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코코넛오일 California Gold Nutrition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 슈퍼 푸드 저온 압착 비 정제유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California Gold Nutrition,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 슈퍼 푸드, 저온 압착, 비 정제유, 16 fl oz (473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alifornia Gold Nutrition,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 슈퍼 푸드, 저온 압착, 비 정제유, 16 fl oz (473 ml)


제품 가격:₩9,40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California Gold Nutrition®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 저온 압착 & 비 정제유
  • 외용제 & 복용제 모두에 적합한 영양 만점의 슈퍼 푸드
  • 부드러운 코코넛 아로마 & 맛
  • 두뇌 기능 지원 & 체중 감량 증진*
  • Quality Assurance International (QAI) & USDA 유기농 인증
  • 16 fl. oz. (473 mL) – 31 회 제공량
  • 성분 함량: No GMOs – 헥산 없음 – 농약 성분 없음
  • 제3기관이 검증한 우수 제조 관리 (cGMP) 인증 시설
  • 100% 골드 보장

코코넛은 은은한 열대향과 풍미를 지닌 슈퍼 푸드입니다. 코코넛 오일에는 라우릭산, 카프릭산 그리고 카프릭산과 같은 중쇄 지방산(Medium Chain Triglycerides, MCTs)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두뇌 건강과 다이어트 및 운동 능력을 보조하고 체중 감량을 증진합니다.*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은 코코넛 과육즙을 저온 압착 방식으로 추출하고 표백제 없이 오일층을 분리하여 정제하지 않은 버진 오일의 부드러운 맛이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제품에는 GMO나 헥산, 농약 성분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의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은 필리핀, 베트남, 스리랑카 및 인도네시아에서 원료를 공급받아, 미국에서 제조한 후, 3중 품질 관리 과정을 거쳐 오일의 품질 기준을 충족하거나 초과하는 제품입니다.

IHERB 블로그 링크: 코코넛 오일의 건강 혜택

IHERB 블로그 링크: 피부에 미치는 코코넛 오일의 건강 혜택

California Gold Nutrition® 성분 분석표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한 덩어리 크기 : 1 큰 술 (15 ml)
컨테이너 당 봉사료 : 31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30
총 지방 14 g 18 %
포화 지방 14 g 70 %
트랜스 지방 0 g
고도 불포화 지방 <0.5 g
단일 불포화 지방 <1 g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0 mg 0 %
총 탄수화물 0 g 0 %
식이 섬유 0 g 0 %
총 당류 0 g
첨가 된 당류 0 g 포함 0 %
단백질 0 g
비타민 D 0 mcg 0 %
칼슘 0 mg 0 %
0 mg 0 %
칼륨 0 mg 0 %
* 일일 기준량 (%)은 한 끼의 식단에 함유 된 영양소가 일일 식단에 얼마나 기여하는지 알려줍니다. 하루에 2,000 칼로리가 일반적인 영양 조언에 사용됩니다.

제품 사용법

당사의 유기농 비정제 저온 압착 버진 코코넛 오일은 중간 강도 조리 오일이므로 베이킹이나 볶음 요리에는 적합하지만 튀김 요리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쉐이크나 스무디 & 샐러드 드레싱에 첨가하여 드시거나 버터 또는 올리브 오일 대용으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당사의 코코넛 오일은 피부나 모발, 심지어 오일 마사지에 캐리어 오일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주요 성분
유기농, 정제되지 않은, 냉간 압착 처녀 코코넛 오일.

다른 재료들
아무도!
내용 : 나무 견과류 (코코넛).

이 제품은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류, 땅콩, 밀, 콩 또는 글루텐으로 제조되지 않습니다. 이 알레르겐 또는 성분이 포함 된 다른 제품을 처리 할 수있는 제 3 자 감사, cGMP 준수 시설을 생산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배움은 좋은거 같은데 ...
- 방탄커피 먹으려고 구입했다. 나의 위장은 이것을 소화하지 못한다. 위가 아프다. 이것은 나의 개인적인 문제다. 성공적인 복용에 실패했다. 아쉽다. 제품엔 매우 만족한다. 나는 이것을 몸에 바를 예정이다.

2. : 애용하는 코코넛오일
- 몇년 열심히 구입하다 이번에 특가세일로 구입했는데 역시 코코넛 오일 좋아요. 향도 좋고 피부가 건조해서 바디로션에 넣어 사용하면 딱좋아요. 매일 매일 전신 오일 마사지를 하는데 잘 스미고 피부도 좋아지고 있어요.

