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인대회복에 도움되는 영양제 Solgar No 7 관절 지원 & 안정 후기

반응형

제품명:Solgar, No 7, 관절 지원 & 안정, 식물성 캡슐 90정


제품 가격:₩59,22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유연성 증가
  • 운동성 증가
  • 7 일 이내에 편안한 관절 개선을 보여줍니다¹
  • 차이를 느껴보세요
  • 글루코사민이후의 차세대
  • 하루 한 번 복용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모두 없음
  • 글루텐 불포함 인증
  • 건강 보조 식품

솔라(Solgar) N° 7은 민감한 관절의 이동성, 유연성 및 운동 범위를 증가 시키는 글루코사민의 차 세대 대안입니다. 이 혁신적인 제제에서 N° 7은 운동, 스포츠 또는 신체 활동으로 인해 가끔 경험하는 비틀림과 관절 스트레스에 빠르게 작용하는 접근법을 만들기 위해 도움이 되는 생체 활성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향상된 이동성과 유연성을 갖춘 솔라(Solgar) N° 7은 귀하가 좋아하는 활동을 추구하고 빠른 속도로 회복되어...다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직접 차이점을 느껴보십시오. 솔라(Solgar) N° 7은 7 일 이내에 관절의 편안함을 향상 시킵니다.

솔라(Solgar) N° 7의 차이점

  • 진보된 생체 활성 영양소
  • 표적 매개체 균형 및 관절 효소 완화
  • 관절의 자연적 능력인 유연성과 완충성 회복
  • 운동성과 움직임의 범위 증가
  • 7 일 이내에 편안한 관절 개선을 보여줍니다¹

다기능 제형의 영양학적 이점은 쉽게 삼킬수 있으며 하루에 한 번만 섭취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¹5-록신 어드밴스드(LOXIN Advanced)의 두 가지 임상 연구에 의하면, 피험자가 시간의 경과에 따라 관절 건강을 평가 한 경우, 피험자의 관절 건강이 7 일 이내에 개선되고 연구 기간 내내 향상되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봉지
서빙 당 금액 % DV
비타민 C (에스테르 -C, 아스 코르 빈산 칼슘) 100 mg 167 %
5-Loxin Advanced (Boswellia serrata 추출물 [수지]) 100 mg **
심황 뿌리 4 : 1 추출물 (Curcuma longa) (뿌리 200mg 상당) 50 mg **
UC-II 표준화 연골 40 mg **
총 콜라겐 10 mg **
화이트 버드 나무 껍질 5 : 1 추출물 (Salix alba [bark]) (껍질 175 mg에 해당) 35 mg **
진저 뿌리 4 : 1 추출물 (징기스칼 원산) (뿌리 140mg 상당) 35 mg **
페퍼 스프레이 콤플렉스
카이엔 파우더 (Capsicum annuum [과일]), Bioperine (블랙 페퍼 추출물) (파이퍼 니 그룸 [과일])
27 mg **
** 일일 가치 (DV)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식이보충제로, 하루에 1정을 복용하시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실리카, 식물성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콩,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방부제 및 색상.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엄마가 꼭 드십니다
-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무릎수술도 하시고 걸어다니시면 항상 다리며 고관절이 아프고 발목이 시다고 하셨는데 이걸 드시니 발목이 시고 아픈게 없어지셨다네요 안드시면 바로 알 수 있을 정도라 비싸지만 제가 꼭꼭 사드립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진짜 다리가 안 좋으시고 글루코사민 열풍일때 글루코사민도 사드렸었는데 그것도 효과있다고 하셨어요 효과걱정되시면 네이버에 검색해보시면 알수 적은 것도 있으니 그거 먼저 사서 드셔보세요

2. : 만족합니다
- 아이허브에서 수많이 구매한 제품중에 탑3안에 드는제품입니다 만족도가 높았음

3. : 일주일 먹었는데...
- 처음에 양이 너무 적어서 걱정했는데 일주일 먹으니 서서히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 했어요. 관절 영양제로는 이제까지 먹어본 것 중에서 가장 좋네요.

