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손톱영양제 Jarrow Formulas 타입 II 콜라겐 복합체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Jarrow Formulas, 타입 II 콜라겐 복합체, 6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Jarrow Formulas, 타입 II 콜라겐 복합체, 60 캡슐


제품 가격:₩13,02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생체 이용 가능
  • 피부와 관절 건강 지원
  • 건강 보조 식품
  • BioCell Collagen으로 제조

Jarrow Formulas 타입 II 콜라겐 복합체는 온전히 닭 흉골의 연골에서 얻은 저분자량 수용성 글리코사미노글리칸 복합체인 BioCell Collagen을 공급합니다. BioCell Collagen은 임상적으로 생체이용률이 입증되었고, 관절 건강과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된다고 밝혀졌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2 캡슐
용기당 제공 횟수 : 3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BioCell Collagen 닭 흉골 콜라겐 추출물 1,000 mg *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2 캡슐을 섭취하거나 자격을 갖춘 건강관리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인산칼슘,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식물성 원료) 및 이산화 규소. 캡슐은 소의 젤라틴으로 이루어짐.

밀, 글루텐, 대두, 유제품, 계란, 생선/조개 및 갑각류 또는 땅콩 / 견과류 성분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매우좋은.
- 사용중인 아내의 말을 빌리면 "앞으로 계속해서 먹으면 10년쯤은 과거로 돌아갈까?" 아마도 괞찮은듯 하군요.

2. : 비타민씨랑 같이먹어요~
- 콜라겐 효능을 높이려면 비타민씨랑 같이먹으라 하더라구요~ 스킨&헤어 영양제를 사려다 콜라겐으로 사봤어요~ 솔가 스킨헤어영양제 먹으면 토할것처럼 울렁거리고 속이 안좋았는데 이건 그런거 없어서 일단 다행이네요~ 크기 적당한 캡슐형태고 두알만 먹으면 되니 간편하네요~

3. : 후기
- -복용5일째 아직 뭔가 좋다는 느낌을 받지는 못하였으나 꾸준히 복용하면 효과가 나올거라 믿음

4. : 가루타입
- 가루타입이고 한번 먹어보고있습니다.

5. : 좋아요
- 콜라겐 복용할때는 그렇게 크게 변화를 못느꼈는데 안먹으니 티가 확나요.일단 푸석해지고 피부결이 달라요.나이들면서 이너뷰티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걸 느낍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좋은 약!
- 나는 어머니를 샀다. 그녀는 59 세 였고, 평생 동안 나이 변화와 노력으로 발목과 손이 부어 오르다 .2 일째, 어머니는 걱정하지 않았다는 사실에 놀랐다 고 그녀는 말했다. 충분하지 않음)))) 빈속에 아침에 술을 마시고 물을 많이 마 십니다! 저녁에는 21 세기, 칼슘, 마그네슘, 아연 + D3를 마 십니다. 우리는 더 좋은 약을 먹을 것입니다. 내 의견이 도움이 되었다면, 속도를주십시오.

