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코코넛오일 Garden of Life 생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Garden of Life, 생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 14 fl oz (414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Garden of Life, 생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 14 fl oz (414 ml)


제품 가격:₩9,50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정말 맛있습니다
  • 미국 농무부 (USDA) 유기농 인증
  • 비유전자변형 프로젝트 인증
  • 코셔 파르브 인증
  • 사회적 기업 인증
  • 비스페놀A (BPA) 없음
  • QCS 인증 유기농 제품
  • 비건 인증
  • 유제품 비건 제품
  • 글루텐 없음

우수한 영양

미가공 유기농 코코넛은 지구상 가장 우수한 영양 식이로 당사는 정성스럽게 냉압착 (절대 표백, 정제, 탈취 또는 수소경화 하지 않음) 하여 향과 영양을 보존합니다. 당사의 미가공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 (Raw Organic Extra Virgin Coconut Oil)은 천연의 풍부한 미디엄 체인 트리 글리세라이드 (MCTs)가 들어 있어 자연의 에너지를 인체에 공급합니다.

다용도 사용 가능

당사의 미가공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 (Raw Organic Extra Virgin Coconut Oil)을 1스푼 가득 스무디나 샐러드 드레싱에 넣어 풍부한 크림의 맛을 느껴보십시오. 중온의 소테잉 오일로 또는 제빵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유기농 인체 케어 프로그램의 한 부분으로 사용하십시오.

깨끗합니다

미가공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 (Raw Organic Extra Virgin Coconut Oil)은 USDA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았으며 비-GMO 프로젝트 확인 제품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5 ml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1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25
지방 칼 125
총 지방 14 g 22 %
포화 지방 13.5 g 68 %
트랜스 지방 0 g
고도 불포화 지방 0 g
단일 불포화 지방 .5 g
콜레스테롤 0 g 0 %
총 탄수화물 0 g 0 %
단백질 0 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식이 섬유, 나트륨, 비타민 A, 비타민 C, 칼슘 또는 철분의 중요한 칼로리는 아닙니다.

제품 사용법

냉장 보관하실 필요 없습니다. 쿠킹, 소테잉, 베이킹 또는 스무디에 넣어 사용하십시오. 버터나 다른 오일의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일을 76°F (24 °C)이하로 저장하면 응고될 수 있습니다. 오일을 76°F (24°C)이상에 두면 액화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 expeller 냉 압착 코코넛 오일.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신선하고 맛있는
- 코코넛 오일은 몸에만 발랐지 먹어보진 않았는데. 이번에 사보았습니다. 플라스틱용기는 플라스틱냄새 난다는 후기를 언뜻 보아서. 일단 첫번째 조건으로 유리병의 것을 고르고 그중에서 이제품으로 골랐습니다. 깨지지 않고 잘 도착하였고, 한국과자중에서 빠다코코넛이라는 과자 향이 났습니다. 한입 떠 먹어보니 듣던대로 당분없는 아이스크림처럼 사르르 녹았고 신선하고 맛있는 코코넛오일이였습니다. 다만 한동안 속이 느글느글 한점은 좀 아쉬웠습니다. 오래 두고 먹다보면 적응되어서 느글거림도 사라질까요. 밥 지을때 넣으니 내입에는 좀 별로였던것 같고 계란후라이 하니까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코코넛오일 처음 먹어본것 치고는 아주 좋은 첫인상이였습니다. <추가> 지금도 먹고 있는중인데 느글한맛이 익숙해지니까 이렇게 신선하고 산뜻한 오일일 수 가 없네요 앞서말했듯이 플라스틱은 플라스틱냄새가 배어난다고 하니 꼭 유리병에 있는것으로 사세요 저희 엄마는 오만상 찌푸리시는데 저는 먹을때 마다 즐겁습니다. 스르르 기도로 넘어가고 느글거림도 업습니다. 저희개도 종종 약간씩 사료에 올려주는데 아주 잘먹습니다. 다 먹으면 꼭 이것으로 재구매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 네 ] 눌러주세요^^~~~

