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손톱영양제 California Gold Nutrition 콜라겐 UP 무맛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California Gold Nutrition, 콜라겐 UP, 무맛, 16.36 oz (464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California Gold Nutrition, 콜라겐 UP, 무맛, 16.36 oz (464 g)


제품 가격:₩37,74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California Gold Nutrition 콜라겐UP
  • 해산물 원료의 콜라겐 펩타이드 + 히알루론산 + 비타민 C
  • 무미, 소고기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 가수분해 생선 콜라겐 원료 제품
  • 비동물성 히알루론산 및 비타민 C
  • 건강한 모발, 피부, 손발톱, 관절 및 골격 지원*
  • 효소를 사용하여 생체 이용이 가능한 펩타이드의 형태로 가수분해한 콜라겐 제품
  • 글루텐 없음,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대두 성분 없음
  • 제3자 기관이 감사한 cGMP 등록(인증) 시설에서 생산

콜라겐, 히알루론산, 비타민 C는 모두 근골격계의 건강과 웰빙을 지원하는 영양소입니다. 콜라겐은 인체 전반에 걸쳐 풍부하게 존재하는 주요 구조 단백질이며, 인체 내외에 핵심적인 기반을 제공합니다. 히알루론산은 연결 조직의 구성 물질로 관절의 윤활 물질을 제공하며 피부의 보습 및 재생을 돕습니다. 비타민 C는 콜라겐 생산과 항산화 작용에 의한 보호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이러한 영양소를 정기적으로 꾸준히 섭취할 경우, 건강한 관절과 골격, 피부, 손톱과 모발을 생성하는 구성 요소를 인체에 제공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의 콜라겐UP(CollagenUP)에는 유제품을 대신하여 해양 공급원에서 추출한 콜라겐 펩티드 및 히알루론산, 비타민 C를 함유한 제품입니다. 생선의 콜라겐을 특수하게 효소 처리(분해)하여 저분자 형태의 아미노산으로 만들어 생체 활성도와 흡수력을 최상으로 높였습니다.


iTested, 품질 확인: 분석 확인서

iHerb블로그:
콜라겐 커넥션,
콜라겐 보충제의 혜택,
과일과 콜라겐 스무디,
빛나는 피부를 위한 스무디 보울 레시피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1 스쿱(약 5.15 g, [5,150 mg]♦)
용기당 제공 횟수: 약 9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비타민 C(아스코르브산 칼슘) 90 mg 100%*
가수분해 생선 콜라겐 펩티드 5,000 mg
히알루론산(히알루론산 나트륨, 비동물성 공급원으로) 60 mg
*하루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스쿱당 5.15 g은 평균치입니다. 개인에 따라 1 스쿱의 양이 5.15 g 보다 조금 더 적거나 많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아미노산 성분 백분율¹
글리신 21.20%
글루타민산 11.50%
프롤린 10.70%
하이드록시프롤린 10.10%
알라닌 9.50%
아르기닌 8.90%
아스파르트산 6.00%
세린 3.70%
라이신* 3.40%
트레오닌* 2.90%
류신* 2.70%
발린* 2.20%
페닐알라닌* 2.00%
메티오닌* 1.40%
이소류신* 1.10%
히스티딘* 1.10%
하이드록시리신 1.00%
티로신 0.30%
*필수 아미노산
¹생산 단위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1 스쿱(약 5.15 그램♦)을 약 2 온스의 상온의 물이나 주스에 첨가하십시오 추가로 6-8의 상온의 물이나 주스를 더 넣어 잘 섞은 후 (블렌더 보틀에 넣고 섞으시면 가장 좋습니다), 식사 1시간 전이나, 2 시간 후 공복에 섭취하시거나 건강 관리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단백질이 들어 있는 다른 식품과 같이 먹지 마십시오. 콜라겐 흡수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1 스쿱 당 5.15 그램은 평균치입니다. 스쿱을 사용하는 개인에 따라 그 양은 5.15 그램보다 약간 많거나 약간 적을 수도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주요성분
가수분해 생선 콜라겐 펩티드, 비타민 C (아스코르브산 칼슘으로), 히알루론산(히알루론산 나트륨, 비동물성 공급원으로)

기타 성분
없음!

함유 성분: 생선(다음 중 하나 이상: 대구, 해덕, 헤이크, 틸라피아).

이 제품은 우유, 계란, 갑각류, 견과류, 땅콩, 밀, 대두, 글루텐으로 제조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알레르기 항원 또는 성분을 함유한 다른 제품을 처리 할 수 있는 제3 자의 감사 및 등록된 cGMP 준수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통관여부..
- 이제품 계속 복용하고 있는데 추가 구매 하려고 하는데 어떤분은 통관이 댄다하고 어떤분은 안댄다 하는데 통관이 대는지 안대는지 정확하게 알고싶어요 16년 8월 이후에 구매하신분 있나요?

2. : 물에 잘 녹습니다!
- 물에 잘 녹아서 좋습니다. 피부 및 관절, 근육에 좋은 영양제에요! 공복으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공복은 식사 2시간 후, 식사 1시간 전을 의미해요! 이거랑 히알루론산, 엘시스테인, 비타민C 까지 드시면 완벽!!!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정보 많이 공유해드립니다!

