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코코넛오일 Nutiva 유기농 코코넛 오일 버터 맛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utiva, 유기농 코코넛 오일, 버터 맛, 14 fl oz (414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utiva, 유기농 코코넛 오일, 버터 맛, 14 fl oz (414 ml)


제품 가격:₩7,97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활력 증진
  • 유제품이 포함되지 않은 버터 맛
  • 버터 및 기를 대신할 수 있는 이상적인 식물성 대체품
  • 코셔 제품
  • USDA 유기농 인증
  • 비 GMO 프로젝트 인증
  • 비건 인증
  • 글루텐 없음
  • QAI 유기농 인증
  • 헥산 없음
  • 비 수소 화합물
  • 트랜스 지방 0 g†
  • 팝콘 - 스프레드 - 베이킹 - 볶음

유익한 저희 코코넛 오일에 유전자 변형 성분 및 글루텐이 함유되지 않은 해바라기, 코코넛, 민트 등의 식물을 발효하여 만든 인증 유기농 버터 맛을 결합하였습니다. 본 제품은 버터 및 기를 완벽히 대신할 수 있는 식물성 식품입니다.

†전체 지방과 포화 지방 함유량은 영양 성분표를 보십시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5 ml
컨테이너 당 서빙 : 대략 28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30
지방의 칼로리 130
총 지방 14 g 22 %
포화 지방 13 g 65 %
트랜스 지방 0 g
고도 불포화 지방 0.5g
단일 불포화 지방 1 g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0 mg 0 %
총 탄수화물 0 g 0 %
단백질 0 g
식이 섬유, 설탕, 비타민 A, 비타민 C, 칼슘 또는 철분의 중요한 공급원이 아닙니다.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제품 사용법

400°F까지 가열하십시오. 채소를 볶을 때 사용하거나 토스트나 팝콘에 발라 드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세련된 expeller 프레스 코코넛 오일, 유기 채식주의 자 버터 맛, 유기농 정제되지 않은 레드 팜 과일 오일 ** 및 유기농 annatto 추출물 (색상 용).

** 공정 거래 인증 원료를위한 공정.

땅콩이없는 시설에서 포장되고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진짜 버터랑 똑같은 맛...
- 왠만한 음식에 버터 대신 쓸수 있을 듯함. 처음에 배송왔을때 반숙란이랑 간장이랑 현미밥이랑 이거랑 섞어서 먹었는데.....조오온맛.... 재구매의사 완전 있음.

2. : 버터향은 모르겠어요ㅠ
- 다들 버터향 난다고 하시는데 왜 전 그냥 시큼하고 텁텁한 냄새가 나는걸까요? 상한건지.. 한두번 먹어봤는데 냄새가 개인적으론 좀 역해요; 버터 통으로 베어먹을 정도로 잘 먹는데 이건 좀 ㅠㅠ

3. : 이걸로 계란후라이, 김치볶음밥 해 먹음.
- 코코넛향 싫어하는 남편도 이건 그냥 버터향이라고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기버터만 썼는데 물론 풍미는 기버터가 더 좋긴 하지만 건강 생각하면 mct중쇄지방사슬 함유된 코코넛이 더 좋죠. 전 코코넛향이 하나도 안 나고 버터향만 나서 당황스럽던데요?ㅎ 콩기름이 좋은 건 아니라 이걸로 김치볶음밥도 해서 먹고 계란후라이도 맛나게 해 먹었어요. 조만간 팝콘도 튀겨 먹을 생각이에요. ^^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후기 써 봅니다.

4. : 찐짜맛있게 묵었다
- 오자마자 열어서 식빵에 발라 구워 먹었는데 정말 맛있네요. 구워서 딸기잼 발라먹었는데 버터 냄새가 나면서 달콤하니 너무좋으내요 구매성공!

5. : 괜찮은 것 같아요
- 처음 향을 맡았을 땐 인공적이라 생각했는데 기버터 향을 맡아보니 비슷한 향이 나더라고요. 코코넛오일향 싫어하는 사람에겐 좋을 것 같아요. 주로 커피에 넣어 마시는데 버터향이 나서 좋네요.

6. : 굿입니다.
- 코코넛 오일 다른거랑 뭐 특별히 다르다 이런건 아니지만 한가지 다른건 향이네요. 향이 좋아서 먹는데 거부감이 적더군요. 좋습니다.

