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K / / 2019. 7. 20. 00:08

아이허브 비타민K영양제 Natural Factors 비타민 D3 및 K2 후기

반응형

제품명:Natural Factors, 비타민 D3 및 K2, 60 소프트젤


제품 가격:₩24,75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1000 IU & 120 mcg
  • MK-7의 건강한 뼈 지원
  • 순도와 효능 보장
  • ISURA- 비-GMO- 광범위하게- 문서화된 - 실험실 테스트 완료

비타민 D와 K의 개별적일 때 보다 함께 할 때 뼈와 혈관의 건강을 더욱 잘 지원할 수 있습니다. 생물활동성과 고도의 생체이용가능성을 지닌 D3와 MK-7 형태.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 1000IU 250 %
비타민 K2 (메나 퀴논, MK-7) (낫토 콩) 120 mcg 150 %

제품 사용법

하루에 1 소프트젤을 복용하거나, 건강관리 전문가의 지시대로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소프트 젤 (젤라틴, 글리세린, 정제수, 카라멜, 이산화 티타늄), 중쇄 트리글리 세라이드 (코코넛), 옐로우 밀랍, 대두 레시틴.

콩이 들어 있습니다.

FDA 및 건강 캐나다의 GMP (Good Manufacturing Practices)에 따라 안전성 및 효능을 보장하기 위해 Natural Factors에서 제조합니다.

인공 방부제 또는 감미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밀, 글루텐, 효모, 계란, 생선, 갑각류, 소금 또는 GMO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이것은 D3와 K2가 함께있을 때 편리합니다.
- 나는이 약물이 1) K2가 MK-7의 형태로 들어 있기 때문에 (낫토에서 유래 한) 자연적이며 긴 반감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좋다. _2) D3와 K2의 좋은 비율 (영양소 전문의가 권장하는 바 : 1,000 UI D3 - 100 μg K2 당). _____ 나는 비타민 D3와 K2를 일 년에 10 달 동안 2 년간 복용했다. 나는 상트 페테르부르크에 살고 있는데 태양 방사선의 도움으로 비타민 D를 유기체로 만들 가능성은 2 개월입니다. 40 ng / ml를 초과하는 수준을 유지하려면 일일 섭취량이 1000 UI D3입니다. 나는 25-hydroxycalciferol로 정기적으로 조절한다. _____ 첨가제의 형태로 비타민 D를 섭취하는 것은 태양 광선과 효과가 같지 않으며 비타민 D와 관련된 물질의 균형을 깨뜨릴 수 있으므로 항상 K2와 마그네슘을 허용합니다. D3로 보충제를 섭취하면 칼슘의 흡수가 증가하고 음식에서 비롯되는 많은 양이 흡수됩니다. 이것은 동맥과 같은 연조직의 석회화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동맥 경화는 심혈 관계 질환, 치매 및 사망의 위험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비타민 K2는 필요한 곳에 칼슘을 저장하는 신체의 능력을 활성화합니다. _____ 비타민 D 및 K에 대한 추가 정보 - 내 VKontakte 그룹의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페이지의 링크). 저자가 추가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리뷰에 투표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2. : 우수한
- 나는 비 흡연자를 생각하면, 등 등 많은 소금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를 궁금해 몇 년 동안 고혈압이 있었다, 그러나 아무것도를 변경하는 것 같았다. 나는 몇 달 동안이 K2의의를 복용 후 내 의사를 방문하여 내 혈압이 정상으로 돌아왔다 발견했다. 그래서 나는 그들뿐만 아니라 이미 걸릴 코엔자임 Q10과 멀티를 취할 것입니다. 나뿐만 아니라 D3대로에 추천 한 비타 A는이 브랜드가 공식에 추가하면 내가 다 ... 좋은 제품에 그것을 얻을 수 있지만 그것이 좋은 것, 그래서 K2가 더 잘 흡수 할 수 있도록해야한다고 들었 내 높은 혈압을 가지고 있으며, 너무 그녀를 위해 작동 신뢰하는 친구.

3. : 캡슐은 독성이있다.
- 캡슐이 암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진 이산화 티타늄 임에도 불구하고이 5 등급을 평가합니다. 이 힘은 당신이 찾을 수있는 가장 좋은 것입니다. 이산화 티타늄이 제품에 스며 들지 않는 한 약을 삼키지 않는 한. 나는 보통 가위를 가져다가 내 혀로 비타민 K를 꽉 짜냅니다. 맛이 좋으면 꿀처럼 맛이 간다. 나는 나쁜 리뷰를 주었을 것이다.

4. : 비타민 K & D 소프트 젤
- 다음은 내가 문제 삼키는 알약을 가지고 있고 아주 작은 삼키기 쉬운 특히 때문에, 매우 좋다.

5. : 우수한
- 그것은 하나의 kapsulki 매우 중요한 두 가지 비타민, 매우 편리하고, 좋은 복용량, 비타민 D의 여름에 겨울에 복용 덜 걸릴.

6. : 그리고 나는 이것을 예비에서 샀다.
- 비타민에 대한 사람들의 좋은 평판을 들었습니다. 약사는 6 개월 전에 스스로 준비를했기 때문에이 사이트에 조언했습니다.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들을 인터넷에서의 리뷰 이상으로 믿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마약의 효과에 대해 구체적으로 토론 할 수있는 사람들을 찾으십시오. 지금 나는 다른 비타민을 먹는다. Now Foods, 비타민 D-3 및 K-2, 1000 IU / 45 mcg, 120 채식 캡슐 그럼 내가 이것들로 바꿀거야. 비타민은 신속한 조치의 항생제가 아닙니다.

7. : 훌륭한 제품,
- 나의 최근 비타민 D 수준은 보충 교재를 가지고 가기 때문에 두드러지게 증가했다.

8. : 좋아요.
- 좋은 비율 D3 + K2, 편리. 나 자신을 위해 더 높은 복용량을 주문하는 12 년의 아들을 받아 들인다. 비타민에 대한 검사를 받아야합니다. 나는 너에게 건강과 활력을 빌어!

9. : 이 제품은 훌륭합니다.
- 나는 비타민 D3와 k2가 결합되어있어이 제품을 구입하기 쉬웠다. 이것은 나의 두 번째 명령이다. 감사.

10. : 빠른 서비스
- 나는 9/11/13 싱가포르에서 내 아내를 위해이 제품을 주문했다. 그것은 6 일 전달했다. 이 놀라운 다름 없다. 빠른 서비스에 감사드립니다.

11. : 빈번한 구매
- 나는 격렬한 신체 활동 (스포츠 섹션)을 가진 아이 (9 세)를 데려 간다. 하지만 영구적 인 기준이 아니라 나와 함께 : 이제는 K2와 함께.

12. : 완벽한 조합 D3 및 K2
- 좋은 제품이지만 영국에 살고 있기 때문에 수입 관세는 제품 구매보다 비싸다. 그래서 IHERB로부터의 구매를 중단하고 집에 더 가까운 것을 찾아야 할지도 모른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비타민K2 #비타민K2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