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콜라겐추천 Great Lakes Gelatin Co. 콜라겐 하이드롤리스테이트 콜라겐 관절 케어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Great Lakes Gelatin Co., 콜라겐 하이드롤리스테이트, 콜라겐 관절 케어, 16 oz (454 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Great Lakes Gelatin Co., 콜라겐 하이드롤리스테이트, 콜라겐 관절 케어, 16 oz (454 g)


제품 가격:₩29,47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콜라겐 관절 케어
  • 무첨가 순수 단백질
  • 코셔 콜라겐
  • 방목과 목초 사육
  • 콜라겐 식이요법 보충제
  • 뜨겁거나 차가운 액체 용해성
  • USP/NF 컴플리언트
  • 글루텐 없음
  • MSG 무첨가
  • 비-GMO
  • 코셔 파르브 인증
  • 케토 인증
  • 팔레오 친화 인증
  • 글리포스테이트 무함유 인증
  • 100% 천연

콜라겐 하이드롤리스테이트

가수분해된 콜라겐 펩타이드는 뼈와 피부 그리고 연골조직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동일한 종류의 콜라겐 펩타이드입니다. 이것은 90% 이상의 단백질을 포함한 바이오틱 제품이며 신체에 의해 쉽게 동화됩니다.

이 포뮬러에 포함된 빠르게 흡수되는 뛰어난 아미노산 그룹은 수많은 신진대사의 경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가수분해된 콜라겐 펩타이드는 소화기관에 빠르게 흡수 되는 낮은 분자 무게의 단백질을 공급하여 신체의 신진대사 안정화를 돕습니다.

뼈, 힘줄, 인대, 연골 조직, 피부, 머리카락, 그리고 손 발톱과 같은 연결 조직을 재생을 지원하는 신체의 자연적인 능력은 20대 중반 이후에 감소하게 됩니다. 콜라겐은 세포의 기능을 지원하는 연결 조직을 구성하기 위해 신체에 의해 사용되는 글리신, 리신, 프롤린과 같은 중요한 아미노산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콜라겐 하이드롤리스테이트는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도록 가수분해 되어 있어 응고되지 않습니다. 콜라겐은 질소의 균형에 중요하며 노화와 관련된 연골 조직 손상과 콜라겐 손실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추가 정보
1 회 분량 : 12 g (약 2 둥근 Tbsp)
컨테이너 당 봉사 : 약 38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43
나트륨 36 mg 2 %
단백질 11 g
콜라겐 가수 분해물 12 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일반 분석
단백질 > 90 %
0
점도 mPa.s 5.5 - 7.5
pH 5.0 - 6.5
수분 <10 %
금연 건강 증진 협회 <2 %
나트륨 > 300 mg / 100 g
탄수화물 0 %
지방 0 %
온스 당 칼로리 103.0
분자 무게 <5000
전형적인 아미노산 함량
(%) (mg)
알라닌 8.4 1008
아르기닌 7.7 924
아스파라긴산 4.5 540
시스틴 0.1 11
글루탐산 10 1200
글리신 23.2 2784
히스티딘 0.9 108
하이드 록시 프롤린 1.5 180
하이드 록시 리신 12.3 1476 년
이소류신 1.2 144
류신 2.6 312
라이신 3.3 396
메티오닌 0.9 108
페닐알라닌 1.6 192
프롤린 13.7 1644 년
세린 3.4 408
쓰 레오 닌 1.9 228
트립토판 0 0
티로신 0.6 72
발린 2.2 264
1 회 섭취량 (12 g) 100 12000

제품 사용법

권장 사용량: 하루에 두번 2 둥근 테이블스푼 (12 g)을 섭취하세요.

권장 사용: 그레이트 레이크 젤라틴으로부터 가수분해된 콜라겐은 커피, 차, 주스, 또는 스무디와 같은 좋아하는 음료에 쉽게 녹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100 % 가수 분해 콜라겐 파우더 (소 가죽).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다른 콜라겐파우더보다 이게 더 좋음
- 피부 좋아졌단 소리도 듣고 손톱도 안부러집니다 물고기 콜라겐파우더 먹고 여드름 왕창 올라왔는데 이건 안그럽니다

2. : 강아지 슬개골탈구
- 슬개골 탈구 있는 강아지 아침 저녁으로 작은 티스푼으로 먹이고 있어요 약간 시큼한 고기 냄새 나는데 잘먹고 다른 영양제 영향도 있겠지만 다리 저는 것이 한결 좋아졌어요 강아지만 먹다보니 양이 너무 많아서 언제 다 먹을지모르겠네요

3. : 효과있대요
- 엄마가 드시는데 효과있다고 사달라시네요보스웰리아랑 드시는데 제생각엔 보스월리아 효과인것 같은데 이게 효과있다고 하셔서 두가지는 떨어트리지 않을려고요

4. : 위 안 좋은 사람에게 적당! / 비오틴과 같이 먹으니까 머리카락이 새로 난다!
- 위가 안 좋아서 베스트 콜라겐 제품 먹다가 위궤양 걸렸음. 콜라겐이 흡수되려면 비타민C가 필수인데, 비타민C에 산이 있어 위장병에 치명적임. 더구나 빈속에 먹어야 효과가 있는데 빈속에 산 집어 넣으면 콜라겐이 문제가 아니라 위가 망가짐 그런 이유로 콜라겐 포기하다 분자구조 상 비타민 없이도 흡수된다고해서 샀음. 아직 드라마틱한 효과는 모르겠지만, 피부가 아니라 탈모 떄문에 먹는 건데, 머리카락이 새로 나기는 함. 앞에 잔머리 삐죽삐죽 말 잘 안 듣는 것 보임. 단 앞 머리 나는 속도가 말 그대로 드라마틱하진 않지만 눈에 보일 정도는 남 결론. 나의 경우는 비오틴 복용 시 머리 빠지는 증상만 완화시켜주고, 머리는 새로 나지 않음. 그러니까 점진적으로 머리 숱이 줄었음. 이에 안 되겠어서 콜라겐 복용했는데, ㅎㅎ 머리카락이 나기 시작함. 고로 사람마다 탈모 원인이 다른 만큼 자신에게 맞는 조합을 찾아야 함. 나의 경우 방송일을 하는지라 밤에 늦게 자서 호르몬 문제로 탈모현상 나타남. 이에 비오틴만으로는 부족해서 콜라겐 함께 먹으면서 머리 숱이 이전처럼 되길 기다리고 있음. 도움되셨길요~!