4. : 오십견 때문에 힘들었는데
- 답답한 마음에 이것저것 먹는것중에 하나이지만 지금은 병원가지않고 이것과 msn 만 먹고있읍니다.

5. : 좋습니다. 만족
- 글루코사민이 효능이 없다길래 이걸로 갈아탔어요 3달에 이가격이면 만족 효능도 좋아서 두배만족

6. : 좋아요
- 이거 먹으면 확실히 덜 아프네요 ㅎ.

7. : 엄마가 2병째 구입하여 사용하고 계세요.
- 엄마가 관절이 아프셔서 글루코사민을 몇년째 꼬박 드시고 계세요. 주로 제가 평을 보고 구입해 드리는데 그동안 일본제품을 드시고 계셨어요 (그게 효과가 제일 좋다고 하셔서..) 그러다가 최근에 미국 건강식품점에서 직원이 추천하여 이걸 사서 보내드렸더니, 처음엔 별로라고 하시더니 계속 복용하니 괜찮으시다며 또 사다 달라고 하시네요. 글루코사민의 다음세대로 성분이 다르지만 관절에 괜찮은가봐요....

8. : 효과는 있는 듯 합니다..
- 한달분량만 먹어 봤습니다.. 평소 무릎에서 뚝,,뚝,,소리가 나고, 계단 오를때 씨큰거리는 통증이 있었는데..복용한지 확실히 1주일 정도에 통증도 많이 사라지고 뚝,뚝거리는 소리가 줄어 들었습니다... 안먹으니깐 재발하는듯하고요....계속 복용 해볼려고 생각중입니다..

9. : 장모님 선물
- 진짜 효과가 있는지~ 사위 기분 좋으라고 그러시는건지 모르겠지만 덜 아프시대요. ㅋㅋㅋㅋ

10. : 엄마가 드셨는데 다리가 덜아프신것 같다고 하세요 ^^
- 엄마가 밖에서 일하는 직업이라.. 다리도 많이 아프시댔는데 저거 먹고나서 덜아프시다고 하네요. 관절에 문제가 있는 건 아직 아니라.. 미리 예방 차원에서 먹는건데도.. 덜아픈 것 같다고 하시니까 기분이 좋아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11. : 효과가 좋습니다
- 이거 앞에 2가지 관절영양제 먹어봤는데 알약도 너무 크고 효과가 별로 없어서 먹어본 것이 이것입니다 이 제품이 좋은 게 1달, 2달, 3달 이렇게 3종류여서 효능 볼 겸 1달짜리 먼저 먹어봤는데 저랑 엄마 둘 다 효과가 좋더라구요 그래서 3달짜리 항상 사서 먹고 있습니다 약 크기도 적당하고 하루에 1정만 먹으면 되고 가격이 비싸긴 한데 할인할때 사면 2만원이나 할인되기도 하고 어느새 5통째 사서 먹고 있네요

12. : 서서히 좋아졌습니다..
- 설명대로 7일만에 좋아지지는 않았고, 계속 복용하다보니 서서히 좋아졌습니다.

13. : 드시고 좋다네요.
- 어머니께서 드시고 좋다네요. 다 드셔갈때쯤 시켜 달라고 이야기하시는거 보면 좋은가봐요.

14. : 무릎통증이 많이 호전됬어요
- 작년 봄부터 양반다리도 못 할만큼 무릎통증이 심하고 특히 눈떨림도 3개월이상 지속되면서 무척 스트레스 받았는데, no.7먹기 시작하면서 첫달 지나고 눈떨림 거의 없어지고 두달지나고 무릎 통증도 없어졌어요. 개인마다 차이는 있을거니 다 똑같은 효과는 볼수없겠지만, 전 기대 이상의 효과를 본거같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좋아!
- 나는 그의 왼쪽 무릎에 관절염이있다. 그는 모든 관절증에서 성장 ... 반월 상 연골의 medialnoo의 후각을 제거하는 수술을했다. 나는 같은 브랜드의 첨가제 개월 + L Lizin / L의 tirosim을 마신다. 나는 이전과 같이, 슬개골없이 정상적으로 걸을 수, 잘, 꿈 없습니다, 플러스 스포츠에 참여하고 적절하게 무릎의 근육을 주입되었다. 나는 만세에 복잡한 작품에서 그런 말을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필요가 하루에 단 1 캡슐을 마시고 주어진 확실히 권장) 3개월만큼, 매우 충성 제공합니다!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건강과 장수!