7. : 맛있어요~ 막 퍼먹게 됨 ㅋㅋ
- 버터향이 진하긴 한데 추울때 상온에서 먹으면 사각사각한 느낌이 나서 버터가 아니란 게 확 느껴지고, 더울 때 상온에선 아예 액체가 되버리기에 또 버터같진 않습니다 ㅋ 그래도 냄새가 버터냄새라 엄청 퍼먹게 됨. 바로 빵에 발라먹는것도 좋지만 볶음요리를 할 때 넣으면 버터 넣은 것 같이 고소해서 더 좋아요! 버터 없이 버터구이 해먹는 기분 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전 굳이 버터를 안 먹을 건강상의 이유도 없고 코코넛오일이라고 마냥 좋은 게 아니라고 들어서 또 사먹진 않을 거 같아요 ㅠ ㅠ 아무리 버터향이 난대도 신선한 버터맛은 못 따라오니까요..

8. : 워 진짜 버터맛 나요
- 코코넛 오일은 처음 구매하거든요. 새로이 2018년이 시작되었으니 다이어트나 해볼겸 해서 식이관리 방법을 찾고있는데, 채식주의자분들이 코코넛오일 등을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뭔가 칼로리도 더 낮을 것 같고... 닭가슴살 굽게 될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고... 해서 구매하게 됐는데(마침 금주 브랜드 할인 품목이기도 했고) 와, 진짜 맛있어요. 원래 코코넛 과자도 안좋아하고, 음료도 안좋아해서 별 기대 안했는데 진짜 버터맛 나요. 맛있어요. 빵에다 발라먹어도 좋습니다. 다 먹게 되면 또 구매하려구요. 세일 때 두개 쟁여놓을 걸 싶어요.

9. : 베이킹을 할 수 있는 버터!
- 알러지까진 아니지만 피부 질환으로 인해 밀가루와 유제품을 먹을 수 없어서 스스로 베이킹해 먹고 있어요. 밀가루는 쌀가루로 대체한다지만 버터를 대체할 수 있는게 없어 그 동안 식물성 기름으로 많은 실패를 경험했는데 이 코코넛 버터를 만나고 나서는 베이킹 실패를 하지 않아요! :) 베이킹 외 다른 요리에도 사용할 수 있어 쟁여놓고 쓰고 있답니다.

10. : 맘에 들어요
- 처음 뚜껑 열었을 땐 조금 밀크캬라멜같은 달달한 느낌의 버터향이라서 걱정이었는데 가열하면 그런향이 많이 날라가버리고 옅은 버터향만 살짝 남는 편이라 괜찮아요. 특유의 코코넛향이 안 나서 신기하네요. 코코넛오일은 특유의 향 때문에 디저트에만 써왔는데 이제 두루두루 쓸 수 있게 되어서 좋네요.

11. : 버터 대용으로 쓰기 좋아요
- 버터는 쉽게 타버리는데 이건 안그래요 꿀 향기같은게 진해서 유의하시구요 저는 마늘 잘라서 칩 형태로 볶을 때 쓰니까 딱 좋았어요 보관하기 좋고 겨울인데 쓸 때 너무 딱딱하지 않고 쇠수저로 뜰 수 있는 정도의 굳기라 사용하기 편해요

12. : 진짜 코코넛 맛이 전혀 안나요!!
- 코코넛오일이 좀 역해서...구입해봤는데..버터맛만 나고 코코넛 맛이 안나요.. 맛있어요!! 고지방 다이어트 하면서 고기구울때마다 썼는데...풍미가 좋아요. 근데...넘 빨리 다 써버려서...아쉽네요..ㅠ ㅠ

13. : 오!
- 특이해요. 남편과 아이는 냄새가 요상하다며 뿌리치지만 전 빵에도 발라먹고 커피에도 타 먹어요 ㅋㅋㅋㅋㅋ 워낙에 버터를 좋아해서요

