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피부영양제 Vital Proteins 해양 콜라겐 자연산 가미하지 않음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Vital Proteins, 해양 콜라겐, 자연산, 가미하지 않음, 7.8oz (221g)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Vital Proteins, 해양 콜라겐, 자연산, 가미하지 않음, 7.8oz (221g)


제품 가격:₩42,46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Natural Whole Nutrition
  • 12 g Collagen Per Serving
  • Skin, Hair, Nail + Joint Support
  • Wild Caught + Non GMO
  • Dietary Supplement
  • Whole 30 Approved
  • Dairy Free
  • Gluten Free
  • BPA Free

Look & Feel Your Best

Our pescatarian-friendly Marine Collagen offers skin, hair, nail, bone, and joint support from wild-caught whitefish. Made from one simple ingredient, it is neutral in flavor and great for adding to water, smoothies, tea, coffee, recipes, and more. Our Marine Collagen is easily digestible, mixes in hot or cold liquids, and can be taken any time of day.

  • 12 g Collagen Peptides
  • Healthy Skin
  • Healthy Joints & Bones
  • 1 Simple Ingredient
  • Mix in Hot or Cold Liquids
  • Non GMO
  • Paleo Friendly
  • Neutral Flavor
  • Hair & Nail Support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2 Scoops (12 g)
Servings Per Container: About 18
  Amount Per Serving %Daily Value
Calories 45  
Protein 11 g  
Collagen peptides (from whitefish) 12 g **
**Daily Value not established
Typical Amino Acid Profile
(Average milligrams per serving naturally occurring)
Alanine 1,139 mg
Arginine 917 mg
Aspartic Acid 610 mg
Cystine 4 mg
Glutamic Acid 1,270 mg
Glycine 2,718 mg
Histidine†† 86 mg
Hydroxyproline 1,560 mg
Isoleucine†† 138 mg
Leucine†† 272 mg
Lysine†† 396 mg
Methionine†† 116 mg
Phenylalanine†† 197 mg
Proline 961 mg
Serine 322 mg
Threonine†† 302 mg
Tyrosine 35 mg
Valine†† 252 mg
††Essential Amino Acids

제품 사용법

액체 240 ml에 1-2 스쿱을 탄 후 잘 섞으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None.

Contains: Cod (fish).

This product is manufactured in a facility that processes milk, fish, and tree nut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조아용
- 코코아나 율무차에 타 먹는데 냄새도 별로 안나서 타먹기에 조아요 차가운물 보다는 따뜻한물에 잘 풀어집니다. 게속 먹고있는데 피부가 쫀쫀하고 보들보들 가장 좋은건 여드름이 없어져서 좋아요 ㅎㅎ 화이트헤드도 마니 들어갓아요 ㅎㅎ 그리고 상처 회복도 먹고 나서 빨라졋어요 게속 먹을 예정이에요 단종 안됫음 조켓오요 ㅎㅎ

2. : 죠으ㅁ
- 흡수잘되는듯ㅋㅋ 재구매 의사 100%

3. : Good
- 기대하고 먹고있어여~~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내 습진 치료에 도움
- 나는 출생 이후 30 년 넘게 습진을 앓 았으며 (싱가폴에서 저에게) 치료할 수있는 모든 형태를 다 써 버렸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고통스럽고 일상 생활에 영향을주는 것은 내 손톱 주위에 끊임없이 부서진 피부를 가졌습니다. 그것은 집안일을하고, 일하고, 내 손으로 (기본적으로 살아있는 생명) 자극하고 악화시키는 것들을 만졌습니다. 이 해양 콜라겐을 복용 한 지 1 주일 후 피부가 치유되었습니다. 나는 몇 년 동안 그렇게 평범한 기분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작은 일이긴하지만이 일을 겪어 본 사람이라면 어떤 차이가 있는지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순전히 가려움증, 통증 및 일반적인 고통. 내 피부는 일반적으로 더 좋아지며 조금 더 탄력이 있습니다. 내 습진을 치료하지는 않지만 훨씬 더 많은 각 플레어의 회복 시간을 줄입니다. 매일 매일 복용하는 것은 비싸지 만 멈추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이제 같은 브랜드의 쇠고기 기반 콜라겐을 시험해보고 있으며 그것이 나에게도 동일하게 작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매일 한잔에 잘 섞여 있기 때문에 하나의 별을 버리면 여전히 맛볼 수 있습니다. 슈퍼 핫 또는 슈퍼 차가운 음료에 섞어서는 안됩니다. 덩어리가 형성됩니다. 따뜻한 / 차가운 것이 좋습니다. 블렌딩은 괜찮을 것입니다. 나는이 리뷰가 누군가를 도왔 으면 좋겠다.