5. : 2개째 구매입니다
- 콜라겐 파우더는 처음 먹어보는거라 다른 제품과 비교할 순 없지만ㅎ 애초 구입계기는 사고로 인한 무릎 슬개골 골절때문에 후유증이 좀 있어서 한쪽 무릎관절도 아픈데다, 요즘 간만에 대폭 체중감량중이라 피부 생각해서 구입한건데요. 요즘 이런 이유로 건강에 관심이 많아져서 이런저런 책 읽다보니 leaky gut syndrome(장누수 증후군)이 요즘 건강쪽 화두가 되는 것 중 하나인 거 같은데. 그 관점에서 글루텐프리 식품들도 늘어나고, 장내 균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려고 프로바이오틱도 강조하고. 쨌든 읽는 책마다 장누수증후군 관련 증상을 개선하기 위해서 콜라겐을 별도로 섭취할 걸 권장하더라구요;; 장 내벽을 치밀하게 유지보수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의도한 건 아니지만 이래저래 제 목적에 맞는거 같아서 현재 2개째 구입들어간 상태임. 기존에 먹던 훼이 파우더에 섞어 섭취단백질의 일정 비율을 이걸로 대체하는 식으로 먹고 있는중인데, 이게 가수분해된 거라 그런지 더 소화흡수가 빠른거 같은 느낌이예요 (=훼이 100% 상태일때보다 좀 더 빠르게 배고파짐ㅋㅋ) 그리고 입자가 정말 곱고 공기 중 습기 흡수 능력이 엄청나단 느낌이라.. 요즘같은 시절엔 가급적 구입 후에 바로 밀폐용기에 옮겨서 쓰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6. : 두번째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 사실 콜라겐은 여러가지 먹고는 있는데 딱히 효과는 모르겠어요 그렇다고 효과 없는것도 모르겠고 그냥 단백질파우더랑 섞어서 아침마다 먹고있어요 떨어지지않도록 섭취는 하고있어요

7. : 콜라겐은 필수~
- 글로벌 기업인데 번역기대신 직접 번역하시는게 어떨까요.. 둥근 티스푼이라뇨;;; 대충 2티스푼 정도 먹으라는거잖아요..ㅠㅠ

8. : 늘 근육통 관절통을 가진 남편.
- 남편이 웨이트 트레이닝을 많이해서 늘 근육통 관절통이 있어요. 이제 먹기시작했지만 단백질 파우더에 두스푼씩 추가해서 계속 꾸준히 먹어보려해요. 약이 아니고 보조식품이니 도움이 되겠지요 :-) 배송빨라서 좋았습니다.

9. : 통by통이 심함
- 두통째 먹고 있습니다. 처음엔 프리마(?) 분유(?) 같은 맛이라 은근 먹을만 했는데 이번 두번째 통은 비리고 토나오는 맛이라 참으며 넘기고 있어요ㅠㅠ 통 바이 통 맛 차이가 심한 것 같습니다. 돈피 젤라틴과 함께 먹으면 더 효과적입니다..

10. : 제데로 효과봤어요
- 갱년기를 겪어면서 다리 무릎이 많이 안좋아져 무겁고 앉고 일어서기도 힘들었었는데 이 상품 복용후 그 상태에서 완전탈퇴까진 아니지만 일상생활에서 빨리 걷기까지 수월하게 도와준 아주 고마운상품이네요 다리 안좋으신 분들 적극 추천합니다 별 하나 뺀건 하루 2번 용량대로 섭취하니 헤퍼요 금방 한 통 다 먹는것같아서 ㅋ

11. : 아직 모르겠어요
- 피부가 좋아지는지 머리결이 좋아지는지는 아직 모르겠네요

12. : 냄새를 견디는자 피부를 얻는다..
- 지쟈스... 냄새 어쩔꺼야... ㅠㅠ 평소에 캘리포니아 골드껄로 먹다가, 재고가 없길래 주문해봤거든요... 이거.. 근데 냄새 ㅠㅠ 너무 심하게 역하네요...

