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K / / 2019. 7. 19. 23:16

아이허브 비타민K결핍을 예방하는 Now Foods 비타민 K-2 100 mcg 후기

반응형

제품명:Now Foods, 비타민 K-2, 100 mcg, 10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9,55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뼈 건강 지원
  • 생물학적 활성 형태
  • 메나퀴논-4(MK-4)
  • 칼슘 대사 도움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비건 제품
  • 코셔
  • 비타민
  • 1968 년 설립된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증

비타민 K는 역사적으로 정상 혈액 응고 기능으로 알려져 있지만, 골격, 심혈관계와 신경계에도 주요한 역할을 합니다. 비타민 K의 생물학적 활성화 형태인 K-2 는 건강하고 강인한 골밀도 형성에 중요하며, 혈관계에서 칼슘 대사를 도와 동맥 건강을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식물성 캡슐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비타민 K2(메나퀴논-4와 같이)(MK-4) 100 mcg 83 %
알팔파 분말(지상부) 250 mg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사와 함께 매일 1 캡슐을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하이프로멜로오스(셀룰로오스 캡슐), 아스코르빌팔미테이트, 쌀가루 및 이산화 규소.

밀, 글루텐, 대두, 우유, 계란, 생선, 조개 및 갑각류 또는 견과류 재료로 제조하지 않았습니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잘 못 샀지만 득템
- 칼슘을 산다는 걸 원소기호 착각한 바람에 칼륨을 사버렸네요.... 그래도 잘 산 것 같아요. 혈관이나 혈압, 심장병을 생각하면 칼륨이 필요하니까요 잘 먹고 다 먹으면 다시 재구매 할 의향 있습니다.

2. : 좋은 효과 기대하면서 먹어요
- 좋은 효과 기대하면서 먹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치아를 강화하기 위해!
- 나는 단지 내가이 아이들과 함께 동의 칼슘의 더 나은 흡수,이 보충을했다. 우리는 더 K2 보완하지 않습니다 구입 한 공식합니다. 우리는 칼슘 시트 레이트 및 하이드 록시 아파타이트 형태의 형태로 다른 음료를 시도하고, 나는 아이들이 K2를 srderzhit 수식을 찍을 때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K2를 포함하지 않는 다른 수식으로 이동할 때 자신의 치아가 다치게하지 않으며, - 치아 통증하기 시작한다. 그것은 확실히 내 생각이야,하지만 난 더 이상 서로 칼슘 은행 사이의 차이를 발견하지 않으며, 그 결과는 명확하게 어떻게 보여 "얼굴을." 나는 2-3 일마다 1 캡슐 걸릴 것 아기 가자. 그리고 난 이미 K2를 포함하는 유일한 칼슘 공식을 계속! 평가하십시오, 검토, 그것은 당신에게 유용 밝혀졌다 경우!

2. : 간, 위장관.
- 프로필 비타민, 정말, 사람들과 경험을 공유 할 수있는 사람이 검토 polezen.Itak, 나는 뼈를 구입하고 일반 td.V 및 napisano.Lezhal 왜 나는이 pozvonochnikom.A와 과정에 안전하게이 2 주 야생 통증 podrebere.Zhelch가 나오지 시작에 내가 여기에 몸 Trifaloy.I을 청소하는 동안, 나는 일반적으로 거기 poymot.No 담도 운동 이상증이있는 사람, sidet.Nu을 잘 수 없었다 -aut.K 같은 아픈 배를 .A는 말도-그는, 내가 결코 bolit.Dumala bolnitsu.Chistka에 갈 매우 많은 노력을했다입니다 nno.I는 나는 곳으로-2 위장에서 생산되는 읽은 것을 기억하지만, 간 문제가 hvataet.Tak도 Triphala의 청소, 다음은 미생물을 복원 bakteriyami.No 필요 리뷰 작성하지 않은 사람이 나는 여기에 내가 푹 자고 bolelo.Prosto에게 otrezalo.ni 통증이나 tyazhesti.Na 다음 날, 너무 적은 samoe.Ya의 pribaldela을 좋아하지 않는 밤에 마시는 K-2.Tak에서 단락. 아마도 효과는 즉시 후론했다, 박테리아의 모든 종류를 마시고, 위장을 앓고 친구에 대한 실험을 실시하고 .tak 그녀에게 고통을 vot.U 도움하세요 zheludke.A 나는 여전히 담즙이 비타민뿐만 아니라 위장 neobhodim.No에 대한 만 뼈 내 subktivnoe mnenie.Budte이 건강 아니라고 침착 vyhodit.Tak을가 담즙을 액화 것을 puzyre.Predpolagayu, 그리고 그녀!

