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K / / 2019. 7. 20. 00:11

아이허브 추천제품 Superior Source 비타민 K2 100 mcg 후기

반응형

제품명:Superior Source, 비타민 K2, 100 mcg, 60 마이크로링구얼 인스턴트 디졸브 정


제품 가격:₩17,06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GMO Free
  • MK-7
  • MicroLingual Instant Dissolve Tablets
  • Dietary Supplement

Our Instant Dissolve MicroLingual Tablets may be small but they are full potency! Typical tablets and capsules need to be swallowed and are inefficiently absorbed in the digestive system. MicroLingual tablets dissolve immediately under the tongue heading straight into the body. Our proprietary hydrodrying process results in fewer inactive binders and fillers and a higher ratio of nutritional ingredients—hence the small size. They efficiently provide your body with the nutrients you need right now.

"Less is More"

Simplicity · Purity · Efficiency

  • No pills to swallow.
  • Place on or under the tongue.
  • Dissolves on contact.
  • GMO and preservative free.
  • Chewing leads to smooth and better absorption.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일회용 사이즈 : 1 MicroLingual Tablet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K (메나 퀴논 -7) 100mcg 125 %
스테비아 잎 추출물 1 mg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As a dietary supplement, dissolve one MicroLingual tablet under the tongue daily. This product may also be chewed/swallowed.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Lactose (milk), calcium phosphate and acacia gum.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높은 품질의 제품
- 나는 13 년 동안 무릎 통증을 앓고 있었고, 여러 개의 ACL 수술을 통해 갔다. 올해 말 나오는 적어도 하나의 무릎 수술은 여전히있다. 나는 무릎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iHerb에서 다양한 건강 제품을 노력했습니다. 우수한 소스의 비타민 K2는 100 MCG는 관절 손상 (무릎의 관절염에 뼈에 뼈 연락처 감사)로 오히려 좋게하는 데 도움 보인다. 메나 퀴논-7, 비타민 K2의 가장 좋은 형태이어야한다. 나는 빠른 용해 정제를, 그리고 봉사 크기는 하루에 하나의 태블릿이다. 나는 매일 정제 수십 먹고 좋아하지 않는다. :) 내가 전에 수 페리 어 소스의 제품을 사용하고, 이들은 다시 한 번 좋은 품질을 제공합니다.

2. : 그것이 나의 동맥을 청소하고 있음을 희망한다.
- 나는 1 년 전에 인터넷에서 K2를 연구했던 의사 기사를 읽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동맥에서 당신의 혈액과 플라크를 닦아야한다고합니다. 제 아들은 제 연구 결과를 입증 한 약사에게 이야기했습니다. 나는 기뻐했다. 차단 된 내 동맥은 스텐트에 비해 너무 작습니다. 그들은 계속 고통을 느껴야했지만, 다른 동맥을 손상시키고 두 번째 스텐트를 넣어야했습니다. 나는 주님 께서 그것을하지 않으 셨다는 것을 칭찬합니다. 그들은 혈관 성형술을 시도했다. 그들은 그것으로 많은 것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느슨해 진 것이 없다고 느꼈습니다. 나는 M7을 가지고있는이 제품으로 시작했다. 나는 M7을 연구하지 않았지만이 브랜드를 계속 사용할 것이다. Hawthorne Extract와 Chaga Extract로 호스트 디펜스에서 혈압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차가 버섯은 혈압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친구에게 혈압을 알려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래서 시도해 보았습니다. 의사와 약사에게 직접 이야기하고 싶거나 환자 자신을 위해 연구하고 싶을 때를 대비해이 사실을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3. : 편리한 타블렛 모양
- 신속하게 녹이고, 맛이 좋고, 작은 크기.

4. : 깨진 조각들
- 나는 이것들이 좋은 품질이라고 생각한다. 조금 비싸다. 포장재가 가격을 반영해야한다. 그들 대부분은 병 안에서 부서졌다. 그래서 전체가 아닌 많은 조각과 바닥에 많은 가루가 있습니다. 그게 꽤 낭비이기 때문에 다시 구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5. : 작은 용량에서 눈에 띄는 효과
- (51) 미세 혈관 장애를 처리하고 순환을 개선하려고. 살리 실 레이트 감도 K-2는 좋은 대안 것 같다의 때문에. 나는 비타민 D3 및 마그네슘 말산과 K-2을, 그리고 내 물리적 에너지를 담고있다. 나는 내가 것이라고 예상대로 파란색과 숨 돌리지 않고, 상당히 차가운 바다 물 (19 * C) 어제 수영 할 수있었습니다. (예 : 콘드로이틴 칼슘 D-glucarate로 개그 또한 정맥과 동맥을 위해 도움이됩니다) 내 혈액 순환을 개선 혼자-2 K 것이 아니라, K-2는 섭취의 분 이내에 일정에 띄는 효과가있다. K는 과다 복용의 위험 비타민으로 좋은 작은 용량.

6. : 훌륭한
- K2 가장 효과적인 지금까지 .. 너무 치아의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7. : 이러한 매우 행복
- 참으로 즉시 이들에 용해. 즐거운 맛. 치아는 K 비타민을 복용 이후 강한 것 같다.

8. : 완전한!
- 불규칙한 심장 박동으로 나를 도왔습니다. 우수한 제품!

9. : 우수한 품질의 제품
- Superior Source 제품의 품질이 우수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내 GP는 내가 더 이상 악화를 막기위한 정권의 일부로 경계선 osteopeania (철자법이 맞지 않음)로 진단되었을 때이를 권장했습니다. 불리한 부작용이 없습니다. 제품에 만족합니다.

10. : 이달 Disolve 탭
- 나는 등 삼키는 알약, 모자에 좋은 오전 없기 때문에이 아이디어를 사랑이 바로 땅에 내려 나를 제품군

11. :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 나는 아직 작동하고 있는지, 충분히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은 말할 수 없다하지만 난 설하 용해 태블릿 좋아한다. 너무 쉽게 걸릴 수 있으며이 방법을 더 잘 흡수 할 수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합니다.

12. : 우수한
- 내 문서는 D3와 함께 사용하도록 권장합니다. 혈액 검사 결과 D3이 올라 갔고 D3와 함께 Superior Source K-2로 인한 것입니다.

13. : K2
- 나는이 이미 품질을 증명할 수 K2 설하에게 이미 최초의 태블릿을 테스트하기 위해 구입 매우 빠른 우리는 우리가 비타민 K2의 더 나은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 녹는다.

14. : 이 제품은 매우 좋아 보인다.
- 이 제품은 지역 우체국에서 아직 배달하지 않았으므로 귀하의 평가를 할 수 없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비타민K2 #비타민K2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