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강장제 아슈와간다(아쉬와간다) Jarrow Formulas 아슈와간다 300 mg 후기

반응형

제품명:Jarrow Formulas, 아슈와간다, 300 mg, 12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4,22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Withania Somnifera
  • 피로 회복 보조제
  • 건강 보조 식품
  • 비건
  • 채식주의자/비건에게 적합
  • NSF 유전자 변형 성분 미함유 인증
  • KSM-66 아슈와간다

KSM-66 아슈아간다는 뿌리 추출물입니다.

아슈와간다(Withania Somnifera)는 근골격계 기능을 개선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는 강장제로서 인도 전통 아유르베다에서 애용되어 왔습니다. 아슈와간다가 신체적, 생물적 및 화학적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성을 지원하고 내구성, 근육 회복 및 인지 건강을 지원하는 적응 물질임이 실험적 연구를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1 캡슐
용기당 제공 횟수: 120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KSM-66 아슈와간다(뿌리 추출물)(Withania somnifera) 300 mg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1 캡슐을 1-2 회 복용하거나 건강 관리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레이트(식물성 원료) 및 이산화 규소. 캡슐은 하이드록시프로필 메틸셀룰로스로 이루어짐.

밀, 글루텐, 대두, 유제품, 계란, 생선/조개 및 갑각류 또는 땅콩 / 견과류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통관금지라니!!
- 이 좋은게 왜???? 이상한 약도 아닌데 통관금지라는게 황당하네요 한국에 다시 통관되길 빕니다.

2. : 한달째 복용
- 갑상선 저하증 초기증상으로 무기력하고 피곤함,식욕저하.우울감으로 고생하다가 추천 받아서 한달째 먹고 있는데 효과보고 있읍니다. 우연인진 몰라도 갑상선기능이 정상범주로 왔읍니다.

3. : 낮에 팔팔하고 밤에는 졸려요
- 불면증이 있었는데 이거먹고 나아졌어요ㅋㅋ 남자친구도 하나 사줬더니 좋다고하네요!

4. : 잘 받았습니다.
- 탈모에 좋다고 해서 구입하였습니다. 복용한 지 3주 정도 됬는데 아직까지는 효과를 모르겠습니다. 꾸준히 복용 후 효과 있으면 좋겠습니다.

5. : 매우추천
- 전체적으로 차분해짐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작업 강장제
- 나는 박 2 걸릴뿐만 아니라 하루 동안 찍은 경우는 괜찮습니다. - 그것은 강장제 및 일반 상승 조절 항산화 (우리 자신의 항산화 시스템을 상승 조절)로 작동합니다 - 그것은 어느 정도 휴식을 유도한다 그래서는 GABA 모방입니다. - 그것은 가벼운 아세틸 콜린 에스 테라 제 억제제 = 더 콜린이야 - - 비타 놀라 이드 내용 = HIGH 것은 신경 세포의 성장과 시냅스 재생을 유도하는 하나의 다이얼 용량과 타이밍을 취득하면 T4 - 투 - T3 갑상선 호르몬 변환을 증가시키는 것, 그리고 (진정 작용에 조정 ) 어떤 사람들에 존재하는, 그것은 좋은 선택처럼 보인다.

2. : 효능은 있지만 조심 해주세요.
- 과도한 스트레스 환경에서 생활중인 대학 수험생입니다.鬱対 방법으로 아슈와 간다 섭취하고 수험 공부에 힘 쓰는 생각이 공부에 대한 의욕이 없어져 버렸습니다, 정말. 1 일 2 정을 나눠 마시고있었습니다. 다만 무엇을해도 의욕이 일어나지 않는 다니 있거든요. 즉, 효과가 큽니다. 초조해 수도없고 쓸데없이 안심하고 버립니다. 그 덕분에 공부가 잘되지 않는 스트레스도 나올 ...이이 나오지 않는다. 위험한 곳이었습니다. 스트레스 풀 네스를 동경하고있었습니다 만, 약간의 스트레스는 원동력이 될 것을 알았습니다. 복용 빈도를 낮춰 보려고합니다.

3. : 그것은 raschitoval에 좋은 작품
- 이 작품은, 그러나 재리에서, 허브 다른 보조제, 및 전원의 농도는 강력한 강장제 홍경천 유형 (강한 조용) 또는 인삼 (강하고 상쾌한)를 필요로하지 않는 짧은, 약한, 조용한 강장제, 더 effekt.No 기대 그 괜찮습니다

4. : 아슈와 간다 추천합니다
- 내가이 아슈와 간다 마시기 시작 후 구내염 수 없게되었습니다. 또한 입술 주위에 포진 수도 크지 않고 빨리 낫게되었습니다. 또한 몸이 잘되기 때문에 기분도 밝아집니다. 나는 40 대 중반이지만, 남성 능력도 명백한 효과를 느꼈습니다. 여기에는 보라색 모자 Nature 's Way의 Siberian Eleuthero (가시 오갈피)의 병용이 좋은 느낌입니다. 다만, 상기 각각의 효과는 마신 다음날 실감 할 수있는 즉각적인 것이 아니라 한 달 이상 마시는 경우 "그러고 보니 분명히 상태가 좋은거야!」라고 실감 할 수있는 명확하지만 부드러운 효능 상태입니다. 추출 방법으로 효과도 다르다 그렇고, 아슈와 간다 뿌리를 분말로 한만큼의 물건도 항간에 나돌고 있습니다. 어느 것이 가장 자신의 몸에 맞는지를 조금 시간을두고 파악 좋다고 생각합니다. 액년 지나서 심신에 기운이되었다고 느끼고있는 사람 (특히 남성)는 손에 넣어 쉽게 시도하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만약 어떤 보조 식품을 먹어도 아침에 일어 났을 때 피로가 심하거나 어깨와 목 결림이 심한 말을하면은 가사의 의심과 베개가 몸에 맞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보조 식품을 買い漁る 전에 먼저 간이 검사 및 침구의 재검토도 검토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5. : Gooood!
- 나는 항상 신뢰할 수있는 제품을 찾았고 내가 원하는 결과를 찾았 기 때문에 Jarrow 제품을 좋아했습니다. 매번 Ashwagandha를 복용 할 때 기분이 나아질 때 실망하지 않습니다. 아주 좋은 제품. 가장 강력한 공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2 개의 다른 상표를 시도하고 이것은 최상이다. 나는 비밀 코드를 공유한다 : AAX-7-4-9-2 (-없이), 글자 또는 숫자 사이의 줄 없음. 체크 아웃시 다음 주문시 5 % 또는 10 % 할인.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적용 가능합니다.

