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피부영양제 Mason Natural 콜라겐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Mason Natural, 콜라겐, 젤리 60개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Mason Natural, 콜라겐, 젤리 60개


제품 가격:₩8,77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67년 설립
  • 건강한 피부, 뼈, 관절에 도움
  • 코셔 파르브
  • 건강 보조 식품
  • 메이슨 보증 실험실 테스트 (Mason Guarantee Laboratory Tested)
  • cGMP 인증 획득
  • 글루텐 미함유
  • 대두 성분 없음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1 회 제공량 : 2 개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일일 이용 가치 성인 및 어린이 4 세 이상
칼로리 20
총 탄수화물 4 g 2 % **
설탕 4 g 8 % **
콜라겐 96 mg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 일별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 식품으로 매일 2개씩 복용하십시오. 가급적이면 음식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물, 사탕 수수, 포도당 시럽 (옥수수 시럽), 감귤 펙틴 (E-440), 천연 및 인공 향료, 베타 카로틴, 시트르산 (E-330) 및 시트르산 나트륨. 생선 성분 (틸라피아 저울)이 들어 있습니다.

첨가제 없음 : 글루텐, 견과류, 달걀, 우유, 콩, 인공 향료 및 방부제.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맛있어요^^
- 콜라겐을 쉽게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구입~ 음식과 함께 섭취하고 있어요 하루2개~ 맛있어요

2. : 맛이 없는 편은 아니에요
- 리얼 젤리마냥 쫄깃한 제형은 아니지만 먹을만 해요 ^^ 다이어트 중엔 밤에 배가 마니 고픈데 이거 한두알 먹고 자면 하기도 사라지고 피부에도 도움 되는 기분이라 좋아요 ㅎㅎ

3. : 오렌지맛
- 쫀득하지만 찐득하진 않아서 좋아요! 효과는 더 먹어봐야 알 것 같습니다

4. : 고ㅐㄴㅊㅏㄴㅎㅇㅡㅇㄱㅓ ㄱㅏ ㅇㅏㅇㅛ
- 근데 제목에 글씨가 왜 안써지죠?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맛있는, 멋지고, 유용하고, 아름다운
- • 콜라겐 (COLLAGEN)은 신체의 결합 조직에서 발견되는 단백질입니다. 피부, 연골, 힘줄, 뼈. 결합 조직의 힘과 탄력이 의존한다는 것은 그에게서 비롯된 것입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콜라겐의 자연적인 합성이 느려지고 이러한 증상의 징후가 드러나고 피부 노화, 처진 피부, 주름살과 같은 노화라고합니다. • 콜라겐 (3 개월 후 3 개월)을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눈과 몸의 탄력 있고 건조하고 벗겨짐이 없으며 피부 재생 속도가 빨라지고 흉터 치료, 흉터가 부드럽게 보입니다. • 바다 / 생선 콜라겐은 다른 것보다 더 잘 소화되며 표피 세포를 복원하여 피부에 수분을 공급합니다. • 일반적으로 콜라겐 5-7 g, 운동 선수 및 노인의 일일 복용량은 최대 10 개가 될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 우리의 2 개 마멀레이드에서는 단지 1 그램입니다. 그러나 나는 생각했다. 브랜드는 67 세 이후로 오래 동안 성공적으로이 콜라겐을 생산 해왔다. 그런 복용량만으로 하루에 두 가지 과자를 추천한다면 그들은 바보가 아니다. • 왜 그것을 구입 했습니까? 게으름 때문에) 나는 술과 마멀레이드로 훨씬 더 쉽게 먹을 시간을 "30 분 전에 ... 두 시간 후에"계산하여 번식과 음주로 이러한 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또한 제조업체는 직접 다음과 같이 지적합니다. "식이 보충제로 매일 두 종류의 레몬을 섭취하십시오. 그리고 이것은 직접적인 환호입니다. 그래서 나는 결합한다. 아침에 나는 가루를 낳고, 나는 저녁에 사탕을 씹는다. 그리고 때로는 아침에 씹거나, 시간이 전혀 없거나, "30 분 전에"잊어 버렸거나 그냥 그렇게하고 싶었습니다. • 달콤하고 달콤한 과자, 즐거운 시간. 치아에 달라 붙지 않고 완벽하게 씹을 수 있습니다. 작은 젤라틴 맛이 있습니다! 나는 괜찮아. 나는 거의 느끼지 않는다.

