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K / / 2019. 7. 19. 23:23

아이허브 비타민K결핍을 예방하는 Doctor's Best 혈관 지원 DiosVein 및 MenaQ7 함유 후기

반응형

제품명:Doctor's Best, 혈관 지원, DiosVein 및 MenaQ7 함유, 6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6,09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Science-Based Nutrition
  • MenaQ7 - 천연 비타민 K2
  • 혈관 건강 지원
  • 건강한 순환 촉진
  • 건강 보조 식품
  • 비건 인증 제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 대두 성분 없음

Doctor's Best 혈관 지원에는 유럽에서 수십 년 동안 혈관 지지를 위해 사용했던 DiosVein 디오스민이 들어 있습니다. 오렌지에서 얻은 바이오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한 DiosVein은 혈관 건강을 지원하고, 정상적인 순환 기능을 촉진한다고 임상 연구에 나타나 있습니다. 이후 이어진 연구에서는 플라보노이드 헤스페리딘과 결합한 디오스민이 건강한 정맥 기능을 지원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혈관 지원에는 발효 병아리콩에서 정제된, 오래도록 작용하는 자연 형태의 비타민 K2인 MenaQ7도 들어 있습니다. 충분한 K2는 건강한 혈관 기능에 중요하며, MenaQ7은 심혈관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오래 지속되는 형태입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2 식물성 캡슐
용기당 제공 횟수 : 3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비타민 K(MenaQ7에서 비타민 K2로) 50 mcg 62 %
DiosVein 디오스민 EP(최소 90 %) 900 mg
천연 오렌지 추출물
(최소 90 % 헤스페리딘으로 표준화)
100 mg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2 캡슐을 섭취하십시오. 흡수율을 최대화하기 위해 지방이 함유된 식사와 함께 복용하시거나, 영양학적 지식을 갖춘 의사의 조언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쌀가루, 개량 셀룰로오스(식물성 캡슐),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식물성 원료), 이산화 규소, 글리세롤 모노스테아레이트, 아스코르빌팔미테이트, 로즈메리 추출물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하루아침에 다리가 가뿐
- 속쓰림적구요 아침2알 저녁2알먹으니 알통제거되었어요 아직 반통남았는데 좋아요

2. : 먹으면 바로 효과가 보입니다.
- 다리가 항상 부어있고, 너무 무거운데.. 먹으니까 바로 효과가 나오네요.. 부종 사라지고 가볍습니다. 근데 과다복용해도 되는지 모르겠으나, 아침에 2알 저녁에 2알 먹었었는데.. 1알 1알씩 먹어도 갠츈하네용 좋아요!

3. : 인생템...
- 디오스민먹다가 디오스베인으로 갈아탔어요. 디오스민먹을때 효과는좋은데 자꾸 토하고난리났었어요 ㅠㅠ 근데 이거는 효과도 좋으면서 아직까지토한적은없네요. 가끔 울렁하긴한데 디오스민에비하면 뭐.. 다리가 너무잘붓고 순환도안되서 하체비만이었는데 이거먹고 상하체균형이 거의 맞춰져가는것같아요 오래오래팔아주세요 제발!! 통관막지도말고

4. : 부종에 좋아요
- 생리전후로 다리저림이 심했는데 한알씩 먹었는데도 효과가 있어요

5. : 20년 넘게 고생한 하지 부종이 정말 좋아지고 있어요.
- 3개월 이상 꾸준히 먹고 있어요. 여름이면 하지부종이 말도 못하게 심해서 여름 공포증까지 있었는데 올 여름은 그 고통스러움이 거의 없어요. 다리가 많이 가볍고 살이 터질 것 같은 뻣뻣함도 거의 사라졌어요. 3개월 만에 이런 일이 일어날 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네요. 제 경우는 심장이 약해서 생기는 부종이에요. 신장이나 다른 이유로 부종이 생기는 경우가 아니라서 그런 분들께는 확신을 못 드리겠지만 저와 비슷하게 심장이 약해서 생기는 부종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아마 비슷한 효과가 있지 않을까 하네요.

6. : 먹기 시작하고 바로 효과있어요
- 벌써 3번째 주문이예요 며칠 바빠서 못 먹었더니 자다가 종아리 경련 ㅠㅠ 엄마랑 꼭 먹고있어요 3달째 발목 부기는 좀 빠졌는데 종아리알은 그대로 ㅋ

7. : 종아리부종이 많이 나아졌습니다.
- 종아리부종이 많이 나아졌습니다.