14. : 가열되면서 버터향이 날아가는 느낌입니다.
- 여름에 받아서는 아주 액체 상태라 오일병에 넣고 썼는데 요즘 추워지니 그 상태로 굳어 걱정 ㅋㅋㅋ 아무튼 향은 정말 버터향이 나서 코코넛향 싫어하는 사람들도 시도할만한데, 생각보다 버터향이 금방 날아가 그걸 즐기긴 어려워요. 그냥 유기농 코코넛오일을 싫어하는 코코넛향 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것 정도예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버터처럼.
- 이 오일 Iherb 모든 내 두 번째 코코넛 오일을했다. 너무 정제, 같은 브랜드의 첫 번째,하지만 흰색. 여부 본인은 비뚤어진 또는 웹 사이트에있는 모든 설명을 읽어 보지 않았다. 항아리가 와서 내를 열었을 때 ... 나는 그것이 버릇 생각했다. 그것은 녹은 버터 냄새. 그리고 구운 아무것도의 팬이 아니에요. 하지만 무엇보다도 ... 그것은 팝콘 냄새. 어떻게 다른 팝콘 요리 옥수수의 형태로 더러운 묻는 메시지가있다. 맛있는로이 공포하십시오. 때로는 그것으로 머리에 마스크를 만들기 위해, 냄새는 여전히 시간이 지남에 podvyvetrilsya. 그러나 나는 흰색 기름을 좋아한다. 그리고 박쥐 우산과 마스크 및 모든. A는 최근에 치즈 쿠키 치즈를 많이 부착 할 수있는 조리법을 발견했다. 그리고 여기가 가고 싶어하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많은 그래서 심지어 내가 명령했다. 그리고 단지 하나. 나는 자신의 조리법을 적응. 3-5 백 스테비아를 I 코코넛 (원래 버터) 코티지 치즈 100g 버터 200g (우리는 80-85g 취할 수 있도록 간이 장려하지만, 기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아주 잘 어떤 차, 맞춤 안타 (설탕의 원래 바닥 컵) 정직하게, 다정 다감하지 판명하고 있지만, 퍼지는 잼 정도에서 왔어요. (200) 밀가루 g (개인적인 경험에서, 통밀과 multizernovuyu 더 쓴. 쿠키를 취하지하고 건조되어 있도록 매우 많이 흡수하여)입니다. 일반 흰색보다 더 나은. 소다 1 달걀 심지어 원래의 추가 레몬 향에 (칼의 끝 부분에 원래의,하지만 난 반 작은 술과 같다 Manchikin에서 숟가락을 사용). 하지만 추가 것이고, 아마 씨앗, 스플렌, 참깨, 그리고 초코 방울, 오렌지 콩피는 위에 회 반죽. 레시피 믹스 오일, 설탕, 향, 그리고 분 7. 추가 달걀을하게 보풀 및 체, 코티지 치즈를 문질러. 그리고 밀가루는 베이킹 소다와 체질. 어떻게 I.을 스테비아와 채찍 버터. 롱. 오! 내가 수동으로 할 것을 좋아합니다. 물론, 기름은 실온에 있어야합니다. 이 농의 마음에 켜지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이러한 노란색, 광택 대량합니다. 흰색 오일 경우, 피크의 상태로 구타 달걀 흰자와 유사하다. 또한 치즈를 문질러. 그러나 그것은 믹서기에 갈기가되었다. 그리고 그는, 너무, 그래서 그냥 휘저어 얻는다. 그리고 쿠키 부드러운. 다음 밀가루를 추가, 치즈, 계란 기름을 단결. 부드럽게 혼합, 신속하게 바로 그릇에 손으로 반죽. 모든! 반죽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레이어를 출시하고 쿠키를 잘라. 롤 얇은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건조 켜집니다. 당신은 씨앗의 혼합물을 추가, 사탕 수수 설탕과 계피의 혼합물로 커버 상단 잼 브러쉬, 초콜릿 방울을 추가 할 수 있으며, 치즈에 소금 설탕 (스테비아), 그리고 열정을 대체 할 ...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간식을 얻을. 12~15분를 위해 구우. 오븐에 따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아직도 절반 뜨거운 먹을거야. 그런데 통해 저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다시 더 번역이 없습니다 특히, 설명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코코넛과 팜 오일의 혼합물. 당신은 페이스트를 두려워해서는 안된다. 이것은 대량 생산 제품의 모든 모든 우선 상용 팜 오일, 아니다. 코코넛과 같은, 유기, 자연이 같은 오일. 유리 항아리! 당신이 바구니를 만들 때 심각한 일을 계획한다면,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나는 pupyrchatoy 필름에 와서, 단지 우편 체결에 패키지이다.

2. : 아주 멋지다.
- 나는 채식주의 자야. 나는이 기름 한 스푼을 아침에 오트밀에 매일 첨가한다. 아주 맛있고 건강합니다. 냉장고에 보관할 수 없으며, 직사 광선을 피하십시오. 나는 추천한다.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3. : 녹은 버터의 맛. 채식주의에 적합
- 매우 흥미로운 제품입니다. 팝콘이나 다른 요리에 적합 적절한 녹은 버터의 맛 때문에. 동물성 지방에 대한 건강한 대안. 채식주의과 콜레스테롤을보고있는 사람들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4. : 화려
- 칸디다에 대한 다이어트의 구원, 단순히 유제품을 먹지 않는 사람들. 나는 모든 유제품, 콩 제품에서 발견 대신 요구르트, 사워 크림, 우유와 치즈를 먹는 종료합니다. 교체 버터를 찾을 수 없습니다. 이 오일은 중대하다! 코코넛 오일은 카 프릴 산을 포함하는 것을 때문에 사실, 다이어트에서 칸디다에 대한 좋은. 달콤한 크림의 맛. 팬케이크를 윤활 등 피타 빵에 확산 -. 모두 잘. 우리 모두에게 익숙한의 일관성은 버터 녹은.