3. : 생각했던 향이에요!
- 코코넛향 하면 딱 떠오르는 그 향이네요 ㅋㅋ 잘 샀어요 베이킹 할때랑 요리할 때 여기저기 휘뚜루바뚜루 써야겠어요.

4. : 향이 은은해요
- 향이 진하지 않아 너무 좋으네요 잘 먹을것 같아요 공복에 먹기시작 했어요 향긋해요 !!

5. : 정말대용량이에요
- 넘좋아요 팍팍쓸수잇네요

6. : 대용량
- 용량 넉넉해서 푹푹 쓰기 좋아요.

7. : 익히 알고 있는 좋은 상품
- 가격도 좋고 음식 피부 모발 응용할수있어서 좋을것같아요 배송무지빠르고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8. : 굳굳
- 냄새도 좋고 맛도 코코넛 맛 나서 꽤나 놀랬어요 그냥 퍼먹어도 괜찮았습니당

9. : 늘쓰는것. 계란과 궁합좋아요
- 스크램블은 다른오일보다 코오가 맛좋더라구요. 대용량인데 전 금방먹어요ㅎㅎ

10. : 대용량 굿
- 양 많고 먹기편해요. 지용성영양제랑 먹을때 한번씩 하루 두번먹어요.

11. : 강아지가 잘먹어요
- 강아지 급여도 하고 발바닥에도 발라주려고 샀어요 양고 많고 좋네요 또 구매할게요

12. : 양많고 가성비짱
- 양도 크고 가성비 짱이예요

13. : 가격 대비 양이 가장 많음
- 방탄커피를 마시면서 코코넛 오일과 기버터를 꾸준히 사는데 이 코코넛 오일 한통이면 한달 이상은 먹어요. 향도 다른 것보다 나은 편이고 가성비 좋아요. 25도가 넘어가는 여름이면 액체 상태라 전처럼 팍팍 뜨기 힘들지만.. 샤워 후 바디로션처럼 바르기도 하는데 천연 썬블럭이라고 해서 얼굴에도 약간 발라줍니다. 머리는 완전 건조한 빗자루 머릿결이라 머리 감고 반 티스푼 정도를 머리 끝에 발라주면 확실히 촉촉해져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일정한 구매, 음식, 아름다움, 건강
- == • 음식. 코코넛 오일은 높은 온도로 인해 최고의 프라이팬 오일 중 하나입니다. 나는 팬케이크, 팬케이크, 치즈 케이크를 프라이로하고, 나는 생과자, 죽, 커피에 넣는다. 나는 그것 과자 및 치즈 조각으로한다. == • 여성의 건강. 첫 번째 추출의 코코넛 오일은 칸디다증 예방 및 치료 수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방을 위해, 음식에 사용되어야합니다. 나는 커피 스푼으로 하루에 한 조각을 먹는다. 그리고 개발 된 아구창과 함께 당신은 그것과 함께 탐폰을 할 수 있습니다. == • 스킨 케어 및 헤어 케어. 나는 코코넛 오일이 적당하게 코메도 유전으로 여겨지므로 내 얼굴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나는 팔꿈치, 발 뒤꿈치 및 큐티클과 같은 건조한 곳에서만 묻어 버립니다. 그리고 입술. • 몸은 완벽하게 (촉촉한 피부로), 클렌저로 (메이크업을 벗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수술 용베이스로 사용하십시오 (오트밀 설탕, 소금 또는 커피와 같은 긁힌 입자를 추가하십시오). 머리카락 용 마스크! 나중에는 완전히 헹구십시오. == • 티 및 덴트. 매일 아침과 매일 저녁 코코넛 오일로 입을 헹구십시오. 입안에 숟가락을 묻히고, 잡고, 헹구고, 침을 뱉고, 삼키지 마십시오. 엄청나게 잇몸을 강화시킵니다. == • 생활. 얼음 곰팡이에 부드러운 기름을 깔고 냉장고에 1 시간 반 정도 얼린 다음 캔에 보관합니다 (사진 참조). 모 놀리 식 매스 (monolithic mass)에서 꺼내는 것보다 한 가지 마음을 가지고 죽 또는 커피에 넣는 것이 훨씬 더 편리합니다. 차가운 버터가 나에게 맛있어 보인다.

