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코코넛오일 Spectrum Culinary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 비정제된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pectrum Culinary,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 비정제된, 14 액량 온스 (414 ml)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pectrum Culinary,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 비정제된, 14 액량 온스 (414 ml)


제품 가격:₩10,14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압착 추출
  • USDA 유기농 인증
  • 비 GMO 프로젝트 인증
  • 볶음 요리 & 궁극적인 코코넛 맛 스무디 용
  • QAI 인증 유기농 제품
  • 수소를 첨가하지 않은 지방 식품
  • 1회 제공량 당 중쇄 지방산(MCT) 9 g 함유
  • Hain Celestial 제품

스펙트럼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Spectrum organic virgin coconut oil)은 모든 음식에 열대 코코넛의 진정한 풍미를 더해 줍니다. 타이 코코넛 새우 볶음과 파인애플 업사이드 다운 케이크, 또는 열대풍 과일 스무디를 비롯한 여러 음식에 코코넛 오일은 적당한 청정함과 천연의 코코넛 풍미를 더해 줍니다. 버터 대용품으로 소량의 시나몬과 함께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면 바나나 팬 케이크에 벨벳과 같은 맛의 아름다움을 제공하며, 살짝 양념한 팝콘에 뿌려 드시면 입에서 녹는 맛의 향연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요리에 사용하실 수 있는 다목적의 완벽한 오일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5g
컨테이너 당 서빙 : 약 28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20
총 지방 14 g 18 %
포화 지방 12 g 62 %
트랜스 지방 0 g
고도 불포화 지방 0 g
단일 불포화 지방 1 g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0 mg 0 %
총 탄수화물 0 g 0 %
단백질 0 g
식이 섬유, 설탕, 비타민 A, 비타민 C, 칼슘, 철분의 중요한 공급원이 아닙니다.
* 비율 일일 가치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제품 사용법

바디 제품으로 사용하려면, 병을 따뜻한 물에 담가 내용물을 녹여 주세요. 피부에 마사지하거나 1시간 동안 모발에 바른 후 완전히 헹구십시오.

중간 온도 최대 280°F (약 138°C)

코코넛 오일은 75°F도 이상에서는 액체 상태가 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Expeller는 정제되지 않은 처녀 유기 코코넛 오일을 누릅니다.

땅콩 기름을 생산하는 시설에서 병에 담겨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깔끔하네요. 요리용으로 잘 쓰고 있어요.
- 아주 좋아요. 깨끗하고 불순물도 없는듯 해요. 병이 유리라서 잘보여 더 좋으네요

2. : 향도 좋고 맛도 좋아요.
- 오일풀링도 하고 먹기도 해요. 향이 약한대도 거슬리는 제품이 있는데 이거는 향이 약하지도 않은데 거슬리지않고 좋아요. 실수로 같은 제품인지 알고 타 사이트에서 source naturals사 제품 샀을때 바닥에 노란 곰팡이 같이 보이는 물질이 있는데도 그냥 침전물이라고..닥치고 그냥 쓰라고 하는데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 10년간 여러제품 구매해봤어도 그런 구역질나는 침전물은 처음 봤어요.. 이 제품은 깨끗해서 좋아요.

3. : 너무 고소해요
- 코코넛오일을 처음으로 먹어보는데 이렇게 향기롭고 고소한 오일이 있다는 사실에 깜짝 놀랐습니다. 버터보다 더 고소하다는 느낌까지도 들어요. 앞으로 애용할 것 같네요.

4. : 가격도 괜찮고 향도 맛도 너무나 좋은 코코넛 오일
- 방탄코코아 재료로 쓰고 있는데 향도 은은하니 좋아요. 맛도 괜찮아서 거부감도 없어요. 식빵 구워 먹을 때도 향긋하고 달달한 향이 나서 처음 접하는 분들은 식빵 구워 먹을 때, 식용유 사용은 자제하고 계란 후라이 할 때 무난하게 시작하기 좋아요.

