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손톱영양제 Neocell Beauty Bursts 미식 콜라겐 소프트 츄 슈퍼 프룻 펀치 후기

반응형

제품명:Neocell, Beauty Bursts, 미식 콜라겐 소프트 츄, 슈퍼 프룻 펀치, 60 소프트 츄


제품 가격:₩20,31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유당 불포함
  • 글루텐 불포함
  • 인공원료 불포함
  • 2,000 MG 콜라겐
  • 영양 보충제
  • 단단하고 부드러운 피부와 튼튼한 모발과 손톱을 위한 콜라겐 타입 1 &3
  • 피부 보습과 재생을 위한 히알루론산
  • 맛있는 향들이 터져 나오는 천연 포뮬러

당신의 피부에 맛좋은 영양을 한아름 먹여 주세요!

  • 콜라겐 타입 1&3- 피부 재구축
  • 히알루론산- 피부 보습제
  • 비타민 C- 콜라겐 강화제

Beauty Bursts 미식 콜라겐 소프트 츄

아름답고 빛나는 피부를 지니는 것이 이렇게 쉽고 맛좋았던 적이 없죠. NeoCell Beauty Bursts는 맛좋은 미식 소프트 츄 속에 흡수가 잘 되는 아름다움의 영양소들을 전달합니다. 콜라겐 타입 1&3는 신체의 아름다움 단백질이며 피부, 모발, 손톱을 강화합니다. 히알루론산은 "자연의 보습제"로 알려져 있으며, 피부에 수분을 공급합니다. 비타민 C는 피부 내의 콜라겐을 증가시키는 데 필수적입니다. 함께, 이 아름다움의 영양소들은 안에서부터 바깥으로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기 위해 같이 작용합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2 소프트 츄
컨테이너 당 봉사 : 3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가치 **
칼로리 (열량) 40
총 탄수화물 6 g 2 %
설탕 4 g
단백질 2,000 g 약 4 %
가수 분해 콜라겐 1 & 3 2,000 mg
비타민 C (Ascorbic Acid) 20 mg 33 %
히알루 론산 (히알루 론산 나트륨 (염분)으로서) 20 mg

** 비율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2-4츄를 드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시럽, 말린 지팡이 시럽, 천연 향료, 해바라기 레시틴, 해바라기 유, 시트르산, 말산, 과일 및 채소 주스, 글리세린, 감귤류의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다음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 콩, 밀, 유당, 야자 기름, 전분, 효모 또는 인공 향료.

글루텐은 무료입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피부발진 생김
- 엄마 두드러기 생겼어요 ㅠ 첨엔 이것 때문이 아닌가 했는데 또 드시니깐 바로 생기셔서 쓰레기통으로 쳐 넣었어요 식감도 별로고 욕 나와요 ㅠ

2. : 효과있네요!
- 벌써 몇봉지나 사먹었는지 모르겠어요! 엄마가 드시는데 엄마가 웬만해서 이거 효과있네? 하는 모습을 볼수가없는데 이건 좀 다르다고 하십니다 얼굴이 뽀얘진거같다고 만족해하시니 이건 계속 재구매해야합니다ㅋ맛은 제가 먹어보니 민트초코보다는 이 맛이 더 맛있어요~~~

3. : 맛있는 뷰티야~
- 간편하게 콜라겐이랑 히알루론산섭취하고 맛도 괜찮아요. 일하면서 하루에 한두개씩 까서 먹는데 완전간편 ㅋㅋ. 효과도 은근 괜츈한듯~

4. : 맛있는 캐러멜
- 상큼한 캐러멜. 맛있게 콜라겐 보충 할 수 있아요 ^^

5. : 굉장히 좋은 젤리인데, 여드름이 나요
- 피부가 좋아지고, 손눈썹이 탄력이 생기는데 (속눈썹은 그저 저의 느낌일 수도 있지만), 저도 얼굴이랑 목에 여드름이 나서 1주일 이상 고생했어요... 1주일 끊으니까 가라앉았는데, 아무래도 피부 좋아지는 게 눈에 보이니 안 먹을 수가 없어서 다시 먹습니다.

