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손톱영양제 Rejuvicare 슈퍼 콜라겐 콜라겐 하이드롤리세이트 500 mg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Rejuvicare, 슈퍼 콜라겐, 콜라겐 하이드롤리세이트, 500 mg, 90 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Rejuvicare, 슈퍼 콜라겐, 콜라겐 하이드롤리세이트, 500 mg, 90 캡슐


제품 가격:₩7,16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강화된 미용 기능성 식품
  • 건강하고 촉촉한 관절과 아름다운 모발, 피부 & 손 발톱 지원
  • 내부에서 시작되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 건강 보조 식품

당신의 젊음을 되찾으세요

  • 건강한 모발, 피부, 손 발톱을 위한 콜라겐 지원
  • 피부 재생 & 수분 공급 지원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9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가수 분해 콜라겐 500 mg *
* 매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1 캡슐을 건강 보조 식품으로 또는 건강 관리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캡슐 (젤라틴, ​​이산화 티타늄, FD & C 레드 # 3, FD & C 레드 # 40, FD & C 블루 # 1),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및 실리카.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콜라겐~
- 콜라겐 좋다고 하길래 가루를 시켜서 먹고 있는중이다. 아무튼 좋은거 같아 다시주문 두번째 시켜서 먹고있다. 친구가 피부 좋아 졌다고 하길래 콜라겐 추천~~~ㅋㅋ 가루는 먹기 불편하다고 캡슐3통주문해서 줬더니 좋다고 다시5통 주문해서 주었다~~ㅎ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우수한 제품
- 그것이 위약이었습니다.하지만 실제로 피부가 좋아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3 주만 마셨다. 슈퍼. 나는 계속할 것이다.

2. : 진실?
- 나는 머리카락이나 손톱에 어떤 변화도주지 않았다.

3. : 놀라운 제품
- 나는이 제품을 사랑한다. 이것은 이미 내 두 번째 병이며 두 사람이 드레서에 참을성있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을하는 중. 나는 확실히 머리카락의 성장과 손톱의 강도에 결과를보고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가 놀랍다. 강력 추천.

4. : 콜라겐
- 나는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과 함께 복용하고 비타민 복합체가 감소 된 관절 통증이 훨씬 더 좋아지기 시작했다 (나는 류마티스 성 관절염이있다).

5. : 콜라겐~
- 콜라겐 좋다고 하길래 가루를 시켜서 먹고 있는중이다. 아무튼 좋은거 같아 다시주문 두번째 시켜서 먹고있다. 친구가 피부 좋아 졌다고 하길래 콜라겐 추천~~~ㅋㅋ 가루는 먹기 불편하다고 캡슐3통주문해서 줬더니 좋다고 다시5통 주문해서 주었다~~ㅎ

6. : 행복
- 이 보충 교재는 내 머리카락이 너무 길고 두껍기 때문에 약 4 주간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7. : 아무것도.
- 이 콜라겐을 칼슘으로 3 개월 동안 복용했습니다. 손톱의 상태가 개선되지 않았다. 머리카락도 눈치 채지 못했다. 그녀는 척추 상태가 악화되어 밀도 측정을 실시했습니다.

8. : 현저한 개선.
- 그것은 매우 좋습니다. 여기에 판매 된이 종류의 판매는 일반적으로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9. : 콜라겐
- 콜라겐 생성이 30 대에서 느려지므로 콜라겐 보충제를 통해 레벨을 높이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일찍부터 시작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가루로 게으르다면,이 알약은 당신에게 좋을 것입니다.

10. : 그저 그래
- 피부 손톱과 머리카락을 잘 지원하지만 제 의견으로는 효과가 없습니다. 나는 정상적인 콜라겐의 대체품으로 사용할 수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심지어 2caps / day로 증가했지만 여전히 과체중이거나 다이어트중인 사람에게 이것을 권장하지는 않을 것이다.

11. : 좋은
- 콜라겐 사용에 변화가 있는지 여부를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12. : 콜라겐
- 매우 효과적인 제품으로 1 개월 이내에 아기 털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콜라겐 #아이허브피쉬콜라겐 #인대회복 #아이허브관절영양제 #손톱영양제 #인대회복 #관절회복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