13. : 만족
- 역한 냄새 없어요

14. : 괜찮아용
- 괜탆아용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가수 분해 콜라겐.
- 대호 젤라틴 공동은 - 현재 동물의 순수 젤라틴 / 콜라겐의 제조 업체로 간주. 이 특정 제품을 구입을위한 팁 많은 질병 포럼의 치료에 - 그게 내가 그를 발견 방법입니다. 이 제품은 잔디, 목초지와 아르헨티나와 브라질의 초원을 먹은 동물에서 이루어집니다. 그것은 중금속을 포함하지 프로듀서와 독립적 인 실험실 테스트 중입니다. 글루탐산 나트륨 매우 낮은 수준 - 즉 글루타민산 나트륨 함량은 수신 젤라틴 / 치료 목적으로 콜라겐을 많이합니다. 제조업체의 사이트에서 다른 아미노산과 재료에 비해 글루타민산 나트륨의 부족한 양을 보여주는 상세한 테이블입니다. 그것은 추위와 뜨거운 액체에 완전히 용해 분말, - 그것은 아침 커피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스 - 맛은 변경되지 않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수프 수 있고, 시리얼, 파이입니다. 매우 편리 가져 가라. 놀랍게도, 피부, 손톱 및 모발에 미치는 영향. 두 주에 띄는 결과가 될 것입니다. 산 콜라겐 아미노 덕분에, 주름 감소, 피부 탄력 개선, 뼈를 강화한다. 손톱은 빠르게 성장하고, 강하다. 헤어 강한 성장에 의해 구동 자신의 손실에 의해 방해 광택을 얻을. 콜라겐은 상처 치유를 촉진, 몸 전체에 혈액 순환을 향상시킵니다. 그것은 강도 치아, 잇몸, 눈, 혈관을 지원합니다. 또한 뼈 건강과 관절을 지원하는 우수한 보충이다. 나는 동일한 제조업체에서 젤라틴의 리뷰가있는 페이지에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관심 바랍니다.

2. : 프리미엄!
- 이 제품은 단순히 관절염, 관절통, 관절염에 가장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심지어 내 반월 상 연골 파열이 덜 중요한 것, 내 무릎 통증을 제거에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대호 젤라틴 (주)의 연락처 중 하나를 구입하기 전에 이메일을 보내, 그들은 친절하게 다시 자신의 제품을 포함하는 여러 조사 연구를 보냈다. 멋진 의상 서비스! 연구 조사에 대한보고를 구입할 계획 다른 사람들을 격려, 꽤 훌륭하다. 나는 정기적으로 하루에 4 작은 술, 이른 저녁에 일 아침에 투여 한을 권장 복용량보다 실제로 더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일부는 취침 시간에 가까운 촬영 때 잠을 무능력을보고 있기 때문에 하나가 그것을 이른 오후 소요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활력과 체력도 증가 보인다. 나는 매우 감동!

3. : "고무"인대를 원합니까?
- 나는 미국의 날과 "개 장미"에 추가했다. (나는 밤에 보온병 장미 빛을 맺었다.) (내 의견으로는 밤에 더 좋다). 인대는 3 개월 동안 아팠던 관절에 대해 3 일간 섭취 후 잊어 버렸습니다. 하지만 !!! 나에게 은행은 2 주 동안 끝났다! !!!! 나는 단지 그것을 숟가락으로 마 십니다 !!!!! 나는 리뷰에 추가한다 : 머리는 복용 2 주 후에 붓기 위해 멈췄다. 피부가 건조하지 않고 껍질도 벗겨지지 않는다는 사실 만 주목했습니다. 맛은 약간의 우유 가루와 닮았으며, 약간 단맛이 났고, 취하게되었습니다. 심지어 따뜻한 물로도 좋습니다 !! 그것은 즉시 덩어리없이 녹입니다 !! 나는 두 번째 항아리를 주문했다 !!

4. : 우수한 제품입니다.
- 나는 영어를 사용하는 고객이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나는 무릎 (무릎 관절 활액의 위반), 팔꿈치 통증, 약한 손톱에 문제가 있습니다. 십이일 테스트하는 동안. 잠은 음식이나 액체의 유리 분말의 티스푼을 더버기. 나는 하루에 2 번을 마신다. 나는 냄새가없는, 음료의 맛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단순히 음식에 추가 할 수있는 매우 편리합니다. 일주일 후에 나는 더 이상 걱정이 없습니다 내 팔꿈치에 통증이, 손톱이 훨씬 강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단지 버스트 어떤 시점에서, 이전에 성장하지 수 있고 우리는 모든 뿌리를 차단했다.) 무릎이 너무 일찍 아직 말을하지만, 통증이 덜하고 더 나은 굴곡성이되었다 . 제품을 테스트하는 것은 필요로하지만 가장 흥미로운 내 고양이 관련된 것이다. 그녀는 계속해서 울에 올라있다. 어디 우리의 사랑을 공급 음식, 그냥 제품을 붓는다. 나는 우리의 까다로운 poroshek가 있는지 궁금 해서요. 고양이는 큰 기쁨과 함께 먹는! 나에게는 좋은 지표입니다. 처음으로 그것은 쉽게 다림질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손으로 머리를 씻어 화장실에 실행합니다. 확실히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다시 주문 할 때해야합니다. 행운을 빌어 요!

5. : 다섯!
- 나는 오래 동안 젤리를 먹는다.)) 관절 때문에 ... 통증, 염좌, 스트레칭 ... 그리고 프레드니솔론에게 "고맙다". 나는이 호르몬을 수년 동안 다량 섭취해야한다 (나는 심각한 중증 근무력증이있다). 그러나 홀로 쓰는 몸을 지탱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는 특별한 약을 찾아야했다. 그리고 모든 것이 저에게 어울리지 않습니다. 호흡 문제가 시작됩니다. 그러나이 콜라겐은 단지 슈퍼입니다. 나는 어떤 부정적인 현상도없고 이것은 이미 많이 말합니다. 또한, 나는 엉덩이 교체 후 반년 동안 절뚝 거리며 갔다. 반 달 동안이 가루를 마셨지 만, 어떻게 든 눈에 띄지 않는 파행이 발생했습니다. 나의 소비 방식 : 아침에 아침에 나는 15 그램의 우유와 함께 쉐이커에 섞는다. 유장 단백질 및이 약물의 스푼. 그리고 나는 사과를 먹는다)) 그리고 그것은 완벽하게 밝혀졌다.

