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코코넛오일 Jarrow Formulas 유기농 코코넛 오일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Jarrow Formulas, 유기농 코코넛 오일, 16 fl oz(473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Jarrow Formulas, 유기농 코코넛 오일, 16 fl oz(473 g)


제품 가격:₩10,42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유기농 인증
  • 압착식 착유법으로 추출
  • 요리에 적합
  • 중쇄 지방산(MCTs) 공급원
  • 트랜스지방산(TFAs) 없음
  • 수소 첨가 없음
  • 중성적인 맛
  • 중성적인 풍미
  • 비건
  • 채식주의자/비건에게 적합
  • QAI 유기농 인증

Jarrow Formulas 유기농 코코넛 오일(Cocos nucifera)은 코코넛 야자수 열매의 말려진 과육에서 압착하여 추출되었으며 제조 과정에서 어떠한 용제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라우르산(C-12) 및 카프릴산(C-8) 등의 중쇄 지방산(MCT) 공급원입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1 테이블 스푼(15 g)
용기당 제공 횟수: 약 32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로리 130  
지방 칼로리 130  
총 지방 14 g 22%
포화 지방 13 g 65%
트랜스 지방 0 g  
고도불포화 지방 0.5 g  
단일불포화 지방 0.5 g  
콜레스테롤 0 mg 0%
나트륨 0 mg 0%
총 탄수화물 0 g 0%
단백질 0 g  
* 하루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비타민 A, C, 철분 또는 칼슘의 주요 공급원이 아닙니다.

제품 사용법

코코넛 오일은 오랜 기간동안 보관하셔도 괜찮습니다. 녹는점이 75-76° F이기 때문에 코코넛 오일을 액상 또는 고체상으로 요리와 베이킹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100 % 착유된 유기농 코코넛 오일.

함유 성분: 견과류(코코넛).

밀, 글루텐, 대두, 유제품, 계란, 생선 / 갑각류, 땅콩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무향이에요 볶음밥할때 써요
- 요리할때 써요 무향이고 몸에 바르기도 좋아요 이집은 유태계 응원 회사만 아니면 애용해주겠는데 유태인들 캭 퉷....

2. : 용도에 맞게 쓰시면 좋은 제품입니다.
- 요리용 무향 코코넛 오일을 찾으신다면,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3. : 기대 이상입니다.
- 요리용 오일 구매하다가 호기심으로 한번 사봤어요. 코코넛 오일이 한여름 이외에는 고체형태라는거 알고 있어서 크게 신기한건 없었는데... 후기에 볶음밥 할때 사용하면 아주 향이 좋다고 하던데... 코코넛 향이 크게 나는건 아니구요 은은하게 살짝 나서 좋아요. 볶음밥이나 그런 요리할때 사용하려고 했는데 매번 후라이팬 꺼낼때 마다 사용하고 있어요. 스푼으로 떠서? 긁어서? 사용해야 하지만.. 병으로 된 액체형태의 오일들이 사용할수록 입구 지저분해져서 닦아도 산패되는 느낌 보다는 개인적으로는 안심되네요.

4. : 고소한 냄새를 기대 했는데..
- 저는 코코넛의 고소한 냄새를 기대 했는데 이것은 냄새가 전혀 없어서 잘못 구입을 하여 실망을 했어요. 좀 더 잘 보고 구입을 했어야 하는 건데 아쉽네요.

5. : 한식에 활용 굿
- 코코넛오일에 관한 책을 읽고, 이 제품처럼 향이 나지 않도록 처리한 것도 코코넛의 효과가 있다는 걸 확인한 후로 줄곳 사서 요리에 잘 쓰고 있습니다. 코코넛 본연의 향이 나름 좋지만 우리나라 요리에는 그리 어울리지 않기때문에 일반적인 코코넛오일과 함께 사서, 음식에 따라 골라쓰니 좋네요

6. : 엑스트라버진 냄새땜에 힘들어서
- 냄새 없으니 이건 오일풀링도 편히하고 한숟가락씩 떠먹기도 좋아요!

7. : 이거말고 겉에글씨녹색으로 된것이 더좋긴함
- 싼맛에 샀는데 오일풀링하기 무난하고요. 좀더 코코넛향을 많이 느끼고싶다면 재로우 포뮬라 요거랑 싸이즈는 같은데 글씨가 초록색으로 된거 사면 향이 진짜 끝내줘요

8. : 무향
- 향은 없어요. 용랑 많고 저렴한 맛에 쓸만해요

9. : 좋아요굿굿굿
- 좋아요굿굿굿좋아요굿굿굿좋아요굿굿굿좋아요굿굿굿좋아요굿굿굿좋아요굿굿굿좋아요굿굿굿좋아요굿굿굿좋아요굿굿굿좋아요굿굿굿좋아요굿굿굿좋아요굿굿굿좋아요굿굿굿좋아요굿굿굿좋아요굿굿굿좋아요굿굿굿좋아요굿굿굿좋아요굿굿굿

10. : 활용이 다양함
- 기름이 녹는 온도가 높아서 볶음요리할때 깔끔하고 빵 구워먹을때도 버터대신 사용해요. 밥 할때 한술 넣으면 윤기도 좋습니다.