5. : Good
- 아침마다 커피에 한스푼 넣어마시고 요리할때 쓰는데 넘 좋아요^^코코넛향이 많이 강하지도 않고 부드러워요^^커피에 넣어먹어도 향이 부담스럽지도 않고 하루가 든든해요~계속 주문할 예정이에요~추천합니다👍🏻

6. : 맛이 좋네요.
- 상태 안 좋으면 어쩌나 하는 고민 했는데,배송상태 잘 되서 왔구요.올리브 오일은 그냥은 도저히 못 먹겠더라고요.이건 향도 꼬스름하고,입에 넣었을때도 거부반응 없더라고요.혹시해서 하나만 주문했는데 종종 살꺼 같아요.

7. : 누티바 코코넛오일 실패한사람.
- 처음에 스펙트럼꺼를 먹어보고, 조금더 저렴한 누티바껄 먹었는데, 고소함이 다르고요. 누티바꺼는, 굳었다가 녹았을때 젖비린내가 났었어요. 전 다른데 눈 돌리지 말고, 이것만 먹을까봐요.

8. : 좋아요!
- 누티바꺼는 안 써봐서 모르겠구 이 제품 썼는데 좋네용ㅎㅎㅎ얼굴 이랑 몸에 썼는데 민감 피부인데도 잘 맞아요~

9. : 좋음
- 팬 음식에 사용하려고 샀는데 얼려서 먹고 있네요 녹인 상태로 먹는게 고소하고 간단하니 선택하면 되겠고 요리용은 용량생각해서 수량선택하시면 되겠어요

10. : 얼굴에도바르고, 먹기도해요
- 지역맘카페에서 추천받고 사봤는데 맛도 좋으네요 . 슬슬찬바람불어 얼굴에도 꾸준히 발랐는데 좋아요

11. : 유리병이라
- 유리병이라서 더 좋은 것같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좋아!
- 1 년 전에이 기름을 사 왔는데, 아마도 조금 더. 내가 처음 한 것처럼 화장품 목적으로 사용된다면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솔로를 머리 마스크로 사용했기 때문에 결과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머리카락의 상태가 좋을 때마다 머리카락이 포화되어 잘 정리되어 결과가 누적되었습니다. 내가 요리 한 것을 배웠을 때, 나는 그것에 대한 iiiii의 치즈 케이크를 요리하기로 결정했다. .. 그것은 맛이있다 :) 나는 또한 향기에 대해 침묵을 유지할 수 없다. 병을 열 자마자, 당신은 즉시 당신이 원하는 파라다이스 코코넛의 쾌적한 향기를 느낀다. 흡입하고 흡입하십시오 :)이 기름을 시도하게 확실하십시오, 많은 신청 방법이있다, 나는 나가 사용한 방법에 관하여서만 말했다.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 감사합니다 :)를 클릭하십시오.

2. : 나는이 석유와 사랑에 빠졌다!
- 석유 단순히 맛있는! banku- 열었을 때 이전에 건조 코코넛 (이전 오일의 품질이 낮은 있지만), 내 머리에 맞는) 저항하고 조금 먹었 없습니다. 높은 추천! 중요 유리에서 은행. 목에 pupyrchatoy 필름, 우편 가방과 기본 필름, 그래서 당신은 뭔가 운송 중 발생하는 버터) 내 리뷰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경우, 내가))) 기쁠 것와 그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 패키지에 포장이 매우 좋았다