6. : MARINA HAIF, 가장 인기있는 IHERB 블로거와 2000 대중적 목소리로 목숨을 잃은 NEOCELL 콜라겐을위한 가장 인기있는 CALLAGES REVIEW의 리뷰
- 제 이름은 마리나 하이파입니다. 몇 년 전 필자는 미국에서 콜라겐 1 번 콜라겐 인 콜라겐 인 Neocell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았던 리뷰를 썼다. 콜라겐 첨가에 관한 러시아어 인터넷의 거의 모든 정보는 피드백과 게시물의 해석과 해석입니다. ⠀⠀⠀⠀⠀⠀⠀⠀⠀⠀⠀⠀⠀⠀⠀⠀⠀⠀⠀⠀⠀⠀⠀⠀⠀⠀⠀⠀⠀⠀⠀⠀⠀⠀⠀⠀⠀⠀⠀⠀⠀⠀⠀⠀⠀⠀⠀⠀⠀⠀ ⠀⠀⠀⠀⠀⠀⠀⠀⠀⠀⠀⠀⠀⠀⠀⠀⠀⠀⠀⠀⠀⠀⠀⠀⠀⠀⠀⠀⠀⠀⠀⠀⠀⠀⠀⠀⠀⠀⠀⠀⠀⠀⠀⠀⠀⠀⠀⠀⠀⠀ ⠀⠀⠀⠀⠀⠀⠀⠀⠀⠀⠀⠀⠀⠀⠀⠀⠀⠀⠀⠀⠀⠀⠀⠀⠀⠀⠀⠀⠀⠀⠀⠀⠀⠀⠀⠀⠀⠀⠀⠀⠀⠀⠀⠀⠀⠀⠀⠀⠀⠀ ⠀⠀⠀⠀⠀⠀⠀⠀⠀⠀⠀⠀⠀⠀⠀⠀⠀⠀⠀⠀⠀⠀⠀⠀⠀⠀⠀⠀⠀⠀⠀⠀⠀⠀⠀⠀⠀⠀⠀⠀⠀⠀⠀⠀⠀⠀⠀⠀⠀⠀ ⠀⠀⠀⠀⠀⠀⠀⠀⠀⠀⠀⠀⠀⠀⠀⠀⠀⠀⠀⠀⠀⠀⠀⠀⠀⠀⠀⠀⠀⠀⠀⠀⠀⠀⠀⠀⠀⠀⠀⠀⠀⠀⠀⠀⠀⠀⠀⠀⠀⠀ ⠀⠀⠀⠀⠀⠀⠀⠀⠀⠀⠀⠀⠀⠀⠀⠀⠀⠀⠀⠀⠀⠀⠀⠀⠀⠀⠀⠀⠀⠀⠀⠀⠀⠀⠀⠀⠀⠀⠀⠀⠀⠀⠀⠀⠀⠀⠀⠀⠀⠀ ⠀⠀⠀⠀⠀⠀⠀⠀⠀⠀⠀⠀⠀⠀⠀⠀⠀⠀⠀⠀⠀⠀⠀⠀⠀⠀⠀⠀⠀⠀⠀⠀⠀ ⠀⠀⠀⠀⠀⠀⠀⠀⠀⠀⠀⠀⠀⠀⠀⠀⠀⠀⠀⠀⠀⠀⠀⠀⠀⠀⠀⠀⠀⠀⠀⠀⠀⠀⠀⠀⠀⠀⠀⠀⠀⠀⠀⠀⠀⠀⠀⠀⠀⠀ ⠀⠀⠀⠀⠀⠀⠀⠀⠀⠀⠀⠀⠀⠀⠀⠀⠀⠀⠀⠀⠀⠀⠀⠀⠀⠀⠀⠀⠀⠀⠀⠀⠀⠀⠀⠀⠀⠀⠀⠀⠀⠀⠀⠀⠀⠀⠀⠀⠀⠀ ⠀⠀⠀⠀⠀⠀⠀⠀⠀⠀⠀⠀⠀⠀⠀⠀⠀⠀⠀⠀⠀⠀⠀⠀⠀⠀⠀⠀⠀⠀⠀⠀⠀⠀⠀⠀⠀⠀⠀⠀⠀⠀⠀⠀⠀⠀⠀⠀⠀⠀ ⠀⠀⠀⠀⠀⠀⠀⠀⠀⠀⠀⠀⠀⠀⠀⠀⠀⠀⠀⠀⠀⠀⠀⠀⠀⠀⠀⠀⠀⠀⠀⠀⠀⠀⠀⠀⠀⠀⠀⠀⠀⠀⠀⠀⠀⠀⠀⠀⠀⠀ ⠀⠀⠀⠀⠀⠀⠀⠀⠀⠀⠀ 최근에 가장 인기있는 리뷰가 iHerb의 제품에서 삭제 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콜라겐을 재판매하는 온라인 상점은 5 배 더 비싸고, 내 텍스트를 훔쳐서 상품을 설명하며, 원주민 인 iHerb는 1.5 ~ 2000 표를 모은 나의 인기 리뷰를 삭제합니다! 나는 이것이 일종의 오해라고 생각한다. 기술 부서와 함께이 문제의 원인을 알았지 만, 지금은 - 당신이 나와 내 블로그를 찾지 못해서 새로운 리뷰를 작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필자는 모든 블로거가 방해받지 않는 새로운 투표 시스템을 내장했기 때문에 1 년 넘게 리뷰를 작성하지는 않았지만 지금은 그렇게 할 것입니다. ⠀⠀⠀⠀⠀⠀⠀⠀⠀⠀⠀⠀⠀⠀⠀⠀⠀⠀⠀⠀⠀⠀⠀⠀⠀⠀⠀⠀⠀⠀⠀⠀⠀⠀⠀⠀⠀⠀⠀⠀⠀⠀⠀⠀⠀⠀⠀⠀⠀⠀ ⠀⠀⠀⠀⠀⠀⠀⠀⠀⠀⠀⠀⠀⠀⠀⠀⠀⠀⠀⠀⠀⠀⠀⠀⠀⠀⠀⠀⠀⠀⠀⠀⠀⠀⠀⠀⠀⠀⠀⠀⠀⠀⠀⠀⠀⠀⠀⠀⠀⠀ ⠀⠀⠀⠀⠀⠀⠀⠀⠀⠀⠀⠀⠀⠀⠀⠀⠀⠀⠀⠀⠀⠀⠀⠀⠀⠀⠀⠀⠀⠀⠀⠀⠀⠀⠀⠀⠀⠀⠀⠀⠀⠀⠀⠀⠀⠀⠀⠀⠀⠀ ⠀⠀⠀⠀⠀⠀⠀⠀⠀⠀⠀⠀⠀⠀⠀⠀⠀⠀⠀⠀⠀⠀⠀⠀⠀⠀⠀⠀⠀⠀⠀⠀⠀⠀⠀⠀⠀⠀⠀⠀⠀⠀⠀⠀⠀⠀⠀⠀⠀⠀ ⠀⠀⠀⠀⠀⠀⠀⠀⠀⠀⠀⠀⠀⠀⠀⠀⠀⠀⠀⠀⠀⠀⠀⠀⠀⠀⠀⠀⠀⠀⠀⠀⠀⠀⠀⠀⠀⠀⠀⠀⠀⠀⠀⠀⠀⠀⠀⠀⠀⠀ ⠀⠀⠀⠀⠀⠀⠀⠀⠀⠀⠀⠀⠀⠀⠀⠀⠀⠀⠀⠀⠀⠀⠀⠀⠀⠀⠀⠀⠀⠀⠀⠀⠀⠀⠀⠀⠀⠀⠀⠀⠀⠀⠀⠀⠀⠀⠀⠀⠀⠀ ⠀⠀⠀⠀⠀⠀⠀⠀⠀⠀⠀⠀⠀⠀⠀⠀⠀⠀⠀⠀⠀⠀⠀⠀⠀⠀⠀⠀⠀⠀⠀⠀⠀ ⠀⠀⠀⠀⠀⠀⠀⠀⠀⠀⠀⠀⠀⠀⠀⠀⠀⠀⠀⠀⠀⠀⠀⠀⠀⠀⠀⠀⠀⠀⠀⠀⠀⠀⠀⠀⠀⠀⠀⠀⠀⠀⠀⠀⠀⠀⠀⠀⠀⠀ ⠀⠀⠀⠀⠀⠀⠀⠀⠀⠀⠀⠀⠀⠀⠀⠀⠀⠀⠀⠀⠀⠀⠀⠀⠀⠀⠀⠀⠀⠀⠀⠀⠀⠀⠀⠀⠀⠀⠀⠀⠀⠀⠀⠀⠀⠀⠀⠀⠀⠀ ⠀⠀⠀⠀⠀⠀⠀⠀⠀⠀⠀⠀⠀⠀⠀⠀⠀⠀⠀⠀⠀⠀⠀⠀⠀⠀⠀⠀⠀⠀⠀⠀⠀⠀⠀⠀⠀⠀⠀⠀⠀⠀⠀⠀⠀⠀⠀⠀⠀⠀ ⠀⠀⠀⠀⠀⠀⠀⠀⠀⠀⠀⠀⠀⠀⠀⠀⠀⠀⠀⠀⠀⠀⠀⠀⠀⠀⠀⠀⠀⠀⠀⠀⠀⠀⠀⠀⠀⠀⠀⠀⠀⠀⠀⠀⠀⠀⠀⠀⠀⠀ ⠀⠀⠀⠀⠀⠀⠀⠀⠀⠀⠀⠀ 그럼이 콜라겐에 대해서. 좋은 경제적 선택. 그것의 성질면에서 콜라겐 Neocell과 같은 콜라겐입니다. 이름에 표시된 바와 같이 관절뿐만 아니라 전체 유기체 (피부, 모발, 손발톱)를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서 우리는 Neocell에서와 같이 하루 2 회 2 큰 스푼 (12 g)을 섭취하고 6.6 g을 섭취하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 두 옵션 모두 허용됩니다. 보다 경제적 인 리셉션이 필요한 경우 더 적은 복용량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관절에 문제가있는 경우 1 일 약 10 그램을 권장합니다. 이 용량은 임상 적 및 경제적 타당성의 관점에서 최적으로 고려된다. 그러나 금융이 허용하는 경우이 제조업체의 권장 사항을 따를 수 있습니다. 이 제조업체는이 문제에 집중하지는 않지만 공복시 콜라겐을 복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 ⠀⠀⠀⠀⠀⠀⠀⠀⠀⠀⠀⠀⠀⠀⠀⠀⠀⠀⠀⠀⠀⠀⠀⠀⠀⠀⠀⠀⠀⠀⠀⠀⠀⠀⠀⠀⠀⠀⠀⠀⠀⠀⠀⠀⠀⠀⠀⠀⠀⠀ ⠀⠀⠀⠀⠀⠀⠀⠀⠀⠀⠀⠀⠀⠀⠀⠀⠀⠀⠀⠀⠀⠀⠀⠀⠀⠀⠀⠀⠀⠀⠀⠀⠀⠀⠀⠀⠀⠀⠀⠀⠀⠀⠀⠀⠀⠀⠀⠀⠀⠀ ⠀⠀⠀⠀⠀⠀⠀⠀⠀⠀⠀⠀⠀⠀⠀⠀⠀⠀⠀⠀⠀⠀⠀⠀⠀⠀⠀⠀⠀⠀⠀⠀⠀⠀⠀⠀⠀⠀⠀⠀⠀⠀⠀⠀⠀⠀⠀⠀⠀⠀ ⠀⠀⠀⠀⠀⠀⠀⠀⠀⠀⠀⠀⠀⠀⠀⠀⠀⠀⠀⠀⠀⠀⠀⠀⠀⠀⠀⠀⠀⠀⠀⠀⠀⠀⠀⠀⠀⠀⠀⠀⠀⠀⠀⠀⠀⠀⠀⠀⠀⠀ ⠀⠀⠀⠀⠀⠀⠀⠀⠀⠀⠀⠀⠀⠀⠀⠀⠀⠀⠀⠀⠀⠀⠀⠀⠀⠀⠀⠀⠀⠀⠀⠀⠀ ⠀⠀⠀⠀⠀⠀⠀⠀⠀⠀⠀⠀⠀⠀⠀⠀⠀⠀⠀⠀⠀⠀⠀⠀⠀⠀⠀⠀⠀⠀⠀⠀⠀⠀⠀⠀⠀⠀⠀⠀⠀⠀⠀⠀⠀⠀⠀⠀⠀⠀ ⠀⠀⠀⠀⠀⠀⠀⠀⠀⠀⠀⠀⠀⠀⠀⠀⠀⠀⠀⠀⠀⠀⠀⠀⠀⠀⠀⠀⠀⠀⠀⠀⠀⠀⠀⠀⠀⠀⠀⠀⠀⠀⠀⠀⠀⠀⠀⠀⠀⠀ ⠀⠀⠀⠀⠀⠀⠀⠀⠀⠀⠀⠀⠀⠀⠀⠀⠀⠀⠀⠀⠀⠀⠀⠀⠀⠀⠀⠀⠀⠀⠀⠀⠀⠀⠀⠀⠀⠀⠀⠀⠀⠀⠀⠀⠀⠀⠀⠀⠀⠀ ⠀⠀⠀⠀⠀⠀⠀⠀⠀⠀⠀⠀⠀⠀⠀⠀⠀⠀⠀⠀⠀⠀⠀⠀⠀⠀⠀⠀⠀⠀⠀⠀⠀⠀⠀⠀⠀⠀⠀⠀⠀⠀⠀⠀⠀⠀⠀⠀⠀⠀ ⠀⠀⠀⠀⠀⠀⠀⠀⠀⠀⠀⠀ 일반적으로 콜라겐은 항상 가장 인기있는 약물이었으며 이로 인해 가장 많은 관심과 의문이 생겼습니다. 