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K / / 2019. 7. 20. 00:03

아이허브 추천제품 Doctor's Best MenaQ7 함유 천연 비타민 K2 MK-7 45 mcg 후기

반응형

제품명:Doctor's Best, MenaQ7 함유 천연 비타민 K2 MK-7, 45 mcg, 18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25,63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과학에 근거한 영양
  • 천연 비타민 K2
  • 건강한 뼈와 연조직을 위한 비타민 K의 우수한 형태
  • 비건 제품
  • 건강 보조 식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 대두 성분 없음

MenaQ7이 함유된 닥터 베스트 천연 비타민 K2 MK-7은 최적의 생체 이용률과 체내로의 전달을 위해 우수한 형태의 비타민 K를 제공합니다. 비타민 K는 하나의 비타민이 아니라 비슷한 화학 구조를 지니고 있지만 대사 특성이 다른 지용성 비타민 계열입니다. K2는 메나퀴논이라고 하는 비타민 K 화합물 집합에 속하며, 이는 일반적인 보조제 형태인 K1보다 뛰어난 생체 활성도를 나타냅니다. K2는 더 완전히 흡수되어 몸에 더 오래 남아 뼈, 혈관 및 기타 연조직에 더 많은 도움을 줍니다.

  • 뼈의 건강과 연조직의 탄력을 돕습니다.
  • 뼈와 연조직에 비타민 K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 건강한 뼈 유지를 위해 칼슘 대사를 돕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서빙 : 180 서빙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K (MenaQ7에서 비타민 K2로) 45 mcg 56 %

제품 사용법

성인 권장 사용법: 음식과 함께 또는 음식 없이 1일 1캡슐을 섭취하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개질 된 셀룰로스 (채식 캡슐), 글리세롤 모노 스테아 레이트,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아스 코르 빌 팔미 테이트, 로즈마리 추출물.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오랜 항생제 복용후에
- 발목이나 정강이에 이상한 자반증 같은 출혈성 점들이 생기거나 손에도 울긋불긋한 형태의 피부염이 나타나 고민스러워 건강관련 책을 엄청나게 뒤져본 후 장내세균층의 변화로 인해 비타민 K결핍이 올수도 있다는 내용을 알게 됬네요. 그런후 우연히 혈액검사에서 혈액응고수치가 정상치에서 약간 벗어나게 나와 부작용도 별로 없는 K2형태인 이걸로 사서 복용 며칠했더니.. 헐~ 자반증이나 손의 피부염등이 사라지고 있어 충격 받았네요. 함량이 지나치게 고함량이면 혈전같은 부작용 생길까봐 낮은 함량인 이제품으로 골랐는데 맘에 드네요. 또 칼슘이나 비타민D 복용 후 일어나는 고칼슘혈증도 비타민 K가 막아준다고 하니 같이 복용하는데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2. : 좋다니까 먹긴해요
- 아직 특별히 좋은건 모르겠어요