2. : 하나님 감사합니다 - 아프지 않습니다!
- 처음으로 주문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 약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모르지만 작동합니다. 부모님 : 어머니, 시어머니, 시부모 - 모두 "7"을 계속 허용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모든 사람의 무릎이 실제로 상처 받는다는 것을 믿지 않습니다. 놀랍게도 실제로 고통의 7 일이 지나면 무엇이 사라집니다. 처음 2 주 동안 저는 거의 매일 부모님 께 전화를해서 조심스럽게 "글쎄, 어떻게?"라고 물었습니다. 자연적으로 이것은 일시적인 현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종류의 건강 기능 식품은 당신을 기분 좋게 만들뿐만 아니라 고통을 덜어줍니다! 우리 엄마는 오른쪽 엉덩이 관절의 통증 때문에 오른쪽에 오랫동안 잠을 잘 수 없었고, 오른쪽으로 기울기를 옮기는 것도 고통 스럽습니다. 나는 무릎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많은 불편 함이있었습니다. 그리고 제 시아버지는 진통제없이 자러 가지 않았습니다 !!! 지금 그는 계단을 달리게했다! !!! 이 약은 우리의 구원입니다. 부모들은 계속 술을 마시고 조용히 스스로에게 "고맙습니다. 상처 입지 않습니다."라고 생각합니다. 이 약을 도운 사람들은 내가 의미하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3. : Complex N 7이 Bursit에 표시됩니다!
- 발의 활액낭염은 발의 활액낭 (bursa) 중의 하나 인 활액낭염이 중족 골지 관절 부위에 위치한 활액낭, 발목 뼈의 아킬레스 건 및 발 뒤꿈치 뼈의 하부 표면에 종종 영향을 미치며, 짧은 유체가 관절에 형성됩니다. 연조직의 통증과 부종이 나타납니다. 발달의 원인은 미세 외상, 과부하, 편평한 발, 선천적 발달 이상, 관절염, 전염성 질환, 내분비 질환 및 대사 장애입니다. 이 모든 것은 관절의 융통성 증가와 관련이 있으며, 몸의 신진 대사 과정의 장애로 인해 선천적으로 획득 될 수 있습니다. 관절은 허약 해지고 상처를 입기 쉽습니다. 이것은 "관절의 편안함과지지를위한 Solgar, No 7"이 도움이되는 곳으로 관절이 파괴되지 않도록 보호하고 이동성과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식물 기원의 생체 활성 물질과 통일 연골을 포함합니다. 이제 나 자신에 대해 ... 나는 양쪽 다리의 활액낭염이 오른쪽에 있으며, 관절에서 불편 함과 끊임없는 위기감을 느낀다. 이 약을 복용 한 후 : 오래 걷고 통증이 사라지고 불편한 신발을 신고 두발의 붓기가 사라지고 각 단계의 "음악적 목소리"가 사라졌습니다. "Solgar, Glucosamine, hyaluronic acid, chondroitin"으로 번갈아 가며 찍습니다. 마이너스 20을 원하니? Tasha를 클릭하십시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라고 둡니다!