3. : 콜라겐
- 한번만 써도 정~말 좋은 꼴리게 100% 추천합니다 나이가 들어가다 보니 팔자 주름이 있는 왼쪽 얼굴에 잔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래서 얼굴에 발라보았습니다 사용방법 : 알로에수딩젤과 섞어서 얼굴전체에 펴바른후 10~15분후 세안 해보고 물3~4방울에 섞어서 얼굴 전체에 펴발라 10~15분후 헹궈만 보았지만 물에 하는게 더 좋았어요 움직이면 주름이 그대로 절대로 움직이지는 마세요 한번만 해봐도 효과있구요 잠자기전에 에센스에 아주 소량만 넣어 바른후 주무시면 됩니다 주의사항 욕심내서 많이 넣으면 주름이 생깁니다 아주 소량만 넣어서 바르고 주무셔야합니다

4. : 비린내 나네요ㅋㅋ 통관금지 품목 아닙니다.
- 통관금지되는 건 주문자체가 안 돼요. 크레아틴, 알파리포산, 홍경천 등등. 장바구니에 넣어보면 압니다. 효과가 어떤지는 섭취 다 하고 나서 수정하도록 하고, 냄새 심하구만요ㅋㅋ 후~ 비염이 있거나 축농증이 있거나 그런 거면 맛을 잘 못 느낄 수도 있겠다 싶지만 이게 성분이 성분이니만큼 비린내 안 날 수가 없죠. 외국 상품평을 봐도 비린내 난다고 별 점 다 깎은 사람도 보입니다ㅎㅎ 맹물에 섞어 섭취할 때는 참고 꿀떡 삼키면 되고, 생수+매실액에 섞어 먹으니 비린내 안 나고 좋습니다. 효과 보려면 상품설명 잘 보셔야 됩니다. 무조건 공복에 섭취 해야 됩니다. 최소한 식사 후 2시간 지나서 섭취하고(위에서 십이지장->소장으로 음식물 넘어가는데 보통 2~3시갈 걸립니다) 콜라겐 섭취한 뒤에는 40분~1시간 정도 음식물 섭취하면 안 됩니다. (특히 콜라겐 흡수에 방해가 될 수 있으므로 특히 다른 단백질과 함께 드시지 마세요) 다른 음식물 섭취하면 영양소 흡수경쟁에 때문에 효과가 거의 없다고 봐야 되니 잘 지켜서 섭취하면 효과 있습니다.

5. : 사과주스 추천주신분 복받으세요
- 먹은지 일주일짼데요...뭐 아직 효능은 모르겠는데 첫날에 물에 섞은다음에 먹으려고 입가져다댄순간 코를 찌르는 진짜 살면서 한번도 못겪어본 역한 개씹쓰레기냄새 ㅡㅡ 비린정도가 아니예요 진짜 뭐 하수구 악취 정도입니다..... 참고 먹으려고 입에 넣은순간 진짜 토하는줄 알았어요 끝에 잘 안섞인 가루뭉텡이가 들어가는 순간은 목뒤로넘기는데 진짜 안넘어가고 진짜 토할거같고, 냄새 너무 역하고.. 먹고나서 양치했어요 온 입에 냄새 ㅡㅡ 하루종일 역겹고 속 뒤집어져서 죽을뻔했는데요... 사과주스랑 섞으니까 맛이 거의 안나요, 먹을만해요!! 물론 숨참고 쭉 마십니다만 맹물에섞은건 진짜 사람먹을게안돼요 주스랑 섞으면 맛없는 건강주스 정도느낌나서 그나마 먹을만해요 보틀에넣어서 흔들어섞으면 가루도 잘 섞이구요.... 오렌지주스 이런거는 맛(단맛)이 강해서 되려 약맛나서 별로구요 사과주스 추천!!! 이것때문에 상품평써요..... 여러분 절 대 로 물에 섞어서 드시지마세요 하루종일 구역질나요

6. : 글쎄요...
- 다른회사 콜라겐먹엇을때와 마찬가지로 볼살이 올라요. 피부도 좀 조아지구.. 근데 왜때문에 여드름이 나죠? 이것때문에 여드름나는거 확인하느라 좀 걸렷지만 이게 범인인거 확실하네요.. 저는 관절을 위해서 먹는거라 피부는 안조아져도 상관없는데 여드름이 나서 먹기가 조심스럽네요ㅡ.ㅡ

7. : 한국어 상품평 1빠인데 쓸까말까 고민함
- 엄마랑같이 먹으려다가 브랜드 좋은 이미지에 신제품 구매해버림. 영국산 비타민 씨와 히알루닉산 같이 있어서좋아요.. ..제가 나름 비위가 심각해서 생선 냄새만 맡아도 구토질하는데 순간적으로 위가 위내시경볼때처럼 바로 펌프질 반응해요. 어른들계시거나 공적인자리애서 바로 꾸룩~;;;;; 걍 속깊은데서올라와서 소리날정도... 눈믈이나올 정도로 비위가 약합니다...... 이제품 트집잡고싶으신분아니라면 냄새 모르실거고 맛은 조금짜다정도 ... 분석하듯 맡으면 날순있겠지만 저는 생체반응이 안왔습니다 ㅋ 피시로 만들긴했나봐?정도인데 아하하 이건 제가 다른분들 정보를 위해서 짜내서 말하는거고.....비리다안비리다 결론나기전에 벌써녹아 님들 목구멍으로 들어갈꺼에요. 뒷끝맛은 확실히 남기지않아요. 다시재구매 할겁니다. 다른제품먹어서 비교할필요도없을먹을고같아요. 흡수를위해 영국산 퓨어 비타민c까지 있으니깐. 그리고 얼굴이 살찐거같구 피부가 두부살같은느낌? 몰캉하다?촉촉하다 이런느낌첫날엔 무지 들었어요ㅋ 머리도잘자라지만 손톱.....먹은지 몇일만에 체력검사있었는데 맥잡다가 보고기절하는줄알았어요. 야수 발톱 ㅠ 머리도 빨리자라요. 근데 제가워낙 털많은데 털은안두꺼워지네요. 굿