8. : 눈에 띄는 효과는 모르겠지만..
- 다리부종이나 근육통은 확실히 덜해요~~

9. : 다리 & 회음부 부종에 진짜 잘 들어요
- 디오스민인가? 한국에서는 치질약으로 판매되고 있는 게 꽤 비싸서 같은 성분 & 유사한 함량으로 찾아보니 이 제품이 비슷하더라구요 가격은 비교도 안되게 싸지만 효과는 정말 좋습니다. 생리전후로 다리저림과 회음부쪽 부음으로 고생이 심했는데 이거 먹고나서 회음부문제는 아예 사라졌고, 다리저림도 상당히 개선되었어요 매일 복용은 하고 있지 않고, 간헐적으로 문제가 생길때마다 먹고 있습니다. 치질초기이신 분들도 추천드려요 ㅋㅋㅋ

10. : 다리 저린 증상없어졌어요
- 서서 일하는 직업이라 잘때 가끔 다리저린다는 느낌받았는데 확실히 증상이 없어졌어요. 부종은 없어진건 잘 못느꼈는데 최근에 너무 딱 맞아서 안입던 청바지가 체중 변화도 없었는데 잘 들어가네요. 확실히 다리부종에는 효과가 있는듯

11. : 괜찮아요~~
-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12. : 엄빠를위한 건강약ㅋ
- 잘드셔서 건강하게 해주세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혈관 및 혈관에 없어서는 안될 100 % 약품. 그러나 중요한 점은! 정맥류와 트로픽 궤양을 실행하는 계획에 작동!
- 의사가 어머니의 다리에있는 영양 궤양의 치료에서 완전히 무력했을 때 (한 그룹의 사람들에게 diclofenac, 그 다음 meloxicam을 마취하도록 할당함으로써), 그녀는 급성 통증을 거의 호소하고 걸을 수 없었으며, 치료 요법 자체를 준비해야했습니다 ( Ineta 및 그것의 의학 교육). 그래서 나는 2 주 만에 엄마를 키우는 영양 궤양에 대한 전설적인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 외부 상처, 바네 신 분말, 상처 주변의 솔코 코 실릴 연고, 혈관 (수축없는 상처없이 다리 전체에) - 트 록스 바 신과 밤에 크림 (Troxevasin이 건조 함) 사이트). 내부 (이 사이트의 모든 제품) : 하루 2 회 1 캡슐 (오전과 저녁, 식사 후) -이 Diosven의 정맥 지원 (Diosmin + Hesperidin은 Detralex의 유사 제품 임), Quercetin, Resveratrol, Vein Supreme (iglitsa와 밤나무로 구성); 실리콘. 또한 그녀는 끊임없이 복용합니다 : 오메가, 쿠 10, 마그네슘과 레시틴, 프로바이오틱스. 모든 마약은 특히 처음 4 개의 약물과 병행하여 작용합니다. 약국에 비해 준비가 100 % 저렴하고 저렴합니다 (여전히 아날로그가있는 경우). 은행의 지시 사항을 따르십시오. 모든 외부 및 내부 준비 과정, 최소 2 개월! 그런 다음 낮은 용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매일 1 캡슐 또는 격일로). 이 계획의 레스베라트롤은 한 달간의 투여 후에 피크노제놀로 대체 될 수 있습니다. 더! 몇 시간 후에 케르세틴은 완하제 특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하루 1 캡슐까지 복용량을 줄이거 나 1-2 일 안에 1 캡을 만들거나 일시적으로 취소 할 수 있습니다. DiosVein이 함유 된 복잡한 정맥 지원은 정맥류에 대한 문제와 함께 지속적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지속적인 사용은 1 일 1 캡슐로 줄일 수 있습니다. 모든 아름다움과 건강! 그리고 정맥류와 영양 궤양의 문제에 직면하지 마십시오 !!!

