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관절건강을 위한 영양제 Doctor's Best 콜라겐 펩탄 포함 타입1 및 3 50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Doctor's Best, 콜라겐, 펩탄 포함 타입1 및 3, 500 mg, 24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octor's Best, 콜라겐, 펩탄 포함 타입1 및 3, 500 mg, 240 캡슐


제품 가격:₩12,51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과학에 근거한 영양
  • 모발, 피부, 손톱, 힘줄, 인대와 뼈를 위한 주요 구조적 지원
  • 건강 보조 식품
  • 비 GMO - 무글루텐- 대두 성분 불포함
  • 건강한 모발, 피부, 손톱 지원 보조
  • 골격, 관절, 힘줄, 인대의 강도와 유연성 지원 보조
  • 성분 펩티드의 분자량이 낮아서 생체 이용률이 개선됩니다.

Doctor's Best의 제1형, 3형 콜라겐 타입에는 건강한 조직을 키우고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순수 콜라겐 단백질 펩탄이 들어있습니다. 콜라겐은 골격과 관절, 힘줄과 인대, 모발, 피부, 손톱 및 기타 전신 조직의 강도와 유연성에 꼭 필요한 구조 단백질입니다.

비타민 C는 인체에서 콜라겐을 합성하는데 필요한 중요 영양소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1 회 제공량 : 4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7
단백질 (가수 분해 콜라겐 1, 3 형) 2 g 4 %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칼슘) 30 mg 35 %
가수 분해 콜라겐 유형 1 & 3 (Bovine) 2 g (2000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2번 식사 최소 30분 전 공복에 4캡슐 씩 복용하시거나 영양학적 지식을 갖춘 의사의 권고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최적의 콜라겐 흡수를 위해 콜라겐 섭취 후 1 시간 이내에는 다른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지 마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정 질 셀룰로오스, 젤라틴 (캡슐),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이산화 규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이것때문인지..히알때문인지..
- 먹으면 화장실을 자주가게 되요..;;(소변..;;)히알과 같이 먹어서 그런데..아무래도 히알보다는 이것 때문인것 같아요..;;그리고 처음에 먹었을땐 재채기와 눈물 콧물이 쏟아졌는데..알러지반응처럼..;;밤에 먹고 재채기 하면서 잠들었는데 아침에도 식사하는데 울면서 밥먹었네요..;;그리고 잠새 화장실을 3번이나 간듯..;;;원래 물을 잘 안마셔서 자주 안가거든요~* 그래서 콜라겐 별로 안좋아하게 됐지만 그래도 챙겨먹으려고..이번엔 다른 브랜드로 주문했네요..;; 운동을 잘못해서 무릎관절이 안좋은데 효과 못봤구 피부도 달라진거 못느끼겠어요..;ㅁ;

2. : 너무 많이 먹네요ㅠ
- 8알..ㅋㅋㅋ 다음엔 1000 사려고요...ㅋㅋ 이것빼곤 피부결이 좋아진거 같아요. 한통 다 먹어봐야 알겠지만 아직까지 탄력도는 모르겠어요.

3. : 피부과 테스트결과
- 탄력도가 굉장히 좋게 나왔습니다. 효과를 본거겠죠. 얼굴에 살이쪄보인다거나 그런건 없습니다. 처음 두달째 복용했을 땐. 복용전보다 확실히 몸쪽 피부가 매끈해짐을 느꼇습니다.

4. : 첨에는 효과가 있는거 같은데..
- 첨에 복용할때는 피부가 좋아지는데요 그게 계속 유지되지를 못하네요 효과가 점점 떨어져서 아쉬워요 콜라겐계통이 대부분 그런거 같기도 하고.. 반면 코큐텐은 점점 좋아지는거 같아서 기대중이에요

5. : 피부
- 피부가 좋아져서 끊을수가 업습니다 각질 안뜨고 모공 촘촘해지고 영원히 먹어야할듯 싶습니다

6. : 굿
- 1주일정도 먹으면 피부좋아지는거 느껴지다가 그후부터는 잘모르겠고 다시원래대로돌아오는것같은느낌인데 끊으면 다시 푸석푸석해저요. 이제 30이라 관리차원에서먹습니다

7. : 엄마위해준비했어요^^
- 2주가 막넘어서 아직큰효과는아니지만~ 엄마가 피부가 땡글땡글해지는것같다하세요~^^ 콜라겐은 피부뿐아니라 관절쪽에도 좋다해서 엄마선물로 드렸어요~

8. : 생리주기가 변했어요
- 생리주기에도 영향을 주나요? 몇달간 생리주기가 26일로 짧아져서 원인이 뭔가하고 구매목록을 뒤져보니 이제품이 범인같아 한달 정도 끊었더니 바로 생리주기가 31일로 돌아오더라구요 콜라겐이 호르몬변화에 영향을 준다는 얘긴 들어본적이 없는데 이제품 때문이 아닐수도 있지만 묘하게도 생리주기가 바뀌니 아직 임신도 안해봤고 나이가 적지않은편이라 좀 무서웠어요(주기 매우 일정한편임.)

9. : 좋아요!! 뀨준히 먹고 있는데 효과는 피부가 좀 좋아졌다는거??
- 좋아요!! 뀨준히 먹고 있는데 효과는 피부가 좀 좋아졌다는거??근데 하루에 4개씩 2번먹는거 조금 힘드네요 ㅜㅜ

10. : 이게 콜라겐 효과일진 모르겠지만
- 오후에 거울보면 피부가 많이 쳐진게 보이는데 먹고나서부턴 탱탱한 감이 좀 생겼어요. 모공도 작아진것같고...

11. : Quick Recovery, Help my knee and skin relieved, strong muscle developed
- 빠르게 피부와 근육이 회복이 되고 무릎등도 좋아지고 있습니다.

