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mct오일 다이어트보조제 Divine Health 콜버트 박사(Dr. Colbert)의 케토 존 MCT 오일 파우더 헤이즐넛 향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Divine Health, 콜버트 박사(Dr. Colbert)의 케토 존, MCT 오일 파우더, 헤이즐넛 향, 11.11 온스 (315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ivine Health, 콜버트 박사(Dr. Colbert)의 케토 존, MCT 오일 파우더, 헤이즐넛 향, 11.11 온스 (315 g)


제품 가격:₩32,95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두뇌 식품
  • 지방을 연료로 변환
  • 케톤 수치 향상
  • 일일 에너지 수치 개선
  • 건강 보조 식품
  • 비건 제품
  • 글루텐 불포함
  • 젖당 불포함
  • 인공 감미료가 아닙니다
  • 인공 보존제 없음
  • 우수 제조관리 기준(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 - GMP 품질

콜버트 박사의 프리미엄 MCT 오일 파우더는 두뇌와 근육, 기타 조직에서 쉽게 활용되는 깨끗한 연소 연료를 공급하는 고품질 제품입니다. Divine Health의 MCT 오일 파우더에 있는 건강한 지방은 빠르게 케톤으로 전환되어 집중력이 향상되고, 에너지를 수월하게 얻으며, 체중 감량을 촉진합니다. 분말화된 MCT는 MCT 오일보다 소화계에서 더 부드럽게 작용합니다. 이 저탄수화물 저혈당지수 연료는 식욕을 억제하여 몇 시간 동안이나 포만감을 유지하게 할 수 있습니다. 콜버트 박사의 가수분해 콜라겐과 인스턴트 케톤, 팻-자임 포뮬러와 함께 사용하면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회 분량 : 1 국자 (10.5 그램)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70
지방의 칼로리 65
총 지방 7 g 11 %
포화 지방 7 g 35 %
콜레스테롤 0 g 0 %
총 탄수화물 3g 1%
식이 섬유 3g 12 %
설탕 0 g
MCT 오일 파우더 10 g
* 비율 일일 가치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건강 기능 식품으로, 1일 1 스쿱을 커피에 유제품 프리 크리머 대용으로, 6-8 oz의 음료와 함께 섭취하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MCT C8 (75 %) 및 C10 (25 %) 혼합 분말 (중쇄 트리글리 세라이드, 아카시아 섬유, 천연 헤이즐넛 향과 이산화 규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그것을 사랑해! 끝내주는 맛!
- 나는 보통 Pruvit Keto Kreme을 데리고 맛이 싫다. 나는 그것을 카카오 2 큰술으로 은폐해야한다. Keto Kreme에 대한 가입을 중단하고 대신이 서비스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하나의 특종을 200ml의 아몬드 우유와 섞어서 실제로 그것을 즐긴다! 좋은 맛 (스테비아 맛이나 뒷맛이 전혀 없습니다!) 다시 구매할 것이고 다른 맛을 시도 할 것입니다. 3 개의 C를 모두 포함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4 개의 별을 주었다. (C12가 빠져있다.)

2. : 겨울용 내 영원한 크리머
- 나는 케톤즈 다이어트 중이 아니며 글루텐과 유제품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나는 겨울 코코아, 커피, 차이 티를 위해 설탕이없는 크리머를 원했다. 이것은 완벽 해! 스테비아 때문에 처음에는 맛이 너무 달콤합니다. 소금을 약간 뿌려 주면 맛이 균형을 이룹니다. 내가 5 개의 별을주지 않은 유일한 이유는 시스템에 익숙하지 않으면 너무 많이 마시면 경고를 따라야하기 때문입니다. 심한 복통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 번만 사용하기 때문에 아마도 두 번이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 : 풍미가 매우 강하지 않다.
- 프랑스 바닐라는 훨씬 좋네요.

4. : 맛있는
- 사랑스러운 헤이즐넛 향과 매우 크림. 내 커피 잔에 완벽 해.

5. : 헤이즐넛 애호가에게 좋은
- 영국에서는 순수한 MCT 파우더 옵션이 많지 않으므로 iherbs에서이를 찾아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 블랙 커피와 함께 사용하면 빨리 용해되고 수염이 필요 없어 보통 숟가락만으로도 충분하며 커피를 매우 크림처럼 만들고 맛있고 맛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C8 인 것을 좋아하고, 숨겨진 탄수화물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액체가 내 너트 편협함을 자극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의 배를 곤경에 빠지지 않는다. 나는 사용하기 전에 매번 파우더의 무게를다는 것이 그리 편리하지 않기 때문에 스쿠프를 포함 시키면 좋겠다. 틀림없이 다시 구입하고 다른 맛을 시도합니다.

6. : 미각
- 놀라운 맛, 쉽게 뜨거운 음료에 섞는다.

7. :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 그것은 맛있습니다. 😋 나는 커피에서 매일 먹으며, 나는 에너지와 선명도의 이점을 사랑합니다. 그것은 크림 같고 나의 커피에 완벽하게 desolves.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mct오일 #mct오일추천 #mct오일효능 #mct오일다이어트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