2. : 솔직히 맨정신에 먹기엔 좀 힘든맛...ㅋ
- 바를겸 먹을겸 샀는데 먹긴 좀 역하네요~ 맛있다는 상품평때문에 기대했는데.. 와우! 그분들은 대단한듯..ㅎㅎ;; 고체형태인데 입안에 넣으면 사르르 녹는건 맞는데요, 완전 느끼하고 밍밍한 맛입니다. 그냥 냄새만 맡으면 고소할것 같은데 맛은 그렇지 않네요^^; 몸에 발라도 순식간에 녹아서 빨리 발라줘야 하는데 흡수가 안되는 느낌이고.. 그나마 텍스쳐는 가볍습니다. 혹시 울 강아지들이 먹을까 궁금했는데 완전 싫어하네요ㅋㅋ 바르면 느끼한냄새 때문에 불편하고 기름지고.. 저한텐 영 안맞는 타입이에요.. 참고로 음식 해먹어도 맛은 없네요ㅋ 팝콘도 맛 이상해서 버림..ㅋ 집안에서 몇시간 동안 냄새나고..ㅠ 제가 촌스러운가봐요ㅋㅋ 여튼 저는 비추입니다^^;

3. : 누티바 먹다가 이걸로 바꿈
- 유리병이라서 구매했는데 누티바랑 맛이 천지차이네요. 엑스트라버진은 다 이렇게 맛이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짭쪼롬한가요? 누티바는 그냥 버진이라서 맛이 다른 건가.. ?? 누티바는 억지로 먹었는데 이건 고개를 갸우뚱 거리고 계속 먹게 되네요 ㅋ 앞으론 이거 먹을려구요

4. : 너무 맛있어요...
- 뚜껑을 열면 아주 진한 빠다코코넛 향이납니다 사실뭐에 좋은지는 잘모르겟고(변비에 좋은거같긴한데 확실히 이거때문인진 모르겟어요) 너무맛있어요 버터같은거 그냥 퍼먹는 분들은 이것도 잘드실듯 저는그냥 숟가락으로 퍼먹어요 여름에는 액체였는데 사실 액체일땐 그냥 먹기 좀그래서 주스에 태워먹고 그랬는데 좀추워지니까어느새 굳어있더라구요 굳으니까 퍼먹기 좋아짐 커피에도 태워봤는데 괜찮아요

5. : 샴푸할 때 같이 써 보세요.
- 맛이 없어서 먹지는 못하겠구요, 단독으로 발랐을 때는 다른 오일보다 크게 좋은 걸 잘 모르겠는데, 씻을 때 섞어서 사용하니 너무나 좋아요. 작은 물약통에 소분해서 화장실에 두고 쓸 때마다 온수에 녹여서 액체로 만든 뒤 샴푸와 섞어서 머리를 감아요. 심한 지성 두피인데 비듬이나 뾰루지가 가끔 올라오기 때문에 평소 다이소에서 파는 실리콘 샴푸 브러시로 두피 위주로만 감되 한 번에 쓸 샴푸양을 나누어 두번에 걸쳐 감아요. 한 번에 샴푸할 때보다 거품도 풍성하고 두피는 좋아졌는데 가뜩이나 건조한 머리카락이 트리트먼트를 해도 부스스해서 걱정됐어요. 녹인 코코넛오일을 섞어서 샴푸한 이후로 감은 뒤 부스스한 머리카락이 완전히는 아니지만 한결 차분해졌고 정수리 냄새도 덜하고 두피 열감도 좀 좋아진 것 같아요. 오일과 감았다고 해서 두피가 딱히 더 기름지지도 않아요. 바디샤워할 때도 섞어서 쓰고 코코넛오일을 안지 얼마 안 되어 아직 활용도가 낮지만 여기저기 써보고 먹어도 봐야겠어요. 꼭 소분해서 쓰세요.

6. : 왜 이제야 알았을까
- 이렇게 좋은 코코넛오일을 이제야 알았네요 다른 브랜드보다 가격은 더 저렴하고 양은 많고 코코넛오일도 최상급이고 너무 너무 좋아 이걸로만 구매 할 생각이에요

7. : 오오 맛있는향
- 이거 이전에 먹었던 다른코코넛오일은 무향이었는데 이건 빠다땡땡 과자냄새가 향 맘에 들었어 다먹고 또시켜야 겠어요 ㅎㅎㅎ

