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추천제품 Country Life Maxi-Collagen C & A 플러스 바이오틴 고효능 무미한 분말 후기

반응형

제품명:Country Life, Maxi-Collagen, C & A 플러스 바이오틴, 고효능, 무미한 분말, 7.5 oz (213 g)


제품 가격:₩18,45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71년 설립
  • 글루텐 불포함 인증
  • 건강 보조 식품
  • 베리솔 - 내부로부터의 아름다움

피부, 모발, 손발톱, 관절, 뼈

  1. 피부 탄력 향상†
  2. 콜라겐 최대 60% 증가†
  3. 주름 깊이 감소†
  4. 건강한 모발 및 손발톱
  5. 건강한 관절 및 뼈
  6. 생체 활용 가능, 생리 활성

— 당사의 품질 관련 서약 —

  • 진실성
  • 청결
  • 신선도
  • 일관성
  • 정확성

임상 시험을 거친 베리솔 콜라겐을 포함한 콜라겐 I형 및 III형 7,000 mg

콜라겐은 시간이 지나면 감소하므로, 피부, 모발, 손발톱, 관절, 뼈 건강을 지원하는 콜라겐을 보충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맥시-콜라겐 고효능 포뮬러는 콜라겐 I형 및 III형 7,000 mg과 비타민 A, C, 비오틴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무미한 제품의 원료들은 피부의 세 층을 모두 지원합니다.

  • 임상 연구가 이루어진 베리솔 바이오액티브 콜라겐 펩티드(Verisol Bioactive Collagen Peptides®)는 피부 탄력을 높여주고, 피부 콜라겐을 60%까지 늘리며 눈가 주름의 깊이를 줄여줍니다.†
  • 피부를 지원하는 비타민 C는 세포를 파괴하는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진피층의 콜라겐 생성을 돕습니다.
  • 비타민 A는 표피층의 피부 세포 재생을 돕습니다.
  • 비오틴은 수용성 비타민 B로서 피부, 모발, 손발톱의 구성 요소인 케라틴 형성을 지원합니다.
  • 콜라겐은 건강한 뼈와 관절을 지원합니다.

†무작위, 이중 맹검, 위약 조절 연구 결과로서 베리솔 콜라겐의 일일 섭취량은 2.5그램이었으며, 22-55세 여성(4주 후 피부 탄력도 측정) 및 45-65세 여성(4주 후에는 눈가 주름 부피를 측정하고 8주 후에는 피부 콜라겐 향상 정도를 측정)을 대상으로 하였습니다. 연구 결과는 베리솔 콜라겐과 위약을 비교하였습니다. 효과는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사실
회 분량 : 1 특종 (7.1 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약 30 명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25 세
단백질 6 g
비타민 A (레티 닐 팔미 테이트) 1,000 IU 20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90 mg 150 %
비오틴 (d- 비오틴으로서) 300 mcg 100 %
콜라겐 (타입 I 및 III) 4,500 mg (4.5 g) **
베리솔 생체 활성 콜라겐 펩타이드 2,500 mg (2.5 g)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제품으로서 하루 1스쿱 분량(7.1 g)을 좋아하는 찬 음료에 섞어 드십시오. 현재 복용 중인 건강 보조제나 약물에 대해서는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실리카, 셀룰로오스.

이 제품은 색상 변화가 자연 스럽습니다. 100 % 소 콜라겐, BSE없는.

  • 예 GFCO.org에 의해 글루텐이 면제 됨.
  • 예 재활용 가능한 포장
  • 예 제조가 풍력을 지원합니다
  • GMOs, 효모 또는 밀 없음
  • 인공 색소, 향료 또는 감미료 없음
  • 방부제 또는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없음

이 제품은 GMP 등록 시설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맛은 좀 그렇긴한데
- 6통째먹음 주변에서 동안이라는 소리 듣고다닙니다.

