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관절영양제 Doctor's Best TruMarine 콜라겐 첨가 피쉬 콜라겐 후기

반응형

제품명:Doctor's Best, TruMarine 콜라겐 첨가 피쉬 콜라겐, 스틱 파우더 30팩


제품 가격:₩25,00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과학 기반 영양성분
  • 피부와 손톱 개선
  • 장기간 관절의 평안함과 운동성을 개선
  • 거의 맛과 냄새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비 GMO
  • 글루텐 프리
  • 대두 성분 없음

Doctor's Best Fish Collagen은 TruMarin Collagen의 잘 흡수하는 타입 I 콜라겐 펩타이드입니다. 저분자량은 건강 피부 손톱과 관절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흡수되게 합니다. TruMarin Collagen 펩타이드는 피부 보습을 증가시켜 더 매끈한 피부와 주름 깊이를 개선하여 건강한 피부에 한 몫을 합니다. 사례에 의하면, 콜라겐 펩타이드 저분자량은 우수한 생체이용률과 소화력을 높여 줍니다. 인공색상이 들어있지 않으며, 거의 맛도 없습니다.

  • 피부와 손톱 개선
  • 콜라겐 합성위한 빌딩 블록 공급 지원
  • 마린 콜라겐은 피부가 물을 흡수, 보존하는 능력과 피부의 탄력성을 증가시켜줍니다
  • 더 매끈하고 더 건강한 피부를 위하여 피부의 탄력성 증가 도움
  • 악화되는 관절 매트릭스 지원
  • 장기간의 관절의 평안함과 운동성을 개선
  • 타입 I 콜라겐은 알려진 콜라겐 타입중 가장 강력합니다.
  • 거의 맛과 냄새 없으며, 다른 음료와 쉽게 섞입니다.

TruMarin Collagen Peptides의 Fish Collagen:

  • 내면의 자연적인 아름다움을 지원합니다.
  • 콜라겐은 인체의 가장 중요한 구조 물질중의 하나입니다: 85%의 피부가 콜라겐입니다.
  • 피부와 관절에 주요한 지원을 하는 타입 I 콜라겐을 함유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분말 스틱 팩
컨테이너 당 서빙 : 30 서빙
서빙 당 금액 : 매일 가치 %
유형 I 물고기 콜라겐 (TruMarine 콜라겐 펩티드로) 5 그램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 권장 사용법: 분말 스틱 1봉을 원하는 음료에 첨가하여 매일 섭취하시거나 영양 전문의가 권장하는 대로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없음.

물고기 (지속 가능한 틸라피아, 크림슨 스 내퍼 및 새들 리쉬 스 내퍼)가 들어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좋아요
- 하루에 한 봉씩 먹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2. : 냄새가 덜 나네요
- 콜라겐 타입 1&3보다 냄새가 덜나서 먹기에 훨씬 수월합니다.

3. : 아직 효과는 모르겠지만 냄새는 나지 않아 괜찮아요
- 먹은 15일 정도 되었는데 효과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다만 냄새가 나지 않아 꾸준히 먹어보려합니다. 좀 더 먹다보면 효과를 보지 않을까요?^^ 부작용 같은 건 모르겠네요

4. : 좋아요!
- 일단 먹기가 제일 편한것같아요 하루 한포씩! 물에타면 약간 이상한 맛이 나긴하지만 참을만해요 먹고 다음날 일어나면 피부가 좀 전보다 탱탱한것같기도하고 꾸준히 먹어보려했는데 품절..ㅜ

5. : 까ㄹㄲㅡㅁ
- 깔끔한 소포장이라 만족. 저는 되게 맛없고 느끼한 건강음료에 타서 마시는지라... 이 콜라겐 자체의 맛은 잘 느껴지지 않네요 ㅋㅋㅋ 딱 5그람씩 매일 아침!

6. : 편하고 좋아요.
- 낱개 포장되어 보관이 편리하고 먹기도 좋아요. 약간 분유맛 같아요. 식전 공복에 한 봉지 먹고 물 마시면 좋더라고요. 은근히 효과 있는 것 같아서 재주문해요.

7. : 좋아요
- 찬물 500미리 정도에 타서 마시니 먹기 편합니다 향이 아주 약간 있는데 역겨운 정도는 아닙니다. 아침 공복에 먹으면 조금 힘들어서 점심이나 저녁 때 먹어요 그리고 미숫가루 한 스푼 함께 타서 먹으니 특유의 향이 하나도 안나네요! 자고 일어나면 피부가 탄력있어 보여서 다 먹으면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좋아요😀

8. : 포장이 간편해요
- 원래 캡슐형이나 정제된 알약으로 피쉬콜라겐을 섭취해오다가 파우더로 먹어보려는데 대용량 용기형 구매해보기전에 낱개포장이라 시험삼아 사봤어요. 우려했던 냄새는 미숫가루와 함께타먹으니 먹을만합니다. 끝맛이.살짝비리거나 약맛이나긴하는데 마시는동안은 미숫가루향이 더 크게느껴져서 먹기괜찮은거같아요. 휴대하기도 편리해서 재구매할것같네요