8. : 코코넛오일 다이어트
- 이제품 전에 쇼설커머스에서 타사제품을 먼저 접했는데 맛은 그것만 못하네요. 먼저건 딱 좋은 코코넛향과 맛이었는데 이건 뭔가 탄맛 쓴맛? 향도 별로 맛도 그닥. 다이어트 효과? 믿어보세요.확실합니다. 처음 먹고 3~4일은 머리가 너무 아파 그만 먹을까 하다가 속는셈치고 계속 먹었죠. 3주정도 아무런 변화도 느낌도 없더니 그후론 하루가 다르게 뱃살이며 전체적으로 많이 빠졌어요. 하루에 두시간씩 운동하는데 몇년 익숙해진 패턴이라 그런지 몸이 아무런 변화도 운동효과도 없었는데 확실히 먹고난후 변화가 확실합니다. 별의별 다욧제품 다 먹어봤고 요요도 무수히 접해봤는데, 이건 정말 건강하게 감량하는 느낌이라 좋네요. 담엔 다른 제품 사겠지만, 코코넛오일 다욧 효과는 분명 최곱니다. 단, 약간의 식이조절은 필요합니다. 다욧의 기본이니까. 이것 믿고 너무 많이만 안 먹으면 되겠죠. 암튼 저처럼 의심많으신분들께 도움이 되었음하는 맘에 후기남겨요.

9. : 7,8년째 이 제품만 애용중입니다. 저한텐 필수품!
- 저는 화장품대용으로 쓰고 있어요. 악건성(한여름에도 쩍쩍 살라지는 피부와 찢어지는 입술)이고, 10년 전 뇌종양과 우울증으로 피부가 말기암 환자처럼 푸르딩딩하게 죽어버렸었는데 고가의 화장품들 효과 전혀 없었고, 피부과 레이저 치료와 화장품 대신 화장품 제조에 사용되는 100% 가용 원재료들(갈락토미세스 원액이나 알로에베라 등등), 그리고 코코넛 오일(거의 매일 사용) 꾸준히 사용해왔는데 현재는 40대 앞뒀음에도 아주 건강하고 촘촘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주름도 전혀 없고 탄력도 좋아요. 한겨울엔 보습용으로 바디크림으로 쓰는데 보습력 최고!

10. : 벌써 다 먹엇어요.
- 입안에서 퍼지는 풍미가 정말 좋으네요. 코코넛 오일 처음 시작하면서 구입했던건데 지금은 다른 재품들 구매해놓은 상태인데 이것만 못하네요. 입안에서 퍼지는 향이 정말 좋아요. 얼굴에도 바르고 바디로션에도 섞어바르는데 허벅지에 오톨도톨 닭살인데 그게 없어졌어요 정말!! 너무 신기했어요 얼굴은 잘 모르겠는데 다리가 확실히 결이 좋아졌어요. 오일 복용하고나서 3일쨰에 1.2kg 빠져서 깜놀. 계속 행사가 있어서 많이 먹어서 원상복구 되긴했지만 오일 먹기전 체중에서 더 찌지않아요. 많이 먹어도 항상 같은 체중. 신기할따름 맹신할거 같아요

11. : 느끼하고 역겨울까봐 우려했는데, 은은한 빠다코코낫 향이예요
- 코코넛향을 원래 안좋아해서 핸드크림도 코코넛향 들어간거 안쓰는 사람입니다 전 원래 코코넛오일 안좋아하기때문에 아무리 좋아봤자 내스타일은 아닐거야, 했는데 이거 은은한 빠다코코낫향이예요!!! 정확한 코코넛향이 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은 빠다코코낫 사먹어보세요ㅋㅋ 후라이펜에 한스푼 덜어서 빵 구워먹어봣는데, 구우니까 향이 더 약해져서 좋네요. 전 향이 무조건 약하길 바라고 구입한건데, 강하지 않으면서도 은은하게 달달한 향이 나서 더 좋아요. 저처럼 느끼한거 잘 못드시고 (치즈,버터,크림 극혐) 너무 달달한거 잘 못드시는 분은 이거 사세요~