8. : 4주 복용 상세후기(다른분들께 도움됬으면 좋겠어요)
- 맛이 이상하다거나 속이 쓰리다는 평을 많이 봐서 걱정하면서 먹기 시작했어요. 근데 다행히 생선냄새가 나진 않아요 절대 생선비린내는 아닌데 무슨 맛이냐면 가미 안된 단백질 파우더 먹는 맛이에요. 단백질 비린내가 약간 있어요. 하지만 심하지 않습니다. 심하다는 분들 아마 상한게 아닌지 의심해 보세요. 그리고 뜨거운 물에 타면 냄새가 더 납니다. 전 실온에 뒀던 물을 컵에 조금만 부어서(많이 안부어도 잘 풀려요) 가루를 넣고 대충 잘 저어서 호로록 마셔요. 걍 한번에 마시면 냄새고 뭐고 별로 괜찮습니다. 참고로 저희 아빠는 맛있다고 음미하면서 잘 드세요....;; 그리고 처음 며칠은 먹고나면 속이 약간 더부룩한 느낌인데 며칠 지나면 금방 아무렇지 않았습니다. 복용 5일째 피부가 매끄러워 졌습니다. 같이 먹던 가족들도 그렇고 저도 세수할때 얼굴이 매끄럽고 좀 환해진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복용 2주 쯤 되서 손톱이 확실이 반들반들 해 졌어요. 복용 2주~3쯤 되서는 얼굴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그럴 시기가 아닌데 볼살이 좀 올라보였어요 하지만 일시적인지 아닌지는 좀 지켜봐야할거 같아요. 지금 복용 4주쯤 되는데 아직 2,3주째랑 별 차이는 없습니다. 하지만 같이 꾸준히 먹은 동생이랑 저랑 다 예전보다 피부가 덜 건조한건 확실합니다. 히알루론산 때문인지 콜라겐 때문인지 아무튼 예전에 비해 겨울인데도 덜 건조해요. 그리고 피부톤이 좀 밝아보이고 매끈해보이긴 하는데 그렇다고 막 예전에 비해서 많이 다르진 않습니다. 여자분들 피부과에서 물광주사 맞아 보신분 있으시다면 그런 효과랑 비슷해요 저도 몇년전에 물광주사 맞아 본적 있었는데 차라리 그 주사 보다 이거 먹는게 더 나을거 같아요. 하지만 아직까지 잔주름이 없어진다거나 하는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습니다. 단 전 볼살이 없는편인데 얼굴에 쑥 들어간 부분이 좀 완화 되어 보이는 느낌이 있어요. 앞으로 더 꾸준히 먹어볼 생각이고 다른 효과가 나타나면 다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9. : 얼굴에 바르면 진짜 좋습니다
- 피부가 팽팽해지고 흡수도 잘 됩니다. 저녁에 로션에 약간 섞어 바라는데 팩보다 더 좋습니다.

10. : 이거 꾸준히 먹은 이후로 확실히 변한건
- 머리카락이 평소보다 덜 빠진다는거에요. 먹기전에는 진짜 너무 많이빠져서 걱정했었는데, 제 몸은 콜라겐이 잘 받아들여서 다행이네요. 진짜 빠질머리카락만빠지고 빠질필요없거나 빠져서는 안될 머리카락까지 빠지면 진짜 우울해지죠. 머리도 엄청 가려운게 좀 만지기만해도 바닥에 엄청 빠지고 그랬는데 지금 그런거 없습니다. (사람마다 효과는 다르겠지만 제 입장에서는 확실히 그런 효과봄) 음.. 결국 이게 해결해줬네요. 단, 비타민C메가도스 또는 비타민C와 관련된 영양제(레몬or포도씨)랑 함께하면 더욱더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반드시 아침 공복으로 밥먹을때 숟가락 한스푼 가득 입에 넣어 물 마시고, 20~30분후에 밥먹다 바로 비타민C메가도스하면 메가도스 및 콜라겐 흡수가 더욱더 높다고해요. 그리고 저녁먹고나서 자기전 30분~1시간전에 또 밥먹을때 숟가락으로 한가득 퍼서 물과함께~ 머리숱때문에 걱정이라면 저처럼 저렇게 꾸준해야합니다!

11. : 통관금지?
- 저는 7월 중순에 (7월14일) 받아서 먹고 있는데요... 통관되던데? 근데 피쉬콜라겐인데 소콜라겐이 들어있나요?

12. : 좋은것 같아요.
- 엘시스테인이랑 동시에 주문해서 같이 먹고있는데 오늘 5일째.. 마트가서 거울 지나다가 보니 얼굴이 약간 통통해진 느낌이랄까. 그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엊그제부터는 잠자기전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두번 먹고있어요. 다음주부터는 한번 복용으로 줄이려고하는데 효과가 많이 있으면 다시 리뷰남기겠습니다. ---------추가리뷰----------- 생리일이 지나도 생리를 안해서 혹시 여기에 포함된 히알루론산 때문인것 같아 반스푼으로 복용량을 줄이고 같이 먹고있는 엘시스테인도 두알에서 한알로 줄이니 생리가 시작되었습니다. 무엇때문인지는 확실이 모르나 생리끝나면 다시 한스푼씩 복용 예정입니다. 그리고 얼굴에 몇개의 여드름이 크게 나왔었는데 복용량을 줄이니 여드름도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복용후 얼굴이 확실히 탱탱해짐을 느낍니다. 다시 리뷰 남기겠습니다. 이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yes를 눌러주세요.