11. : 참 좋은 제품인데
- 내가 원한것은 향이 있는 제품이어서 그냥 제빵용으로 사용.

12. : 아직 평가를 보류합니다
- 구매를 하였으나 사용은 제대로 해보지 않아 평가하기가 곤란함 하지만 개봉 후 얼굴에 손에 발라보니 기름을 바른다는 느낌이 덜했습니다 향은 없습니다. 고소한 코코넛향을 기대했었는데 향은 없더군요.. 구매 후 후기를 보니 향이 없다라는 것을 발견함.

13. : 부드럽고 깔끔한 oil
- 아이 알러지에 좋다기에 구매 했구요 주부로써 음식에 활용하기 좋네요 음식의 뒷맛이 부드러우면서도 느끼하지않고 깔금해서 애용하고 있습니다 피부에 발라줘도 보습제로도 아주 좋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착유기를 눌렀 - 그것은 오일 추출의 싼 형태이다
- 훈제 것처럼 냄새가 난다. 맛은 중립이다. 나는 지식이있는 사람을 요구했다. 여기에 대답은 "착유기를 누르면 - 그것은 이러한 방법은 또한 석유는 매력적인 가격하므로 가열면에서 살려주는뿐만 아니라 원시 (원시),이 오일은 호출되지 것을 약속하고 누르면 엑스트라 버진 차가운 이상의 오일 추출의 싼 형태이다 .. . 냄새가 이것과 연관시킬 수 있습니다. " 이러한 파이! 검토 유용한 PUSH YES가 있었다면! ;)

2. : 코코넛 오일은 모든 가정에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모든 것을위한 것입니다! 그것을 사용하는 나의 비밀!
- 코코넛 오일 사용 경험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4 년 전, 그와의 친분이 오래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당연히 머리카락 때문에. 그렇다면 나는 끔찍한 머리카락과 탄 금발를 가졌다. 나는 머리카락을 복원하고 그것을 신성한 형태로 가져 오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 때 나는 코코넛 오일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너무 많은 긍정적 인 리뷰를 가지고 있었고, 나는 그것이 내가 필요로한다고 생각한 많은 기사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즉시 기름을 좋아했다. rafaelok의 냄새는 천상의 하얀 모래, 거울의 물, 태양, 야자수가있는 바다를 상상해 보았습니다 ... 기름의 질감은 상온에서 액체입니다. 냉장고에서 또는 추운에서. 그의 손에, 그것은 즉시 녹기 시작;)이 오일은 오랫동안 내 것이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대해 많이 알고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합니다. 이제 나는 그것에 대해 더 이야기 할 것입니다 ... 헤어 케어에서 저를 위해, 그것은 클렌징 오일 (아래에 더 많은 것) 역할을합니다. 처음에는 그를 만났을 때, 일반적으로 모발 관리의 초기 단계에서, 나는 영양분을 공급하고 복원하기 위해 머리카락을 번지게되었습니다. 푹신함, 다공성을 제거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점점 더 좋아했습니다. 나는이 기름을 사랑했습니다. 당연히, 내 슈퍼 죽은 머리카락은 가위와 시간 이외에 아무것도 저장하지 않습니다 ... 나는 이해하지만, 오일은 조금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오일이 머리카락에 다르게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알아 냈습니다. (나는 내 ​​머리카락에 대한 경험을 순수하게 씁니다.) 밤새 적용하면 오일은 머리카락에 가능한 깊게 침투하여 영양을 공급할 시간이 많기 때문에 효과가 더 큽니다. "치유". 1 시간 또는 2 시간 동안 적용하면 보습 효과가 있으며 기름이 침투 할 시간이 없기 때문에 신체에 나는 임신 초기에 집중적으로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7 개월 전까지 만 사용해 본 후 크림색으로 바꿨습니다. 감기에 걸리고 더 많은 힘이 필요했습니다. 때로는 샤워 후 입을 수 있습니다. 아로마 테라피를 사용하여 촉촉하고 영양을줍니다.) 크림 대신 손으로 윤활유를 바릅니다. 일상 생활에서 나는 버터로 구워서 다양한 페이스트리에 첨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오일을 올바르게 먹는 사람은 단순히 필요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유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유용하다고 생각하시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3. : 정제 된 코코넛 오일
- 저도 같은 제조 업체의 매우 그러나뿐만 아니라 정제 된 기름을 좋아했다. 중립 냄새, 투명한 액체. 우리는 요리에 사용합니다. 코코넛 오일은 몸에 흡수 건강하고 부드러운 보통 해바라기, 그리고 더 나은 (그렇지 않으면 - 측면에 정착하지 않습니다). 치즈 케이크, 팬케이크, 캐서롤 그와 함께 요리. "지방의 효과"거의 표시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순수하지 않음) 미용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있지만, 우리는 iHerb에서 특수 도구를 선호합니다. A +의 평가. 배경. 코코넛 오일 유용한 다양한 성질을 갖는다. 소화하기 쉬운 콜레스테롤을 포함하지 않는, 신체에게 영양소를 많이 제공합니다. 가장 유용한 천연 화합물을 저장함으로써, 코코넛 오일, 냉간 프레스에 의해 제조 된 제품의 유용한 특성을 증가. 코코넛 오일 조성물 많은 다양한 천연 유용한 화합물이 풍부한 식물 재료에 그런 스페어 링 효과. 코코아 버터의 화학 성분의 90 % 이상은 인체에 필수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고도 불포화 지방산이 필요하다. 불포화 지방산은 인체에서 합성 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계속 보충에 의해 요구된다. 코코넛 오일 등 식물성 오일은 비타민의 훌륭한 소스 및 기타 유익한 화합물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칼슘이나 인 등.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YES를 클릭하십시오. 우리의 웹 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한 곳에서 800 개 이상의 고품질의 리뷰!