2. : 코코넛 오일은 모든 가정에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모든 것을위한 것입니다!
- 코코넛 오일 사용 경험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4 년 전에 나는 그와의 친분이 오래 전에 시작되었다. 당연히 머리카락 때문에. 그렇다면 나는 끔찍한 머리카락과 탄 금발를 가졌다. 나는 머리카락을 복원하고 그것이 신성하게 보이게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 때 나는 코코넛 오일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너무 많은 긍정적 인 리뷰를 가지고 있었고, 나는 그것이 내가 필요로하는 것이라고 생각한 많은 기사들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기름을 즉시 좋아했다. rafaelok의 냄새는 나를 거울처럼 물, 태양, 야자수를 가진 바다 인 정신적으로 상상하는 하얀 모래로 데려 갔다 .... 기름의 질감은 상온에서 액체이다. 냉장고에서 또는 추운에서. 그의 손에, 그것은 즉시 녹기 시작;) 내가 오랫동안이 오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대해 많이 알고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합니다. 이제 나는 그것에 대해 더 이야기 할 것입니다 ... 나는 기름이 머리카락에 다르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내 머리카락에 대한 경험을 순수하게 쓰겠습니다.) 밤새도록 적용하면 오일은 가능한 깊게 침투 할 시간이 많기 때문에 효과가 더 큽니다. 머리카락 샤프트 및 영양 및 "치유." 1 시간 또는 2 시간 동안 적용하면 보습 효과가 있으며 기름이 깊숙이 침투 할 시간이 없기 때문입니다. 머리카락이 단순히 변형되는 최대 시간 동안 연속적으로 오일을 4 번 적용합니다. 나는이 방법이 나 자신을 재생성과 정화로 생각한다. 그러나 그 후 1-2 주 동안 오일에서 휴식을 취해야합니다. 그리고 예,이 마스크의 기간 동안 마스크 / 마스크 / 비 워싱 등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오직 샴푸와 코코넛 오일. 예, 그것은 비현실적 일 수 있지만, 제 머리카락은 완벽하게 유지됩니다. 치료를 마친 후에는 끝까지 치료하십시오.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야외에서 태양 아래에서 길이 또는 팁에 약간의 기름을 넣는 것이 좋습니다. 더위에서 기름은 머리카락 깊숙이 깊숙이 침투 해 다시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 때로는 샤워 후에 입을 수 있습니다. 아로마 테라피와 동시에 습기를 공급하고 영양을 공급합니다.) 크림 대신 손을 사용하고 윤활제를 바릅니다. 그러나 크림 대신 크림을 사용하면 피부가 부드럽고 영양이됩니다. 내 얼굴이 모공을 막히게하지 않았고 발진을 일으키지 않았으며, 피부가 콤비였습니다.) 때로는 피부에 크림을 바르고 착용하기 만했습니다. 리뷰가 유용했다면 예를 누릅니다!

3. : 과 페이스트
- 이것은 유기농의 정제되지 않은 원료 압축 오일입니다. 즉, 기름의 모든 이익은 보존됩니다. 그리고 그 이익은 크다. 정기적 인 사용 Kosmet 오일은 뇌에 긍정적 인 효과가 면역 강화, 갑상선 기능을 복원, 신진 대사를 가속 과체중의 모양을 방지, 콜레스테롤과 혈압을 정상화, 긍정적으로 소화 시스템에 영향을 - 위장 자극 싸우십시오. 가슴 앓이를 없애줍니다. 이렇게하려면 1 티스푼을 안에 넣으면 충분합니다. 신체가 바이러스에 저항 할 수 있도록 도와 주며 심지어 항암 효과를 가지며 작업 능력과 지구력을 향상시킵니다. 이 모든 것은 지방산의 독특한 조합 때문입니다. 코코넛 오일은 모발을 보호하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자외선 차단제 역할을합니다. 그러나이 기름을 차가운 형태로 섭취 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제되지 않은 코코넛 오일은 150도 이상 가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커피와 죽을 넣습니다. 맛을 부드럽게하고 (위염을 동반 한) 위를 보호합니다. 나는 빵과 비스킷에 뿌렸다. 완전 채식주의 자에게 적합합니다. 튀김을 위해 감기 압착의 세련 된 코코넛 오일을 구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지하 감속 - 추위 스핀, 그러나 정제 됨.

4. : 나는 그것을 추천한다.
- 맛있고 건강한 선택 및 조언 겨울에는 딱딱하고 냄새가 심하지 않을 때까지 운송 중 열이 나지 않도록 요청하십시오. 의견을 얻으려면 Yes를 클릭하십시오.