12. :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 이것저것 같이 먹고 있어서 개별 효과는 모르겠고... 좀더 먹어봐야 알 것 같아요. 큰 변화는 없네요.

13. : 먹긴 힘들지만 효과 있는 듯
- 알도 크고 4알씩, 그것도 공복에 먹어야 해서 타이밍 맞춰 먹기 힘들어요. 하지만 이 약의 효과인지, 아님 최근에 제가 밥을 잘 먹어서 인지 피부가 좋아졌다고 느껴져요. 안 먹는 것보다 좋은 것 같아서 꾸준히 먹을려고 합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위대한 콜라겐
- 이 콜라겐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처음으로 주문하지 않는다. 오메가 3와 짝을 지어 가을에 술을 마시고 있습니다. 몇 주 후에 피부는 이미 부드럽고 촉촉 해졌습니다. 나는 모든 여성들에게 30 년 동안 조언한다. 피부, 모발 및 손톱에 대한 탁월한 지지력. 개인적으로 복용량을 줄였습니다 : 아침 3시와 저녁 3시. 164cm의 성장과 56kg의 체중으로 충분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예"라고 기입하십시오)

2. : MARINA 하이파, NeoCell 콜라겐에서 가장 인기있는 검토의 가장 인기있는 IHERB 블로거와 작가에 의해 검토 2000 표에 따라 점수
- 내 이름은 마리나 하이파입니다. 미국에서 콜라겐 №1이다 콜라겐 Neocell, - 몇 년 전 나는 최고의 히트에 리뷰를 쓴 히트 콜라겐입니다. 거의 모든 콜라겐의 추가에 대한 러시아어 인터넷에서의 정보 - 내 의견과 게시물의 의역과 해석. ⠀⠀⠀⠀⠀⠀⠀⠀⠀⠀⠀⠀⠀⠀⠀⠀⠀⠀⠀⠀⠀⠀⠀⠀⠀⠀⠀⠀⠀⠀⠀⠀⠀⠀⠀⠀⠀⠀⠀⠀⠀⠀⠀⠀⠀⠀⠀⠀⠀⠀ ⠀⠀⠀⠀⠀⠀⠀⠀⠀⠀⠀⠀⠀⠀⠀⠀⠀⠀⠀⠀⠀⠀⠀⠀⠀⠀⠀⠀⠀⠀⠀⠀⠀⠀⠀⠀⠀⠀⠀⠀⠀⠀⠀⠀⠀⠀⠀⠀⠀⠀ ⠀⠀⠀⠀⠀⠀⠀⠀⠀⠀⠀⠀⠀⠀⠀⠀⠀⠀⠀⠀⠀⠀⠀⠀⠀⠀⠀⠀⠀⠀⠀⠀⠀⠀⠀⠀⠀⠀⠀⠀⠀⠀⠀⠀⠀⠀⠀⠀⠀⠀ ⠀⠀⠀⠀⠀⠀⠀⠀⠀⠀⠀⠀⠀⠀⠀⠀⠀⠀⠀⠀⠀⠀⠀⠀⠀⠀⠀⠀⠀⠀⠀⠀⠀⠀⠀⠀⠀⠀⠀⠀⠀⠀⠀⠀⠀⠀⠀⠀⠀⠀ ⠀⠀⠀⠀⠀⠀⠀⠀⠀⠀⠀⠀⠀⠀⠀⠀⠀⠀⠀⠀⠀⠀⠀⠀⠀⠀⠀⠀⠀⠀⠀⠀⠀⠀⠀⠀⠀⠀⠀⠀⠀⠀⠀⠀⠀⠀⠀⠀⠀⠀ ⠀⠀⠀⠀⠀⠀⠀⠀⠀⠀⠀⠀⠀⠀⠀⠀⠀⠀⠀⠀⠀⠀⠀⠀⠀⠀⠀⠀⠀⠀⠀⠀⠀⠀⠀⠀⠀⠀⠀⠀⠀⠀⠀⠀⠀⠀⠀⠀⠀⠀ ⠀⠀⠀⠀⠀⠀⠀⠀⠀⠀⠀⠀⠀⠀⠀⠀⠀⠀⠀⠀⠀⠀⠀⠀⠀⠀⠀⠀⠀⠀⠀⠀⠀ ⠀⠀⠀⠀⠀⠀⠀⠀⠀⠀⠀⠀⠀⠀⠀⠀⠀⠀⠀⠀⠀⠀⠀⠀⠀⠀⠀⠀⠀⠀⠀⠀⠀⠀⠀⠀⠀⠀⠀⠀⠀⠀⠀⠀⠀⠀⠀⠀⠀⠀ ⠀⠀⠀⠀⠀⠀⠀⠀⠀⠀⠀⠀⠀⠀⠀⠀⠀⠀⠀⠀⠀⠀⠀⠀⠀⠀⠀⠀⠀⠀⠀⠀⠀⠀⠀⠀⠀⠀⠀⠀⠀⠀⠀⠀⠀⠀⠀⠀⠀⠀ ⠀⠀⠀⠀⠀⠀⠀⠀⠀⠀⠀⠀⠀⠀⠀⠀⠀⠀⠀⠀⠀⠀⠀⠀⠀⠀⠀⠀⠀⠀⠀⠀⠀⠀⠀⠀⠀⠀⠀⠀⠀⠀⠀⠀⠀⠀⠀⠀⠀⠀ ⠀⠀⠀⠀⠀⠀⠀⠀⠀⠀⠀⠀⠀⠀⠀⠀⠀⠀⠀⠀⠀⠀⠀⠀⠀⠀⠀⠀⠀⠀⠀⠀⠀⠀⠀⠀⠀⠀⠀⠀⠀⠀⠀⠀⠀⠀⠀⠀⠀⠀ ⠀⠀⠀⠀⠀⠀⠀⠀⠀⠀⠀ 나는 최근에 내 가장 인기있는 응답이 iHerb의 제품에서 제거 된 것을 발견했다. 온라인 상점은 제품을 설명하는 내 가사를 도용, 콜라겐이 5 배 이상 비싼 재판매 및 기본 iHerb는 1,5-2000 투표에 의해 수집 된 내 리뷰를 삭제 맞았다! 나는 그것이 오해의 어떤 종류를 바랍니다. 나는 그 이유였다 기술 부서, 함께 생각하지만, 지금은 - 난 당신이 나와 내 블로그를 찾을 수없는 것을 볼, 그래서 나는 그들을 통해 당신이 나를 찾을 수 있도록, 새로운 리뷰를 작성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때문에 unconstructive 모든 블로거에 의해 인식 된 새로운 투표 시스템의 도입 년 이상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지 않지만, 지금은 그것을 할 것입니다. ⠀⠀⠀⠀⠀⠀⠀⠀⠀⠀⠀⠀⠀⠀⠀⠀⠀⠀⠀⠀⠀⠀⠀⠀⠀⠀⠀⠀⠀⠀⠀⠀⠀⠀⠀⠀⠀⠀⠀⠀⠀⠀⠀⠀⠀⠀⠀⠀⠀⠀ ⠀⠀⠀⠀⠀⠀⠀⠀⠀⠀⠀⠀⠀⠀⠀⠀⠀⠀⠀⠀⠀⠀⠀⠀⠀⠀⠀⠀⠀⠀⠀⠀⠀⠀⠀⠀⠀⠀⠀⠀⠀⠀⠀⠀⠀⠀⠀⠀⠀⠀ ⠀⠀⠀⠀⠀⠀⠀⠀⠀⠀⠀⠀⠀⠀⠀⠀⠀⠀⠀⠀⠀⠀⠀⠀⠀⠀⠀⠀⠀⠀⠀⠀⠀⠀⠀⠀⠀⠀⠀⠀⠀⠀⠀⠀⠀⠀⠀⠀⠀⠀ ⠀⠀⠀⠀⠀⠀⠀⠀⠀⠀⠀⠀⠀⠀⠀⠀⠀⠀⠀⠀⠀⠀⠀⠀⠀⠀⠀⠀⠀⠀⠀⠀⠀⠀⠀⠀⠀⠀⠀⠀⠀⠀⠀⠀⠀⠀⠀⠀⠀⠀ ⠀⠀⠀⠀⠀⠀⠀⠀⠀⠀⠀⠀⠀⠀⠀⠀⠀⠀⠀⠀⠀⠀⠀⠀⠀⠀⠀⠀⠀⠀⠀⠀⠀⠀⠀⠀⠀⠀⠀⠀⠀⠀⠀⠀⠀⠀⠀⠀⠀⠀ ⠀⠀⠀⠀⠀⠀⠀⠀⠀⠀⠀⠀⠀⠀⠀⠀⠀⠀⠀⠀⠀⠀⠀⠀⠀⠀⠀⠀⠀⠀⠀⠀⠀⠀⠀⠀⠀⠀⠀⠀⠀⠀⠀⠀⠀⠀⠀⠀⠀⠀ ⠀⠀⠀⠀⠀⠀⠀⠀⠀⠀⠀⠀⠀⠀⠀⠀⠀⠀⠀⠀⠀⠀⠀⠀⠀⠀⠀⠀⠀⠀⠀⠀⠀ ⠀⠀⠀⠀⠀⠀⠀⠀⠀⠀⠀⠀⠀⠀⠀⠀⠀⠀⠀⠀⠀⠀⠀⠀⠀⠀⠀⠀⠀⠀⠀⠀⠀⠀⠀⠀⠀⠀⠀⠀⠀⠀⠀⠀⠀⠀⠀⠀⠀⠀ ⠀⠀⠀⠀⠀⠀⠀⠀⠀⠀⠀⠀⠀⠀⠀⠀⠀⠀⠀⠀⠀⠀⠀⠀⠀⠀⠀⠀⠀⠀⠀⠀⠀⠀⠀⠀⠀⠀⠀⠀⠀⠀⠀⠀⠀⠀⠀⠀⠀⠀ ⠀⠀⠀⠀⠀⠀⠀⠀⠀⠀⠀⠀⠀⠀⠀⠀⠀⠀⠀⠀⠀⠀⠀⠀⠀⠀⠀⠀⠀⠀⠀⠀⠀⠀⠀⠀⠀⠀⠀⠀⠀⠀⠀⠀⠀⠀⠀⠀⠀⠀ ⠀⠀⠀⠀⠀⠀⠀⠀⠀⠀⠀⠀⠀⠀⠀⠀⠀⠀⠀⠀⠀⠀⠀⠀⠀⠀⠀⠀⠀⠀⠀⠀⠀⠀⠀⠀⠀⠀⠀⠀⠀⠀⠀⠀⠀⠀⠀⠀⠀⠀ ⠀⠀⠀⠀⠀⠀⠀⠀⠀⠀⠀⠀ 그래서 콜라겐. peptanom이 콜라겐,하지만 그 콜라겐이 첨가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말한다. Peptan - 그것은이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 중 하나의 단지 특허 콜라겐 이름입니다. ⠀⠀⠀⠀⠀⠀⠀⠀⠀⠀⠀⠀⠀⠀⠀⠀⠀⠀⠀⠀⠀⠀⠀⠀⠀⠀⠀⠀⠀⠀⠀⠀⠀⠀⠀⠀⠀⠀⠀⠀⠀⠀⠀⠀⠀⠀⠀⠀⠀⠀ ⠀⠀⠀⠀⠀⠀⠀⠀⠀⠀⠀⠀⠀⠀⠀⠀⠀⠀⠀⠀⠀⠀⠀⠀⠀⠀⠀⠀⠀⠀⠀⠀⠀⠀⠀⠀⠀⠀⠀⠀⠀⠀⠀⠀⠀⠀⠀⠀⠀⠀ ⠀⠀⠀⠀⠀⠀⠀⠀⠀⠀⠀⠀⠀⠀⠀⠀⠀⠀⠀⠀⠀⠀⠀⠀⠀⠀⠀⠀⠀⠀⠀⠀⠀⠀⠀⠀⠀⠀⠀⠀⠀⠀⠀⠀⠀⠀⠀⠀⠀⠀ ⠀⠀⠀⠀⠀⠀⠀⠀⠀⠀⠀⠀⠀⠀⠀⠀⠀⠀⠀⠀⠀⠀⠀⠀⠀⠀⠀⠀⠀⠀⠀⠀⠀⠀⠀⠀⠀⠀⠀⠀⠀⠀⠀⠀⠀⠀⠀⠀⠀⠀ ⠀⠀⠀⠀⠀⠀⠀⠀⠀⠀⠀⠀⠀⠀⠀⠀⠀⠀⠀⠀⠀⠀⠀⠀⠀⠀⠀⠀⠀⠀⠀⠀⠀⠀⠀⠀⠀⠀⠀⠀⠀⠀⠀⠀⠀⠀⠀⠀⠀⠀ ⠀⠀⠀⠀⠀⠀⠀⠀⠀⠀⠀⠀⠀⠀⠀⠀⠀⠀⠀⠀⠀⠀⠀⠀⠀⠀⠀⠀⠀⠀⠀⠀⠀⠀⠀⠀⠀⠀⠀⠀⠀⠀⠀⠀⠀⠀⠀⠀⠀⠀ ⠀⠀⠀⠀⠀⠀⠀⠀⠀⠀⠀⠀⠀⠀⠀⠀⠀⠀⠀⠀⠀⠀⠀⠀⠀⠀⠀⠀⠀⠀⠀⠀⠀ ⠀⠀⠀⠀⠀⠀⠀⠀⠀⠀⠀⠀⠀⠀⠀⠀⠀⠀⠀⠀⠀⠀⠀⠀⠀⠀⠀⠀⠀⠀⠀⠀⠀⠀⠀⠀⠀⠀⠀⠀⠀⠀⠀⠀⠀⠀⠀⠀⠀⠀ ⠀⠀⠀⠀⠀⠀⠀⠀⠀⠀⠀⠀⠀⠀⠀⠀⠀⠀⠀⠀⠀⠀⠀⠀⠀⠀⠀⠀⠀⠀⠀⠀⠀⠀⠀⠀⠀⠀⠀⠀⠀⠀⠀⠀⠀⠀⠀⠀⠀⠀ ⠀⠀⠀⠀⠀⠀⠀⠀⠀⠀⠀⠀⠀⠀⠀⠀⠀⠀⠀⠀⠀⠀⠀⠀⠀⠀⠀⠀⠀⠀⠀⠀⠀⠀⠀⠀⠀⠀⠀⠀⠀⠀⠀⠀⠀⠀⠀⠀⠀⠀ ⠀⠀⠀⠀⠀⠀⠀⠀⠀⠀⠀⠀⠀⠀⠀ 옵션 캡슐 - 맛의 때문에 자신을하지만, 내 생각에, 콜라겐 분말에 걸릴 및 생산자의 평가에 할 수없는 사람들은, 맛은 중립이다. 캡슐로, 정제보다는 더 낫다 때문에 콜라겐의 경우에 중요하다, 빨리 용해 그것은 빈속에 찍은 식사 전에 소화하는 시간이되어야합니다. 이 경우, 캡슐 분말보다 훨씬 더 경제적이다. ⠀⠀⠀⠀⠀⠀⠀⠀⠀⠀⠀⠀⠀⠀⠀⠀⠀⠀⠀⠀⠀⠀⠀⠀⠀⠀⠀⠀⠀⠀⠀⠀⠀⠀⠀⠀⠀⠀⠀⠀⠀⠀⠀⠀⠀⠀⠀⠀⠀⠀ ⠀⠀⠀⠀⠀⠀⠀⠀⠀⠀⠀⠀⠀⠀⠀⠀⠀⠀⠀⠀⠀⠀⠀⠀⠀⠀⠀⠀⠀⠀⠀⠀⠀⠀⠀⠀⠀⠀⠀⠀⠀⠀⠀⠀⠀⠀⠀⠀⠀⠀ ⠀⠀⠀⠀⠀⠀⠀⠀⠀⠀⠀⠀⠀⠀⠀⠀⠀⠀⠀⠀⠀⠀⠀⠀⠀⠀⠀⠀⠀⠀⠀⠀⠀⠀⠀⠀⠀⠀⠀⠀⠀⠀⠀⠀⠀⠀⠀⠀⠀⠀ ⠀⠀⠀⠀⠀⠀⠀⠀⠀⠀⠀⠀⠀⠀⠀⠀⠀⠀⠀⠀⠀⠀⠀⠀⠀⠀⠀⠀⠀⠀⠀⠀⠀⠀⠀⠀⠀⠀⠀⠀⠀⠀⠀⠀⠀⠀⠀⠀⠀⠀ ⠀⠀⠀⠀⠀⠀⠀⠀⠀⠀⠀⠀⠀⠀⠀⠀⠀⠀⠀⠀⠀⠀⠀⠀⠀⠀⠀⠀⠀⠀⠀⠀⠀⠀⠀⠀⠀⠀⠀⠀⠀⠀⠀⠀⠀⠀⠀⠀⠀⠀ ⠀⠀⠀⠀⠀⠀⠀⠀⠀⠀⠀⠀⠀⠀⠀⠀⠀⠀⠀⠀⠀⠀⠀⠀⠀⠀⠀⠀⠀⠀⠀⠀⠀⠀⠀⠀⠀⠀⠀⠀⠀⠀⠀⠀⠀⠀⠀⠀⠀⠀ ⠀⠀⠀⠀⠀⠀⠀⠀⠀⠀⠀⠀⠀⠀⠀⠀⠀⠀⠀⠀⠀⠀⠀⠀⠀⠀⠀⠀⠀⠀⠀⠀⠀ ⠀⠀⠀⠀⠀⠀⠀⠀⠀⠀⠀⠀⠀⠀⠀⠀⠀⠀⠀⠀⠀⠀⠀⠀⠀⠀⠀⠀⠀⠀⠀⠀⠀⠀⠀⠀⠀⠀⠀⠀⠀⠀⠀⠀⠀⠀⠀⠀⠀⠀ ⠀⠀⠀⠀⠀⠀⠀⠀⠀⠀⠀⠀⠀⠀⠀⠀⠀⠀⠀⠀⠀⠀⠀⠀⠀⠀⠀⠀⠀⠀⠀⠀⠀⠀⠀⠀⠀⠀⠀⠀⠀⠀⠀⠀⠀⠀⠀⠀⠀⠀ ⠀⠀⠀⠀⠀⠀⠀⠀⠀⠀⠀⠀⠀⠀⠀⠀⠀⠀⠀⠀⠀⠀⠀⠀⠀⠀⠀⠀⠀⠀⠀⠀⠀⠀⠀⠀⠀⠀⠀⠀⠀⠀⠀⠀⠀⠀⠀⠀⠀⠀ ⠀⠀⠀⠀⠀⠀⠀⠀⠀⠀⠀⠀⠀⠀⠀⠀⠀⠀ 당신은 하루에 4 캡슐을 2 회 수행해야합니다. 그 결과, 우리는 너무 많은 콜라겐을 얻을 - 단지 4 그램. 최적의 복용량 - 하루에 약 10g. 