13. : 좋아여
- 피부가 좋아지는게 느껴짐!! 먹는데 꿀팁이 있다면 한스쿱 떠놓은 다음 물을 한모금 머금고 고개를 뒤로 젖혀서 털어넣음. 그 뒤에 가루가 이 사이나 입 앞부분쪽으로 오지않게 조심하면서 물을 한 번 더 머금은 후에 바로 삼켜줌 이 과정이 없으면 그대로 가루가 목이 걸리면서 뿜을수가 잇음...그 뒤에 이 제품은 물을 많이 마셔줘야되기 때문에 따로 비타민c나 히알루론산과 함께 물 한컵을 벌컥벌컥 들이켜줍니다~~ 처음에 비린맛이 나면서 물이 걸쭉해지고 컵에 달라붙는게 너무 싫어서 터득한 방법 한번에 먹기 힘들면 두세번 걸쳐서 드시면 됨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솔직히? 이 표준의 가격에 인도 표준시 fantastish, 생선 콜라겐을 제공합니다!
- 캘리포니아는 우리에게 완벽한 제품을 수여하기로 결정했다 - 콜라겐 (우리에게 영원한 젊음을 약속하는),하지만 여전히 강세하지, 물고기, 심지어 저렴한 가격,하지만 여전히 비타민 C와 gialuronka 같이 콜라겐 복합체를 만들기위한 우리가 즉시 필요 제공. 아주 유혹을 제공하기 때문에, 뭔가 FIB를 proivzvoditel 가능성이 물론있다. 그들은 훨씬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일본어 물고기는 천문학적 가격에 거래를 kollagentom. 음, 미국에서 물고기 수확에 실패 희망하자. 식사, 맛 전에 공복에, 반 시간 3-6 개월 마셔 거의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냄새. 다이어트가 자발적으로 히알루 론산과 아미노산의 양을 제기 할 경우, 우리는 망각 17letnimi 요정에 갈 수있는 기회가있다. 진지하게, 정말 좋은 콜라겐은, 다음의 감소 참조 (한 화장품 대처있는,하지만 그래서 이렇게)과 씰 피부 turgor. 일반적으로 당신이 samosoverschenstvovaniya의 분야에서 새로운 경우, 안전하게 콜라겐을 선택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에, 당신 때문에 이미 사고있다. 검토가 유용 경우, 예를 클릭합니다. 당신은 간단하고) 나는 기쁘게 생각하고, 세계의 조화 달성

2. : 부풀어 사람들의주의!
- 여성! 이 또는 해당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그녀가 반드시 읽을하지만 나는, 쓰기, 리뷰를 좋아 아니에요. 따라서, 귀하 리뷰의 일부를 읽고,이 콜라겐에 대해 쓰기로했다. 그것은 이전에 Neocell에서 황소를보고, 나쁘지 않습니다. 왜 콜라겐은주의 할 필요가있다. 예, 그는 GILAURONKOY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의 많은 팽창 왜 유일한 이유이다. Gilauronka뿐만 아니라 콜라겐은 몸에 필요한 전부는 아니지만 올바르게 사용하십시오. 내가 Solgar에 의해 gilauronku 계란은 모든 공간 청바지를 작성하고 그의 다리는 지금 폭발하는 느낌을 가지고 있도록 부풀어봤을 때 그건 내 실수였다. 약 얼굴 일반적으로 침묵 ((((. 나는 술을 중단하고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왔다. 그것은 단지했다 나중에 당신이 gilauronku 또는 준비 그것을 포함 먹을 경우, 당신은 깨끗한 물을 1.5 ~ 3 리터를 마실 필요가 있다고 배웠습니다 일! 그런 다음에야, 당신은 gilauronki에서이 부작용이 없습니다. 나는 당신이 모두 아름다운하고 싶습니다. 나는 나의 리뷰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

3. : 콜라겐주의!
- 이제 잘 내 콜라겐의 수신이 매우 유행)) 사람들이 복용하고 "우리의 눈 앞에 젊은,"그들이 잘 기름칠 경첩을 좋아하는 관절은 피부가 그대로 다음 날 아침, 부드럽게 빛나는 이하가된다)) 작업을 시작합니다! 일반적으로, 긍정적 인 날리고! 나는 두 번 톰에서 좋은 리뷰에 굴복! 처음에 나는 황소를했다. 그러나 여기에 내가 그것 때문에 나는 가지 않았다는 사실에, 오전, 그녀는 전문가들이이 주제에 무슨 말을 체크 아웃하기로 결정했다. 여전히 내 피부 콜라겐 수신의 효과를 확인 심각한 독립적 인 연구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생산 시장은 거대하고 성장하고있다. 적어도 난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끔찍한 무슨 일이 특히 심하게 피부 (그게 사실, 더 나은 흡수되어 바다에 의해 영향 때문에 나는이 문제에 참석해야하는 이유;?! 면포가 발생할 수 있음)) 나는 들었다 ( 여드름), 당신이 너무 많이 걸릴 경우. 일일 권장 복용량은 1 큰술 (7g.) 마시는 콜라겐이다. 그러나, 유기체의 특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복용량은. 나는 즉시 부작용의 발생을 위해, 슬프게도, 복용량이 절반으로 감소 변경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D 이상이었다 충분한! 여드름은 큰 고통과 입학 첫 주 후 형성된 거대한 양이. 내가 그들의 같은 풍부한 집중 사춘기의 기간에, 심지어 자신의 젊음에 없었다가))는 귀 뒤에 특히 지역, 그들은 클러스터에 정착있어! 검은 점, 피부 아래에 모래 ... 공포 끔찍한 : 일반적으로, 피부가 막히면! 피부가 될 경우 엄격한 ... 일반적으로, 내가하지의 범주에서, 정보를 찾기 시작하면서 느낌과 함께, 비록 "한 여성이 말했다." 그리고 무슨 일? 이 주제에 설득력 독립적 인 보고서가 없습니다. 광고는 제조업체의보고 - 그래! 이 주제에 어떤 데이터가 존재합니까? 예, 콜라겐이 소화 - 생리적 것으로 알려져있다. 혈액에있는 그것의 가장 순수한 형태는 피부에하지 않고 침투하지 않습니다에 즉,. 콜라겐의 본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의 몸 공급을 위해 -이 저녁 식사를 위해 고기 한 조각과 거의 동일하다. 지금까지 아무도 그 거 야)) 주름을 떠나 특별한 고기가 있다고 말했다! 검토가 당신을 위해 흥미로웠다 경우 "YES"를 클릭하여 저를 감사 할 수 있습니다. 심신 모두 건강!