2. : 받아 들여야합니다!
- 우리 몸의 거의 모든 부분은 결합 조직입니다. 피부, 뼈, 내장 기관, 인대와 힘줄, 연골과 반월판, 심지어 우리 신체의 지방과 체액은 다양한 유형의 결합 조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 구조에서 콜라겐은 아미노산과 미네랄의 사슬이며 각 세 번째 요소는 아미노산 글리신입니다. 콜라겐의 종류에 따라 아미노산 조성이 변하지 만 글리신은 잔존합니다. 따라서 우리 몸에 콜라겐이 본격적으로 형성되기 위해서는 영양이 필요한 모든 아미노산과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어야하며, 글리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인간에게는 바꿀 수없고 대체 할 수없는 것이어야합니다. 나는 다음과 같이 즉시 말할 것이다 : "콜라겐은 신체에서 많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그것은 결합 조직의 기초를 형성하고 세포를 유지함으로써 전체 유기체의 골격을 만들어 하중 하에서 조직에 파열과 손상을 방지합니다 (콜라겐 섬유의 강도는 인대, 근육, 힘줄, 뼈의 강도에 달려 있음). 피부의 기초, 부드러움, 주름의 부재 및 탄력성이 콜라겐과 그 충분성에 직접적으로 의존하기 때문에 세포 내 히알루 론산과 함께 수분을 유지합니다. 연령과 관련된 피부의 변화는 콜라겐에 따라 다릅니다. 충분한 양과 질은 피부의 탄력과 부드러움을 방지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조직의 처짐을 방지합니다. 전체적으로 약 30 종류의 콜라겐이 인체에서 발견됩니다. 각 조직은 여러 유형의 콜라겐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이 리뷰에서는 두 번째 유형의 콜라겐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두 번째 유형의 콜라겐은 관절 연골, 추간판, 눈의 유리체에 많이 들어 있습니다. 우리가 음식으로 또는 첨가제의 형태로 사용할 수있는 콜라겐은 동물 또는 해양 콜라겐으로 나뉩니다. 기억하십시오, 콜라겐은 동물 기원의 단백질입니다. 식물 콜라겐이 없습니다. 콜라겐 보충제를 복용 할 때 준수해야 할 특정 규칙이 있습니다. 구입시 콜라겐 I 및 III 유형의 첨가제 및 콜라겐 II 유형의 별도 첨가물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그것은 혼동 될 수 없다고 믿어집니다. 콜라겐 I 및 III 유형의 첨가제는 관절, 인대, 피부, 머리카락, 뼈 및 기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콜라겐 II 형은 관절 연골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몸을 예방하고 정상적으로 기능시키기 위해서는 1 일 2 ~ 3 그램 (2-3000mg)의 콜라겐을 섭취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문제와 상해가 발생하면 콜라겐 용량을 10 그램으로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하고 중요한 규칙은 신체가 콜라겐 보충제를 사용하고 동화시키는 것입니다. 이것은 충분한 양의 비타민 C입니다. 보충제를 복용하는 경우 즉시 결과를보고 싶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세련된 머리카락이 자라기 시작하거나 뽑아내는 것이 분명 해지면 보충제가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2 주 후에 눈 피부와 더 빨리. 그러나 우리 몸은 더 똑똑하고 생명이 달린 가장 필요한 장소와 기관에 영양분을 먼저 보내고 마지막 사례는 듣는 머리의 아름다움과 훌륭함을 생각할 것입니다. 따라서 치유 과정은 오랜 시간이 걸리며 필요한 모든 물질을 길고 일정하게 공급해야합니다. 건강 해!

3. : 관절 콜라겐 타입 2
- 이다 - 관절을 복원하는 데 도움이 콜라겐 타입 2. 앉아서 작업 및 희귀 fiz.aktivnosti에서 나는 거의 (이 문제 영역은, 내가 그들에 대해 알고) 몸 전체 관절 났 구요. 콜라겐은 비타민 C와 함께 찍은해야한다고 생각하고, 나는 미국의 건강에서 비타민과 공복에 아침에 2 정을 마셨다하지만, 지금까지의 결과는 특히 볼 수있다 (또는 오히려,들을 수 없습니다 : 아직도 주기적으로 들린다 재정). 분명히, 콜라겐 I 중 하나는 더 이상 충분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mg을 여전히 걸릴 것입니다 (1000)의 말 복용량의 방지를 위해, 그러나 ... 관절에 대한 추가 자금을 주문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나는 좋은 믿습니다. 그건 그렇고, 당신은 피부 타입 1-3 콜라겐을 복용하는 경우 당신이 그들을 혼합 할 수 없습니다 기억 : 몸이 제대로 모든 것을 배운 있도록 분산은, 적어도 몇 시간 동안 시간에 콜라겐의 다른 유형을 수신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4. : 우수한 제품입니다. 정말 작동합니다.
- 지금은 약 2 년 동안 아픈 엉덩이 있었다. 나는 글루코사민, chondrotin, 요가 등을 시도했지만 아무 일 없습니다. 난 그냥 늙어라고 판단했습니다. 내 칠십년 된 아빠가 자신의 관절을 "느슨하게"말했기 때문에 나는이 시도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시도했다. 삼일 후 내 knucles과 손목을 클릭 중지 느꼈다. 일주일 후 나는 내 엉덩이가 느슨하게하기 시작 느꼈다. 한 달 후 내 엉덩이에 통증이없고 나는 고통으로 늘릴 수 있습니다. 확실히 작동하는 보충!