이 용량은 임상 및 경제성의 관점에서 최적의로 간주됩니다. ⠀⠀⠀⠀⠀⠀⠀⠀⠀⠀⠀⠀⠀⠀⠀⠀⠀⠀⠀⠀⠀⠀⠀⠀⠀⠀⠀⠀⠀⠀⠀⠀⠀⠀⠀⠀⠀⠀⠀⠀⠀⠀⠀⠀⠀⠀⠀⠀⠀⠀ ⠀⠀⠀⠀⠀⠀⠀⠀⠀⠀⠀⠀⠀⠀⠀⠀⠀⠀⠀⠀⠀⠀⠀⠀⠀⠀⠀⠀⠀⠀⠀⠀⠀⠀⠀⠀⠀⠀⠀⠀⠀⠀⠀⠀⠀⠀⠀⠀⠀⠀ ⠀⠀⠀⠀⠀⠀⠀⠀⠀⠀⠀⠀⠀⠀⠀⠀⠀⠀⠀⠀⠀⠀⠀⠀⠀⠀⠀⠀⠀⠀⠀⠀⠀⠀⠀⠀⠀⠀⠀⠀⠀⠀⠀⠀⠀⠀⠀⠀⠀⠀ ⠀⠀⠀⠀⠀⠀⠀⠀⠀⠀⠀⠀⠀⠀⠀⠀⠀⠀⠀⠀⠀⠀⠀⠀⠀⠀⠀⠀⠀⠀⠀⠀⠀⠀⠀⠀⠀⠀⠀⠀⠀⠀⠀⠀⠀⠀⠀⠀⠀⠀ ⠀⠀⠀⠀⠀⠀⠀⠀⠀⠀⠀⠀⠀⠀⠀⠀⠀⠀⠀⠀⠀⠀⠀⠀⠀⠀⠀⠀⠀⠀⠀⠀⠀⠀⠀⠀⠀⠀⠀⠀⠀⠀⠀⠀⠀⠀⠀⠀⠀⠀ ⠀⠀⠀⠀⠀⠀⠀⠀⠀⠀⠀⠀⠀⠀⠀⠀⠀⠀⠀⠀⠀⠀⠀⠀⠀⠀⠀⠀⠀⠀⠀⠀⠀⠀⠀⠀⠀⠀⠀⠀⠀⠀⠀⠀⠀⠀⠀⠀⠀⠀ ⠀⠀⠀⠀⠀⠀⠀⠀⠀⠀⠀⠀⠀⠀⠀⠀⠀⠀⠀⠀⠀⠀⠀⠀⠀⠀⠀⠀⠀⠀⠀⠀⠀ ⠀⠀⠀⠀⠀⠀⠀⠀⠀⠀⠀⠀⠀⠀⠀⠀⠀⠀⠀⠀⠀⠀⠀⠀⠀⠀⠀⠀⠀⠀⠀⠀⠀⠀⠀⠀⠀⠀⠀⠀⠀⠀⠀⠀⠀⠀⠀⠀⠀⠀ ⠀⠀⠀⠀⠀⠀⠀⠀⠀⠀⠀⠀⠀⠀⠀⠀⠀⠀⠀⠀⠀⠀⠀⠀⠀⠀⠀⠀⠀⠀⠀⠀⠀⠀⠀⠀⠀⠀⠀⠀⠀⠀⠀⠀⠀⠀⠀⠀⠀⠀ ⠀⠀⠀⠀⠀⠀⠀⠀⠀⠀⠀⠀⠀⠀⠀⠀⠀⠀⠀⠀⠀⠀⠀⠀⠀⠀⠀⠀⠀⠀⠀⠀⠀⠀⠀⠀⠀⠀⠀⠀⠀⠀⠀⠀⠀⠀⠀⠀⠀⠀ ⠀⠀⠀⠀⠀⠀⠀⠀⠀⠀⠀⠀⠀⠀⠀⠀⠀⠀ 일반적으로 콜라겐은 항상 가장 관심과 질문을 일으키는 가장 인기있는 약물이었다. 이 점에서, 나는 한 번 "콜라겐 ON 자주 묻는 질문, 또는 (22)는 가장 자주 미사일 방어 콜라겐의 질문"게시물을 썼다. 이 이름을 복사하여 구글이나 Yandex 주차 통해 틈을. 그래서 당신은이 게시물에 내 블로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내 블로그는 "영원한 젊음"라고하며 iHerb에 대한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입니다. 또한 내 메가 블로그 - 영양 관절 보조제, 다른 질병에 대한 badov 계획, 피트니스에 대한 게시물, 스포츠 영양의 완전한 방식과 건강한 생활 습관과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해. 그리고 내 사진이있다. ⠀⠀⠀⠀⠀⠀⠀⠀⠀⠀⠀⠀⠀⠀⠀⠀⠀⠀⠀⠀⠀⠀⠀⠀⠀⠀⠀⠀⠀⠀⠀⠀⠀⠀⠀⠀⠀⠀⠀⠀⠀⠀⠀⠀⠀⠀⠀⠀⠀⠀ ⠀⠀⠀⠀⠀⠀⠀⠀⠀⠀⠀⠀⠀⠀⠀⠀⠀⠀⠀⠀⠀⠀⠀⠀⠀⠀⠀⠀⠀⠀⠀⠀⠀⠀⠀⠀⠀⠀⠀⠀⠀⠀⠀⠀⠀⠀⠀⠀⠀⠀ ⠀⠀⠀⠀⠀⠀⠀⠀⠀⠀⠀⠀⠀⠀⠀⠀⠀⠀⠀⠀⠀⠀⠀⠀⠀⠀⠀⠀⠀⠀⠀⠀⠀⠀⠀⠀⠀⠀⠀⠀⠀⠀⠀⠀⠀⠀⠀⠀⠀⠀ ⠀⠀⠀⠀⠀⠀⠀⠀⠀⠀⠀⠀⠀⠀⠀⠀⠀⠀⠀⠀⠀⠀⠀⠀⠀⠀⠀⠀⠀⠀⠀⠀⠀⠀⠀⠀⠀⠀⠀⠀⠀⠀⠀⠀⠀⠀⠀⠀⠀⠀ ⠀⠀⠀⠀⠀⠀⠀⠀⠀⠀⠀⠀⠀⠀⠀⠀⠀⠀⠀⠀⠀⠀⠀⠀⠀⠀⠀⠀⠀⠀⠀⠀⠀⠀⠀⠀⠀⠀⠀⠀⠀⠀⠀⠀⠀⠀⠀⠀⠀⠀ ⠀⠀⠀⠀⠀⠀⠀⠀⠀⠀⠀⠀⠀⠀⠀⠀⠀⠀⠀⠀⠀⠀⠀⠀⠀⠀⠀⠀⠀⠀⠀⠀⠀⠀⠀⠀⠀⠀⠀⠀⠀⠀⠀⠀⠀⠀⠀⠀⠀⠀ ⠀⠀⠀⠀⠀⠀⠀⠀⠀⠀⠀⠀⠀⠀⠀⠀⠀⠀⠀⠀⠀⠀⠀⠀⠀⠀⠀⠀⠀⠀⠀⠀⠀ ⠀⠀⠀⠀⠀⠀⠀⠀⠀⠀⠀⠀⠀⠀⠀⠀⠀⠀⠀⠀⠀⠀⠀⠀⠀⠀⠀⠀⠀⠀⠀⠀⠀⠀⠀⠀⠀⠀⠀⠀⠀⠀⠀⠀⠀⠀⠀⠀⠀⠀ ⠀⠀⠀⠀⠀⠀⠀⠀⠀⠀⠀⠀⠀⠀⠀⠀⠀⠀⠀⠀⠀⠀⠀⠀⠀⠀⠀⠀⠀⠀⠀⠀⠀⠀⠀⠀⠀⠀⠀⠀⠀⠀⠀⠀⠀⠀⠀⠀⠀⠀ ⠀⠀⠀⠀⠀⠀⠀⠀⠀⠀⠀⠀⠀⠀⠀⠀⠀⠀⠀⠀⠀⠀⠀⠀⠀⠀⠀⠀⠀⠀⠀⠀⠀⠀⠀⠀⠀⠀⠀⠀⠀⠀⠀⠀⠀⠀⠀⠀⠀⠀ ⠀⠀⠀⠀⠀⠀⠀⠀⠀⠀⠀⠀⠀⠀⠀⠀⠀⠀⠀⠀⠀⠀⠀⠀⠀⠀⠀⠀⠀⠀⠀⠀⠀⠀⠀⠀⠀⠀⠀⠀⠀⠀⠀⠀⠀⠀⠀⠀⠀⠀ ⠀⠀⠀⠀⠀⠀⠀⠀⠀⠀⠀⠀ 또는 iHerb를 통해 저를 찾습니다. 마리나 - 하이파 - 녹색으로 강조 철수의 시작 부분에서 내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크의 내 아이콘 - 나 그림, 그리고 그 아래에있을 것입니다. 내 정보 게시물 - (파란색 연필) 알아보세요. 명 Vkontakte에서 (주황색 원에 문자 "B") - 나와 내 독자들과 채팅을 살고 있습니다. 지능형 생각 사람들의 매우 독특한 청중이 모인 - 우리와 함께. 중요한 것은 -이 제출 한 기본 정보로 시작하는 확인하십시오. 그냥 "마리나 하이파를위한"그리고 나는 항상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나를 봐, 내 친구!