9. : 괜찮아요
- 수술 후 복용하려고 샀어요. 1회분씩 스틱으로 되어 있어 휴대하지 좋고, 용량이 맞춰있어서 좋아요. 냄새도 없고 괜찮아요.. 손발톱이 진짜 빨리 자라는 느낌이예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좋아요
- 하루에 한 봉씩 먹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2. : 그것은 작동!
- 나는 의사의 베스트 트린 마린 콜라겐을 3 개월 넘게 사용 해왔다. 그것은 내 피부를 밝게하고, 확고하게하고 수분을 공급했습니다. 나는 20 대 후부터 항상 나의 피부를 돌 보았고, 이제는 40 대에 살고 있으며, 내 나이에 아주 어릴적이다. 내가 24 살인지 물어 보았다. 오랫동안 사용하면 결과가 나옵니다. 비타민 C 파우더로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콜라겐과 섞을 때 피부가 더 잘 작동합니다.

3. : 냄새가 덜 나네요
- 콜라겐 타입 1&3보다 냄새가 덜나서 먹기에 훨씬 수월합니다.

4. : 아직 효과는 모르겠지만 냄새는 나지 않아 괜찮아요
- 먹은 15일 정도 되었는데 효과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다만 냄새가 나지 않아 꾸준히 먹어보려합니다. 좀 더 먹다보면 효과를 보지 않을까요?^^ 부작용 같은 건 모르겠네요

5. : 좋아요.
- 나는 이걸 사지 않았다. 내 한국 여자 친구에게. 한국에서는 물고기 콜라겐이 금본위 제이며 일본에서 한 가지를 만들었다. 나는 너의 것을 보았고, 재료들과 평소의 광고를 보았다. 그녀는 지금 3 주 동안 그것을 복용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그것이 더 비싼 일본의 것보다 낫다고 느낀다. 그녀는 작은 팩으로 편의상 사실을 좋아합니다. 하루에 한 번, 그녀는 무엇이든 마시고,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약간의 불쾌한 비린내 뒷맛이 있다고 느꼈다. 그러나 음식과 혼합하면 예를 들어 차 또는 액체와 비교하여 효과가 둔 해집니다. 그녀는 피부가 더 깨끗하다고 ​​느낍니다. 그녀는 매우 경미한 여드름 발진을 겪었지만, 그것은 깨끗합니다. 물고기 콜라겐인가요? 누가 알지 만, 폭발의 동시 발생은 설득력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좋고 나아지고 있습니다. Interestibg에서 6 개월 동안 업데이트 해 드리겠습니다 ...

6. : 좋아요!
- 일단 먹기가 제일 편한것같아요 하루 한포씩! 물에타면 약간 이상한 맛이 나긴하지만 참을만해요 먹고 다음날 일어나면 피부가 좀 전보다 탱탱한것같기도하고 꾸준히 먹어보려했는데 품절..ㅜ

7. :
- 복용하기 쉽습니다. 하루에 한 팩! 아니 생선 냄새! 나는 요구르트와 섞는다. 얼굴의 피부가 확고해진 것 같은 느낌!

8. : 파우더 스틱 팩
- 나는 여러 종류의 콜라겐 보충제를 먹었고 그것이 나에게 효과가 있다고 믿는다. 나는 단회 투여 포장으로 이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편리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9. : 좋은 양과 질
- Proplenish와 같은 브랜드만큼 좋지는 않지만 콜라겐의 양이 두 배입니다. 그것은 내 피부가 젊고 젊어 지도록 도와줍니다. :)

10. : 그레이트
- 나는 피부와 관절을 강화하기 위해 그것을 샀다. 재미있어! 나는 아침에 술을 마신다. 나는 매일 아침 마시는 약간 따뜻한 물에서 자란다. 맛과 냄새없이. 쉽게 마셔 라. 나는 이미 2 번 주문했다. 나는 피부가 나아 졌음을 알지만.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나는 추천한다.

11. : 편하고 좋아요.
- 낱개 포장되어 보관이 편리하고 먹기도 좋아요. 약간 분유맛 같아요. 식전 공복에 한 봉지 먹고 물 마시면 좋더라고요. 은근히 효과 있는 것 같아서 재주문해요.

12. : 까ㄹㄲㅡㅁ
- 깔끔한 소포장이라 만족. 저는 되게 맛없고 느끼한 건강음료에 타서 마시는지라... 이 콜라겐 자체의 맛은 잘 느껴지지 않네요 ㅋㅋㅋ 딱 5그람씩 매일 아침!

13. : 물고기 콜라겐
- 이 제품은 별 4 개 가치가 있습니다.

14. : 좋은
- 큰

15. : 좋아요
- 찬물 500미리 정도에 타서 마시니 먹기 편합니다 향이 아주 약간 있는데 역겨운 정도는 아닙니다. 아침 공복에 먹으면 조금 힘들어서 점심이나 저녁 때 먹어요 그리고 미숫가루 한 스푼 함께 타서 먹으니 특유의 향이 하나도 안나네요! 자고 일어나면 피부가 탄력있어 보여서 다 먹으면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좋아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콜라겐 #아이허브피쉬콜라겐 #인대회복 #아이허브관절영양제 #손톱영양제 #인대회복 #관절회복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