2. : 에이지레스 아이 스킨을 먹다가 갈아탄 베리솔 콜라겐
- 베리솔 콜라겐은 꾸준히 먹을 생각으로 여러 제품군을 먹고있는데 아직 눈에 띄는 효과는 모르겠습니다. 약간 긴가민가 하는 점은 애교살에 흠이 살짝 파여있었는데 그게 메꿔지는 느낌이 들긴 합니다. 일단 1통은 비워봐야 할것같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나는 선물로 주문한다))
- 훌륭한 제품! 나는 다른 제조사의 제품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삶과 콜라겐 및 그 문제의 차이를 느낄 수 있는지 확실히 말할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영원히 손과 입술이 말라 붙기 시작하고, 립스틱과 크림으로 덮여 있으며 마지막으로 크림없이 3 일째입니다. ) 아뇨, 모든 것을 정돈하고 보습 한 것은 아니지만 나에게 더 유쾌합니다. 관절과 모발에도 유용하기 때문에 기쁘다. 또한 파우더는 물에 잘 녹는다. 처음에는 약간의 부스러기가 있지만, 몇 분이 지나면 물에 희석되어 약간 노랗고 탁한 액체가됩니다. 맛은 중립적인데, 차갑게 또는 단순히 쇠고기 국물을 제공하지만, 따라서 비타민 C의 구성에서는 맛의 작은 산이 그것을 중화합니다. 다음 순서로 나는 은행 모친과 여자 친구를 데려 간다.)) 그리고 나 자신, 아마, 내가 더 가질 것이다.

2. : 정말 작동합니다!
- 오랜 시간 아름다움을 위해 아무것도 마시지 않았다. 의아해하게하게되면서, 35 시간 일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한때 콜라겐, 히알루 론산 및 탄력 섬유를 마셨다는 것을 기억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같은 사이트에서 주문했습니다. 하지만 그때 나는 더 젊어서 효과가있었습니다. Neocell에서 콜라겐과 히알루록을 마신 후. 나는 아무런 행동도 보지 않고 술을 마셨다. 나는이 특별한 콜라겐 회사를 시험하기로 결정했다. 왜냐하면 내 여자 친구의 추천으로 나는 같은 회사 맥시 머리카락의 머리카락에 비타민을 먹기 때문이다. (내 친구들은 기뻐하고 아직 이해하지 못했다.) 나는 남편과 남편을 위해 즉시 두 개의 은행을 주문했다. 그리고 이제 1 개월 후에 그 결과가 보입니다. 나는 이마 ​​만 주름살을 앓고 있으며, 3 주 후에 피부가 가득 차고 사라지기 시작했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피부가 더욱 고밀도로 탄력있게되었습니다. 53 세의 남편과 불과 한 달 후 그 효과가 드러났습니다. 그의 얼굴은 얼굴이 다르게되어 마치 피하 육체로 가득 채워진 것처럼, 광대뼈의 딥과 눈 아래는 분명히 사라지고 얼굴의 타원형이 좋아지며 이른바 브리 야는 훨씬 작아지고 목은 조였습니다. 나는이 콜라겐이 우리에게 정말로 적당하고 그 결과가 가시적이기 때문에 두세 가지 이상의 캔을 주문했다. 죄송합니다. 사진을 찍지 않았습니다.

3. : 나는이 것을 좋아한다.
- 내가 3 주 후에 본 효과. 얼굴의 피부는 탄력 있고, 채워진 것처럼 보입니다. 모든 종류의 뾰루지가 사라졌습니다. 갑자기 얼굴에 얼굴이 나타나면 문자 그대로 하루가지나갑니다. 약간의 주름을 부드럽게 만들었습니다 (모든 것은 부드럽게 할 수 없습니다 : (저는 이미 아주 큰 숙녀입니다). 매우 만족했습니다!

