에요 ㅋㅋㅋ 전 꿀물에 요 아르기닌 2g, 오르니틴1g, BCAA 12g, 글루타민, 베타알라닌, 크레알칼린 타서 먹습니다. AAKG, 시트룰린말레이트도 추가할 때 있구요. ㅋㅋ 운동할 때 펌핑 장난 아닙니다. ㅋㅋㅋ 물론 아침에 텐트도...ㅋㅋㅋ 제가 지금 33살인데 혈기 왕성하네요 ㅋㅋㅋㅋ 이 제품 먹다가 이젠 1kg짜리 대용량으로 사서 먹습니다. ㅋㅋㅋ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3. : COOL BE
- 나는 내 마음을 편안이 보충을. 스트레스는 단 4 일 만에 사라질 수 있습니다. 그냥 사일에 다른 사람이! 나는 3g 물에 해결 취침 전에 하루를 취할. 결과 bloodpressure 아래로 떨어지면. 또한 수준 아웃 콜레스테롤.

4. : 중화하려면
- 반드시 구연산 등으로 중화하십시오. 위염을 일으킨다. 그대로 복용하고 역류성 위염 소유하게되었습니다. 몹시 괴로운입니다. 몸이 약 해지하면 처음에 식도가당하는 버릇이 붙어 버렸습니다. 염증을 일으키기 쉽다고 암에 걸리기 쉬운 것은 알려진 같습니다. 식도암은 전이하기 때문에 매우 불안합니다. 반드시 중화 한 후 복용하십시오.

5. : 아르기닌.
- 우수 dobavka.No는 지속적으로 postoyanno.Esli 내 검토가 당신에 대해 "YES"의 하단을 클릭 해주세요 유용한 입증 주문, 펌프에 참석, 권장 복용량보다 sutki.Myshtsy에서 15g에 대해 밀도가의 수율을 더 마셨다. /// 중요 : 상단 리뷰 그것을 클릭하면 내 프로필에 가서 당신은 정말 interesnogo.Spasibo 많은 것을 배울 것입니다.

6. : 아르기닌 Gramotnыy
- 공정 가치와 양. 여분의 부품 없습니다. 어둡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아르기닌을받을 수있는 가장 좋은 시간이다 - 훈련 전, 밤에 45-60분. 이것은 예컨대 오르니 틴, 리신 및 글루타민과 같은 다른 아미노산과 함께 촬영 될 수있다. 115mg / kg - 하루. 내 리뷰가 당신에게 유용 경우, YES vnizu-를 클릭하십시오.

7. : 미토콘드리아 장애에 대한
- 내 아내는 미토콘드리아 장애의 한 형태에 의한 심한 근육 분해 앓고, 우리는 신경에 ​​의해 말된다. 이 때문에 그녀는 가을을했다 후 일부 유전 적 요인이 발현되기 쉽다. 그녀는 있지만 긍정적 인 효과와 부작용와 L 카르니틴을 시도했다. 이 제품 (레몬 꿀 루크 따뜻한 물 혼합물에서 하루에 두 개의 작은 술)는 물론 전혀 부작용 그녀와 동의하는 것 같다. 그녀의 질병이없는 사람은 확실히 자신의 근육 강도의 현저한 개선을 볼 수 있었다, 나는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 이유에 대해이 밖으로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녀는 또한 같은 혼합물에서 하루에 반 티스푼을 얻어 지금 식품 L - 시트룰린 가루 내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그런데,이 제품의 지독한 냄새 설득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시체를하는 데 도움이 뭔가를 지불 할 작은 가격입니다.

8. : 이 광고의 맛과 냄새
- 지옥에서 확인 1백46퍼센트에서 그들은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위해 공급된다. 글루타민을 방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역겨운 맛을 약화.

9. : 이건 내 일을 매일합니다.
- 나는 성인 인간 성장 호르몬 결핍증이 있고, 나는이 적어도 4-5g 매일을. 그것은 나에게 내가 하루에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나는이와 함께 매일 HGH의 릴리 약을. 내가 살 수하는만큼 나는 분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충분히 저렴하다. 시장에 L 아르기닌 약 500 mg을 각각, 그리고 더 많은 비용. 나는 그 문제에 대해 수행 다른 것들과 함께 사람들을 여유가 없습니다.

10. : 끔찍한 맛과 냄새가 좋은 아르기닌
- 저렴한, 그리고 많은 일. 이를 위해 그는 자신의 끔찍한 냄새와 맛을 용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느 표백제 나 정자를 냄새가 난다. predtrenom 그것의 맛을 방해 할 경우에도 중단되지 않습니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흥미로웠다 경우 개그 반사 제공)를 사용하면 맛이 꺼집니다 어떻게 생각 ... 음,이 맛을 위해 일하는 것은) 용서받을 수, "예"의 하단을 클릭하십시오. 당신이 iHerb에서 쇼핑을 성공!

11. : 혈액 순환에 좋은
- 나는 2t을. 이 함께 일톤의. L - 시트룰린 분말 내 동맥에 플라크를 용해한다. 그것은 천천히 일하고있어. 나는이 약 6 개월 파악하고 나는 다시 따뜻한 발가락이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정력적으로 나에게 정말 잘 테스트와 나는 몇 주 후 약간 더 순환을 느끼기 시작하고있다.