3. : 좋아요
- 비타민 D와 함께 먹고 있는데 예전보다 몸에 활기가 돌고 좋아요^^

4. : 3달분 산거 같은데..
- 그냥 다 먹고 종합비타민으로 옮기려구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비타민 K2는 - 강한 뼈와 동맥의 탄력을위한 중요한 요소이다.
- 비타민 K2 - 본문에 칼슘의 전철수 운동. 그는 그가 있어야 할 한 곳으로 칼슘을 지시합니다. 뼈와 치아. 그는 그것이 안 장소에서 칼슘을 제거합니다. 그것은 동맥과 연조직. 당신은 당뇨병이 있습니까? 당신은 뇌의 관상 동맥과 혈관의 동맥 경화가? 그러나 골다공증이 될 수 있는가? 또는 발 뒤꿈치 박차? 이 질병의 모든 비타민 K2의 부족과 관련 될 수있다. 암, 백혈병, 파킨슨 병 및 류마티스 관절염의 개발에 비타민 K2의 역할에 대한 과학적 연구가있다. 코티지 치즈와 성숙 치즈, 간 페이트, 계란, 버터, 발효 낫토 콩 : 당신이 이러한 질병이없는 경우에도 정기적으로 다음과 같은 음식을 먹지 않는 경우에, 비타민 K2의 부족이 생길 수 있습니다. 비타민 K2는 흥미로운 기원을 가지고있다. 유산균의 발효 산물이다. 대부분의 경우,이 과정은 인간과 동물의 장내에서 발생합니다. 인체는 부분적 비타민 K1 K2 변환하지만 1:10 비율에서, 단지 지방 존재하지 효율적으로 할 수있다. 비타민 K2는 절인 야채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칼슘 섭취가 심장 발작과 뇌졸중의 발생을 증가 시킨다는 증거가 많이 있었다 후 교육을 잘 골다공증의 모든 .... 칼슘과 비타민 D를 취할 필요가있다. 그 결과, 많은 칼슘 섭취의 안전성에 대한 불신에 있습니다. 그러나, 비타민 K2에 대해 알고, 모든 장소에 빠진다. 당신은 비타민 K2의 부족, 칼슘이 있어야 할 곳에 다시 보낼 수 없습니다 입 (경구), 비타민 D에 의해 가지고가는 경우. 당신이 INSIDE 비타민 D BE에 동의하는 경우 다른 비타민 K2가 필요합니다. 그는 올바른 위치에 칼슘을 넣어. 비타민 D 1,000 IU 당 당신은 비타민 K2의 약 100 마이크로 그램이 필요합니다. 비타민 K2는 독성 효과를 소유하지 않는 것도 중요하다. 비타민 K2의 섭취 만 금기 때문에, 항응고제 (쿠마딘, 와파린)입니다 그들은 K.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음식과 함께 비타민 K2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지 않습니다 antigonistami 비타민을 ulation. 아이러니하게도, 전체 XX 세기의 의사는 우리의 음식에서 비타민 K2를 추방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 의도. 그리고 그들은 성공 - 가장 유용한 비타민을 지금 공급 부족. 직접 판단. 비타민 K1은 녹색 잎이 많은 채소에서 발견된다 - 양배추, 상추,뿐만 아니라 밀과 다른 곡물에. 그러나 K2 조금 그들에, 그것은 동물과 풀과 곡물을 먹이 새의 몸에서 비타민 K1에서 합성된다. 지용성 비타민으로, 그것은 동물의 지방뿐만 아니라 우유와가 만든 모든 제품에 축적. 그리고 지금 XX 세기 다이어트의 기본 원칙을 기억 : 육류, 가금류 및 유제품은 기름이 없어야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추가 할 - 비타민 K2 박탈. 버터, 주요 소스 중 하나는 마가린에 상장. 가금류 동물 자신과 거의 비타민 K1없는 피드를 이동, 푸른 잔디와 곡물 공급 중단했다. 우리의 작은 형제의 결과도 우리를 위해 합성의 K2를 중단했다. 버터 및 기타 우유는 대부분 수익성이되었다. 한편, 비타민 K2의 일상 성인 요구 사항은 약 70 UG는 ...

2. : 내 뼈를위한 환상적인 도움
- 자연 요법으로 나는이 건강한 뼈와 건강한 심장 혈관 시스템을 유지하고자하는 모든 사람을위한 필수입니다 확신 해요. 과학은이 뼈 손실을 늦추고 뼈의 재성장과 우리의 정맥과 동맥 탄성의 반환을 가속화하기위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입니다 ..가!

3. : 혈소판 증가, 옥살산 염과의 싸움
- 1 년 전 나는 칼슘을 구연산염 형태로 복용하기로 결정했으나, 그와 함께 운동하지 못했습니다 (배뇨가 시작된 후 다시 정상으로 돌아 왔지만, 그 이후 밤에는 정기적으로 화장실에갔습니다). 나는 요로 감염이 허벌, 동종 요법 치료법을 택하지만, 그녀가 충동으로부터 3-4시에 어떻게 일어 났는지를 계속 결정했다. 한 달 전에, UAC에서, 저의 혈소판이 현저하게 줄어들었고 K-2가 그것들을 증가 시켰습니다. 걸릴 시작하고 어떻게 든 눈에 띄지 않게 (그리고 예기치 않게) 밤 각성은 걱정을 멈추게했다. 흥미로운 일이 일어 났고 K-2 호산염을 수산염으로 읽었습니다. 칼슘은 소화되지 않으면 혈관벽과 조직의 벽에 소금 형태로 정착합니다. 다리에있는 손가락이 갈라짐을 멈추지 않습니다 (이것은 또한 옥살산 염입니다). 복용량이 매우 낮습니다. 나는 계속이 과정을 계속합니다.

4. : 충분하지 비타민 K
- 그것은 좋은 제품입니다,하지만 당신은 내가 싫어하는 하루에 100mcg의 권장 용량을 가지고 2를 취할 필요가있다. 다른 한편으로는 그렇게 하루 동안 두 개의 서로 다른 시간에 걸릴 경우 더 나은 absorved입니다 ... 그리고 당신은 내 다른 리뷰는 내 프로필에 가서보고 싶다면 나는 비타민 K2의 유기 양식을 선호합니다. 당신이 검토를 좋아하는 경우에, 예 누르십시오.