4. : 불분명
- 그냥 전체 단지를 절단. 확실히 나는 거기에는 알레르기 반응을하지 않았다, 그리고 나도 음식에 대한 알레르기와 음식을 가지고 말할 수 있습니다. 얼굴 피부가 더 젊어 보이는,하지만 같은 긴장된 침묵 (I 33이야). 그러나 나는 눈에서 히알루 론산 (200 ㎎ / 일) 및 콜라겐 유형 2. 음료,하지만 여기서 문제 영역 (가방 및 주름), 전혀, 아무것도 변경되었습니다입니다. 한 달에 술을 계속 희망) 마지막 = 다이

5. : 모호하게
- 확실하게 말할 수있는 것은 유방이 증가했다는 것입니다.)) 피부 상태에 대해서는 분명히 말할 수 없습니다. 히알루 론산과 복합체를 마시고, 주름이 덜 줄어들지는 않았지만, 직장에서는 습기가 있으며, 습기가 40 % 이하입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관절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산다 (정기적으로 고관절이 아파). 20 회 정도 섭취 한 후에 나는 몸의 모든 관절에 불쾌감을 느끼기 시작했고, 대부분은 고통스런 감각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이 설명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비타민 C와 비오틴이 함유 된 콜라겐을 마시기 위해 공복에서 일하기 전에는 매우 편리합니다.

6. : 아직 발견되지 않음
- EU 국가로 빠른 배송! 제품 자체는 객관적인 제안을하기 위해 아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2 개월 이내에 무거운 머리카락을 느슨하게하고 덜 보인다, 그러나 멈추지 않았다. 내 손톱은 일주일 내에 성장하기 시작했으나 여전히 껍질을 벗기고 있습니다. 이 블렌드 사용법에서 얻을 수있는 이점 중 일부는 100 %가 아닙니다. 모든 것은 매우 개별적입니다.

7. : 최고의 콜라겐
- 이 콜라겐의 효과는 자신의 브랜드 ayherb의 콜라겐보다 더 즐거웠습니다. 얼굴의 피부가 조여지고 조여졌습니다. 아기는 발바닥에 피부가 있습니다.

8. : 모두 괜찮아.
- 그런 맛이 없으며 유리에 잘 혼합되어 있습니다. 음료 코스. 나는 신체 내에서 어떤 행동이 일어나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그것은 외부에서는별로 눈에 띄지 않습니다. 주름의 기초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샤인 앤 헤일로. 나는 콜라겐에 대한 정보를 찾지 못했습니다 - 소, 물고기 또는 캥거루. 그러나 저에게 중요한 것은 알레르기 나 부작용이 없다는 것입니다.

9. : 굉장해!
- 이 콜라겐은 정말 내 머리를 도왔습니다! 전에 그것은 부서지기 쉽고 많이 떨어졌습니다. 매일 아침마다 공복에이 콜라겐을 물에 녹여 3 개월 동안 복용 한 후 큰 개선을 보았습니다. 또한 피부가 훨씬 부드러워졌습니다. 그것을 사랑하고 나는 그것을 계속 사용할 것이다. 체크 아웃시 * NLT 349 * (함께 작성) 추가 사용

10. : 좋아. 그러나 모든 사람을위한 것은 아닙니다.
- 이 조성물에는 비타민 A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드름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은 경계하고 있습니다. 많은 양의이 비타민 - 발진이 더 많을 것입니다.)) 검게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물론 그 결과는 빠르지 만 빠르지는 않습니다.

11. : 맛은 좀 그렇긴한데
- 6통째먹음 주변에서 동안이라는 소리 듣고다닙니다.

12. : 건강한 피부색
- 나는 일주일 동안 술을 마셨고, 주름과 피부의 질은 변하지 않았지만, 피부색이 더 신선 해 졌다고 느꼈다. 분명히 더 젊어 보였다.

13. : 내가 시도한 것 중 가장 좋은 것
- 이 콜라겐은 내가 시도한 것보다 효과가 더 좋았습니다. 나는 술을 마시지 않거나, 다른 콜라겐으로 바꾸고, 마르고 단단해진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콜라겐 #아이허브피쉬콜라겐 #인대회복 #아이허브관절영양제 #손톱영양제 #인대회복 #관절회복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