4. : 효과가 있지만, 모든 사람이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즉시 자신과 그녀의 남편의 전체 과정에 대한이 개 은행을 주문! 응용 프로그램 2 개월 후, 나는 변경 (나는 30이야)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그녀의 남편이 왼쪽으로 두 번째가 마실 수있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43이며,이 그가 말한 : (통증 운동 후 전에) 2. 2 년 전, 그는 힘줄에 수술을하지만, 따끔 거림, 마비 및 기타 불쾌한 감각이 있었다 1. 어깨 부상이 그를 귀찮게 중단 결과적 때마다 저녁, 경험 모두를 tut-! 불편하지, 접수 후 이개월! 술을 계속의 이익을 위해, 나는 생각 나는 다시 주문합니다! 3. 또한, 남편) YES에 요청 이유를 모르겠어요 :) 손톱이 매우 빠르게 콜라겐 성장했다, 그러나 어렵지 않다하다면 넣어

5. : 나의 구원!
- 오, 나의 구원입니다! 임신 동안, 나는 더 (!) 25kg을 얻었다! 출산 후, 그녀는 빠르게 체중 감량을 시작했다. 나에게, 54kg에 반년을 잃을 그것은 정상적인 인간의 얼굴이 아니었다 : 주름, turgor, 건조한 피부를 처지 ... 난 그냥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마사지 업소, 가정 지압 마사지 및 feysbilding, 및 마스크 모든 종류의 허브 혼성의 대조 팩, 매일 아침 마찰 얼음 조각, 그리고 랩, 세척 "보르 조미 ', 그리고 치료는 다른있는 사람에 대한 darsonvalya 전기 마사지를 사용하여 기능 첨부 ... 그리고 오일과 크림은 ... 되살아나 연상하지만, 슬프게도, 얼굴 피부의 원래 상태로 돌아가 할 수 없습니다. 읽기 긍정적 인 리뷰를 가졌, 나는 콜라겐을 주문하고 그것을 후회하지 않았다! 그녀는 물에 희석 식사 전 공복을 한 시간 이상 걸렸다. 2 주 눈 주위에 까마귀의 발을 사라진 후, 조금 나중에 거의 팔자 주름을 사라, 사용 3 개월 후 나는 몰랐다 - 십년 젊은는 (내가 말한입니다). 칭찬은 지금까지 해! IHerb 당신이 무엇을위한 당신의 제품의 완벽한 품질에 대한 감사합니다! PS 나는 끊임없이 홈 운동 자전거에 종사하고 저녁에 식사를하지 않으려 고 노력하고있다. 나는 확실히이 콜라겐을 못해서 사용 3 개월 후 체중, 그리고 유일한 방법은 젊어지게하고 (인대에 유용도)이 감기에 앉아! 놀라운 마스크 효과로 얼굴에 넣어 물에 콜라겐이 품종 및 !!!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하는 경우에 나는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유용하려고! 그것은 당신에게 유용 경우, "예"를 클릭하세요! 사전에 대단히 감사합니다!

6. : 콜라겐 SUPER!
- 우수한 콜라겐, 또 다시 살 것이다. 나는 피부가 퇴색하기 시작했다 34 세입니다. 그러나이 콜라겐은 경이로움을 작동합니다. 나는 4 주 동안 받아들입니다. 피부는 내부에서 빛이 된 수분 가득, 탄력, 탄력이되었다. 아주 좋은 성분! 같은 온도 : 잘 흡수되어 필요한 콜라겐 분말; 때문에 공복에 정제를 복용 -toshnilo, shtrormilo. 나는 (공복이 더 마약을하지 않는 이유로 인해 의사의 권고의 권장 금식으로가 아니라) 오후 또는 저녁을하거나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밤, 때문에 아침에 몸이 팽창 할 수 있습니다! 식사 후 -x 2시간 식사 전이나 후에 1 시간, 음식과 혼합하지 마십시오. 내 관찰에 따르면 물 심하게 (안 맛있는 테이크, 구역질, 그것은 주스, 주스, 물, 주스와 함께 그래서 - 콜라겐을 마시는 경우에 따뜻한 액체 맛있는 달콤한 맛 저어, 하루 동안 마실 물을 많이하려고, 그래서 몸 .. 물이나 주스의 약 2 온스 포화 액체 :. 믹스 1 특종 (약 5.12 그램)을 혼합하여 잘 (실내 온도에 있어야 더 나은 액체를 달성하기 위해 믹스, 추가 6~8온스 (pribl.250ml 총)를 추가합니다. 잘 / 혼합 이겼다.) 오두막 그들은 :. 우유, 계란, 갑각류, 견과류, 땅콩, 밀, 콩, 글루텐, 소금, saharos 또는 효모 P, S의 경우와 혼합하지 콜라겐의 흡수를 방해 할 수 t 그는, 단백질 / 단백질을 포함하는 다른 음식과 함께 찍은 .. 검토는, "예"를 클릭 유용했다!