12. : 가든오브라이프 코코넛 오일 만족스러워요
- 건강에 좋은 지방을 섭취하기 위해 처음으로 코코넛 오일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정제, 탈취, 표백이 되지 않은 non-gmo의 유기농 제품으로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여 이 제품을 선택해보았는데요. 향이 너무 강하거나 느끼하진 않을까 조금 걱정되었는데 향은 은은하고 맛은 특정 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늘은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여 양파를 볶아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이렇게 요리에 사용해도 만족스러우니 다른 제품으로 안갈아타고 계속 구매해야겠단 생각이 드네요ㅋ 지용성 비타민 드시는 분들은 함께 먹으면 흡수에 도움이 된다니 참고하세요 ^^

13. : 좋아요
- 헤어팩 용으로 사용 중인데 향도 좋고 가격 대비 양이 많아서 넉넉하게 바를 수 있어서 좋네요. 마른 머리에 발라두고 한 시간 쯤 뒤에 샴푸로 헹구어내면 머리 결이 좋아지는 느낌을 받아요.

14. : 코코넛 오일은 최고입니다.
- 지난겨울에 2통산것 전부 다썼어요! 화장지울 때도 쓰고, 몸에 마사지할 때도 쓰고, 얼굴이랑 몸에도 보습으로 매일 발라줬어요! 그리고 코코넛오일로 헤어팩하면 머릿결도 튼튼해지고 머리에 엔젤링?도 생기더라구요!! 엄마 해드렸더니 엄마 친구분들이 다 샵가서 관리받고 왔냐고 머리 너무 예쁘다고 하셨대요ㅋㅋㅋ자기전에 머리에 코코넛오일 듬뿍 바르고 헤어캡끼고 주무시면 됩니다!! 꼭 해보세요!! 머리에 영양줘서 빨리 자라게도 해준대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멋진 맛과 향기 iHerb에 가장 유용한 코코넛 오일,
- 산화하기 방식으로 수득되었다하는 코코아 버터, 가장 풍부한 연구에 따르면, 신선한 코코넛 펄프 "코코넛 밀크"를 얻기 위해 분쇄, (펄프 입자 잔여 제거하기 전에 열처리 한 후, 물로부터 오일을 분리하기위한 발효 좌측되고 가열하는 동안 그들은)는 용기의 바닥에 가라. 정확히 : 코코넛 오일 의한 항산화 일부 내부 가열 다른 식물성 오일과 다소 감소보다 증가로한다는 점에서 독특하다. 불행하게도, 코코넛 오일, 완전히 ayherbe 없음에, 위의 방법에 따라 제조. 가장 가까운 그것에 옵션 - 생명의 오일 정원 : 가열 제외하고 위의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원시 foodists. 2 위 - 코코넛 오일 박사 Mercola 및 소스 원주민. 모두, 너무, 신선한 코코넛 고기에서 파생되어 있지만, 발효를 받아야하지 않습니다 - 박사에서 Mercola 오일 원주민 소스를 지정하지 이번에 원심 분리기를 사용하여 물로부터 분리하고있다. 내가 (가장 인기 포함 : Nutiva, Jarrow 수식, 건강 기원, 자연의 길) 생산의 뉘앙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있는 iHerb에 다른 생산자의 대부분은 생산 된 코코넛 오일은 신선한 코코넛 고기로 만든 및 사전 건조이다. 세 번째 자리에 자신의 기름 값이 그래서. -------------- 맛과 생명의 코코넛 오일 정원의 향기에 동일한에 관해서는, 매우 쾌적합니다. 맛은 코코넛 오일 소스 원주민 후, 예를 들어, 내가 느낀, 알 수없는 어떤 뒷맛없이 부드러운이다. 빛과 쾌적하고 날카로운하지 - 향기도 좋다. 예를 들어 건강한 기원에서 나는 냄새를 잡을 수 없었다 않았다. 이 여전히 있지만 당사자는 물론,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오일은 플라스틱 냄비에 온 후, 그리고 가장 중요한, 심지어 볼륨에서 3 개 개의 유사, 그것은 작은 배송 무게, 또한, ayherbe에 가장 저렴한이었다. 코코넛 오일을, 그리고 지금은 가치가 없다 무엇의 선택에 따라서. :) -------------- 다른 제조 업체뿐만 아니라 코코넛의 다른 제품에서 코코넛 오일에 대한 내 의견이 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이름을 클릭). 누적 구매!