2. : 이 복잡한 매우 만족
- 나는 작업의 많은 년과 한 발에 정맥류가 있습니다. Probyvala 지역 약국에서 다른 약물,하지만 그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나를 적합하지 않았다. 긴 같은 추가 VIT의 K2 여기에 원하는 내용 I Diosmin과 헤스페리딘에 약물을 집어합니다. 이 복잡한 시도 후 나는 (그 치질 문제) 자신과 아버지를 위해 우수한 rezultaty.Zakazyvayu 여러 번받은이 단지의 활성 성분 및 보조제의 비율뿐만 아니라 최근 도중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음을 알게 정제 및 tsena.No의 번호와 같은 .Very 그 순환 시스템을 강화하는 약물을 복용 시작 부가 pechen.Takzhe의 특성에 영향을 어렵 기 때문에, diosmin 복용 감귤류 bioflavonoydami (t. E 감귤 가진 자연 VIT의 C이고, 고 흡수성을 향상 I의 합성 VIT C로서 신장 결석)의 루틴, Q10, 생선 오일, α- 리포산, 비타 E, 은행잎 지연 및 간 쾌적한 기쁨 레시틴. Prekrasnyy.O 결과는 내가 정맥류 나에게 내가 착용하고, 최근에 자주 착용하는 것을 잊지만을 압축 스타킹을 생각 나게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 복잡한 소요 아빠는 trevozhit.Zdorovya 모든 자신에 맞는 제품을 찾는 행운 아닌 건강과 치질의 문제의 우수한 상태를 보여줍니다!

3. : 출혈이있는 사람들을 위해 비타민 K가 추가됩니다.
- 이 약물은 정맥 혈전증이나 심근 경색의 위험이있는 사람들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Detralex 나 Diosmina와는 달리 순수한 형태의이 약물은 응고제 인 비타민 K를 추가적으로 함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와파린, 헤파린, 아스피린, 카디 오마 눔 등과 같이 의사가 처방 한 다른 응고제 또는 항응고제를 복용하는 경우 의사와상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맥류 이외에 정맥류가 너무 많으면, 예를 들어 많은 혈액 손실이 발생하면 비타민 K가 그 길입니다. 급성 증상 (급성 치질, 통증이있는 ​​사지의 급성 정맥류)이 없다면 1 일 2 회 1 캡슐 복용하십시오. 급성 증상의 경우 충격 요법이 필요할 때 순수한 디오 스민 / 헤스페리딘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 러시아 detraleks 구성과 가격의 우수한 아날로그 !!
- 초기 단계에서 정맥 부전과 정맥류 네트워크 3 개월 2 회를 ​​detraleks를 취할 때 Phlebology 처방. 1500 루블 포장의 비용. 하나의 패키지는 한 달에 충분하다. 여기에 또한 계산! 나는 유사체를 검색하기 시작하고이 약을 발견했다. 그리고 가격은 즐거운 놀라움, 거의 3 배 저렴합니다. 완전히 동일하다. 나는 세 번째 주문. Nasovetovali 모든. 그리고 나를 위해이 캡슐에 약물, 그리고 우리의 정제, 거대한 플러스, 아마, 나쁜 삼키는 큰 알약입니다. 효과에 대해서는, 같은 왼쪽 다리의 무거움과 부종,하지만 내 다리에 멍이 더 이상 걱정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추천합니다!

5. : 혈관 건강에 좋은 치료! 나는 추천! 그것은 신속하게하는 데 도움이!
- 혈관에 문제가있는 사람 - 혈관 부종, 정맥류, 하루의 말에 그의 발, 매우 피곤 다리에 별의 첫 등장은 - 나쁜의 과정을 멀리 마시해야합니다. 1-2개월 -이 약의 치료를위한 예방 3-6 달이 걸릴해야합니다. 나는이 약물의 달 복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오랜 정맥류가 있습니다. 내 효과 란 - 다리가 상처를 오후에 중단, 다리의 정맥이 덜 가시가! 나는 6 개월 마셔!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한다면, "예"감사합니다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건강!

6. : 우아한 도구, "작동 불능 인"약국 대응 물, 우수한 구성 및 일정한 구입의 보충!
- 마침내, 그녀는 엄청난 가격으로 비효율적 인 약품 인 "약"에 대한 대체품을 발견했습니다! 이 약물 (다른 사람들과 병용)은 영양 결핍 궤양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되었으며, 초기 정맥류 및 만성 정맥에서도 효과적입니다. 디오민과 헤스페리딘이 치료 용량으로 함유되어 있으며,이 조성물은 비타민 K2로 "강화"됩니다. 뚜렷한 치료 효과를 얻으려면 물로 하루 2 캡슐을 물로 씻어냅니다. 지지 효과를 위해 약물을 복용해야하는 경우 (만성 정맥류), 긴 코스와 함께 하루 1 캡슐을 복용 할 수 있습니다. 약국에 "누출"되었지만 부작용은 없습니다 - 알레르기가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이 약을 모든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피드백이 도움이된다면 - 예를 클릭하십시오. 내 페이지로 가면 다른 첨가제에 대한 정보를 보충합니다. 나는 너에게 모든 건강을 기원한다.