7. : BOMB! 가격에 생선 콜라겐 소!
- 나는 흰색 항아리에 업데이트에서 보았을 때, 나는 말했다 : "O-BAL-DO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이 폭탄을 출시!". 보통 200 단지 14 달러 그램! 히알루 론산와 함께! "우리의"소 Neocell에서 콜라겐 - $ 12 그리고 물고기 - 모두를위한 $ (14)! 나는 종종 물고기 콜라겐에 대해 질문 있어요,하지만 난 항상 더 높은 소화율에 수행 할 좋은,하지만 너무 고가라고 말했다. 그는 1g의 측면에서 5 배 이상 강세 처리! 그리고 지금 - 생선 콜라겐 황소의 가격 ... 그것은 WOW 그냥. 일반적으로, 거기에 경제적 큰 항아리입니다 - 461g,하지만 난 그게 맛이 무엇을보고, 작은 시작했다. 그래서 뭐?! 아니 비린내 맛거나 냄새. 완전히 중립적 인 맛. 모든 것은 기존의 콜라겐의 문맥, 생선에 대한 모든 사실에 말했다. 콜라겐 - 노화를 방지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 관절, 머리카락, 피부 - 다음은 몸 전체에 대한 혜택! 3개월, 2 회 1 년 과정의 기간입니다. 필요한 경우, 과정 6 개월로 연장 될 수있다. 그리고 아직도 중요한 포인트. 우리는 빈속에 걸릴. 이 30 분 동안 먹기 전에 것을 의미한다. 아니면 식사 후 2시간. 받아 다른 첨가제 콜라겐 유형이 포함되어있는 경우, 리셉션 사이 첨가제는 한 시간 이상이어야한다. 효율성이 콜라겐에 무엇을 추가, 내 블로그 게시물에서 "영원한 젊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가격에 BOMB! 생선 콜라겐 소!" (29 가입일 September. 2015). 그리고 거기 당신이 게시물에 대한 링크 찾을 것 "콜라겐 ON 자주 묻는 질문, 또는 (22)는 가장 자주 미사일 방어 콜라겐의 질문 물었다"와 "아무도 말을 갖지 않는 대한 액션 콜라겐을 강화하는 방법의 또 다른 비밀". 또한 블로그에 콜라겐의 효과를 확인 연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내 블로그 이미 인기있는 건강 보조 식품 체중 감소를위한 보존과 청소년 건강 계획 건강 보조 식품에 대한 다양한 질병 AT 내 제도 (- 모든 가장 중요한 링크가 조심스럽게 상단 게시물을 읽을)이되었다에 또 봐. 그리고 드디어 방법 계정 iHerb를 만들기 위해 지침을 만들었다! 또한 내 블로그 게시물 또는 명 Vkontakte의 상단에 그녀를 찾습니다. 내 페이스 북에 들어가려면, 캡 철수에 내 사진 아래에 내 이름 마리나 - 하이파를 클릭 파란색 연필을 클릭합니다. 또는 구글이나 Yandex 주차에 내 게시물을 검색! 그냥 검색 MARINA 하이파에 전화! ME를 찾아보십시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흥미로웠다 경우, "YES"아래를 클릭하십시오.

8. : 먼저 입에서 사랑의
- 블로그 마리나 하이파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 생선 콜라겐의 새로운 제품에 대한 게시물을 보았다. 그리고 단지 IHERB는 액션의 제공으로 우리를 축복을 받았습니다. 바로, 우리가 시도해야한다고 결정했다. 사실, 이러한 콜라겐과 맛있는 가격. 이전 Neocell 슈퍼 콜라겐 타입 1, 3, 7 온스 (198g)에 의해 받아 들여 그것에 의해 여기되었다. 결과는 얼굴 및 내부이었다. 의심의 여지 방문 새로운 약간의 정보, 갑자기 작동하지 않습니다? 결국, 아니 리뷰. 일반적으로 주문하고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거기에 크리스탈 노란색 패치, 약간 Neocell보다 더 큰,하지만 크게. 병은 측정 숟가락을 갖는다. 제조업체는 1 스푼 (약 5.12 그램)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대시에 완전 특종을 끈다. sheykere.Srazu의 품종은 분말을 추가하고 잘 흔들어 전체에 주스 또는 물을 부어. 대부분의 ono.Nikakih 덩어리, 유착 또는 아무것도 - 분말 음료 쉐이커. 더 sokom.Mne의 옵션처럼 산소 거품을 연상이다. 나는 또한 협곡. 일반적으로, 하나 -vkusno 도움 두. 물 옵션도했습니다. 결과는 감동. 아니 오프 맛, 냄새. 물 중립 맛. 여기 Neocell 물에서 콜라겐은 나에게 영감을. 불편을 수신하면. 제조업체 후 식사 또는 2시간 전에 1 시간 동안 조언으로 우리는 동의합니다. 여기 성분이 우수합니다. 이미 비타민 C와 히알루 론산 60 ㎎을가있다. 진실은 추가 조금 될 수 있습니다. 이전 콜라겐 번째 유형의 히알루 론산을 첨가 200 mg.Esli에 치료 목적 100mg을 예방, 우리는 두 콜라겐 적어도 1 시간과 휴식 시간. 나는 밤에 걸릴 것을 선호합니다. 모든이에, 나는 더 많은 비타민, 오메가, 레시틴, 마그네슘을 마신다. 신체의 요구에 코스 다른 건강 보조 식품을. 콜라겐 코스에서 최소 3 개월. 단지 그것을 복용 시작하고 결과를 확인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나는 순식간에 마법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쓰고 싶어요. 그것은 자신에 길고 힘든 일이다. 결국, 우리는 우리가 자신의 시간을 복원 할 필요가 수년에 걸쳐 몸을 아래로 착용하십시오. 이 수확하는 시간을 때, 그때 긍정적 인 결과가있을 것입니다. 나는 확실히 우리에게 유용한 혁신을 기쁘게이 kollagen.Spasibo IHERB을 추천합니다. 그 결과로 저를 기쁘게하기 때문에 지금은, Neocell 그것을 대체 할 것이다. 이 리뷰의 수백을 기록하기 때문에 이점은 쓰지 않습니다. 나는 간단하게 말할 것이다. 콜라겐은 - 우리의 건강과 청소년이다. 내 다른 리뷰, 당신이 내 리뷰가 도움이되었다 용하 고 수취인을 클릭하여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하십시오 YES 젊은 IHERB와 건강을 유지 !!!!

