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인대회복에 도움되는 영양제 Youtheory 콜라겐 후기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Youtheory, 콜라겐, 12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Youtheory, 콜라겐, 120 정


제품 가격:₩11,31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Type 1 & 3
  • Skin, Hair & Nail Formula
  • Dietary Supplement
  • Revitalizes Skin, Hair and Nails
  • Fights the Effects of Aging
  • Supports Tendons & Ligaments
  • Replenishes Collagen in the Body

Collagen is a key structural protein (found in skin, joints, bones, blood vessels and connective tissues). As we age, collagen naturally breaks down and diminishes over time – leading to the early signs of again. Youtheory Collagen is designed to help replenish this vital protein, while supporting healthy aging supporting healthy aging and promoting a more youthful appearance.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6 tablets
Serving Per Container: 20
  Amount Per Serving %Daily Value
Vitamin C (as Calcium ascorbate) 60 mg 100%
Hydrolyzed Collagen 6,000 mg **
**Daily Value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성인) 하루에 여섯(6)개의 정을 한꺼번에 또는 나눠서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야채 소스).

이 제품은 유장 단백질과 생선 추출물을 처리하는 시설에서 제조됩니다. 아황산염 잔류 물을 포함 할 수 있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꽤나열심히 먹고있는중
- 드라마틱한 효과를 바랬지만ㅋㅋ 이건 성형이아닌 보조식품이기에ㅎㅎ 올해들어서 피부가 처지는게 느껴져서 구입했어요ㅠ 나이는 겨우삼십대중반인데ㅠ 막 지방을 얼굴어넣은거처럼 되진않았지만 어느정도 효과를보고있어요. 복용한지 2주정도됬고 알약은 우리가먹는 일반약 크기보단 큰편인데 목에걸리거나 넘길때 목이아픈건없어요. 근데 제느낌일진몰겟지만 식사후에 약을먹으면 구토증상이 있어서 전 빈속에먹어요.아침 일어나서 바로 3알. 자기전에 바로 또 3알.

2. :
- 이틀째 먹엇는데 괜찮네요

3. : 콜라겐은 피부보다도..
- 체내 염증과 아토피 등을 일으키는 장 누수 증후군을 막는 재료로 이용됩니다. 프리바이오틱스로도 좋고요. 캘리포니아 제품보다 가성비는 떨어지지만 먹기 편해서 좋습니다.

4. : 2통 먹고난 후기
- 알이 큰 편인데 하루 3알 먹는 것도 쉽지 않더라구요. 피부가 예민하고 작은 자극에도 트러블이 잘 올라오는 편이었는데, 전보다 덜 예민하구나라는 건 느껴져요. 6알 먹었으면 효과가 더 좋았을 것 같단 생각은 들어요.

5. : 효과없네요
- 지금보니까 하루 6알이네요

6. : 좋아요
- 다들 크다고 하시는데 먹기 크지안 네요 클까고민했는데 크지안이요 더큰것도 머코있꺼던요

7. : 먹기편한 콜라겐
- 아직 잘 모르겠지만 효과가 있을거라 생각하고 먹고있습니다. 일단 하루 6알씩 복용이고 가루형태가 아니라 먹기편해요. 저는 부작용 없고요

8. : bad
- 알약이 너무 커요 6개나 먹어야하다니~물배 차네요 가루로.된것 먹다가 요것이 저렴해서 바꿔 봤는데 가루가 더 낫네요ㅠㅠ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나는 만족했다
- 나는 아무것도 브랜드를 비교, 난, 그냥 싸게했다. 효과는 아니었지만, 곧 공복에 아침에 3에 걸릴 시작 - - 하루 중 다른 시간에 톱, 다음 (1), 다음 2. 음식과 함께 촬영 될 수 있습니다 그의 얼굴에 피부가 변경 :는 "밝게"가 촉촉. 얼굴 피부 로션 기간은 일반적으로 (또한 ayherb와) 70₽ 기름과 함께 첫 번째 결과를 그에게 기름을 부어! 내 작은 까마귀의 발을 부드럽게하고 주름 nosogubke 사라에 형태를 갖추기 시작! 나는 실제 결과에 의해 매우 놀랐다 때문에 내 첫 리뷰입니다!

2. : 도움말 관절과 머리
- 나는 머리를 주문하고, 당신도 그녀의 무릎을 말했다 감사합니다. 당신이 장례식에서 매일 놀고되지 않고 펙 gerych하지 않았다 않으면 나는, 중간 두께의 두꺼운 무거운 머리, 탈모 경향이 없습니다 있습니다. 콜라겐은 나에게 도움이 : 수분 🌱Nasyschaet 머리와 얇은 보호 층의 생성을 통해 유지한다. 직접 터치 밀도가된다. 🌱Uskoryaet 머리카락의 성장. 내가 직접 홍수가 여기에 있습니다. 적은 분할되었다 🌱Pokazalos. 일반 샴푸 고무 빗의 경우가있을 수도있다. 의는 이발소 후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보자. 연골의 성공적인 구조에 참여 🌱Pomimo 머리 콜라겐. 나는 (관절염의 초기 단계) 무릎 연 골연화증, 그래서 지연이 불쾌한 과정을 완화하는 것으로 같은 일을. 사회 작아 칼슘, 균열 및 위기와 결합. 의사가 고개를 저었다 저에게 칩을 호출하기 전에 모든 일반 및 뒷면, 손과 다리에 딱딱하지 않게. 나쁜 손톱의 싸움에서 🌱Pomozhet은 부서지고 경우 각질 제거 및 취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어떤 단점은 Pobochek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내 리뷰가 도움이 있다면, 예를 클릭합니다