4. : 최고의 머리와 몸!
- 이 본문에 사용되기 때문에 은행의 대형은, 무취 주문했다. 샤워는 몸 전체를 묻힌 후, 잠시 후, 몸을 담근 후에, 나는 아이처럼되었다 수건 - 피부 닦았다. 피부 관리에 좋은 방법! (따뜻한 모자에서 세척하기 전에 시간) 머리에 또 다른 사용. 린스 좋은, 머리 반짝 잘 손질! 코코넛 오일에 찬성 비싼 자금을 거부했다. 조건 .Moy이 -이 있어야합니다 (그들에게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머리에 이상 1 시간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5. : 죽 오일 망칠하지 않습니다
- 더 버터, 코코넛 - 죽 오일은 오일입니다 특히 경우 ... 망치하지 않습니다. 나는 소위 별의 비밀에 매우 민감입니다. 따라서이 시간은, 유명한 그룹, 모델과 영화 배우 스파이스 걸스하기 Viktoriya Bekhem의 전 멤버 매일 코코넛 오일 두 스푼을 먹는 것을 알고, 그것을 얻을 수 있었다 무엇을 목표로하고있다. 러시아 저장 난 멋진 오일 Jarrow 수식, 유기, 코코넛 오일을 구매 관리 항상 구출 iherb를 발견 적이 없었다. 단지 8 건강과 아름다움의 거의 절반 킬로, 37 Baksika. 아침에, 나는 시리얼에 추가, 점심 맛은 그들을 스파게티. 이 오일의 유익한 특성에 그것이,이 주제에 대한 정보가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다고 좋은 많이 가지고, 그래서 반복하지 않을 것이다. 난 단지 아주 가볍고 섬세한, 미묘한 맛을 가지고 말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떨어진 눈처럼 흰색과 공기 - 그리고 그것은 모양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흥미로웠다 경우 "YES"의 하단을 클릭 해주세요

6. : 코코넛 코코넛 등
- 길고 지루한 은행 비난 인쇄, 나는 그것을 내 아니었다 척하지 않았다. 하지만 시간이 나는 가게 구입 헤어 마스크의 앞에 부끄러움을 느꼈다왔다, 나는 버터의 otkovyrivat 조각을했다. 겠어요 - Posechennymi 내 머리는 그것을 즐겼다! 정말! 단지 목과 뺨을 확산 동시에 샤워하는 몇 시간의 끝에서 머리를 통해 다른 불순물과 기름과 함께 시간 동안 마스크에, 뿌리에 바르고 20 분에 마스크 - 코코넛 이상적입니다. 오, 코코넛 - 손 거친 피부 영역에 대한 크림, 그러나 모든 곳에서 일반적으로. 어디 모두가 음식에 추가됩니다 얼마나 큰지에 대해 쓸 수 있지만 내가 성장하지 않은 HLS의 수준에 올리브를 붓는다. 위의 오일이 피부에 머리로 훌륭한 역할을하지만, 그때의 의견을 재고 할 준비가되어있다.