2. : 좋았어, 잘 포장 된, 내가 주문했을 때 나는 이것에 대해서만 의심했다. 그러나 모든 것이 그를 잘 나타 냈습니다.
- 솔직히 말해서, 나는 은행이 더 커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글래스 자체만으로도 이상하게도 - 아주 가벼운. 모든 것이 잘 닫혔으며 아무것도 흐트러지지 않았습니다. 냄새는 즐겁지 않고 cl not하지 않습니다. 기름 자체는 매우 통풍이 잘되고 입안에서 아주 빨리 녹습니다. 이 코코넛 맛은 아무것도 먹지 않은 것처럼 입안에서 아주 빨리 사라집니다. 나는 솔직히 그것을 사랑한다. 느낌은 자연 - 자연, 절대적으로 여분의 아무것도 추가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냉장고에 넣지 않았고 부엌에 두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의심 스럽다면 개인적으로 나 자신을위한 단점을 찾지 못했다. 그래서 나는 조언한다. 내 의견이 어떻게 든 당신의 "선택의 식사"를 완화한다면, 제발, 네. 나는 벌써 로그인했기 때문에 다른 것을 사러 갈 것이다)))))

3. : 불쌍한 코코넛!
- 나는이 기름이 얼룩 져지지 않은 곳을 리뷰하고 놀라움을 읽는다. 코코넛의 청소년 효과에 대한 전설은 크게 과장되어 있습니다. Vo - 첫 번째, 얇은 성장 효과. 브로콜리와 코코넛 오일이 있다면, 체중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얘들 아, 라벨에있는 칼로리 내용을 읽어라. 코코넛 오일은 본질적으로 버터가 아닌 지방이지만 밤에는 먹을 생각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두 번째로, 특히 젖은 머리카락에 윤활제를 바르면 안쪽에서 젖어 있습니다. 가난한 코코넛 오일뿐만 아니라 이러한 작업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수단, 더 심미적 인 것이 있습니다. 사람들! 우리는 머리 알과 꿀, 코코넛을 문질러 쓸 정도로 21 세기에 살고 있습니다. 데이터 제품과 연구를 문질러서 치유 효과가 있다는 어떠한 증거도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더 잘 먹어라. 셋째, 코코넛 오일의 주성분 인 산은 라 우린 (lauric)이며, 이는 간에서 소화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신체에서 신진 대사를받습니다. 사실 다른 식품의 지방산이나 덜 중요한 오일은 없습니다. Nutrition Reviews 저널에 2016 년에 발표 된 연구 결과를 보면 코코넛 오일만으로 혈중 콜레스테롤을 줄이고 심장 질환을 예방할 수는 없습니다. 건강하고 독자를 오도하지 마십시오!

4. : 가장 유용한 코코넛 iHerb에 기름하지만, 패키지에 쉽게있다
- 산화하기 방식으로 수득되었다하는 코코아 버터, 가장 풍부한 연구에 따르면, 신선한 코코넛 펄프 "코코넛 밀크"를 얻기 위해 분쇄, (펄프 입자 잔여 제거하기 전에 열처리 한 후, 물로부터 오일을 분리하기위한 발효 좌측되고 가열하는 동안 그들은)는 용기의 바닥에 가라. 정확히 : 코코넛 오일 의한 항산화 일부 내부 가열 다른 식물성 오일과 다소 감소보다 증가로한다는 점에서 독특하다. 불행하게도, 코코넛 오일, 완전히 ayherbe 없음에, 위의 방법에 따라 제조. 가장 가까운 그것에 옵션 - 생명의 오일 정원 : 가열 제외하고 위의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원시 foodists. 2 위 - 코코넛 오일 박사 Mercola 및 소스 원주민. 모두, 너무, 신선한 코코넛 고기에서 파생되어 있지만, 발효를 받아야하지 않습니다 - 박사에서 Mercola 오일 원주민 소스를 지정하지 이번에 원심 분리기를 사용하여 물로부터 분리하고있다. 내가 (가장 인기 포함 : Nutiva, Jarrow 수식, 건강 기원, 자연의 길) 생산의 뉘앙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있는 iHerb에 다른 생산자의 대부분은 생산 된 코코넛 오일은 신선한 코코넛 고기로 만든 및 사전 건조이다. 세 번째 자리에 자신의 기름 값이 그래서. -------------- 맛과 생명의 코코넛 오일 정원의 향기에 동일한에 관해서는, 매우 쾌적합니다. 맛은 코코넛 오일 소스 원주민 후, 예를 들어, 내가 느낀, 알 수없는 어떤 뒷맛없이 부드러운이다. 빛과 쾌적하고 날카로운하지 - 향기도 좋다. 예를 들어 건강한 기원에서 나는 냄새를 잡을 수 없었다 않았다. 이 여전히 있지만 당사자는 물론,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유일한 시간 수명의 코코넛 오일 정원이 더 비싼 나오고 그것보다 훨씬 더 큰 배송 무게를 가지고 있지만, 플라스틱 냄비입니다. 그래서 더, 플라스틱에 걸릴 (비스페놀 A)없이 고정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 다른 제조 업체뿐만 아니라 코코넛의 다른 제품에서 코코넛 오일에 대한 내 의견이 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이름을 클릭). 누적 구매!