이 점에 관해, 나는 한 번 "COLLAGEN에 대한 FAQ"또는 "COLLAGEN에 관한 가장 자주 묻는 질문들"이라는 글을 썼다. 이 이름을 복사하여 Google 또는 Yandex로 가져 오십시오. 그래서 당신은이 게시물과 내 블로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내 블로그는 "영원한 젊음"이라고하며, 이것은 iHerb에 관한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입니다. 또한 나의 megapopular blog에서 - 합동을위한 합동의 계획, 다른 질병을위한 기장의 계획, 건강에 관하여 포스트, 스포츠 영양 및 건강한 생활 양식과 연결된 모두. 그리고 내 사진이 있습니다. ⠀⠀⠀⠀⠀⠀⠀⠀⠀⠀⠀⠀⠀⠀⠀⠀⠀⠀⠀⠀⠀⠀⠀⠀⠀⠀⠀⠀⠀⠀⠀⠀⠀⠀⠀⠀⠀⠀⠀⠀⠀⠀⠀⠀⠀⠀⠀⠀⠀⠀ ⠀⠀⠀⠀⠀⠀⠀⠀⠀⠀⠀⠀⠀⠀⠀⠀⠀⠀⠀⠀⠀⠀⠀⠀⠀⠀⠀⠀⠀⠀⠀⠀⠀⠀⠀⠀⠀⠀⠀⠀⠀⠀⠀⠀⠀⠀⠀⠀⠀⠀ ⠀⠀⠀⠀⠀⠀⠀⠀⠀⠀⠀⠀⠀⠀⠀⠀⠀⠀⠀⠀⠀⠀⠀⠀⠀⠀⠀⠀⠀⠀⠀⠀⠀⠀⠀⠀⠀⠀⠀⠀⠀⠀⠀⠀⠀⠀⠀⠀⠀⠀ ⠀⠀⠀⠀⠀⠀⠀⠀⠀⠀⠀⠀⠀⠀⠀⠀⠀⠀⠀⠀⠀⠀⠀⠀⠀⠀⠀⠀⠀⠀⠀⠀⠀⠀⠀⠀⠀⠀⠀⠀⠀⠀⠀⠀⠀⠀⠀⠀⠀⠀ ⠀⠀⠀⠀⠀⠀⠀⠀⠀⠀⠀⠀⠀⠀⠀⠀⠀⠀⠀⠀⠀⠀⠀⠀⠀⠀⠀⠀⠀⠀⠀⠀⠀⠀⠀⠀⠀⠀⠀⠀⠀⠀⠀⠀⠀⠀⠀⠀⠀⠀ ⠀⠀⠀⠀⠀⠀⠀⠀⠀⠀⠀⠀⠀⠀⠀⠀⠀⠀⠀⠀⠀⠀⠀⠀⠀⠀⠀⠀⠀⠀⠀⠀⠀⠀⠀⠀⠀⠀⠀⠀⠀⠀⠀⠀⠀⠀⠀⠀⠀⠀ ⠀⠀⠀⠀⠀⠀⠀⠀⠀⠀⠀⠀⠀⠀⠀⠀⠀⠀⠀⠀⠀⠀⠀⠀⠀⠀⠀⠀⠀⠀⠀⠀⠀ ⠀⠀⠀⠀⠀⠀⠀⠀⠀⠀⠀⠀⠀⠀⠀⠀⠀⠀⠀⠀⠀⠀⠀⠀⠀⠀⠀⠀⠀⠀⠀⠀⠀⠀⠀⠀⠀⠀⠀⠀⠀⠀⠀⠀⠀⠀⠀⠀⠀⠀ ⠀⠀⠀⠀⠀⠀⠀⠀⠀⠀⠀⠀⠀⠀⠀⠀⠀⠀⠀⠀⠀⠀⠀⠀⠀⠀⠀⠀⠀⠀⠀⠀⠀⠀⠀⠀⠀⠀⠀⠀⠀⠀⠀⠀⠀⠀⠀⠀⠀⠀ ⠀⠀⠀⠀⠀⠀⠀⠀⠀⠀⠀⠀⠀⠀⠀⠀⠀⠀⠀⠀⠀⠀⠀⠀⠀⠀⠀⠀⠀⠀⠀⠀⠀⠀⠀⠀⠀⠀⠀⠀⠀⠀⠀⠀⠀⠀⠀⠀⠀⠀ ⠀⠀⠀⠀⠀⠀⠀⠀⠀⠀⠀⠀⠀⠀⠀⠀⠀⠀⠀⠀⠀⠀⠀⠀⠀⠀⠀⠀⠀⠀⠀⠀⠀⠀⠀⠀⠀⠀⠀⠀⠀⠀⠀⠀⠀⠀⠀⠀⠀⠀ ⠀⠀⠀⠀⠀⠀⠀⠀⠀⠀⠀⠀ 또는 iHerb를 통해 나를 검색하십시오. 녹색 초록색으로 강조 표시된 리뷰 시작 부분에서 내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 마리나 - 하이파. 내 사진과 그 아래에 - 내 소셜 네트워크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내 정보는 게시 (학습에서 파란색 연필). 저와 독자들과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 VKontakte (주황색 서클의 문자 "B"). 지적인 사고력이있는 사람들이 완전히 독특한 독자였습니다. 우리와 함께하십시오. 중요한 것은 거기에 제시된 주요 정보 자료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Marina Haifa"의 요청으로 인터넷에서 언제나 찾을 수 있습니다. 날 찾아, 내 친구들!