3. : 나는이 제조업체 생각
- 나는 주사의 예방을 위해 마신다. 초기 단계에서 주사하는 동안, 나는 그것을 개발하지 않습니다. 미용사 내가 Sesderma (안 여기)에서 좋아, 비타민 K와 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나는 그것이 중요하다고 읽으려면 : - 혈관 과정 VIT의 C, K2, VIT의 P (루틴), 글린카을 강화하기 위해 비타민 - 세척 (논쟁의 여지가)하지만 효과적으로 대조 은행 나무 ... - 적절한 영양 섭취와 소화 기관 - 민감한 피부를위한 크림 - 유용한 해초 마스크, 콜라겐, 장미, 메조 테라피 - 물론 태양으로부터 보호 - 하드 스크럽, 알코올 기반 sredsva, zhguchchie 및 pekuchie 마스크를 제외

4. : 나도 몰라
- 아직도 나는 제품에 대한 것을 이해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비타민 D3, 마그네슘을, 칼슘의 흡수했다. 그러나, 프로트롬빈 지수를 높일 수있는 능력 때문에, 엄마가 있기 때문에, 와파린과주의 (매일)와 함께합니다 그녀는 심방 세동이 있습니다. 그리고 내 남편이 있기 때문에, 단지 일 K2를 제거 잇몸 출혈에 대한 자신의 경향.

5. : 잘 작동합니다
- 눈 아래 다크 서클을 중지하려면이 촬영했다. 또한, 나는 부족한 저를 시험하고 비타민 K가 내 일이었다 자연 요법에 갔다. 그것은 다크 서클을 위해 잘 작동했지만 소화가 잘 비타민 K 결핍이 :) 가능성이 작동하는 경우 또한 당신의 보충을 모두 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6. : 실수로 잘못된 형식의 k2 (
- tk가 실수로 MK-4의이 형태로 K2를 주문했습니다. 비타민 D3를 복용 할 때 MK-7의 형태로 K-2가 필요합니다 !!! 조심해!

7. : 다중 단지, 그것은 매우 드문
- 저를위한 뉴스는 칼슘의 완벽한 동화를 위해, 비타민 K-2와 함께 비타민 D를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것은 칼슘을 정확하게 "분배"하여 혈관에 침착시키지 않고 뼈와 치아와 같은 올바른 곳으로 향하게합니다. • 금기 사항 : 뇌졸중이나 심정지를 앓은 사람이나 피를 묽게하거나 혈전을 형성하는 약을 사용할 때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8. : VIT의 K-2
- 이 출혈을 조절 슈퍼입니다. 내가 알레르기 오전 나는 그 콩으로 만든되지 찾을 수있는 유일한 브랜드입니다. 나는 작은 상처와 거의 비정상적으로 너무 오랫동안 출혈하는 데 사용됩니다. 지금은 빨리 출혈을 멈추게하고 신속하게 치유.

9. : 칼슘과 D3의 동화하십시오.
- 이 비타민의 장점은, 나는 불행하게도, 어려운 방법을 배웠습니다. 내 아들은 강력한 항생제 목의 통증 치료, 그는 즉시 이후에 치아를 날아있다. 문자 그대로의 의미에서 - 이년에 나는 모든 입 치료했다 상부 앞니는 제거해야했습니다 정도로 파괴되었다. 유제품 때문에, 그는 엄청난 양 먹어 왜, 나는 이해할 수 없었다, 그것은 칼슘의 훌륭한 소스입니다. 지금은 항생제가 식물을 죽일 것을 이해, K2 생산을 중지하고, 어떤 D3, 칼슘 흡수되지 않습니다. "여섯"약한 에나멜 성장했다. 아기의 치아는 변경하지 않았다. 일단 칼슘 마그네슘을 제공하기 시작하고 같은 회사의 D3 + K2는 치아가 변화하기 시작한다. 끝을 넣어 너무 일찍,하지만 치아가 성장하고, 새로운 더 나은 색상의 에나멜과 같은 고밀도 또는 뭔가를 부드럽게합니다. 별도의 비타민 D3의 탄력성이 항아리와 수석. 일반적으로, 어린이 칼슘 마그네슘 - 더 D3-K2는 내 의견으로는, 필요합니다. 뼈와 치아도, 근육과 신경 성장. 그리고 나는 매우 행복 비문이있어 "비 GMO."

10. : 그것은 효과적
- 나는 내 혈관의 강도를 증가시키고 정맥류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샀다. 그것은 일하고있어.

11. : 나는 추천합니다!
- 나는 K-2 만 조합에 흡수되는 칼슘 하이드 록시 아파타이트와 함께 수신했다. 나는 만족했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나는 약 1 개월 예를 클릭 받아!

12. : 뼈에 칼슘을 얻을 필요하지 동맥!
- 필수 비타민은 뼈에 칼슘을 얻을 수 있도록합니다. 동맥의 칼슘 침착은 경화의 원인이됩니다. 이는 필요 칼슘을 얻는다.

13. : 최고의 제품
- 나는 15 년 동안 내 잇몸에 염증이 있었다. 나는 수표에 그를 얻기 위해 약을 많이 먹었다. 아무것도 한 번에 일주일 이상 근무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단지 몇 일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난 이후 가져가 없었어요. 또 단지의 경우, 비록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비타민K2 #비타민K2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