5. : 관절과 연골을위한 다른 약물과 함께 작용합니다!
- 2017 년 여름 무릎 관절 연골 연골 연골 연화증으로 진단 받았다. (무릎 관절 연골의 두께 감소, 즉 연골이 정상보다 2 배 얇다.) 무릎은 달리기, 교차 무게 및 역도 후 끊임없이 아프기 시작했다. 의사는 콘드로이틴 + 글루코사민과 항염증제 인 아르크 시아를 처방했습니다. 나는 과르 사마라 (Igor Samara) 블로그에서 연고 조직의 복합 복원에 관해서 첨가제의 도움을 받았다. 2 개월간 지속되는 첫 번째 과정은 입학으로 구성됩니다. 글루코사민 + 콘드로이틴, 콜라겐 2 형 (하루에 9000mg, 18 캡슐), 캡슐에 히알루 론산 (300mg / 일), 스포츠 / 달리기를위한 비타민 C +는 항상 바우어 프리 딘드 (Bauerfreind) 두 번째 과정 (2 개월)은 글루코사민 + 콘드로이틴, 콜라겐 1과 3, 히알루 론산 제 3 코스 (2 개월)에 콜라겐 2 형, 히알루 론산, 셀라 드린, 비타민 C 4 코스 (2 개월) 콘드로이틴 + 글루코사민, 콜라겐 1, 3 형, 셀라 드린 무릎은 약을 복용하는 1.5 코스 후에 완전히 아팠다. 동시에, 나는 계속해서 달리기를하고, 일주일에 3-4 번 체중 조절과 교차 장착을했다. 다시 uzi kolennyh 관절이있다 - 상태 안정, 연골 감소하지 않습니다. 위 보충제의 과정을 수강한지 1 년이 지나면 연골 성장에 긍정적 인 역학 관계가 형성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관절과 연골을 위해 복잡한 2 형 콜라겐을 권장하지만, (나 같은) 심각한 문제가있는 경우 패키지의 권장 사항에 쓰여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마셔야합니다. 건강 해!

6. : 그것은 작동
- 전문가는 그가 그의 무릎 주위에 남아있는 연골이없는 그에게 충고대로 그가 정말 수술을해야 할 때 아버지는 그의 무릎을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인 공동 보조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않습니다!

7. : 콜라겐 타입 2
- 충분한 콜라겐 타입 2의 충분한 선택, 나는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및 MSN과 함께 두 번째 과정을 마시는입니다, 내 무릎은 나를 매우 행복하게 만드는 것을 더 이상 상처를하지 않습니다. 콜라겐의 달 MCH 복잡한 절단 종료 후 처음으로 - 응답이 내 의견으로는, 잘왔다, 나는 SIT의 복잡한의 효과를 연장했다. 이 때, 강한 통증으로 인해 동시에 마시 시작했다.

8. : 연골 조직 신진 대사를 회복시킵니다.
- II 형 콜라겐은 피부, 뼈, 치아, 인대 및 연골에있는 결합 조직의 매트릭스에서 주성분입니다. 이 조직은 골격 인 진피 (외피)를 형성합니다. 또한 콜라겐 덕분에 신체의 내부 환경, 혈액 및 림프가 형성됩니다. 가수 분해 콜라겐을 섭취하면 뼈의 수명을 연장하고 골다공증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이 단백질은 파골 세포 (뼈 조직을 파괴하는 세포)를 한편으로 차단하고 연골 모세포 (뼈와 연골 조직의 세포)로 골아 세포를 활성화시킵니다. 인체의 다른 모든 조직과 달리 연골에는 성장 과정이나 치유 과정을 크게 지연시키는 혈관이나 신경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연골은 유연성과 이동성을 유지하는 열쇠 인 관절의 견고 함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재생을 필요로하는 활성, 성장 조직입니다. hyaluronic acid, celadrine, glucosamine (또는 chondroitin)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균 일일 투여 량은 콜라겐 가수 분해물 10g입니다. 치료는 최소 3 개월 동안 지속되어야합니다.