5. : 코코넛 오일과 그 성분 인 MONOLAURIN - 바이러스 퇴치를 돕는 조수.
- 맛있은 - 그렇습니다, 건강한 - 확실하게!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는 코코넛 오일에는 매우 유용한 성분이 있습니다. 이 구성 요소는 Monolaurin입니다. 그렇다면이 구성 요소는 무엇이며 어떻게 사람에게 유용할까요? Monolaurin은 라 우린 산 (코코넛 오일에서 발견되고 모유에 존재하는 지방산)의 모노 에스테르입니다. 코코넛 오일과 모유의 성분 인 Monolaurin이나 lauric acid는 강력한 내성 증진 인자입니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 : HIV, 홍역, 헤르페스 및 거대 세포 바이러스를 파괴하는 미생물막의 지질을 용해시킵니다. 동시에 항생제와 달리 소화 시스템의 좋은 미생물과 박테리아를 죽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또한 포진 바이러스의 효력을 금한다. 여기 코코넛 오일 차가운 누르면! . 내 안드레이 리치 페이지에는 더 많은 유용한 리뷰, 정보 및 제품이 있습니다. 들어 오세요. 단지 시간이 걸립니다. 리뷰에 관심이 있으시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건강!

6. : 거의 무취
- (이 브랜드 주문한 모든 놀라운 코코넛 향기 전에 오일) Nutiva, Jarrow 및 소스 원주민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 대부분의 내가 (그것을도 ​​가끔 튀김 걸릴 더 세련된 같은)가 구입 향기로운 코코넛 오일, 아니다.

7. : 은행에 바운티
- 이 사이트에서 시도한 모든 오일 중 최고입니다. 나는 그의 칭찬에 많은 칭찬을 쓰고 싶었지만 목록은 인상적 일 것이다. 머리카락과 집은 두부와 아름다운 머리카락에 감사 할 것입니다. 나는 더러운 숟가락으로 그 안에 들어갔다. 며칠 후, 곰팡이 같은 것이 나타났다. 내 실수 야. 하지 마)))

8. : Pustovato
- 냄새는 최고이며, 맛은 매우 부드럽고 쾌적합니다. 그러나 은행은 가득차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격렬해진다. 아니면 내가 이해할 수없는 것? 사진보기!