7. : 혈관에 나쁜
- 나는 보통 저녁에 의해 허벅지에 다리와 거미 정맥을 팽창. 부종이 사라지지 않았다, 별이 있었지만, 곧이있는 한 다리와 중력을 갈망 중지 : 정맥류 절단 과정의 예방을 위해, 기적, 확실히 발생하지. 나쁜 점수는 아니지만, 나는 다른 무언가를 시도 할 것이다. 내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예'를 클릭합니다.

8. :
- 알약, 물론 비싼. 하지만 (많은 이미 시도하고있다) 어머니 (62g)는 그들이 일하는 것을 분명히했다. 그녀의 다리는 그녀가 두 번째 은행을 구입하라는 메시지가 너무 많이, 쉽게되었다와 함께.

9. : 나는 소포를 기다리고 있어요
- 의사 Diosmin에 기초한 약물 처방. 약물의 약리 효과 - venotoniziruyuschee, angioproteguoe, venoprotektivnoe. 또한 계정에 하나의 패키지가 보름 위해 설계하는 요소를 가지고가는 경우에 우리 나라에서 Diosmin에 따라 약물은 몇 배 이상 비싸다. iHerb에 연구 제안서를 갖는 I 유사한 조성 diosmin에 기초하여, 두 약물을 발견했다. 어쩌면 그들은 iHerb 더에 있었지만, 나는 다음에 내 선택을 중지 : - 의사의 베스트, 베스트 정맥 지원, DiosVein 특징 : Diosmin 450 mg의 + 50 mg을 헤스페리딘; - FutureBiotics, VeinFactors, 정맥류 정맥 단지 여기보다 작은 - Diosmin + 헤스 = 1000 mg을. 하나의 패키지, 그리고, 다른 하나는 한 달 동안 디자인과 가격이 허용됩니다. 이개월의 FutureBiotics, 다음 더 의사의 베스트 달을 마실 계획을 세우십시오. 나는 물론, 아주 좋은 약물 약물의 모든 종류의에 대한 태도,하지만 하나의 압축 양말과 빛의 물리적 없습니다. 저를로드하지 않습니다. 의 어떤 개선의 3 개월 과정 후 (물론, 내가 수행 한 후 계속해서 다른 예방 조치와 함께), I 리뷰를 떠나 미래에 시도할지 여부를 보자. UPD : 2016년 7월 21일 :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은 긴 시간입니다. 그 후, 2013 년, 두 기금의 사용에서 약간의 개선이 느껴지지한다 : 대부분 때문에 그들이 체계적으로 적용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비엔나 특히 더운 날씨에 자주 상처 오른발 (나 이십오년)에 이미 등장. 이점은 물론, 물리적, 그것을 착용 할 때 품질 압축 속옷으로 생각합니다. 활동 (자주 걸어보십시오) 자신에 적합한 무언가를 찾을 수있는 다른 의약품 뭔가를 시도, 가까운, 편안한 신발을 구입하지 않습니다. I는 물론 큰 단점,보다 앉아서 일하는.

10. : 내가 사용하던 것보다 더 나은 제품
- 나는 그것이 FDA에 의해 승인 된 본 이후로 나는 정맥류에 대한 Diosmin을 사용했습니다. 내가 사용 된 제품은 의사의 베스트 Diosvein가 가지고있는 핵심 요소를 누락하고 가격은 합리적이다. 나는이 확대 다리 정맥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을 얼마나 잘 놀라 울 봤는데 나를 위해 그것은 또한 그와 관련된 통증을 완화. 당신이 치질도 약한 부어 혈관에 의한 경우이 제품은 또한 우수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좋은 제품, 좋은 결과, 좋은 가격.

11. : 타티아나, 모스크바
- 정맥에 달 빨리 pochuvstovovalv 구제를 동의 뭔가처럼 아무 느낌이 다리를 당기는되지 않습니다있다. 나는 다시 살 것.