5. : 기름기없는 채식주의자를 대신해서 좋은 채식주의자를 대신해서는 안된다. 그래서 나는 정기적 인 Nutiva 유기 코코넛 기름
- 나는 하얀 빛을 차단하는 용기에 큰 크기의 Nutiva 유기 코코넛 오일을 끊임없이 재주문하지만이 제품을 보았을 때 나는 그것을 시도해 볼 것이라고 생각했다. 진실은 말해야한다, 그것은 이상한 맛을 가지고있다. 그리고 단지 순수한 Nutiva 미숙 한 코코넛 오일은 매우 좋다. 나는 완전 채식 음식을 원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창의적으로 사고하는 것은 대단한 일이며, 시도해 봤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지금 일반적인 요리와 함께 요리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지만, 나는 그 풍미가 발음되기를 원할 것입니다.

6. : "내가 얼마나 당신을 찾고있다! .."))
- 나는 GFCF 다이어트에 각각 전체 젤리 "dozvidanya"을 이야기했다 앉아있다. 녹은 버터의 SOOO 좋은 냄새. 향기 떠날 것이다, 그러나 뜨거운 감자 MMMMM ... 시리얼이나 팬케이크를 넣어 - 요리는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가장! 나는 사탕을 만들려고 할 계획입니다.

7. : 맛있는!
- 기름 맛에 매우 즐거운, 크림 냄새. 샌드위치 나 파이에 가능한, 또는 단순히 아무것도 볶는다. 다시 주문합니다. 그리고, 아니 적어도,이 오일에서처럼 버터에서 가슴 앓이하지 않습니다.

8. : 버터 맛
- 보통의 버터처럼 토스트에 붙이거나 볶음이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지, 역시 버터 「맛」이므로, 인공적인 버터의 향기이라고하여, 버터를 사용하지 않는 과자 버터 맛? 같은 냄새입니다. 자신은이 첨가스러운 냄새가 아무래도 거부하고. . 특히 토스트와 함께 먹을 때 신경이 쓰입니다. 불을 통하면 희미하게 버터 맛이라는 느낌이므로 과자 만들기의 재료에는 좋을지? 그렇지만 뭐 100 % 코코넛 오일 때문에 어쩔 수 없다는하거나 거기까지 호화는 말할 수 없겠지요. 맛없는 것은 아니다 아니고 신체의 것을 생각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는 분은 시험해 보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9. : 우수!
- 나는 코코넛 오일의 장점에 대해 알고 있지만, 맛 :(이 기름을 참을 수 없다 -. 유쾌한 타협! 정말 방탄 커피에 대한 좋은 버터 같은 맛 -. 가장을.

10. : 디저트가 마음에 드십니까? 이 기름은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 차 한잔 어때? 아침 22시에 양심의 문제가없는 오후 22시에도 건강과 장수를 위해 자연적으로 만들어지는 유기적이고 유용한 성분이라면 쉽습니다. 좋아요. 내 조리법을 공유하고 기쁘게 될 것입니다. 내 인스 타 그램을 따르십시오 - ketrin_ts 차에 대한 몇 가지 사탕은 어떻습니까? 그리고 아침 22시에도 양심의 문제가 없는데도 :) 건강과 장수를 위해 자연에서 만들어지는 유기농 건강한 재료라면 쉽습니다! 큰 것. 나는 너를 만나서 기쁘 겠고 나의 요리법을 나눠 먹는다.

11. : 아주!
- 나는 다른 오일을 많이 시도, 그것은이다 - 최고의. 꾸밈없이. 훨씬 화려하지 않고. 그냥 오일. 단순히 최고.

12. : 그레이트 버터
- 오! 이 기름은 기적입니다! 나는 그와 함께 기뻐했다! 그리고 감자를 튀기고, 죽과 패스트리와 샌드위치에 넣으십시오. 적어도 한번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은 버터 3 팩과 거의 같은 가격에 제공됩니다. 더 비싸지 않다. 그러나 더 많은 이점과 맛.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코코넛오일 #코코넛오일효과 #코코넛오일방탄커피 #저탄고지코코넛오일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