3. : 좋은 거래
- 콜라겐은 노화를 예방할 수있는 가장 기본적인 도구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몸 전체, 즉 관절, 머리카락, 피부에 유익합니다. 콜라겐은 피부를 유연하게 만들어주고 주름과의 싸움을 도와줍니다. 또 다른 연령 문제는 얼굴이 처지면서 타원형을 잃을 때 발생하는 이른바 중력 노화입니다. 콜라겐은 근육질의 얼굴을 유지시켜줍니다. 일반적으로 콜라겐은 신체의 결합 조직 (힘줄, 뼈, 연골, 피부 등)의 기초를 형성하고 그 강도와 탄력을 보장하는 단백질의 한 종류입니다. 콜라겐은 비표준 아미노산 잔기의 함량이 다른 동물성 단백질과 다릅니다. 즉 우리의 콜라겐 생산에 필요한 "벽돌"은 우림의 형태로 만들어진 콜라겐입니다. 그녀가 떨림으로 고통 받았을 때 3 개월 동안 그의 코스를 보았습니다. 나는 오랫동안 그를 보았고 어떤 영향도 보지 못했고 어떤 시점에서 모든 것이 통과되었습니다. 착용 후에도, 따끔 거림이 아니 었습니다. 또한 징징 대는 무릎을 멈췄다 (몇 년 전에 외상이 있었다).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비타민 C를 마셔야한다고 권고한다. (이 복합체는 포함되어있다. 다른 복합체를 선택할 때 이것은 당신을위한 것이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내 리뷰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4. : 그것은 머리와 손톱의 품질을 향상!
- 건강한 뼈와 관절을 유지하기 위해 제품을 인수했다. 나는 또한 비타민 C 500 mg을 복용 권장 복용량에 아침 식사 전에 아침 30 분이 걸렸다. 그 결과 그들은 부드럽고 더 이상 잎 모양과 머리를 부드럽고 탄력이되었다가, 2 주 분명했다 손톱을 강화했다. 그리고 콜라겐 굶주림을 찍을 때하는 것은 더 이상 발생하지 않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이것은 뼈 주로 콜라겐, 부드러운 감촉과 강도와 경도를 향상 칼슘 포스페이트 미네랄을 제공하는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골을 강화 형 칼슘의 사용은 충분하지 않은 것이 알려지게되었다. 콜라겐과 칼슘의 결합은 뼈가 유연하고 강력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콜라겐 캡슐보다 편리 취할 것을 제외하고, 콜라겐 의사가 최고의 Neocell, 슈퍼 콜라겐 분말, 행동 그들 사이에 약간의 차이가 발견되지 않았다 복용. 내 리뷰가 당신에게 유용 경우 - "예"를 클릭하십시오