12. : 젊음의 분수
- 나는 역 삼투압 정수의 약 4 온스 지금 음식 분지 쇄 아미노산 분말의 한 작은 술을 넣어. (분말이 교반없이 용해하는 것은 약 4 시간이 소요됩니다.) 취침 시간에, 나는 지금 식품 L 아르기닌 파우더 4 작은 술과 국가 생활 철 테크 필수 글루타민 파우더의 한 작은 술을 추가하고 용해 될 때까지 천천히 젓는다. 성분은 이날 결합한다면 (이들은 혼합물 즐거운 맛이 없다. 용액을 원하지 않는 화합물을 생성 것이지만, 청량 수없고, 여전히 원하는 효과를 갖는다. 이는 수면 직전에 수행되어야하며 이상에서 2 시간 식사 후 ... 다시 ... 혈류에는 설탕이 없을 수 있습니다.) 나는 꿈을하는 동안, 아미노산 근처 젊음 수준에서 인간 성장 호르몬을 생산하는 내 뇌하수체 원인이됩니다. 내 신진 대사에 적합한 음식을 먹고, 나는 운동. 나는 오십오년 늙었, 나는 약 4 년 동안 다른 형태로 복용 한, 유일한 부작용은 더 많은 에너지, 체중 감소, 비아그라 타입의 효과, 그리고 내 머리가 어두운 얻었다. (내 머리는 거의 흰색이었다. 그것은 머리 색깔에 눈에 띄는 변화를 생산하기 위해 약 2 개월 소요됩니다.) 나는 절반 용량에서 시작하여 전체 용량까지 작업 추천 할 것입니다. 나는 여성이 남성 투여 량의 약 절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것도에서와 같이 ... 당신은 건강 문제가있는 경우 ... 현명하고, 당신을 위해 안전 경우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바디 빌더는 삼십분 더 빨리 근육 질량을 구축 올리기 전에 같은 혼합물이 걸릴 수 있습니다.)

13. : L- 아르기닌 / L- 아르기닌. 복용량과 건강에 미치는 영향!
- 아르기닌의 복용량. 약 4 주에서 8 주 후에 긍정적 인 의학적 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건강 문제 또는 질병의 정도와 유형에 따라, 섭취량이 건강을 회복하는 데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1 ~ 2 주일 후에 효과가 작아지면 낙심하지 마십시오. 한 잔의 물로 L- 아르기닌을 섭취하십시오. 질병의 치료에 필요한 아르기닌의 양은 다양합니다. 눈에 보이는 결과를 얻는 데 권장되는 일일 섭취량은 최소 3000mg입니다. 예방을 위해서는 하루에 500-3000 mg을 섭취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다음과 같은 용량은 다양한 의료 치료에 권장됩니다 : - L - 아르기닌 면역 자극제로. 오메가 -3 지방산으로 매일 3000mg에서 5000mg을 섭취하십시오. - 혈압을 낮추기위한 L- 아르기닌. 처음에는 3000mg의 혈압을 낮추고 나중에 하루에 5000-8000mg으로 증가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 죽상 동맥 경화증의 치료 및 예방을위한 L- 아르기닌. 동맥 경화 방지는 하루 5,000mg에서 9,000mg입니다. 또한 혈소판 형성의 위험도 감소시킵니다. 발기 부전 치료제 L- 아르기닌. 1 일 3000mg에서 5000mg 사이의 용량. - L-arginine은 남성의 임신 가능성을 향상시킵니다. 하루 3,000 mg에서 5,000 mg의 운동성 및 / 또는 낮은 정자의 치료. 2 ~ 3 개월 후 생식력과 정자의 질이 크게 향상됩니다. - 당뇨병 치료 용 L- 아르기닌. 매일 3,000 mg의 낮은 용량은 혈당 수치를 낮추는데 매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 이명의 치료에 L - 아르기닌 - 3000 밀리그램. - L - 아르기닌은 다른 아미노산, 특히 BCAA와 함께 2000mg - 5000mg의 근육 성장을 돕습니다. - 탈모 치료 용 L- 아르기닌 -이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포괄적 인 영양 프로그램 및 / 또는 기타 영양 보충제와 함께 하루에 500 - 1000mg. 머리 손실 및 솔루션의 원인에 대한 기사를 읽고 머리 손실의 다른 유형 및 원인! ANATOMY AND HAIR STRUCTURE!, 머리카락 성장을위한 아미노산의 역할과 그들의 손실을 막기 위해! - 성장 호르몬 합성에서 L- 아르기닌 - 5000-9000 mg은 성장 호르몬을 100 % 이상 증가시킵니다. 규칙적인 운동은 성장 호르몬 수치를 300-500 % 증가시킵니다. 더욱 강력한 것은 아르기닌과 운동의 조합입니다. L- 아르기닌은 인슐린을 증가시키고 신체의 모세 혈관에 미치는 영향 때문에 긴장을 풀어도 강한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호르몬 변화는 긍정적 인 방법으로 신진 대사에 영향을 미치고 근육 시스템의 젊음 기반을 복원, 구축 및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성장 호르몬에 관하여 GERMON GROWTH (HGH) + 성장 인자 (IGF-1) + ZINC = 힘, 젊음 및 아름다움! - 검색 엔진에서 이름 또는 잡지를 검색하십시오. *** 부작용 및 금기 사항 *** 아르기닌은 급성 포진 환자에게 먹어서는 안됩니다. 1 일 10,000 mg을 초과하는 과다 복용량을 사용하면 눈에 띄는 부작용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메스꺼움, 소화 불량 및 팽창과 같은 위장 문제를 포함합니다. 기도 염증, 천식의 악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가능한 최악의 부작용 중 하나는 아나필락시 성 쇼크 (anaphylactic shock)로 혈압이 크게 떨어집니다. 극단적 인 복용량으로 보충제를 복용하지 않았고 권장량을 초과하지 않는 경우 부작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L아르기닌 #아이허브아미노산 #아이허브L아르기닌 #L아르기닌효능 #L-아르기닌 #남성건강 #헬스보충제 #헬스보조제 #헬스영양제 #운동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