7. : 튀김을위한 우수한 오일
- 이 오일 의한 세정, 고온 연소로는 무취,이를 정제. 나는 코코넛 오일은 우리 몸에서 지방을 기탁하지 않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해바라기 기름을 대체하기 위해 특별히했다. 그렇지 않으면 건강에 좋지 않다 높은 온도에서 구울 것 "세련된"식용유는 정제되어야 단어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기름을 수소 첨가되지 않은 중요한 것은,이 오일은 같은 비 수소 첨가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상점의 해바라기 기름과 달리,이 오일은 코코넛 즉, 야자수는 해바라기와 달리,하지 유전 공학 대상 농약, 처리하지 않은있다 "유기"입니다. 코코넛 오일 처리를 청소 점토 필터를 통해 인간의 건강과 증기 여과에 sposobami- 해가 실시된다. 당신은 제빵, 과자 코코넛 향기와 기름이 필요하면 화장품 원료 표시 오일을주의 tseley- 위해. 이 업체는 녹색 레이블 냄비에 기름이다. 이 오일은 튀김을 위해 그것을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요리의 맛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모두 완벽 튀김, (접시의 최종 맛) 해바라기의 차이 - 아니. 월에 주문한 아무것도 녹아하지 유출되지 않았습니다. / 손상을 제거하기 때문에 쉽지 않다 kryshkoy- 막에서. 확실히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되었다 바랍니다 :)

8. : 겨울은 큐브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 기름은 고집하고 있고, 이는 산화가 적고, 지방의 흡수도 적은 중쇄 지방산 것으로 볶음 요리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겨울은 굳어 있기 때문에 일단 중탕으로 녹여 제빙기에서 큐 우부하고 사용할 때 한 개씩 프라이팬에 넣고 있습니다. 편리하고 있습니다. 피부에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9. : 우수한 품질
- 나는이 오일이 처음이 아니다, 그리고 ubezhda.s 등의 자격으로 주문한다. 우리는 죽, 튀김 팬케이크, 빵 굽기에 넣어 먹는을 위해 사용합니다. 그리고 캡에서 헤어 마스크합니다. 내가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10. : 요리에 대 한 좋은 저렴 오일
- 나는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의 또 다른 브랜드 보충과 요리 목적에 사용할 구입, 나는 코코넛 오일의 위대한 요리의 특성에 걸려있어. 그러나, 엑스트라 버진 당신은 항상 당신의 음식에 원하지 않는 강한 코코넛 맛이있다. 이 오일은 요리와 버터 대용품으로, 절반 가격과 코코넛 맛이없는 환상적인이다. 나는 모두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나는 각각 자신의 목적을 가지고 생각합니다.

11. : 유용한 제품!
- 요리에 유기농 코코넛 오일은 배치에 추가 할뿐만 아니라, 바디 케어 및 모발 할뿐만 아니라 샀다. 석유의 목적으로 완벽하게 대응합니다. 나는 같은 시간에 너무 잘못, 그것은 냄새 방법 오일이없는 말을하면서, 코코넛의 더 돌출 냄새가 없다는 것을 좋아했다. 향기는 나에게 즐거운 코코넛의 현재, 섬세한 향기입니다. 당신이 알고 다시, 맛과 색,)))를 한 번 매 2 주마다 호두 기름의 추가와 함께 머리에 사용됩니다. 한 달 동안 나는 머리카락의 구조의 진정한 변화를 참조하십시오. 헤어 밀도가되었다, 더 분할이 종료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나를 위해 지방 않고 그대로 오일은 뿌리에서 착용하지 않습니다. 샤워 후, 나는 넣어 또는 피부에 오일 소량을 렌더링합니다. 무엇 바디 크림을 잊어 버린, 그래서 나는주의의이 종류를 좋아한다. 나는 단지이 매우 큰이며 오랫동안 나를 위해 충분한 것을 좋아했다. 당신은 "YES"의 맨 아래에 유용한이 검토 누르십시오를 발견합니다. 당신의 건강과 좋은 쇼핑!

12. : 계속 반복합니다
- 이곳은 코코넛 향기가 없기 때문에, 일본과 서양 중 어떤 요리에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기름보다 카리と 가볍게 완성 것처럼 느낍니다. 개봉 후 필요 냉장 것으로, 1cm 각 정도 얼음이있는 얼음 접시에 큐브 형태로 차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인즈 홈에서 구입 한 얼음 접시 2 개에 코코넛 오일 1 개분 딱 정도입니다) 냉장 큐브 모양으로 굳힌 것으로 원래 병에 다시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금 복잡하지만, 요리 때 쉽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추천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코코넛오일 #코코넛오일효과 #코코넛오일방탄커피 #저탄고지코코넛오일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