6. : 콜라겐
- 처음접해보구 맛도 맛있지만 가격도 싸고 좋아요 벌써 세번째 주문이예요 계속 품절이라서 못샀는데 요번에 두묶음 샀네요

7. : 알약으로 먹다가 바꿔봤어요.
- 피부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어요. 맛있어서 먹는 즐거움도 있구요

8. : 석류젤리
- 먹기는 아주 좋아요 다만 가격이 불만스럽게 넘 비싸요

9. : 효과 확실히 있어요^^
- 솔직히 상품평 보면서 반신반의 했었는데, 직접 한달동안 한봉지를 꾸준히 먹어본 결과 다이어트 중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제일 먼저 빠지던 볼살이 이번엔 어느정도 유지됐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서 다른후기에서 처럼 볼살이 탱글탱글 살이 오른다거나 그 정도의 효과까지는 못 느꼈지만, 항상 다이어트만 시작하면 볼살부터 보기 흉하게 빠져서 스트레스 였는데 이번엔 이거 덕분인지 그나마 눈밑 앞광대부분이 보기 흉하게 푹 꺼지는 일은 없었어요. 그래서 두봉지 더 샀어요ㅋㅋ 다이어트에도 볼살이 심하게 꺼지지 않도록 현상유지를 도와준걸 보면 아마도 다이어트를 하지 않을때 먹었더라면 다른분처럼 볼살이 오른것 같은 효과가 있었을것 같아요^^ 볼살 외에도, 저는 속눈썹이 힘이 생기고 손등이나 팔에 잔털이 유난히 길어지는 효과도 있었어요ㅋㅋ 그래서 안하던 제모를 해야했지만, 속눈썹이 힘이 생긴건 기분 좋네요^^

10. : 음..
- 비타민C와 히알루로산 들어있는 파우더와 같이 먹었더니 너무 메슥거려 혼났어요 . 몇 번에 걸쳐 게워내고 나니 살겠더라고요. 뭐가 문제인지.. 공복에 먹으면 좋지 않은가 싶기도 하고.

11. : 효과 있는듯요~ ^^
- 국내 콜라겐 정으로만 된 제품 먹다가 반신반의하며 사봤는데 효과있는거 같아요. 제멋대로인 피부인데 속부터 좋아진게 느껴져요 ㅎㅎ 계속 효과있길 바라며 하나는 회사에 두고 먹으려 추가구매 해요! ^^

12. : 좋아욤~!!
- 군것질대신 하려구 샀어욤!! 맛도 있고 이것 덕분인지 꾸준히 먹으니 환절기인데 피부도 덜 건조한 것 같아욤~!!

13. : 특이한 향이 조금 있어요
- 저는 먹을만한데, 친구는 영 못먹겠다네요 ㅎㅎ 효과는 안먹는 것보단 낫겠거니.. 하며 먹고있습니다 ㅎㅎ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베리 맛 질긴 사탕
- 콜라겐 + 히알루 론산 (+ 많은 물) = 아름다운 젊은 피부! 또한이 콜라겐의 가장 좋은 동화입니다 비타민 C를 추가했습니다. 한 달 동안 지속 (60) 사탕의 패키지는, (리셉션에 2 개 일)을받을 수 있습니다. 각각은 하나의 래퍼에 싸여있다. 크기 (2cm * 2cm) 광장 사탕 작은, 토피는 우리의 일관성과 매우 유사하다. 달콤한 타트 .. 및 leeegkoy 약간의 쓴맛과 동시에 (I이 히알루 론산 정제를했다, 그래서 나는 쓴 것을 알고). 당신은 모든 형태의, gialuronka 수행하기로 결정하면, 당신은 이미, 그렇지 않으면 역효과 것, 그것은 반드시 많은 물을 많이 (최소 1 일 2 리터) 마실 필요가 알아야 할, 물은 몸에서 스트레칭 것입니다. 나는 한 달 패키지 충분히, 하루에 2 일을했다. 즉, 초콜릿 민트 시도 ...하지만 그들은 ... 나에게 더 적은을 좋아 그리고 같은 정말 vkusnyuschie하기 전에! 요약하면 .. 나는 피부가 정말 더 채워보고 부풀어 오른 될 것을 말하고 싶다. ) 나는 단지 방지를 위해)라고 할 수 보았다 이십이년와 나는 효과를 좋아하는 것 때때로 위해 .. 조금 더 멋진 될 수 있도록 심지어 작은 변화보고 니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검토 할 필요하세요? YES ❤ 하단에있는 버튼을 눌러 ❤과 내가 좋은 이유에 대한 리뷰 쓰기 것을 알고 :) 내가 주문한 제품에 대한 다른 리뷰를 읽어 내 프로필로 이동)