9. : 좋은 가격에 우수한 오일
- 코코넛 오일의 주요 구성 요소는 중요한 사람과 과학자를 인식 지방산을 고도 불포화 있습니다. 그들은 몸에 의해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단지 외부에서 그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코코넛 오일 - 데이터 물질의 최고의 소스 중 하나. 그것은 다음과 같은 지방산이 포함되어 미리스트 응용 프로그램 코코넛 오일을; 라 우르; 올레산; palmitoinovaya; 카 프릴; 리놀렌산; 아라키돈; 스테아르; 프릭. 코코넛 오일 조성물은 칼슘, 인, 그리고 아름다움과 젊음을 유지 할 수 있도록 가치있는 물질이다 비타민 A, C와 E를, 자랑 할 수 게다가. 식품 및 비 식품 - 코코넛 오일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후자는 식료품 점의 선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당연히, 그것은 요리 목적을위한 것입니다. 가열 할 때, 그것은 발암 물질을 방출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그것의 고유성 거짓말. 뿐만 아니라 의학 및 화장품에 코코넛 오일의 사용. 코코넛 오일의 지방산의 독특한 조합은 우수한 치료 특성을 제공합니다. 특정 방법을 대사, 그들은 뇌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간질과 알츠하이머 병을 앓고있는 사람들의 상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제품에 포함 된 물질, 소위 "좋은"콜레스테롤의 수준을 높이고 또한 "나쁜"의 수준을 감소시키고, 훌륭한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집계,이 심장과 혈관의 질병을 개발의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면역 체계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일반 소비와 크게 암 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키고 갑상선 기능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코코넛 오일의 사용은 많은 피부 질환의 치료에 도움이 할 수있는 능력에 아직도있다. 그것은 항진균제, 항 바이러스제, 항균제 및 항 염증 성질을 갖는다. 백선과 무좀과 피부, 머리카락과 손톱의 곰팡이 병변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능은 오일과 곰팡이 칸디다, 피부염 및 습진으로 인한 질병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헤르페스의 치료에 도움, 심지어 절단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기름과 포진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그것은 상처 치유, 여드름 치료, 벌레 물린 데, 기저귀 발진 신생아 타박상을 권장합니다. 코코넛 오일과 위장관의 유익한 효과. 그것은 소화를 정상화하고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오일 효과적으로 점막의 치유를 촉진 감염 싸움과 염증을 감소, 그래서 궤양 및 장벽과 위장의 염증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품 및 가슴 앓이를 제거 도와주세요. 이를 위해 오일에 단지 작은 술을하기에 충분합니다. 코코넛 오일 - 에너지도 훌륭한 소스. 그 소비가 증가하면 용량과 내구성을 작동합니다. 그럼 제품 및 관절과 뼈의 상태에 영향을 미칩니다. 높은 화장품에 코코넛 오일을 찾았다. 크림, 비누, 무스, 샴푸, 컨디셔너 등 - 그것은 도구의 광범위한 배열의 제조에 사용된다 그것은 네일 플레이트, 머리, 몸, 피부와 얼굴에 큰 효과가 있습니다. 자신이나 외부와 모든 종류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신경을 할 수있는이 제품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완전히이 오일로 전환했다. 가격과 품질은 과학자 주식의 높이에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당신에게 건강!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한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자라,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0. : 코코넛 오일
- 저장 코코넛 오일 그리고 그들은 수용성 지방이기 때문에 화학 물질의 이러한 종류의 침출에 문제를 제기 할 때 많은 회사는 비스페놀 A가없는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생명의 정원'수용 가격에 유리 용기에 그의 버진 코코넛 오일을 제공합니다. 유일한 문제는 국제 고객을위한 상품의 무게입니다.

11. : Vkusnota와 아름다움!
- 코코넛 오일! 그것은 맛있고, 인터넷상의 정보로 판단하면 유용합니다! 나는 처음으로 관심을 끌었다. 이렇게 많은 dithyrambs는 여자 친구에게서 그의 굉장한 재산에 관하여 들었다. IHerb에서 발표 된 오일의 모든 유형을 오랫동안 연구했습니다. 결국, 선택은 가격과 제품 리뷰를 토대로이 것을 선호하게되었습니다. 기름은 보통 형태로 전달되었는데, 호일로 밀봉 된 플라스틱 항아리, 상자 주위에 아무것도 흐르지 않았습니다 (우려가있었습니다). 그녀는 항아리를 열고 처음에는 세련된 향기를 느꼈다. 그것은 아주 좋은 냄새! 일관성은 공기 온도에 달려 있습니다. 냉장고에서는 실온에서 부드럽고 따뜻해지면 투명 해집니다.) 맛 또한 감동합니다. 섬세하고 입안에서 녹고 맛도없고 끈적도 없습니다. 아이들은 즉시 그 맛을 높이 평가했으며 이제는 코코넛 오일 샌드위치를 아침 식사로 먹기에 행복합니다. 칼로리, 많이 먹지 마. 항아리의 기름이 눈앞에서 녹 았지만 미용 목적으로 사용하고 싶습니다.))) 나는 또 다른 것을 주문했습니다. 제가 시도한 첫 번째 일은 헤어 마스크였습니다. 코코넛 오일로 마스크를 바른 후, 머리카락이 부드럽고 매끈 해졌지만 스타일링 제품으로도 볼륨이 유지되지 않았습니다. 나의 실수는 머리 뿌리를 포함하여 전체 길이에 기름을 바르는 것이었다. 이제는 뿌리 부분을 제외하고 그것을 적용하고 결과를 정말 좋아합니다! 커피, 스피 룰 리나, 코코넛 오일로 만든 페이셜 스크럽. 훌륭합니다! 나는 그것을 정말로 좋아했다. 잘 껍질을 벗기고, 피부는 매우 부드럽고 영양이있어. 오일 사용에 대한 나의 경험은 아직 그리 크지 않지만 계속 사용하려고합니다. 단점은 꽤 빨리 종료된다는 것입니다 (아이들은 이것에 매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나는 더 살 것입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리뷰가 누군가에게 유용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리뷰를 쓰는 것이 더 즐겁습니다.))))