3. : 꽤나열심히 먹고있는중
- 드라마틱한 효과를 바랬지만ㅋㅋ 이건 성형이아닌 보조식품이기에ㅎㅎ 올해들어서 피부가 처지는게 느껴져서 구입했어요ㅠ 나이는 겨우삼십대중반인데ㅠ 막 지방을 얼굴어넣은거처럼 되진않았지만 어느정도 효과를보고있어요. 복용한지 2주정도됬고 알약은 우리가먹는 일반약 크기보단 큰편인데 목에걸리거나 넘길때 목이아픈건없어요. 근데 제느낌일진몰겟지만 식사후에 약을먹으면 구토증상이 있어서 전 빈속에먹어요.아침 일어나서 바로 3알. 자기전에 바로 또 3알.

4. : 하루 6 PC를 가져 가라.
- 나는 비타민 C의 가격, 양 및 유효성을 살펴본 후이 콜라겐을 주문했습니다. 식사 30 분 전에 복용 했으므로 알약 섭취 후 첫 식사 때 단백질 음식은 제외했습니다. 하지만 조심해야 해! 포장에조차 당신은 일 당 6 마리의 정제를 가지고 갈 필요가 있었다는 것을 나타내었다! (즉, 패키지는 20 일 동안 만 설계되므로 가격은 자동으로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나는식이 보조제에 대해 처음 접했고 그것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고 하루 2t를 2 달 동안 복용했습니다. 그리고 결국, 아무도 눈치 채지 못했습니다. 이제 다른 복용량을 주문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루에 6 PC는 매우 불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5. : 훌륭함
- 나는 두 번째 주에서 Lalu에 결과를 가져 오기 위해 6 개의 plyum beads를 가져갔습니다. 피부색을 열면 지루한 것 대신 신선하게되었지만 많은 양의 물을 마셔야 만합니다. 그러나 물을 많이 마셔야 만 손이 건조 해지며 주름을 느낍니다. 야신과 메슈 쿠린

6. : 정지 스냅 관절
- 콜라겐보다 더 이상 나와 함께 비교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내가 주문한 첫 번째,하지만 나는 모든 배열이있다. 정제 그렇지 않으면 작업은 쉬운 콜라겐되지 않습니다, 매우 중요 한 번 비타민 C의 일환으로, 큰되지 않습니다. 관절에 대한 더 많은 구매하지만, 피부와 zamnten에 미치는 영향. 나는 추천합니다!

7. : 도움말 관절
- 다른 hondroprotektorami 조합하여 취침 4 개 정제 톱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gialuronka). 복잡하고 장기간 사용에서 (2 개월 이상) 그것을 작동합니다! 그냥 더 나은 피부, 머리카락과 손톱을 얻었다. 이 콜라겐의 가격을 위해 가장 비용 중 하나, 좋은 품질입니다.

8. : 규정
- 당신은 취침 전에 마시면 💕 심장 리듬 아침 식사 표준 전에 30 분 동안 아침에 하차 ....

9. : 좋은 콜라겐
- 나는 두 번 찍었고,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나는 코스 콜라겐과 생선 기름을 규칙적으로 마신다. 그리고 정말로 피부가 더 촉촉하게되었고, 피부색도 평등 해졌다 ... 나의 프로파일에있는 코드에서 코드를 사용하라. 그러면 유용한 정보가 많이있다. ))) 내 의견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10. : 이 유용한 콜라겐
- 나는 피부 상태를 개선하는면에서 콜라겐에 도움을 받았다. 결과는 정말 눈에니다.

11. : 손에 젖은
- 나는 내 손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 차렸다. 그의 손은 매우 건조했다. 크림이 없으면 나는 할 수 없었다. 나머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어떤 코스? 1 개월 이상.

12. : 마시면 안심.
- 여기 콜라겐은 반복하고 있습니다. 계속 다른 사이트에서 구입했지만 아이 허브 씨에서 발견, 그리고 싸기 때문에 이번에 여기에서 구입하기로했습니다. 아직 재고 분이므로 마시고 없습니다 만, 같은 상품을 마시고 느낀 것은 국산 콜라겐보다 효과가 빨리 안다고 것입니다. 내 경우 1 일 6 정 많은 다음날 얼굴이 부은 같은 통통 얼굴이 이상한 때문에 저녁 식사 후 4 정 마시는 것만으로합니다. 다른 비타민 C (리플 라이 셀과 리포좀 화 된 것)도 함께 마시고 있기 때문에 특히 콜라겐이 증가 할지도 모릅니다. 1,3 형이 들어 있기 때문에 피부 만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관절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손을 사용하는 일이 많기 때문에 손가락 마디마디가 아픈 일이있었습니다 만 완화되었습니다. 저렴하고 앞으로도 반복하는 것입니다.

13. : 표시 결과
- 이 제품은 관절을 위해 주문되었지만 며칠 후 리셉션에서 손의 피부가 덜 건조 해졌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겨울에는 손에 건조하고 거친 피부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나는 내 머리카락이 광채를 얻었음을 알았다. 콜라겐은 머리카락과 피부의 아름다움을 위해 일하는 사람이지만, 관절에 대해서는 오래 걸릴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결과가 너무 일찍 이야기 할 수는 없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콜라겐 #아이허브피쉬콜라겐 #인대회복 #아이허브관절영양제 #손톱영양제 #인대회복 #관절회복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