3. : 훌륭합니다! 최고 중 하나.
- 코코넛 오일의 주성분은 고도 불포화 지방산으로 과학자들은 인간에게 필수적이라고 인정합니다. 몸에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이러한 물질의 최고의 공급원 중 하나입니다. 코코넛 오일 성분은 칼슘, 인, 비타민 A, C 및 E를 함유하고있어 미용 및 젊음 보존에 유용한 귀중한 물질입니다. 지방산의 독특한 조합으로 코코넛 오일에 우수한 치유력을 부여합니다. 특별한 방법으로 대사되어 뇌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고 간질 및 알츠하이머 병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상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제품에 포함 된 물질은 이른바 "좋은"콜레스테롤의 수준을 증가시키고 동시에 "나쁜"수준을 감소 시키며, 동시에 훌륭한 항산화 효과를 가지며 혈관 및 심장 질환의 가능성을 줄여줍니다. 코코넛 오일은 면역력을 증가시킬 수 있고 정기적 인 섭취로 암의 가능성을 줄이고 갑상선 기능을 회복시키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코코넛 오일의 장점은 또한 많은 피부 질환의 치료에 도움이되는 능력입니다. 항균, 항 바이러스, 항 박테리아 및 항염 작용을합니다. 이것은 피부 곰팡이 및 균 변성과 함께 피부, 모발 및 손톱의 진균 병변을 퇴치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칸디다 곰팡이, 피부염 및 습진으로 인한 질병 및 기름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끼류의 처리에있어 보조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일은 또한 포진을 도울 것입니다. 또한 상처 치료, 여드름 치료, 곤충 물림, 신생 기저귀 발진, 타박상에도 좋습니다. 코코넛 오일과 위장관의 유익한 효과. 그것은 소화를 정상화하고 연화 효과가 있습니다. 오일은 점막의 치유를 촉진하고 효과적으로 감염과 싸우며 염증을 완화 시키므로 장과 위 벽의 궤양과 염증에 유용합니다. 이 제품을 없애고 가슴 앓이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내부에 전체 티스푼의 오일을 섭취하는 것으로 충분할 것입니다. 코코넛 오일은 탁월한 에너지 원입니다. 그것의 소비 후에, 일 수용량 및 지구력은 증가한다. 이 제품은 관절과 뼈의 상태에 가장 영향을 미칩니다. 화장품 분야에서 매우 요구되는 코코넛 오일. 크림, 비누, 무스, 샴푸, 발삼 등 다양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사용됩니다. 그것은 못 판, 머리, 피부 및 얼굴에 우수한 효력이있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개인 위생 또는 외관에 대한 모든 종류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완전히이 향유로 전환했습니다, 매우 향기로운, 시리얼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빵에 퍼질 수 있습니다. 가격은 확실히 민주적이지 않지만 유리 주전자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더 경제적 인 방법으로 다른 기름을 옮길 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건강! 내 의견이 마음에 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미리 감사드립니다!

4. : 모든 칭찬 위
- 23.08.15 오일은 시실리에있는 미군 기지에서 처음으로 구입한다. 거기는 슈퍼마켓에 있었다. 쉽게 당신의 손에 녹아, 코코넛 너무 밝고 부드러운 맛이 날을 잘라 : 나는 즉시 그와 사랑에 빠졌어. 그리고 나는 말할 수없이 행복했다, 이는 여기에 구입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았다. 뿐만 아니라 먹을로서, 화장품 목적을 위해 사용됩니다. 다른 오일과 함께 할 수있는 저녁에 나 대신 크림과 혼합 할 수 있습니다 단지 크림의 아침에 모든 그들과 마스크, 머리, 얼굴, 쿡. 다음 열 형태로 영양분이 더 쉽게 침투 할 수 있기 때문에, 수분 만 피부의 얼굴과 몸에 적용하고 따뜻하게. 음식 그것은 놀라운 : 그것은 케이크에 수와 튀김 및 죽를 추가합니다. 하지만 맛은 내가 자주 사용하는 경우 가끔 조금 구역질을 시작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정말 아주 밝습니다. 그러나 내 몸의 각각의 반응이다. 나는 확실히 추천합니다! 16.08.16 보충 검토 : 변경하고, 정제 중간 불에 기록 포장입니다. 그것은 무엇을 의미 하는가?