12. : 이 오일은 지금))) 사람의 생명을 저장
- 과학적 계산과 코코넛 오일 사용의 설명은, 내가 정확히 내 감정을 설명하는 것없이 내 팁이 될 것입니다. 나는 의견없이 무작위로이 기름을 명령했다. 그들이 적당한 시간 슬롯을 가지고 있었다 사이에, 그래서 비교하기가 어렵습니다 - 그 이전, 나는 정제 Jarrow 건강한 기원을 시도했다. 이 때, 나는 바닥 건강한 기원에 그녀를 개최 삶과 Jarrow (정제, 녹색)의 정원을 명령했다. 지금은 연속으로 세 캔을 넣고 시험 배열. 즉 무슨 일이 있었는지입니다. 잘 할 수있다 Jarrow의 선명 자체가 깡통을 연 후 즉시 생각한다, 그것은 나에게 것, 그리고 Jarrow, 생명의 정원은 강도의 비교입니다 - 포화는 내가 결정할 수 없습니다, 건강한 기원 약한 냄새. 그러나 케이크에 서로 다른 맛이 있습니다. 남성 Jarrow 심각하고 선명한 향기)) 생명의 정원 - 약간 달콤한 아주 좋은 부드러운,하지만 강렬한 크림 디저트 맛이다. 물론 devochkovy))) 그런데, 건강한이 점에서 기원 가까이 그에게, 그는, 너무, 미묘한 크림과 함께. 질감합니다. 곡물 건강 기원, 무딘 균일하지 않다. 가열이 완전히 녹을 때, 입자가 남아 있지 않습니다 - 피부에 확인. 후에 그는 Jarrow 혀를 인수하고 말했다 "어!" - 그것은 더, 물없는, 밀도 무게,하지만 플라스틱 보인다. 그리고 나는 생명의 숟가락 정원을 핥았 고 말했다 "mmmmmmm!" 매우 부드러운 균질, 부드럽고 감싸는입니다. 매우 만족! 아이의 냄새를 준, 그는 강한 생명의 정원 냄새라고 말했다. 다이어트의 오일 나중에 비교합니다 같은 방법 행동한다. 건강한 기원 눈에 거슬리지, 나는 Jarrow 후 긴 휴식 후를 주문하고 펄프에 추가 할 때, 같은 기억 ", 생각, 과거 코코넛 오일은 더 이상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음식에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나는 눈에서와 nosogubki에 적용하기 시작했다. 나는 37이야 이미 작업 할 뭔가가있다. 그래서 어딘가에 눈에 띄게 피부를 개선 한 3 주, 주름이 너무 공개적으로 표시되지되고, 피부, 모공이 막혀되지 않습니다 더 부풀어 오른 것입니다 (나는 복합성 피부를 가지고 있지만, 추위에 불편한 계약 상태로 경향이있다). 몸이 nanoshu 아니다, 나는이 흡수 될 때까지 기다릴 시간이 없다. 가끔은 헤어 마스크를 할 수 있지만, 부정적인 영향이 발견되지 않더라도이 점에서 나는, "와우"말할 수 없다. 계획 - 친수성 오일은 얼굴을 클렌징을 위해 코코넛을 기반으로. 나는 확인 - 확인. 일반적으로, 항아리를 열고 날에 가장 적합한 아로마 테라피 코코넛의 향기를 냄새. )))) 아침에 내가 매우 적대적이었다 때문에 오늘은, 사람의 생명을 구원하지만, 소포가 도착하고 모든 저장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코코넛오일 #코코넛오일효과 #코코넛오일방탄커피 #저탄고지코코넛오일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