6. : 피로를 계속 악화 훨씬 향상!
- 난 그냥 예를 들어, 식료품 쇼핑 거 야 후의 피로를 증가 수반 심한 관절염이있다. 이 제품은 나에게 삶에 대한 새로운 임대를 부여하고있다. 나는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고 여전히 관절염을 가지고 있지만, 더 많은 것을 느낀다.

7. : 생각만큼 효과적이지
- 나는이 전에 행성 식물성을 사용하고 훨씬 더 좋았다. 나는 때문에 수량과 Ashwaghandha 효과의 핵심 것으로 예상되는 Sensoril 추출물, 이러한을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불안과 불면증으로 고통, 나는 최근 3 개월 동안 거의 매일 하루에 하나를 가져 가라. 이 GABA 모방 비록 내가 더 불안 느낌과는 calmimg 효과를 가정. 나는 행성 식물성와 훨씬 더 느꼈다. 나는 Jarrow의 팬이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습니다.

8. : 우수한 강장제
- Ashwaganda는 간, 갑상선를 지원 adrenals- sleep- 내가이 제품을 시작한 이후 내 에너지가 돌아오고 발견에 도움이됩니다.

9. : 백발이 줄어 들었습니다
- 사실 암에 효과를 기대하고 구입 했습니다만, 아직 겨우 한 병이 끝날 것 같은 정도이므로 그것은 관망이지만 무려 백발이 밝혀 줄어 들었습니다 코앞의 백발은 없어졌습니다 상당히 많았는데 코 안쪽의 백발도 상당히 줄어 들었습니다 구레나룻 따위 전혀 백발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별 5 개에서도 좋은 정도인데 정작 암 쪽의 효과를 모르기 때문에 감점 1입니다

10. : 효과를 실감했습니다
- 나물은 너무 기대하지 않고 불임 치료 중에 그런 사람이 아슈와 간다가 좋고 여러가지 web 페이지에 써 있었으므로 시작되면 아침 싫어하는 내가 일찍 마음대로하게하고, 항 스트레스 작용으로 정신적 인면이 건강하게 시작하거나 좋은 일만에 놀라고 있습니다. 게다가 마시 처음 다음날에는 효과를 실감했습니다. 어머니도 조금 주면 어머니까지이 굉장히 좋아요! 하면 리피터되었습니다! 왠지 다른 나물도 해보고 싶은 기분입니다

11. : 도움은 여성의 건강을 확립
- 나는 책 기간 수리 매뉴얼에서 이러한 정제에 대해 알아보세요. 14 ~ 24 기간에서 고통과 불규칙한했다. 나는 다낭성 난소으로 진단되었고, 나는 임신을 원했다. 호르몬 제 갑상선이 나쁜 것으로 나타났다을 분석합니다. 다음은이 보충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자 (뿐만 아니라 마그네슘, 알파 리포산). 임신 한 달 후, 첫 번째 시도합니다. 그 이전 2 년 내 남편과 나는 중단 "매우 효과적인"방법에 의해 보호되었다.

12. : 고정 내 건선
- 나는 (십 년간 동안 머리에.) 머리와 몸 모두에 건선이 있었다 아침 내 몸의 모든 플라크 제거에 도착하기 전에이 제품의 두 캡슐을; 소량 잠시 후 하나의 팔꿈치에 재발하지만, 그것이만큼 나쁘지처럼 아무것도 없습니다. 머리에 하나 그렇게 나쁘지 않습니다. 국소 스테로이드의 사용을 훨씬 덜. 쉽게 너무 평온 유지합니다. 이 제품은 내 반드시이 목록에!

13. : 약 복용은 NG입니다.
- 잠들기가 나쁘거나 잠이 얕거나하기 때문에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이 가장 큰 목표였습니다. 수면 개선 목적의 경우 밤 섭취하는 것이 리뷰에 많이 볼 수 있었다 때문에 이렇게했지만 나에게는 효과가 너무 강해서했는지, 몸이 뜨거워 달아 전혀 잠을 못했기 때문에 아침 마시 게했습니다. 결과 잘 잘 수 있었고, 냉증이 개선 추위에 강하고 된 것도 실감 할 수있었습니다. 배도도 있습니다. 그러나 저용량 피임약과 병용은 NG 이군요. (약의 흡수가 나빠지거나.) 알약을 우선하기 위해 복용은 중단되지만 가능하면 계속 싶었어요.

14. : QOL 향상을 기대하고있다. 애견의 암 재발 예방에도
- QOL 기대합니다. 특히 효과가있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 지금보다 QOL이 낮다고 생각 마시고 있습니다. 또한 애견 암 재발 방지에 레스베라트롤, AHCC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인도산삼 #아이허브아쉬와간다 #아슈와간다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