2. : 맛있고 건강
- 호일 bumagu.Zapah 과일에 싸여 과자, priyatnyy.Zhuyutsya는 소프트 iriski.Soderzhat 콜라겐 유형 1과 3을 더한 히알루 론산과 비타민 S.Kushaem 맛있는 사탕과 horosheem (모발, 손톱과 피부의 건강이다), 달콤하고 시큼한 맛!

3. : 그것은 이상한 맛!
- 멋진 맛과 성분은 일주일 전에 사용 된 사탕 축제의 맛처럼 만 내 피부가 건조 특히 :) 내가 내 댓글 혜택을 화면 왼쪽의 아이콘 등급 희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갤 시작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4. : 뷰티 버스트 - WOMEN 'S TRUE 콜라겐! 어떻게 라푼젤의 효과를 얻으려면? Gottel의 어머니는 그것에 대해 알고하지 않았다 ...
- 잘 알려진 디즈니 이야기의 어머니 Gottel이 회사 NeoCell에서 사탕 같은 멋진 조각에 대해 알았다면 그녀는 정확히이 즉위 그녀의 부모로부터 작은 라푼젤를 도용 될 수없는 것입니다. 그리고 캐고 눈에서 숨어 타워에 그녀를 투옥. 결국, 멋진 머리와 같은 라푼젤이 쫄 깃 한 사탕 뷰티 버스트는 바로 눈 앞에 당신을 젊어지게! 솔직히, 나는 이제까지 콜라겐과 히알루 론산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수 있지만, 나는 나쁜 습관을 가지고있다 - 인상을 찌푸리고. 그리고 최대한 빨리 25 년 통과로 나는 이마에 주름이 이미 볼 수 있습니다 통지하기 시작했다. 예 이외에 내가 쾅 성장을하기로 결정하고, - 머리띠와 완장을 착용하기 시작하고, 더 나는 거울에 자신을 쳐다 보면서, 정말 슬픈 느낌. 그리고 심지어 그의 입의 모서리에 겨우 보이는 얼굴 주름했다. 나는 우리의 몸 직후 이십오년이 콜라겐 생성을 감소하기 시작 인터넷을 공제. 그리고 이것은 우리의 젊은이들이 점차 사라지고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나는 AYHERBE이 좋아하는 마법이 노화 과정을 중단 추구하기위한 수단 시작했다. 그리고 BEAUTY 버스트 발견! 이는 태블릿, 그들은 (우리 단것) 피임약에있는, 그 (여자의 메모리를!) 잊지 마시고, 그러나 우리는 YUM 잊지 못할 식사를 결코 진정으로 콜라겐의 여성 형태입니다. 연속 하루 2 개월이 기적을 먹는 후, 나는 주름이 뭔가 시작 사라질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피부가 터치 내가 대녀에 앉아 아기 : 같은 마법,) 너무 아름다운 그녀는 만화를 보았다, 그냥 라푼젤에 대한 만화 있었다. 음, 모두가 아마 어머니가 Gottel 이전, 빗질 라푼젤의 머리와 젊은 또는 가스를 오는 장면을 기억한다. 그리고 나는 즉시 생각하고 - 어느 쪽도 포기하지 않고 가지고, 이들은 사탕 라푼젤의 효과를! 사실에서 가장 흥미로운 것은 그 콜라겐이 사탕 용량 및 NeoCell 제품 중 gialuronka 가장 낮은있다. 난 단지 내가 같은 분말을하기 시작하면, 예를 들어,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추측 할 수 있습니다, 어디 콜라겐 서빙 당 6.6 그램! 비록 아마 내가 너무 많이하고 필요하지 않은 반면, 여전히 젊은,하지만 내 어머니가 주문합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노화의 징후에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을 위해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 놀라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런데, 하루에 물을 최소한 2 리터 마시는 것을 잊지 마세요 - 다음 예를 클릭,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한다면) 우리를 재수하기 위해 수행하는 gialuronka 물에서 동일해야합니다! 내 채널 Yutyubovsky (모자 해지에 내 이름이 그것을 배우고 나를 찾을 수)에 드롭