5. : 콜라겐
- 나는 당신의 피부를 지원하기 위해,뿐만 아니라 실리콘과 함께 복잡한 serdtsa.Bolshaya banka.Prinimayu을 지원하기 위해 샀다. 당신은 4 캡슐을해야합니다. 비타민 C를 취할 자문, 달의 얼굴은 빛의 전체, 신선한되었다 .Through 용량 사이에 최소 2 시간 간격을 할 필요가있다. 조금을 부드럽게 주름, 나는 4 개월 과정을 마신다. 내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YES"내 페이지에서 이리를 클릭하십시오 (상단에 내 별명 클릭), 당신은 많은 유용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6. : 좋은 제품
- 그는 그의 아내 (삼십팔년)에 대한했다. 약 40-45일은 눈 주위 부드러운 미세 라인을 수신하기 시작, 얼굴 피부가 생기됩니다 .. ..... 나는 토마스를 의심하고 실험하는 데 사용 넘어 관찰 ...

7. : 콜라겐은 나쁘지 않지만 복용량에 문제가 있습니다.
- 이 콜라겐은 공복시에 5 캡슐을 취하고 취침 전 5 시간 동안 500mg의 용량으로 히알루 론산과 비타민 C를 병용하면 적어도 4 개월이 걸릴 것입니다. 피드백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누르십시오.