12. : Suuuupyer!
- 이 저렴하고 훨씬 더 때문에, 대안 detraleks로 예약에 샀다. 나는 순환 마사지하는 동안 림프 배수의 수단으로 마신다. 그리고 아, 기적 - - 바로 다음 날 나는 잘 생각하지만 마사지 전에 어느새 내 치질 ... 복용량은 촛불과 함께 ihtiolovaya을 detraleks 마시는 즉시 시작 도달하지만 느끼게되지 않습니다. 어느 detraleks에 의해 항상 필요한 시간, 누가 무엇을 도와 그가 또는 캔들을 알고 관찰되지 않는다. 준비와 detraleks 한 활성 물질 비록. 아마도 그것은 약국 위조했다. 나는 가짜로 실행의 위험이없고, 또한, 연기 및 약국 detraleks에 비해 더 경제적 인 옵션으로이 약을 권장합니다.

13. : 운영 방법
- 성분 : * MenaQ7는, 비타민 K2는 삶의 지속성 형태이다; * DiosVein Diosmin 착체; * 천연 오렌지 추출물 (헤스페리딘). - 비타민 K2는 혈관을 정화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 활성 상태로 가져 오는 단백질 MGP (GLA 매트릭스 단백질)에 영향을 미친다. 이 물질은 벽에 침착되어 혈관 칼슘 결정에서 제거합니다. 그것으로 오스테오칼신라는 특별한 단백질을 활성화합니다. 그것은 뼈와 관절 구축에 중요한 역할을한다. 따라서 물질, 비타민 K2 활성화 뼈 밀도를 만들고 파괴의 가능성을 감소시킨다. - Diosmin 수를 여러 번 림프 배수의 과정을 빠르게합니다. 그것의 고유 조성물에 약물이 잘 혈관 벽을 강화하고 그들의 전체 색조 개선, 염증 반응을 방지한다. - 헤스페리딘은 또한 강화하고 톤이 벽을 정맥. 또한, 헤스페리딘, 즉 알레르기 자세를 감소 항히스타민 특성을 가지고있다. 헤스페리딘은 또한 활성 산소의 독성 영향으로부터 (이 경우 diosmin에서) 다른 바이오 플라보노이드를 보호하는 속성이 있습니다. diosmin 및 헤스페리딘의 복합체는 서로의 효과를 강화하고 하부 사지 림프 순환 염증을 감소시키고 혈관 벽의 파쇄 감소의 혈관의 혈액 순환에 긍정적 인 효과를 갖는다. 첨가제는 이하의 효과를 갖는다 : 정맥 벽의 팽창성을 감소시키는 단계; 정맥 톤 근육 세포를 증가; 특히 하반신의 정맥 울혈, 감소; 작은 모세 혈관 혈류의 정상화; 정맥 혈액과 림프의 유출을 개선. 나는 교황의 정맥을 지원하기 위해 약을 찾을 필요가 있었다. 그리고 물론, 나는 약국 옵션 권장 그를의 구성에 따라이 약을 iherb보고 가서 선택했다. 항아리 60 캡슐, 당신은 즉, 은행은 한 달 동안 충분히, 2 캡슐을해야합니다. 아빠는 이미 세 번째 은행을 마시는. 상태를 전달 재시험 두 번째 폐쇄 후. 그것은뿐만 아니라 상황의 악화에 발견되었다, 또한 그것을 안정화. 따라서, 아빠와이 과정을 마시는 것을 계속한다. 혈관에 문제가있는 모든 사람들 - 정맥류, 정맥 부족, 낮은 사지 정맥류, 혈관 부종은 다리의 첫 번째 별표의 모습은, 오늘의 말에 피곤 강한 다리 - 나는 약물의 과정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가 명확하게 표현하면 예방이 충분히 1-2개월 때문이다 그리고, 속도는 3-6 개월합니다.

14. : 아주 좋은 도구!
- 막대와 함께 훈련 후 때때로 아픈 정맥 다리의 피로를 올렸다. 그것은 어떤 부하 (스쿼트, 긴 산책, 조깅) 후 긴 느꼈다. BAD 문제의 과정이 크게 감소 후 : 정맥 훨씬 적은 다리의 피로를 느꼈다 훨씬 적은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나는 다른 코스를 주문 것이라 생각합니다.

15. : 저렴 Detraleks.
- 매우 행복 (detraleks의 경우와 같이, 가짜로 실행의 위험없이) 경제적 인 2 번 플러스 비타민 "K".Bez 부작용 역할을합니다. (그리고는 상당한 금액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비타민K2 #비타민K2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