5. : 맛있지 만 ...
- 반쯤 먹다가 깨달은 것이지만, extra virgin 아닌 것을 잘못 샀다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이제 맛있어요! 아티사나에 비해 맛은 약간 부드러운. 개인적으로 아티사나과별로 변함없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받은 때에는 거품 이었지만, 지금은 더위 때문에 액상으로되어 있습니다. 왜? 뚜껑을 열면 때마다 てこずり 있습니다. 좀처럼 열지 않고 손바닥이 아파지는 정도. 어째서 일까? 기온 탓? ? 【추기】 extra virgin 및 virgin라고 거의 같은 물건이라고합니다. 그래서 ☆ 5 개정. 쟈로도 먹었지 만별로 차이가 잘 모르겠어 (; '∀`)

6. : 최고의 맛을 유기, 정제, 버진 코코넛 오일!
- 이 멋진 코코넛 오일입니다 ... 당신은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알츠하이머을 떨어져 병동 내 아침 차이로 1 ~ 2 작은 술을 저어. 너무 피부, 머리카락, 요리, 아주 좋아. 나는 정제가 갈 수있는 방법이라고 읽었습니다.

7. : 우수한 가격과 품질
- 나는 다른 제조업체의 오일을 가져 왔지만 왜 그 오일의 가격이 하늘로 치 솟아서이 오일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선택을위한 나의 기준 : 유리 패키지 (나는 기름을 썩은 냄새가 나는 것을 알아 차 렸고, 유리에 아직도 뿌리 줄기가 떨어지지 않았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와 같은 무게의 비용은 이전의 것 제조업체. 나는 그것을 요리하고 보살 피고, 버터는 코코넛 오일의 모든 물고기들과 함께 향기롭다. 확실히 가져 가라. 게다가, 그것은 매우 건강합니다!

8. : 우수한 오일!
- 그것은 맛있는 냄새! 당신은 먹을 수 있고, 은행이 충분한 크기의 당신은 몸에 얼룩 수 있습니다. 단지, 그렇지 않으면 액체 상태로 녹아 시원한 장소에 보관해야합니다. 아직 매우 편리 vykavyrivat 때 오일이 손) 완료)뿐만 아니라 슈퍼 오일을 prolaziet하지 않습니다, 은행이 충분히 좁은 밖으로 실행하기 시작, 그것은 유감입니다 거기에 몇 가지 의견. 나는 거의 무작위로 구입하고 후회하지 않았다

9. : 최고
- 나는이 웹 사이트에 주문 오일의 가장. 아주 좋은 부드러운 질감, 맛 단지 마법. 몸과 머리에 사용 - 슈퍼! 나는 단지이 기름을 취할 것입니다.

10. : 코코넛 오일 엑스트라 virdzhn
- 로즈마리와 베이의 에센셜 오일과 헤어 마스크 등 매우 즐거운 아로마 kokosa.primenyayu. 때때로 나는 오븐 귀리 플레이크에서 만든 perhoti.segodnya의 myusli.zapekla에서 더 티 트리 오일을 추가하고 + 가루 설탕을 maslitse했다. 손은 여전히 ​​맛있는 rafaelkoy 냄새. 당신이 걸릴 수 있습니다! 어떤 목적을위한 가치 오일 ... 그래! 또 다른 문제였다. 나는 비강 .zalozhilo 모든 것을 취소 할 수 없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정제 식물성 기름, 유사한 문제와 마찬가지로 기름을 빨아. 모든 것이 너무 때문에 맛과 식물성 기름의 냄새의 편협에이 절차를 수행 할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 적합하다 ..) 밝혀졌다.