5. : 의사 베스트 콜라겐은 내 엉덩이를 수리
- 7 개월 전 나는 내 오른쪽 엉덩이의 교체를위한 후보 통증이 극심한이었다. 내 오른쪽에 누워, 또는 아래로 구부리거나 뼈가 소켓에서 나오는 것처럼 가끔 생각 보행시에도 앉을 수 없었다. 나는 적어도 말을 앓고,하지만 난 내 엉덩이가 플라스틱 조각으로 대체 갖는 멋진 생각하지 않았다. 그래서 몇 가지 조사를했고, 하루에 의사 베스트 콜라겐 6g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이제 통증이 완전히 사라, 나는 다시 아래로 구부릴 수 있으며, 내 오른쪽에 밤새 잠을 수 있습니다 - 내 엉덩이가 복구되었습니다. 나는 86 세입니다.

6. : 추천
- 나는 마그네슘과 noch.Kogda에 kaltsiem.Pyu 먼저 전체 복잡한 목에 통증이 손 느낌처럼 총을 마신와 함께,이 비타민을 와서 기다릴 수 없었다, 그래서 병 목 있었고 허리 한 비타민 deystvuet.No 단지 소스 원주민, 마그네슘 킬레이트 및 자연적인 요인, 칼슘 Citrate.Hotya과 함께 나는 자체가 원하는 각 sostav.Dlya 내 osteochondrosis 완벽한 조합 54 세 선택됩니다 수입니다. 당신이 내 도움이 검토 경우 da.Spasibo를 클릭!

7. : 오랜 항생제 복용후에
- 발목이나 정강이에 이상한 자반증 같은 출혈성 점들이 생기거나 손에도 울긋불긋한 형태의 피부염이 나타나 고민스러워 건강관련 책을 엄청나게 뒤져본 후 장내세균층의 변화로 인해 비타민 K결핍이 올수도 있다는 내용을 알게 됬네요. 그런후 우연히 혈액검사에서 혈액응고수치가 정상치에서 약간 벗어나게 나와 부작용도 별로 없는 K2형태인 이걸로 사서 복용 며칠했더니.. 헐~ 자반증이나 손의 피부염등이 사라지고 있어 충격 받았네요. 함량이 지나치게 고함량이면 혈전같은 부작용 생길까봐 낮은 함량인 이제품으로 골랐는데 맘에 드네요. 또 칼슘이나 비타민D 복용 후 일어나는 고칼슘혈증도 비타민 K가 막아준다고 하니 같이 복용하는데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8. : 이와 포도씨 리치!
- 남편이와 포도씨 추출물을 복용하기 시작했다. 이제 그는 그에게 pescribed 자신의 혈압 약을 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의 혈압은 안정 머물고 그가 사람들을 복용 중단 이후 그는 더 이상 제약 알약에서 공황 발작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그를 안정되어있는 2의 콤보 알고!

9. : 더 이상 멍이 없습니다
- 이 마지막으로 항상 타박상으로 덮여되는 내 손을 중지했습니다.

10. : 내 뼈는 좋은 모양입니다.
- 나는 산호 칼슘과 함께이 걸릴 내 뼈 밀도 시험에 좋은 결과가 있었다. 많이 의미 여자 나이 58있다.

11. : 치아는 깨끗한 느낌
- 나는 하루 일을, 내 치아는 식사 후 많은 청소기 느낀다.

12. : 단지의 경우이 촬영
- 확실하지가 무엇을하고있어하지만 난 순환 문제가이 비타민 내 다이어트에서 누락 된 경우. 나는 이후 내가 지금 덮여 있다고 생각 브로콜리 및 다른 야채 + 과일을 많이 추가했습니다. 아마 내가 PMS에서 다리 정맥 통증이있을 때 그것을 저장하고 코엔자임 Q10뿐만 아니라 도움이되는지 볼 수 있습니다.

13. : 아름다움을위한 뛰어난 k2!
- 바구니에 공백없이 내 이름 (보너스 코드)을 입력하고 보너스를 받으면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친구 및 제품에 대한 건강은 화려합니다 !! 프로필에 와서 내가 얼마나 사는지 보자! 리뷰는 모두 진짜 친구입니다! 나는 속임수없이 당신에게 정직하게 조언한다! 친구들은 보너스와 건강을 누리 실 수 있습니다 !!

14. : 훌륭한 제품
- 나는 10 일 동안 복용하고 이미 개선을 발견했습니다. 내 손톱이 강하고 건강하게, 그들은 휴식하지 않습니다. 난 그녀가 뜨겁거나 차가운 음료를했을 ​​때, 이제 더 이상 아파하지 않는 아팠다 치아를 가지고 있었다. 작은 스크래치 자기 치유 불과 사흘 만에, 그것조차 흔적이 없다. (내가 너무 면역 체계와 비타민 D3에 대한 Fungiology 약용 버섯을 복용했습니다).

15. : 칼슘 좋아!
- 나는 칼슘 흡수하고 적절한 증착을 돕기 위해이를 사용합니다. 큰 - 그것은 정말 내 혈액의 칼슘 농도를 낮출 수있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비타민K2 #비타민K2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