4. : 관절 통증을위한 가장 복잡한 치료법 !!!
- 나는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 채식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MCM + 히알루 론산, 120 캡슐과 함께 78 년 동안 관절통에 걸린 어머니를 주문했습니다. 우리 엄마는 심한 통증을 느껴 밤에 잠을 못 잤습니다. 고통의 10 일 이후, 잠은 건네줬고, 나아졌다! !! 또한 압력 차이에 대한 관심이 적습니다. 이 약은 3 개월 후 3 개월 동안 마시는 것이 좋지만 6 개월 동안 마시고 3 개월 동안 휴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 의견으로는 이것은 관절을위한 최고의 복합체입니다 !!! 의견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5. : 효과는
- 나는 다른 관절 보충제 후 동의합니다. 재정 무릎 날씨와 운동을하는 동안을 변경 심하게 상처를 작게, 더 이상 다리가되었고, 나는 마침내 시뮬레이터 타원체에 처리 할 수 ​​있었다 :이 효과에서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42goda 것을 추가해야합니다. 남편은 아픈 무릎 몇 캡슐을 데려다 도움이! 나는 잔디가 모두 개별적으로 도움이, 모두가, 가격 물기를 구매해야 말할 수는 없지만, 자신은 일 년에 한 번, 내가 할게요. 적어도, 회사 solgar는 자신감을 영감!

6. : 비타민을받은 후 통증을 느낄 중단
- 1.5 년 전 렸다는. 고통이 심화 날씨를 변경할 때 다리에 걸을 때 그는 일정한 허리 통증으로 고통. 나는 MRI를했고, 요천 추부 지역의 탈장을 발견했다. 의사는 전혀 처리되지 말했다. 나는 자신을 치료하는 방법을 찾고, 그것을 믿지 않았다. 나는 다른 전문가에게 마사지에 들어갑니다. 나는 3 월 초 올해부터 약을 복용 시작합니다. 나는 더 자주 운동에 참여하게되었다. 달은 허리 통증이 사라지고, 전달, 다리는 더 이상 나를 매우 기쁘게 걱정하지 않습니다. 나는 효과가 일시적 바랍니다. 나는에 걸릴, 볼 것입니다. Solgar는 항상 러시아 비타의 약국에서 구입. 그러나이 약물은 러시아에서 어떤 이유로하지 않습니다. 나는이 비타민에 사람들을 조언! 우리의 의사 희망도. 정신 및 통증 약물 외에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좋습니다.

7. : 우수한 BAD!
- 나는 특히 무릎 우려 (의사에 의해 공동으로 이전에 찔려 히알루 론산), 엄마 그녀의 고통스러운 관절을 Solgar №7을 주문하고있다. 통증은 실질적으로 감소시킨다. 엄마는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과 함께 1 ~ 2 개월 동안 그에게 2 회 걸립니다. 처음 일주일은 떨어져 모두에서했다 - "7 일간 고통을 제거합니다"광고를 테스트하고 싶어 - 실제로 통증이 무릎에서 사라졌다 이번 주, 다음 Solgara에서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을 추가했다. 다른 건강 보조 식품 조합에서 촬영하는 경우는 true 호환성과 용량이이었다 - 항상주의 깊게 구성을 참조하십시오. 참고 :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포함) 관절 일부 건강 보조 식품은 MSM의 매우 중요한 구성 요소가 포함 - 때때로 황을하지만 두통을 일으킬 수 복용 할 때주의 깊게 반응을 관찰한다. ) 어머니는 부정적인 현상을 관찰되지 않았다, 그러나 다만 경우에 우리는 때때로 MSM와 약물의 복용량을 감소

8. : 그것은 나를 돕는다.
- 나는이 마약에 대해 알고, 그들은 다른 것들을 씁니다,하지만 제 경우에는 긍정적 인 피드백을 남길 수는 없습니다. 무릎이 처음부터 아파하기 시작했을 때, 계단을 올라가는 동안 계단을 오르는 동안 두 가지 모두 통증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일어나서 우는 소리를 지르며 앉아있을 때 영화관, 극장, 비행기를 타고 멀리있는 차로 갈 수 없었습니다. 나는 기억하고 싶지 않다. 나는 무력감을 느꼈다. 의사에게 가서 마취제와 글루코사민을 처방하고 콘드로이친과 글루코사민을 여러 가지 형태로 배합하여 시도해 보았습니다. 결과적으로 "7"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첫 7 일 동안의 프리마 이후에 "와우"효과가 실제로 작용했기 때문에 안도감을 느꼈지만 여파로 효과가 사라졌습니다. 30 개의 정제를 마친 후에는 특별한 개선이없는 것으로 보이지만 그 차이를 알게 되 자마자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가 더 긴 코스 (3 ~ 4 개월)로 마신 후에는 무릎을 전혀 잊어 버렸습니다. 짐에 약간의 고통 만있었습니다. 아마도 그것은 플라시보 효과가 정확히 작용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것을 작동 시키도록하십시오.