7. : 새로운 사용자, 이미보고 결과
- 나는 2 주 전에이 제품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내 커피에서 아침에 한 T., 따뜻한 물 침대 전에 한 T.. 나는 충분히 교반이 차가운 액체에 용해 않지만이 따뜻한 액체에 잘 용해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일반 물에 용해 아주 약간의 고기 맛이있다,하지만 난 그것에 혐오감이 없어 너무 미묘하다. 다만 지난 14 일 내 손톱이 평소보다 강하고 더 빨리 성장하고 나타났습니다하고, 지난 몇 년 동안 고통으로왔다 내 오른쪽 무릎을 느슨하게하기 시작하고 운동의 더 나은 범위를 가지고있다. 낮은 체중 운동과 짧은 조그 내 무릎이 보통처럼 나쁜 아프게하지 않은 다음 날. 나는 원래이 내 관절을 개선하는 방법을 볼 수 샀다. 지금까지 내 결과는 작지만 긍정적 있고, 나는 다음 느끼고 방법을 확인하기 위해 2 ~ 3 개월이를 계속 사용합니다. 또한 단백질의 양호한 부스트 스푼 당 6g이다. 나는이 시도를 포기하고 당신을 위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는 것이 좋습니다.

8. : 대안을 찾아서
- 나는 35 살, 극적으로 상처를 무릎 및 엉덩이 관절이되었다. 읽고 리뷰를 가졌하고 ... 두 은행 소품. 내가 무슨 말을 할 수 있습니다. 1. 매우 큰 생략은 더 계량 스푼을 proizvoditelya- 없습니다. 나는 복용량 및 grammovku 스푼을 결정하는 가장 눈 구글했다. 당신이 관절에 실제적인 영향을 원하는 2. 경우 일일 권장 복용량을 취할 필요가있다. 그래서 정확히 2 주 정도 한 항아리입니다. 이는 있기 때문에, 편리하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저렴하지이며, 다른 은행 dozakazyvat을 임의의 순서를 유지 또는 주문 후 1 주일이 필요하다. 3. 분말을 편리 아니지만, 그것은 자신의 관절을 위해 계속했다. 온난 한 액체에 용해 또는 분말 덩어리 파지 추천. 물 또는 음료 즐거운 발포 비타민 C. 제 2 실시 예의 희석 용액 (4)은, I는 제 전부인가 기간에 사용되었다. 5. 그리고 가장 중요한 효과는 2 캔 첨가제 후인지?! 내 2개월 관절염 통증이 후 콜라겐 음, 고통을 중단하지 후 효과가 술에 취한 무릎을했다 생각합니다. 그러나 (!), 병 들고 아픈 같은 고관절. 책은 더 이상이 릴리스의 편리한 형태, 주문의 큰 흐름이 아니기 때문에 "언덕 뒤에서."없습니다 대안에 대한 검색합니다.