9. : BOMB! 가격에 생선 콜라겐 소!
- 나는 콜라겐 업데이트에서 보았을 때, 나는 말했다 : "O-BAL-DO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이 폭탄을 출시!". 가격 황소에서 g와 히알루 론산과 피쉬 콜라겐! 나는 종종 물고기 콜라겐에 대해 질문 있어요,하지만 난 항상 더 높은 소화율에 수행 할 좋은,하지만 너무 고가라고 말했다. 그는 1g의 측면에서 5 배 이상 강세 처리! 그리고 지금 - ... 이것은 WOW 바로이 놀라운 가격에 생선 콜라겐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절대적으로 중립 맛이있다. 모든 것은 기존의 콜라겐의 문맥, 생선에 대한 모든 사실에 말했다. 콜라겐 - 노화를 방지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 관절, 머리카락, 피부 - 다음은 몸 전체에 대한 혜택! 3개월, 2 회 1 년 과정의 기간입니다. 필요한 경우, 과정 6 개월로 연장 될 수있다. 그리고 아직도 중요한 포인트. 우리는 빈속에 걸릴. 이 30 분 동안 먹기 전에 것을 의미한다. 아니면 식사 후 2시간. 받아 다른 첨가제 콜라겐 유형이 포함되어있는 경우, 리셉션 사이 첨가제는 한 시간 이상이어야한다. 효율성이 콜라겐에 무엇을 추가, 내 블로그 게시물에서 "영원한 젊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가격에 BOMB! 생선 콜라겐 소!" (29 가입일 September. 2015). 그리고 거기 당신이 게시물에 대한 링크 찾을 것 "콜라겐 ON 자주 묻는 질문, 또는 (22)는 가장 자주 미사일 방어 콜라겐의 질문 물었다"와 "아무도 말을 갖지 않는 대한 액션 콜라겐을 강화하는 방법의 또 다른 비밀". 또한 블로그에 콜라겐의 효과를 확인 연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내 블로그 이미 인기있는 건강 보조 식품 체중 감소를위한 보존과 청소년 건강 계획 건강 보조 식품에 대한 다양한 질병 AT 내 제도 (- 모든 가장 중요한 링크가 조심스럽게 상단 게시물을 읽을)이되었다에 또 봐. 그리고 드디어 방법 계정 iHerb를 만들기 위해 지침을 만들었다! 또한 내 블로그 게시물 또는 명 Vkontakte의 상단에 그녀를 찾습니다. 내 페이스 북에 들어가려면, 캡 철수에 내 사진 아래에 내 이름 마리나 - 하이파를 클릭 파란색 연필을 클릭합니다. 또는 구글이나 Yandex 주차에 내 게시물을 검색! 그냥 검색 MARINA 하이파에 전화! ME를 찾아보십시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흥미로웠다 경우, "YES"아래를 클릭하십시오.

10. : 통관여부..
- 이제품 계속 복용하고 있는데 추가 구매 하려고 하는데 어떤분은 통관이 댄다하고 어떤분은 안댄다 하는데 통관이 대는지 안대는지 정확하게 알고싶어요 16년 8월 이후에 구매하신분 있나요?

11. : 비타민 C와 히알루 론산이 들어간 생선 콜라겐
- 콜라겐은 신체의 결합 조직의 주성분 인 단백질입니다. 콜라겐이 많을수록 강하고 탄력있는 결합 조직이됩니다. 그리고 이것은 건강한 관절, 탄력 있고 탄력있는 피부, 강한 혈관을 의미합니다. 젊은 시체에서는 콜라겐으로 충분하지만 나이가 들면 그 과정이 느려지고 콜라겐은 점점 적게 생성됩니다. 전세계 수백만 명의 여성이 콜라겐 보충제를 복용하여 건강과 젊음을 연장 할 수있는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이들은 가수 분해 된 물고기 콜라겐 펩티드입니다. 히알루 론산과 비타민 C가 혼합 된 저 분자량. 어류 콜라겐은 보습 작용을합니다. 피부 구조를 복원합니다. 피부를 탄탄하고 탄력있게 만든다. 주름을 부드럽게; 리프팅 효과가있다. 모발 막의 구조를 복원합니다. 반환은 머리에 빛난다; 상처와 균열을 치료합니다. 그것은 아주 잘 따뜻한 물에 용해, 물고기의 냄새하지 않습니다.