9. : 나는 때문에 이름의 구입
- 나는 때문에 이름, 저렴한에 대한 갈망의 구입. "dogorogo-은 도움이합니다." 오늘은 수신 영향을 따릅니다. 솔직히, 관절은 오랫동안주의를 요구했다. 나는 그들에게 재정적 인 능력의 기초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의사의 권고. 나는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당신이 도움이 될 수 있다면, 나는 아직도 쓸 것이다. 판지 포장 - 다른 가방의 상단에. 만나서 반가워요. 감사합니다.

10. : 정말 작동!
- 나는 어머니를위한 4 번째 패키지를 샀다. 그녀는 60 세이며 일반적으로 척추와 관절에 많은 문제가있다. 그녀는 1 년이 걸리고 몇 차례의 중단이 있었지만 결과는 누적되어 이제는 진통제 (diclofenac과 같은)를 이미 덜 복용하기 시작했으며 매일 마시곤했습니다. 나는 복잡한 solgar에서 구입한다 "글루코사민, hyaluronic acid chondroitin와 msm." 나는 모든 것을 정확히 돕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엉덩이의 통증은 사라졌다. (그 전에는 케 타노 프의 주사, 플라센타 (olfen)과 같은 고약 등) 나는 침착하게 걷고, 의자에 앉아서 생각없이 일어 서기 시작했다. 무릎의 불안정이 사라졌다. 어깨가 훨씬 더 좋아지기 시작했고 일반적으로 관절의 상태가 좋아졌습니다. 물론이 시대에 우리는 이미 효과를 보존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완전히 치료하지는 않지만 가치가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신장과 위장에 부정적인면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또한 짧은 코스를 갔고, 힘줄의 통증은 훈련 후에 사라졌습니다.

11. : 허리 통증을위한 중대한 치료
- 나는 골반 지방에 추간판 탈장이있다. 만성, 수축성 통증 (근병 증후군). 과도 전압 또는 스트레인으로 인해 부어 오른 근육이 때로는 침대에서 빠져 나올 수없는 신경을 집어 넣습니다. + 다리에 잦은 "총격"이 일어난다. 왜냐하면 나는 격렬하게 짜증이 나서 내가 무력감에서 울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NSAIDs, 진통제, 진경제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나는 술을 마시지 않았고 찌르지 않았다. 나는 우연히이 경이로운 보충제를 발견했기 때문에 매우 기쁩니다. 나는 2 개월 동안 술을 마셨다. 통증이 75 % 감소했습니다. 허리 통증이 있지만 통증은 느끼지 않습니다. 나는 더 오래 걸을 수있다. (증후군의 출현이 없다.) 유연성이 나타나고 관절에 경련이 덜 발생했다. 저는 또한 연례 마사지 과정을 계획 중이며 올해 가을에 또 다른 3 개월 동안이 보충 교재를 마 십니다.

12. : На артроз колена не подействовал
- Принимал 2 месяца сам и покупал двум знакомым с аналогичным артрозом колена. Эффекта не заметил никто из нас.

13. : 관절의 위기는 도움이되지 않았다에서
- 나는 관절 (뼈가 많은 시간을 나누기) 때문에 위기의 마신 났 구요. 위기에 영향을주지 않았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콜라겐 #아이허브피쉬콜라겐 #인대회복 #아이허브관절영양제 #손톱영양제 #인대회복 #관절회복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