8. : 이것은 유스 야! 몇 가지 중요한 사용 팁. 인기있는 아시아 온라인 상점에서 일본 통계는 5 시간 만에 최고입니다 !!!
- 모두에게 조언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신체의 노화를 예방할 수있는 가장 근본적인 수단 중 하나입니다. 전신에 대한 이점 - 관절, 모발, 피부를위한 것! 닥터 베스트 콜라겐은 쉽게 소화 할 수있는 콜라겐 가수 분해물입니다. 저 분자량 아미노산과 높은 생물학적 활성을 가진 펩타이드의 혼합물. 일반적으로 1 년에 2 ~ 3 개월 정도 코스를 마시는 것이 좋지만, 피부가 반짝이는 첫 번째 어플리케이션이 끝나면 문자 그대로 다음 날에는 더 젊어 보인다! 오렌지 주스에 첨가하면 콜라겐 자체의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 비타민 C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경우 효과는 6-8 배 증가합니다! 그리고 동시에 히알루 론산을 마신다면 (en.iherb.com/p/8227) 그 효과는 대체로 마술 적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순간. 이 콜라겐은 1 형과 3 형입니다 (이 유형은 우리 몸에 함유 된 총 콜라겐의 90 %를 차지합니다). 콜라겐 2 형과 혼합하지 마십시오! 사실이 경우 그들의 아미노산 프로파일이 섞여서 신체가 콜라겐으로 첨가제를 인식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평행선으로 제 2 형 콜라겐으로이 콜라겐을 계속 마시면 식사 사이에 최소한 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음, 가격에 대해서. 인기있는 아시아 사이트에서 일본 콜라겐은 1 개월 동안 동일한 양으로 5 배 더 비싸다 !!! 그리고 러시아에서는 - 벌써 10 배 더 비쌉니다 !!! 또한 가져 가라. iHerb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 합리적인 가격으로 멋진 약을 구입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제 의견이 흥미로웠다면 아래의 "예"를 클릭하십시오. 건강과 성공적인 구매!