9. : 이 물건은 기적입니다!
- 내 까마귀 발과 눈 가방에서 거의 완전히 사라 졌어요!

10. : 놀라운 제품
- 이건 정말 작동합니다. 그것은 모든 통증 내가 내 몸에 가지고 있었다 나를 도왔다. 나는 다시 한 번 이제 더 정상적인 내 신체 활동에서입니다. 저는 72이고 나는 아직도 매일에 걸을 수 있어요 내가 가서 요리하고 집을 청소, 세탁 플러스 운동을 매일 할 수 있다는 곳. 내 몸은 하루에 한 스푼을 허용 할 수 있지만 난 정말 눈치 퍼센트에있는 100 내 실제 능력에 돌아 느낌과 내가 지금 다시 한 번 정상 속도로 삶을 살 수 있도록 행복했다. 나는 하루에 두 개 이상의 스푼을 가지고가는 경우에 나는 아주 나쁜 두통을 얻을 정말 피곤. 그래서 심지어 어떤 부분 용량으로 난 아직도 내 몸에 크고 기이 개선을보고하고 좋습니다. 심지어 내 손톱 개선하고, 내 피부는 연약하고 내 머리를 다시 한 번 부드러운이다. 나는이 내 피부를 사용하기 시작하고 머리가 정말 더 이상 건조 없지만되기 전에. 나는이 해 7 월 3 일에이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한 달 후, 좀 덜 나는 도약 경험과 내 육체의 여러 측면에서 꾸준한 개선을 경계했다. 나는 더 이상 지금이 내 몸을 그냥 무너 된 나의 관절이 튀어되었지만 사용하기 시작하기 전에. 나는이 제품에 절대적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iherb 여기 그것을 얻을 수 기뻐요. iherb 함께 사람들의 삶을 더 나은하는 가장 합리적인 운송 요금과 음식에 대한 선택과 보충 차 로션과 비누의 가장 큰 공급 및 훨씬 더 품질의 물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거의 언급하는 것을 잊었다 내가 외부에 걸쳐 모든 도보 또는 운동 내가 훨씬 더 빨리 그 전에 recooperate 후. 나는 다시 한번 젊은 점점 오전 같은 느낌. 나는 iherb에서 구매 차가 O 충전 차이에 섞는다.

11. : 저는 신자입니다
- 나는 57 세의 여성입니다 약 5 개월 동안이 제품을 사용하고있다. 나는 더 이상 아침에 깨어에 아픈 관절이 없습니다. 그리고 내 피부가 훨씬 건강하게 보인다. 게다가 내 머리와 손톱 논스톱뿐만 아니라, 내 눈 속눈썹 성장하고있다! 나는 단지 매일 아침 내 커피와 혼합 스푼을 사용, 전혀 아무 맛이 없다. 나는 또한 나의 에너지 레벨이 급증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그녀의 음식에 작은 술을 매일 아침을 취득하는 8 살짜리의 sheltie 있습니다. 그녀가 절뚝 거리는 더 이상으로 W는 현저한 개선을 눈치 없다. 그녀는 또한 우리의 도움없이 다시 침대에 점프 할 수 있습니다.

12. : 대호 젤라틴 공동, 콜라겐 가수 분해물 쇠고기. OMG (오 나의 하나님)
- 매우 드문 내가 리뷰를 작성하는 것이 있지만,이 제품에서 나는 감동. 나는 몇 년 동안 부신 피로 ''괴물 ''와 함께 싸울. 나는이 ''괴물 ''누워있는 내이 (아침 특수) 조인보다 양질의 수면을 달성하기위한 에너지의 제를 많이 준이을 prduct은 고통으로 나에게 많은 도움이됩니다. 나는 생생한 꿈을 가지고 (내가 좋아하는) 아침에 더 신선한 느낌. 또한 밤에 glucoge의 안정화를위한 많은 도움이됩니다. 내가 전에 대신에 세 번 중 한 번만 일어나. 또 어떤 내가 보충에서 기다릴 수 있습니다. OMG. 세상에 . 당신이 andrenal 피로로 고통 경우, 그것을 시도하십시오. 감사.

13. : 슈퍼 콜라겐 !!!
- 나는 어머니를 위해서 사들 였고, 관절에는 문제가 있었고, 무릎이 긁히지 않았고, 나는 전체 코스를 마셔야했습니다. 콜라겐은 신체의 노화를 예방할 수있는 가장 기본적인 수단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몸 전체, 즉 관절, 머리카락, 피부에 좋습니다. 콜라겐은 피부를 유연하게 만들어주고 주름과의 싸움을 도와줍니다. 또 다른 연령 문제는 사람이 타원형으로 타원형을 잃을 때 발생하는 이른바 중력 노화입니다. 콜라겐은 얼굴 근육 조직의 보존을 촉진합니다. 일반적으로 콜라겐은 신체의 결합 조직 (힘줄, 뼈, 연골, 피부 등)의 기초를 형성하고 그 강도와 탄력을 보장하는 단백질의 일종입니다. 동물 기원의 다른 단백질들로부터 콜라겐은 비표준 아미노산 잔기의 함량을 특징으로합니다. 예. 우리는 콜라겐의 형태로 콜라겐 생산에 필요한 "벽돌"을 제공합니다. 그건 그렇고, 콜라겐은 비타민 C와 함께 더 잘 흡수됩니다, 매일 복용량은 충분합니다! 내 페이지에 더 많은 피드백과 할인, Alsu 팁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왜냐하면 항상 좋은 결과가 돌아 오기 때문입니다.

14. : 나는 iHerb & 대호 사랑 :)
- 나는 단지 iHerb를 발견 & 너무 감동했다. 대호 콜라겐은, 내 의견으로는, 시장에서 최고의 수용성 콜라겐 제품입니다. 그것은 호주 및 매우 비싼 찾기 어렵다. iHerb를 발견 한 나는 호주에서 1 지불 할 가격에 3 병을 얻었다 & 그것은 온라인 소매에서 로컬 배달을받을 날 걸리는 시간의 동일한 금액 인 3 일 이내에 도착했다. 행복 할 수 없습니다 :)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콜라겐 #아이허브피쉬콜라겐 #인대회복 #아이허브관절영양제 #손톱영양제 #인대회복 #관절회복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