11. : 냄새와 맛
- 머리카락과 피부에서 냄새가 유쾌한 코코넛에서 낡은 기름 냄새로 바뀌기 때문에 음식에만 사용됩니다. 하지만 몇 가지 이유로 내 고양이 수프는 발레리안 에서처럼)이 냄새에서 벗어난다.)) 그와 함께 휴가를 갔다. 그것이 유용했던 곳입니다. 슈퍼 선탠을위한. 며칠 동안 아름다운 그늘을 선사합니다! 하지만 자주 샤워가 있으므로 냄새가 피부를 짜증나게하지 않고 매끄럽고 영양가있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12. : 당신의주의를 끌만한 가치가있는
- 이 오일의 냄새는 뛰어나고 맛이 뛰어나므로 미용 요법 (헤어 마스크, 크림 추가, 음식 (주전자, 디저트 등))에 적합합니다. 디저트 나이프 (tk)로 항아리에서 필요한 양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냉장고에 보관되어 즉시 냉동 됨) 포장 : 유리 병

13. : 굉장한 기름!
- 굉장한 기름! 내가 더 나은 것을 시도하지 않을 때까지. 나는 그것을 어디에서나 사용하며 결과에 매우 만족한다. 피부는 항상 건조하고 벗겨지기 만 했어요.) 레몬).) 이제 나는 얼굴, 머리카락, 몸에이 오일을 사용하고 아침에는 오트밀에서 얼굴에 결과를 사용합니다. 피부가 부드럽고 비싸지 않고 욕실에서 모든 항아리를 던졌습니다! 한 병의 가정용 미용사. 대부분의 제품은 거의 모든 크림에 들어있는 불필요한 첨가제없이 자연 스럽습니다! 강력히 추천합니다!

14. : 완벽한 코코넛 오일!
- 가장 유용한 코코넛 오일은 정제되지 않은 냉간 압착 오일입니다. Glass Jar - 제품의 유용한 특성 및 향기를 저장하고 보존하기위한 최고의 용기. 미친 열대 냄새와 "현상금"맛을 가진 오일. 그것이 음식에 사용될 수 없다면 많은 사람들이 비밀리에 그렇게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항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코코넛 향이 포크와 페이스트리에 이상적입니다. 나는 굽기가 아니야, 내가 귀리를 넣는다. 그것은 매우 맛있고 유용합니다 ... 그리고 그들과 함께 번지 팬케이크도 ooochchen 맛있어! 또한이 오일을 화장품 용도로 사용합니다. 몸의 피부를 위해 - 어디에서나 : 팔꿈치, 발 뒤꿈치에, 그리고 보습을 위해 샤워 직후. 사실, 그것을 과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매우 달콤하고 달콤한 향기. 너무 많으면 제한된 수량으로 지루해집니다. 매우 즐겁습니다. 나는 기름을 사용하고 얼굴의 피부로 - 밤에는 눈과 볼과 이마에 묻어 있습니다. 나는 정제되지 않은 코코넛 오일이 모공을 막히게하는 그물에 대한 많은 정보가 있기 때문에 코와 그 주변의 영역을 우회하려고합니다. 나는 이것을 스스로 확인하고 싶지 않다, 그래서 나는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다.) 정제 된 기름을 사용하는 것이 사람에게 더 좋은 것으로 믿어진다. 하지만 원료 오일 물론 여러 번 더 유용한 물질, 그래서 그것을 선호합니다 (플러스 보너스 - 맛). 피부는 즉시 부드럽고 매끄럽게되고, 아침에는 부종과 건조가 없습니다. 나는 또한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여 눈에서 화장을 제거합니다. 방수 마스카라를 제거 할 때도 도움이됩니다. 일반적으로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꽤 큰 냄비 - 414 ml. 화장품 목적을 위해, 나는 기름의 약간을 크림 아래에서 항아리로 바꾼다. 욕실에 보관하면 녹아 기름진 향기로운 물로 변합니다. 사용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코코넛오일 #코코넛오일효과 #코코넛오일방탄커피 #저탄고지코코넛오일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