5. : 코코넛 매니아의 고백!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는 4 가지 방법, 직접 확인!
- 나는이 코코넛 오일의 구성과 이점에 대해 강의하지 않고 그의 찬사를 부릅니다. 오직 실제 지식과 개인적인 감정 만이 가자! 1. 머리카락 : 나는 수십 년 동안 그림을 그리며 머리카락은 매우 죽었다 (누가 그 주제를 이해할 것인가). 나는 마스크, 발삼, 기름을 많이 보았고, 부끄럽지 않은 두피에 문질러서 아무 쓸모가 없었습니다. 구세주는 코코넛 오일이었습니다. 나는 이것을 한 쌍의 액체 상태로 가져 오거나 따뜻한 장소에 놓아서 녹여서 뿌리부터 끝까지 깨끗하고 씻은 머리카락에 둡니다. 탑 랩, 수건 및 수면. 나는 아침에 그것을 씻는다. 그 결과는 연고를 필요로하지 않는 부드럽고 매끄러운 모발입니다. 주말에 일주일에 한 번 있습니다. 이 효과는 두 달 후에 눈에 띄게 나타납니다. 2. 몸 : 샤워 후 피부에 기름 조각을 문질러 바릅니다. 기름으로 묻은 모든 것이 침대에 아름답게 놓여 약 1 시간 동안 흡수력을 높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근처에 고양이, 개 또는 남자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재앙이됩니다.) 누워서 지쳐서 종이 타월로 종이 잔해를 지우고 피부를 영양가 있고 수분을 공급하며 부드럽게합니다. 3. 베이킹 : 내가 반죽으로 놀고 나서부터, 거의 모든 곳에서 코코넛 vtulila : 마가린 대신에 쿠키에, "나폴레옹"에 크림으로, 라파엘 키, 코코넛 오일이 든 튜브, 치즈 케이크 등이있었습니다. 반죽은 부서지기 쉽다. 클래식 버터처럼 지방이 아닙니다. 우수한 향기; 실온에서 녹는다. 4.18+ :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저녁을 보내는 내 비밀 조리법은 코코넛 오일 + 남자 = 잊을 수없는 결과와 느낌입니다. 기름이 완전히 유기농이기 때문에, 모든 것을 신청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어디에서 추측했는지 생각합니다). 코코넛 냄새는 아프로치치처럼 작용하고 자극 효과가 있습니다. iherb 베스트셀러에서 리뷰를 주문하고 읽는 것이 도움이 되려면 elena를 클릭하십시오. 희망이 도움이되었다).

6. : 코코넛 오일은 결장 종양에서 암 세포의 93 %를 파괴합니다
- 코코넛 오일의 항암 효과는 대장 종양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일부 흑색 종 환자 (피부암)는 매일 코코넛 오일과 심황 펄프를 사용하여 모든 피부 병변을 성공적으로 제거했습니다. 종양이나 위치에 따라 하루 3 회, 1 스푼 이상 섭취해야하지만 그 이상은 섭취하지 않아야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감기에 눌린 기름이었고 암세포를 죽이는 데 필요한 모든 물질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리뷰에 대해 네 감사합니다.

7. : 케어 산품 전체를 대체합니다!
- 나는 그 훌륭한 성질에 관해서 이야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코코넛 오일에 대한 odes는 이미 노래되었습니다) 나는 그들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말해 줄 것입니다 : 그래서, 코코넛 오일은 머리카락입니다! 1. 나는 그것을 수제 두피 번짐에 더한다. 우엉 오일, 코코넛 오일 1/1, 2 캡슐 "Aevita", 두 시간 동안 따뜻한 캡 아래에 놓인 후 샴푸로 몇 번 완전히 헹구십시오. 머리카락이 강하고 두꺼워지고 빠르게 자랍니다. 2. 머리카락의 끝 부분에 머리카락 조절기에 물방울을 넣고 밤에 머리에 대고, 아침에 나는 보통 때처럼 씻어 내 머리는 부드럽고 부드럽고 윤기가납니다. 1. 나는 코코넛 오일로 통조림 마사지를한다. 피부를 탄력 있고 탱탱하게 해주 며 영양을 공급하고 보습합니다. 2. 일반 베이비 크림과 섞어서 밤새 전신에 두 배로 영양과 보습을 줌)) Heels!) 코코넛 오일보다 더 발 뒤꿈치를 보지 못했습니다. 솔직히) ) 그러나 일반적으로, 사십시오, 당신은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나의 리뷰를 좋아한다면 매우 기쁩니다! 나는 너에게 유용하려고 노력했다!

8. : 아주 좋아.
- 모든 식사, 과자, 요리, 고기, 머리카락은 모든 리알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 내 평가를 통해 이익을 얻으면 네, 보너스 ️️주세요.