12. : 화려한 물건!
- 당신이 알고있는 - 당신이 여기 있다면, 콜라겐 찬성의 kopipeystit하지 않습니다! 단지 개인적인 경험! 공복에 매일 밤 수신 3 주 후, 나는 다음과 같은주의 : 고관절 1. 관절 귀찮게하지 않습니다! (나는 34이야 출산 후 상태가 좋지 4 개 관절, 시간에 아픈 시간) 2. 얼굴 피부 - 다음 물론 나는 기절했다 ... 미용사 지금 (gialuronka에서 nosogubku 찔러처럼) 이동하지 않습니다! 모든 건조 사라, 관심에 서는, 피부가 가득 내에서 뒤덮어 보였다. 나는 특히 기쁘다 nosogubkam이다! 3. 머리 빛, 더 이상 상승하지 않습니다! 4. 그리고 이제 단점 - 발톱은 팬티 스타킹을 찢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있다! 나는이 시간을 큰 항아리 다시 주문, 그리고 것입니다! 당신이 도움이된다면, 내가 진드기 넣어! 모든 전체! 모든 비버!

13. : 기적은 피부와 관절을 의미합니다.
- 나는 콜라겐 과목을 4-5 개월간 복용하고, 다시 3 개월간 휴식을 취합니다. 나는 더 좋은 소화 때문에 바다 만 마 십니다. 이 콜라겐은 가격과 품질면에서 최고입니다. 그로부터 한 달 후 결과가 나왔습니다. 처음에 무릎이 아프기 시작하면 머리카락이 극적으로 자라기 시작했고 피부는 모든 곳에서 단단 해졌습니다 (얼굴과 눈꺼풀뿐만 아니라 엉덩이에도). 콜라겐을 좋아하는 것은 이러한 특성 때문입니다. 그것은 물론 작은 물고기의 냄새가 나는데, 마치 물고기를 헹구고 서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쥬스 나 몽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1 시간 동안 식사를하기 전에 또는 2 시간 후에 식사 후에 마셔야합니다. 밤에는 더 좋아요. 그래서 더 편리합니다. 노인 친척이 무릎에 걸렸습니다. 나는이 경험을 통해 콜라겐을 제공하고 1.5 개월을 마시 며 두 캔을 사달라고 부탁하기 시작했다. 고통이 사라져 진통제를 거부하고 그들은 단지 거기에 앉아 있었다. 여기이 콜라겐이 있습니다. 그들 만이 그에게 가격을 올리지 않았다면.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14. : 생선 콜라겐은 그가 누구인지, 그리고 그것을 먹는거야?
- 모든 콜라겐이 무엇인지,로 시작합니다. 콜라겐 - 피부, 힘줄, 연골 및 결합 조직의 신체의 다른 타입의 기준의 일부 단백질 .. 프롤린, 글리신과 라이신 : 단백질 콜라겐 나선은 가장 중요한있는 아미노산의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 아미노산 중 하나는 고유 -는 리신이고, 글리신 및 프롤린가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 체내에서 단백질 식품, 즉, 충분한 흡기) 할 수있는 동안은 일반적으로 인체에 의해 생성되지 않는다. 특히 일반적으로 자연 콜라겐의 역할 및 몸은 무엇입니까. 콜라겐 - 인체의 골격의 일종. 풍선을 상상해보십시오. 처음에 그는 큰 팽창, 탄력 및 내구성.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공은 원래의 모양을 잃고 점차 수축하기 시작, 그리고 마지막으로 말린 살구의 일종되고, 축소. 이와 유사하게, 행동, 그리고 인간의 몸 : 몸에 자신의 젊음의 콜라겐에 적극적으로 생산하고 적극적으로, 우리는 거울, 얼굴 주름없는 얼굴, 부드러운, 심지어 몇 년 안에 모든 것이 변화 할 것이라는 사실을 생각하지 않는다에서 참조하십시오. 공을 수축처럼, 당신의 몸은 점차 콜라겐의 생산을 감소, 탄력을 잃고 시작합니다. 그리고 지금 무엇을, 우리 모두 죽을? , 증오 주름 회의를 연기하고 관절을 강화 그들이 영원히 젊음을 유지하지 않는 경우, 내부의 콜라겐을 수신 한 후 최대에 - 네,하지만 나중에, 그리고 확실하지 않음) 그것에서, 그러나 나이와 함께 싸울 것은 할 수있는 발 뒤꿈치에 온다 연골과 인대. 내가 당신에게 선물 - 물고기 콜라겐 분말 50g 또는 60ml의 관한 이액량 온스에 분말의 하나의 특종을 가지고 : 숟가락을 측정하는 온다, 중간 연삭, 백색 분말 - 즉, 항아리에 보이는 방법입니다. 잠을 충분히 잔다. 점액을 군침 받기))) Razmeshivaem.Razmeshivaetsya 아니라, 미세한 덩어리를 형성하고 sheykera.Ni에게 더 맛, 무색, 무취, 음료의 맛을 전혀 감각을 자극하지 않습니다! 주스에 희석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2 시간에 걸쳐 간단하게 물, 촬영 공복 또는 식후을 할 수있다. 이것은 콜라겐 이미 콜라겐 및 gialuronka의 흡수에 필요한 비타민 C를 가지고; 일반적으로, 좋은 친구에서와 gialuronka 콜라겐. 콜라겐 캡슐 취해진 바람직 분말상의 때문에 빠르게 흡수 될 수있다. 수신 내부의 콜라겐에서 무엇을 기대 하는가? ))) 거울의 변화를보기 당신이 내 검토 버튼을 "예"를 클릭하면, 유용하고, 너무 행복으로 밝혀졌다 경우 나는 기쁠 것이다. 모든 비버!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콜라겐 #아이허브피쉬콜라겐 #인대회복 #아이허브관절영양제 #손톱영양제 #인대회복 #관절회복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