9. : 놀라운 결과!
- 나는 몇 달 동안이 문제를 복용했습니다 그리고 내가 년 동안 관절염 했어 엉덩이와 무릎 관절 통증에 엄청난 차이를했다. 더 이상 관절, 더 이상 고통, 향상된 이동성을 진열하지 않습니다. 큰 부작용은 더 젊은 피부, 건강한 머리 그리고 마지막으로,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 - 강한 손톱! 나는 Jarrow 수식과 함께 "글루코사민 + Chrondroitin + MSM을"오전 2시 2 PM을 가지고 그렇게 영원히 할 것입니다. 매우 추천!

10. : 포괄적으로 질병의 초기 단계에 도움
- 나는 어머니에게 3 번 주문하고, 무릎 관절에 문제가있다. 무릎에 심한 통증이 있었고, 어머니는 힘들었습니다. HA와 활액의 조제 (Ostenil + 투여)와 점액 산염 30 회를 접종 한 후, 어머니는 제 2 형 콜라겐과 히알루 론쿠로이 보충제를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거의 반년이 걸리며 곧 콜라겐을 2 개월 동안받는 것으로부터 휴식을 취할 것입니다. 오래 걸릴 수 없으므로 휴식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제 어머니는 다시 무릎을 꿇고 고통스러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X-ray 및 초음파 개선 사항은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다시 Mukosata의 주사 과정을 만들기 시작했고 가까운 장래에 반드시 Ostenil +가 필요합니다. 어머니 없이는 통증 때문에 걸을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들 모든 보조제가 도움이된다면, 보조 요법으로서 필수적이지 않습니다. 글쎄, 또는 질병의 초기 단계. 그리고 GK를 관절에 일주일에 두 번 주사하지 않고는 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 자신 만의 결론을 내리십시오.

11. : 공장
- 영양사의 조언에 나는 내 목에 관절염이 복용하고있다. 약 2 년. 내 목에 불편 멀리 갔다하지만이 제품은 내가 그것을 복용 멈췄 때까지 감사하고 얼마나 많은 몰랐어요. 주 나중에 더 좋은 느낌, 다시 시작했다. 그것이 작동하는 이유를 알고,하지만 난 그것을하지 확신하지 마십시오.

12. : 나를 위해 일한
- 내가 산책 끔찍한 발목 통증을 갖는 한, 그것은 퇴행성이었고, 그것은 "정말"나쁜 발목 교체 할 때까지 아무 것도 정말 대기를 제외 할 수 없었다 말했다. 방법이 없습니다! 나는 Twinlab과 Jarrow 타입 II 콜라겐 (더이었다 몰랐) 1 약을 각각 하루에 두 번 복용 시작했고, 몇 주 이내에는 개선 시작했다. 사개월 나중에 내가 춤을 갈 경우에도 거의 통증이있다.

13. : 관절 통증에 도움
- 나는 나 자신과 내 강아지이 있어요. 이것은 많은 도움이됩니다. 감사.

14. : 효과라고 생각한다
- 아토피입니다. 비오틴 요법에 도전 중. 여러가지 욕심을 내고 콜라겐도 사고 실리카도 마시고되면 뭔가 나누십시오 있었던 것처럼 피부가 가렵고, 투덜 투덜 수 버렸습니다. 섭취 양은 조정해야 할 것 같다. 그리고, 이것의 섭취를 줄이면 좋은 느낌. 아직 가려운하고 괴롭지만 피부의 기초가되어 왔는지 지금까지 효과 없었다 스테로이드가 효과가있게되었다. 얼굴은 정말 좋아지고 감사 × 100입니다.

15. : 그것은 더 좋아졌다.
- 프로그래머, 42 세. 3 달 동안 섭취 한 후, 콘드 프로텍터 (chondoprotectors)와 디스코 링크 (askorbinks)와 함께, 나는 마침내 내가 1도 오른쪽 손목의 인공 관절증이 있음을 잊어 버렸습니다. 만세!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콜라겐 #아이허브피쉬콜라겐 #인대회복 #아이허브관절영양제 #손톱영양제 #인대회복 #관절회복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