2. : 좋은 결과 !!!
- 나는 믿지 않았다. 그러나 일주일이 지난 후에 나는 나의 무기고에 있던 모든 패치를 사용하지 않았다. 당신이 얼굴에서 볼 수있는 첫번째 일, 피부는 눈에 의해 부드럽게됩니다! 이것은 기쁨입니다! 나는 29 살이야. 첫 주름살이 .... 이제는 그렇지 않습니다. 나는 더 많이 가져갈 것이고, 나는 기뻐한다!

3. : 의문의 여지가있는 콜라겐
- 이것은 처음으로 그렇게 나쁘다. 그래서 나는 실수를했다. 성분이 많은 설탕, 예상되는 효과를 얻기위한 유용한 콜라겐의 작은 복용량, 몇 가지 Eshek

4. : .
- 너는 달콤 해.

5. : 콜라겐 마멀 라드 키
- 나는 콜라겐 얼굴 강장제와 복합체를 적게 사용합니다. 효과에 매우 만족하며, 얼굴이 더 밝아지고, 피부가 부드러 우며, 손이 덜 갈라졌습니다. 5 개를 내기!

6. : 예산은 있지만 그렇게 효과적이다.
- 편안하고 맛있는 콜라겐으로 피부가 탄력 있고 건조하며 관절이 훨씬 더 이동성이 좋습니다. 그리고 내 프로필로 가면 주문에 대한 할인 코드가 있습니다)

7. : 첫 번째 항목
- 콜라겐을 처음 주문했습니다! 결과에 대해 말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술 마시기 시작했다고 말할 수있다. 그것은 나를 위해 멋지고 정말로 맛이났다! 재미있는 모양의 하트 모양! 아마 그 결과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한 병 이상 병을 마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8. : 좋은
- 콜라겐과 같은 많은 콜라겐은 맛있는 마멀레이드가 매우 달콤합니다.

9. : 조심해라, 그것은 아주 달콤하다!
- 불행히도, 나는 설탕의 성분 (아아, 그것은 나에게 어울리지 않는다.

10. : 내가 말할 수없는 효과에 대해서, 은행을 보았다.
- 한 항아리를 보았다. 먹는 맛있는 마멀레이드. 결과에 대해 말할 수는 없지만 코스를 마셔야합니다. 그러나 나는 콜라겐의이 형태에 매우 만족합니다. 마멀레이드는 정제와 분말보다 더 즐겁습니다. 편리한 형태의 방출 및 포장을 위해 5 개의 별을 넣는 동안

11. : 리뷰 작성 안 함
- 나는 리뷰를 쓰지 않았지만 여기에 나는 침묵을 지킬 권리가 없다! 주사와 물리 치료가 모두 포함 된 어깨 관절의 길고 지속적인 치료 후에 밤에는 잔소리가 계속되었습니다! 잘 수 없었다. 그리고 기적에 대해서, 밤에는 크림과 연고와 진통제가이 콜라겐과 비교 될 수 없습니다! 나는 일주일을 마시고 고통은 사라졌다. 나는 그것을 확인하기 전까지는 스스로를 믿지 않았다. 물론 설탕이 들어 있었지만, 이것은 나에게별로 중요하지 않다. 나는 몇 번이고 다시 살 것이다. 나는 그것을 추천한다 !!!!

12. : 좋은 구제 수단
- 기분 좋은 복숭아 맛은 항아리에 손이 닿도록하고 소중히 간 마멀레이드를 먹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피부가 좋아졌고, 영양분이 있고, 작은 여드름이 덜 나타나고, 머리카락이 부드러워졌습니다.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13. : 규범
- 다소 화학적 인 맛은, 나에 관해서는, 어떤 항아리에서 유피가 물론, 효과가 없음을 일깨워 주었다.

14. : 시원한
- 마음의 형태로 캔디, 맛이 달콤한 아니지만 말린 살구처럼 일대일로, 나는 거의 모든 것을 한 번에 먹지 않도록 자신을 억제 할 수 있습니다. 그 효과를 추정하는 것은 어렵지만, 나는 그들이 정말로 그들이 희망적이다, 그들은 시원하다.

15. : 남편을 위해 샀다.
- 남편은 전에 그런 약을 복용 한 적이 없습니다. 이것은 첫 경험입니다. 응접의 시작 후에, 뒤에있는 고통이 더 적었다, 합동의 위기는 거의 사라졌다. 구매 만족. 내가 더 가져갈거야.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콜라겐 #아이허브피쉬콜라겐 #인대회복 #아이허브관절영양제 #손톱영양제 #인대회복 #관절회복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