9. :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의 프리미엄 코코넛 오일
- California Gold Nutrition의 신제품을 만나서 기쁩니다. 내가 시도 할 수있는 최고의 오일! 건전하게 포장. 기름의 맛은 유사품의 맛보다 부드럽습니다.

10. : Кокосовая вкуснятина !!!!!
- 어제 나는 탐낼 소포를 받았고, 곧 열리게되었다. .. 나의 코코넛 오일이 도착했다. 나는 항아리와 내가 냄새를 맡는 첫번째 물건을 인쇄합니다 ... ..... 신선하고 즐거운 코코넛 냄새, 바운티 초콜렛의 향기가 나는 냄새가납니다 ..... 나는 시도합니다 - 아주 즐겁고 달콤하고 부드럽습니다. 나에게는 매우 맛있어. 오늘 아침에 나는 그와 함께 죽을 먹으려 고 노력했습니다. 코코넛 냄새가 매우 좋고 맛있었습니다. 나는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 살 것인지 아닌지 의심 스러웠습니다. 나는 그것의 이득에 관하여 쓰지 않을 것이다, 이미 많이 쓰여졌다. 나는 너에게 모든 아름다움과 건강을 빌어!

11. : 코스 파 좋은에서 맛도 적당히 좋다. 병에 BPA FREE 표기가없는만큼 마이너스
- 지금까지 La Tourangelle → nutiva → Garden of Life 구매하고 그 다음에 이쪽을 구입했습니다. 맛은 La Tourangelle가 달콤한 향기가 좋고 가장였습니다. 이어서 여기에있다. 월등히 좋은 향기 등으로는 없습니다 만 잡 냄새가 적고 요리의 맛을 방해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하기 편하다. 토스트에 발라 직접 맛도 좋은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nutiva도 대용량는 싸지 만 좀 잡 냄새가 신경이 쓰인다. Garden of Life는 코스 파으로 가장 쌌다지만 잡지 맛이 궁금해서별로 사용할 마음이 생기지 않았다. 이상 지금까지 시도에서의 감상입니다 만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병에 BPA FREE 표기가 없기 때문에 별 -1.

12. : 둘!
- 나는이 오일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시작하고 싶다 : 1. 헤어 마스크. 머리에 우엉 오일을 반으로 섞어서 뿌리에 약간 뿌리고 끝과 열에 바릅니다. 특별한 모자가 있지만, 나는 보통의 셀로판 백을 자르고, 뚜껑을 덮고 위에 수건을 감싼다. 이상적으로, 밤 동안, 그러나 나는 보통 30 분 동안 아침에 세탁하기 전에합니다. 2 주 후에 나는 머리카락을 알아 채지 못한다. 끝은 항상 짚과 같았고 딱딱 해졌다. (머리카락은 얇고 둥글다.) 이제 모든 것이 완벽하게 빗질되고, 혼란스럽지 않고 부드럽고 탄력적입니다. 매일 아침 살롱 후에.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2. 얼굴 마스크. 보습과 영양 섭취, 그러나 일주일에 한 번 이상,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뚱뚱해지기 시작합니다. 3. 바디 로션 대신. 효과는 좋은 로션과 같지만 화학적 인 것은 없으며 모든 것이 자연 스럽습니다. 4. 달콤한 시리얼과 으깬 감자 - 설탕 대신 버터로 만든 숟가락. 달콤하고 맛있는 건강. 5. 튀김 용 기름. 해바라기 유는 막 구매를 중단했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타지 않으며 불쾌한 냄새도 없습니다. 그것은 오직 여성 신체에 특히 필요한 건강한 지방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6. 샐러드 드레싱. 많은 것은 해바라기 기름의 위험에 관하여 쓰고 말했다. 올리브는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코코넛은 신의 선물이다. 브랜드 정보 최근에 저는 대용량 은행 만 가지고 왔습니다. 나는 그것을 어디에서나 사용하므로 훨씬 경제적입니다. 그 전에 다른 브랜드를 두 배나 비쌌으며, 나는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실험하기로 결심하고 착각하지 않았다. 올바른 일관성 (좋은 코코넛 오일은 추위의 흰 덩어리에 단단 해지고 열에 녹아서 보통의 맑은 기름이 됨), 코코넛 냄새와 맛 - 냄새가없고 화학적 맛이 없습니다. 솔리드 오일 5 별! 내 페이지에 대한 더 재미있는 리뷰, 오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코코넛오일 #코코넛오일효과 #코코넛오일방탄커피 #저탄고지코코넛오일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