5. : 콜라겐
- 사탕처럼,하지만 날이 오해야하거나 여섯 콜라겐의 원하는 6000 밀리그램을 달성하기 위해. 추가 된 모든 콜라겐의 더 나은 흡수를 위해 필요합니다. 10~12일 총, 콜라겐이 같은 비용으로 3 개월까지 촬영됩니다. 아이디어와 맛에 대한 네 개의 별은 아주 정상입니다. 모든 건강 및 미용!))) 네, pliz 클릭!)))

6. : 콜라겐
- Mlaaiyon 스타. 비니는 알약과 Rrrraan 그것의 하드 흔적이었다! 나는 이미 알약 콜라겐으로 사용하지만 Abbbda 그들을 활용 할 되었기 때문에 나는 흥분했다 것과,하지만이 멋진 멋진입니다

7. : Baeyel
- 아주 좋은 liquidates 피부와 가벼운 필링을 제공하고 Jbkm을 눌러 평가 유용한 경우 Veaaiv 맛

8. : 내 주위 사람들이 언급 한 몇 주 후 눈에 보이는 차이,
- 나는이 제품에 의해 매우 감동입니다. 나는 스무디 iHerb 회원을위한 대중적인 선택이 될 듯 분말을 형성 할 수있는 시간이 좀 나는이 양식에 구입했습니다. 나는 하루에 2-4 씹 던데을했고 정말 아무것도 다른 사람이 시간을 변경하지 않았다. 나는 30 바쁜 작업 엄마입니다, 그래서 나는 피로의 흔적, 내 피부의 일부 얇아, 지난 몇 년에서 눈 주변 매우 미세한 라인을 발견했습니다. 이 제품은 제거하고 눈에 띄게 그 증상을 역전 도움이! 나는 제품이 나는 정기적에 따라이 제품을 복용하기 시작 제외하고 아무것도 정말 내 생활에 변화하지 않기 때문에, 저를 감동하는 위대하고 잘 쉬었 볼 언급 먹기 시작하면서 지난 3 주 동안 저를 보지 못했다 적어도 4~5명 그 지침을 제공합니다.

9. : 콜라겐 알약 강한 단맛 조식 미식가
- 단맛 Thtagy의 takhadi 3 알약 매일 조식 알약은 하루 업 달콤한 광택과 안경 피부를 Allantyj 사랑

10. : 기쁨의 사탕
- 나는 맛을 좋아했다. 콜라겐 gialuronka 충분할 것이다 하루에 두 사탕의 충분한 양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포장은 한달 동안 사용될 수있다. 당신은 그들이 단지 비타민 C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심지어 종합 비타민은 좋은 선택이다 걸릴 경우 다른 비타민의 과다 복용을 두려워하지 수 있습니다. 임의로 금식 언제든지 수행 될 수도 편리하다. 아마 최고의 옵션의 비용.

11. : 우수한
- 나는 동안 석류 단맛의 맛, 많은 달콤한 가방을 시도하고 당신 Tklin는 기본 및 Allantimh Tjnn을 단맛 많은 것처럼 달콤한 맛 Bstrae의 차이를 특히 손의 정맥의 실종과 뛰어난 연속을 발견

12. : Raaaaia 제품
- 무엇 콜라겐 분말 또는이 곡물 제품을 애용 어떤 맛 엘리는 솔루션 및 Rowoah 결과

13. : 맛 소프트 캔디!
- 나는 하루에 두 번 한 달 전에이 사탕을 구입 조각을 씹어. 글로벌 의미에서, 나는 아마이 숫자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얼굴의 피부되지 주목 변경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맛있다. )) 나는 모두 같은이 누적 효과를 한 번 일어날 희망 나는 거울을 젊어지게 자신을 참조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콜라겐 #아이허브피쉬콜라겐 #인대회복 #아이허브관절영양제 #손톱영양제 #인대회복 #관절회복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