9. : 우수한 콜라겐
- 우수한 콜라겐. 퓨은 기록 된대로하지 않고, 단 2 일 당 캡슐 gialuronka와 결합. 나는 당신의 피부를 지원하기 위해 샀다. 내가 할게요)) 정지 재정 무릎과 척추를 trenerovke 외에도, 응용 프로그램의 한 달 후 눈에 띄는 efect에도!

10. : 기적을 기대하지만, 효과는 없습니다
- 내가 사용의 세 번째 주의 효과를 보았다. 중요 : 내가 히알루 론산과 함께 이러한 비타민을 마시 1.. 2. 더 나은 콜라겐을 흡수 비타민 C.으로 apelsinka 또는 뭔가를 먹을 수있는 다음과 같습니다. 물 3. 음료 많음. 1. 작은 얼굴에 여드름, 심지어 몸이 있었다 처음으로, 지금은 많이있다 : - gialuronka와 함께 적어도 두 리터 (이 정말 중요하다) 4. 경우, 간격이 식사 사이에 적어도 두 시간 일을해야하거나하지 않음) 관찰을 배웠습니다 적은 2보다 내가하지 얇고하지 3. 얼굴이 빛이 가득, 신선한되었습니다 3 주 동안 복구 할. 결론을 주름은 조금을 부드럽게, 그러나 완전히 (나는 눈 주위와 이마에 잔주름이 28 년이다) : 나는 사개월의 과정을 멀리 마시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모든 행복 해요 동안, 최종 결과보고.

11. : 그것은 무엇보다도
- 그러나 콜라겐에 나는 믿고, 나는 거의 중단없이 마셔. 그리고 그 결과는 분명하다 - 그 얼굴에,이다. 주름이 가능하지만, 부드럽게되지 않고,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다 "얕은." 그리고 당신이 그의 엎에 앉아 때 무릎을 클릭 중단했다.

12. : 우수한 콜라겐
- 조언의 미용사에 콜라겐과 히알루 론산을 샀다. 나는 우리의 도시 경수 매우 건조한 피부 +가 있습니다. 느낌이 피부와의 모든 계약의 영혼을 씻고 만든 후 그녀는 균열이 가고 있었다. 첫 번째 코스 7 월에 시작되었다. 8 월, 난 그냥 나에게 필요하지 않았다, 얼굴 크림을 바르고을 중단했다. 나는 매우 놀랐다 효과를 기쁘게. 그럼 2 달 휴식을 취하고 다시 gialuronka와 콜라겐을 받아들입니다. 뿐만 아니라, 여름에 나는 4kg을 잃었다. 나는 37 살, 임신의 두, 제왕 절개와 모든 것을 중단 (에서 내 배 많은 + 흉터의 피부 ((주름 복부 피부에 무게를 잃는 것은 역겨운 보았다 빨리합니다. 그리고 준비를 피부에 탄력과 탄력 것을 발견, 더 작은 skladok.Teper 없다 내 미용사와 고객도 자신을 위해 한 쌍을 주문했다. 나는. 내가 정말 좋아. 내가 행복 해요 좋습니다.)))))

13. : 무릎을 위해!
- 옛날에 아이는 나무와 손상된 무릎에서 떨어졌다. 아주 큰 위기 쪼그리고 때 - 그 이후로 차가운 바닥에 맨발로 트레드 가장 불쾌한에 때 우는 소리. 불쾌 그래서 - 전체 체육관의 큰 위기는, 일부는 심지어 보았다. 가장 쓸모없는 보충 ayherbe에 구입으로 처음 간주. 그리고 최근에 나는주의 - 아니 위기를 !!!!! 그것의 없음! 삼십삼년에 처음으로 내가 그것을 듣고하지 않음)))). 나는 그것이 외상의 바로 위기 가청 효과가 있기 때문에, 더 독특한 술 후 정상으로 돌아, 무릎을 반환! 나는 조언!

14. : 순간에 환자를 잊어 버리는 순간
- 처음으로 나는이 약을 우리 엄마에게 주문했다. 그녀는 히알루 론산과 비타민 C를 병용하여 3 개월 동안 복용했습니다. 아침에는 콜라겐과 비타민 C로 히알루론 2 캡슐을 저녁에 마 십니다. 엄마는 당뇨병이 있으며,이 잠자는 병이 제일 먼저하는 것은 관절입니다. 입원 2 주 후에 이미 어머니의 관절은 상처를 입지 않았으며 밤에는 다리, 무릎에 통증이 없습니다. 아침까지 침착하게 조용히. 두 번째는 중요하지 않으며 매우 즐거운 보너스가 아니라 얼굴에 보이는 효과는 무엇입니까? 피부가 젊고, 깔끔하고, 가볍게 보입니다. 미세한 주름이 부드럽게 표현됩니다. 하루 2 리터 이상의 물을 마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 엄마와 나는 나 자신과 모든 친구들과 엄마의 친구들을 주문했다! 모두는 기쁘게했고, 끊임없이이 복합체를 주문한다! 콜라겐이간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또 다른 요지. 따라서 아티 초크를 동시에 먹는 것은 상처를주지 않습니다. 나는 또한 아티 초크를 주문한다. 약국에서 때때로 더 비싼 프랑스 약 hofitol의 아날로그.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콜라겐 #아이허브피쉬콜라겐 #인대회복 #아이허브관절영양제 #손톱영양제 #인대회복 #관절회복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