2. : 최선의 선택
- 콜라겐 파우더는 타블렛보다 동화가 좋습니다. 나는 항상 바다를 선택한다 - 나는 고기를 먹지 않는다. 주어진 제조업체의 맛은 절대적으로 중립입니다. 나는 평범한 물 한 잔을 마시 며 아침을 먹기 전에 마신다. 개별 봉지에서 도로를 타는 것이 편리합니다. 가격은 대형 은행보다 비쌉니다. 출장을위한 형식.

3. : 좋아하는
- 교체 포장,이 제조 업체의 콜라겐 나는 이전 / 최고의 포장 디자인에이 제품에 대한 의견을 남겼다 / 일찍 생각 중 하나를 고려 / 확실히 6 캔을 마신 후 권장

4. : 손 피부 나이 반전
- 용법 용량 - Solgar ester C 500mg으로 아침 식사 전에 12g, 점심 시간 8 주 동안 점심 12g. 그 후 에스테르 C와 함께 아침 식사 전에 12g. 결과 - 손에있는 피부와의 놀라운 차이. 기적적. 내가 사진을 찍었 으면 좋겠어. 손이 탈수되고 피부가 느슨해 보였습니다. 이제 그들은 젊어졌습니다. 매우 추천하는.

5. : 쇠고기 콜라겐에 대한 훌륭한 대안!
- 다른 형태의 콜라겐 (소 등)이 iherb를 통해 일본으로 운송 될 수 없으므로 Vital Proteins Marine Collagen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바다의 것 사용과 관련하여 부정적인 점이나 다른 점을 발견하지 못했다. BP 커피와 잘 어울리 며 눈에 띄는 맛이나 냄새가 없습니다. 나는 혼잡이 적고 여행을 가기에 좋기 때문에 단일 서브 패킷을 좋아합니다.

6. : 조아용
- 코코아나 율무차에 타 먹는데 냄새도 별로 안나서 타먹기에 조아요 차가운물 보다는 따뜻한물에 잘 풀어집니다. 게속 먹고있는데 피부가 쫀쫀하고 보들보들 가장 좋은건 여드름이 없어져서 좋아요 ㅎㅎ 화이트헤드도 마니 들어갓아요 ㅎㅎ 그리고 상처 회복도 먹고 나서 빨라졋어요 게속 먹을 예정이에요 단종 안됫음 조켓오요 ㅎㅎ

7. : 맛은 없지만 효과 없음
- 나는 거의 한 달 동안 술을 마셨다. 나는 변화를 발견하지 못했다.

8. : 3 개월 동안 효과 없음 (
- 3 개월 보았다! 맛은 정말 중립적입니다. 우유로 희석, 일반적으로 맛이없고, 우유 맛을 제외하고! 그러나 전혀 효과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나는 더 이상 주문하지 않을 것이다!

9. : Convenient packs
- Bought this as it digests better than beef and the packs are convenient

10. : 내가 기대했던 것 이상
- 나는 특히 피부와 머리카락에 대한 점진적인 변화를보기 시작했으며, 절대적으로 LOVEEEE라고합니다. 우리가 처음에 그것을 보통의 물과 섞을 때 물은 흐려지고 당신은 더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그것을 소비하기 전에 몇 분 안에 맑은 (용해 된) 방향으로 돌기를 기다려야합니다. 나는 매일 아침 발포성 비타민 C를 섭취했고, 결과와 함께 절대적으로 !! 반드시 다시 구입하겠습니다! 참고 : 콜라겐 iherb에 대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십시오! 롤

11. : 시장에서 가장 좋은 제품!
- 나는 여러 브랜드를 시험해 본 결과, Vital Proteins Marine Collagen이 시장에서 가장 좋은 콜라겐이라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짧은 며칠 내에 차이점을 발견했습니다. 매일 아침 스무디 2 개를 추가합니다. 이 브랜드를 적극 권장합니다 :))

12. : 두번째 주문
- 아침에 꿀 레몬 차에서 마셔야 겠어.

13. : 콜라겐
- 별로 맛있지는 않지만 마실 수 있습니다. 나는 그 효과가 나타날 때까지 두 번째 달을 마신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콜라겐 #아이허브피쉬콜라겐 #인대회복 #아이허브관절영양제 #손톱영양제 #인대회복 #관절회복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