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강장제 아슈와간다(아쉬와간다) Life Extension 최적화된 아슈와간다 추출물 후기

반응형

제품명:Life Extension, 최적화된 아슈와간다 추출물, 6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8,82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정신적인 에너지와 집중력 향상
  • 건강 보조 식품

과학자들은 인도 허브 아슈와간다(Withania somnifera)가 신경이 긴장하면 발생하는 일부 산화적 손상에 대항한다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아슈와간다는 동물 연구 주제가 되었으며 인간의 웰빙과 건강한 앞날을 더욱 향상시킬 것이라 생각됩니다.

대규모 임상 시험 결과에 의하면 아슈와간다는 코르티솔 호르몬 수치를 최대 26%까지 감소시켰으며, 동시에 정상적인 혈당 수치와 지질대사 지표를 유지시켰습니다. 표준화된 아슈와간다 추출물을 복용한 시험 대상자는 에너지, 수면, 웰빙 수준이 개선되었으며 피곤함도 감소하였다고 보고되었습니다. 추가로 이루어진 연구에서는 아슈와간다가 뇌 및 신경계 기능을 지원해주는 신경 세포 구성 요소인 축색 돌기와 가지 돌기 재생을 지원하여 신경 보호 역할을 한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하루 권장 복용량에는 표준화되고 특허 받은 비자극성 Sensoril 아슈와간다 추출물이 250mg 함유되어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 회 제공량 : 1 식물성 캡슐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Sensoril 아슈와간다 추출물(뿌리 및 잎) [std. ~ 32 %의 올리고당, 10 %의 위타놀리드 글리코시드 공액] 125 mg **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복용 전에 라벨 전체를 주의깊게 읽고 복용법을 준수하십시오.

하루에 2 번 1 캡슐씩 공복에 복용하거나 건강 전문의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쌀, 밀가루, 식물성 셀룰로오스(캡슐), 말토덱스트린, 식물성 스테아레이트, 실리카.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스트레스를 줄여줄 초강력 허브
- 다양한 스트레스로 인한 인체내의 불균형을 회복시켜주고, 그러한 외부 영향으로부터 보호막 역할을 해줄 어쩌면.. 가장 최고의 아답토젠 허브일지도 모르는 아슈와간다는 그야말로 천연 테스토스테론 촉진제와 같습니다. 전체적인 체력향상이 가장 컸고, 보다 더 향상된 긍정적 마인드[자신감],스트레스에 대한 빠른 대처능력,보다 더 나아진듯한 기억력(사실 이 허브가 두뇌기능에도 꽤 좋다고하던데 진짜 그런듯),아무래도 운동 또는 육체적인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이 허브를 통해 근력향상에도 보조적으로 도움됩니다. :) 사실 누구나 스트레스를 받고 사는데, 그게 적당하다고 볼 수는 없겠죠? 아마도 대부분 거의 다 지나친 스트레스를 받아가며 살고있을지도 모르죠. 아무리 코르티솔 호르몬이 적당할때만 인체에 좋다하더라도, 한가지 확실히 알아두셔야 할 것은 코르티솔은 정말 더러운 3대 호르몬중에 하나입니다. 이러한 인도 인삼을 통해서 이젠 지나친 코르티솔 호르몬을 줄여가며 스트레스 덜 받고, 받는 즉시 바로 풀 수 있도록 몸과 마음이 항상 깨끗한 그런 삶을 살아보는건 어떠신지요?! 그렇습니다. 아슈와간다와 함께라면 스트레스로 인한 힘듬? 문제없습니다.

2. : 굿
- 미친 야근에 ㅈㄹ...이거랑 로디올라 같이 먹고 회복했음.

3. : 두번째 구매입니다.
- 일단 좋다고 해서 먹는데 드라마틱한 효과는 잘모르겠네요. 꾸준히 먹고 있어서 못느끼는건지 몰라도..

4. : 플라시보인지 정말인지 모르겠지만 약간의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 플라시보인지 정말 효과가 있는 건지 모르겠지만 전반적으로 더 편하단 느낌이 듭니다.

5. : 저녁 자기 전 한알이면?
- 아침에 확인가능~! ^^;;

6. : 펀안한 수면^^
- 최근 잠을 자면 자주 깨고 꿈내용도 반복적이고 불안했는데 자기 1시간 전에 복용후 아침이면 전보다 편안해 진 것을 느껴요 심장도 안정적으로 뛰는것 같구요 긴장감이나 불안감도 좋아지는것 같아요 계속 복용할 예정이에요

7. : 자기전 한시간에 마그네슘과 먹으면 불면증 치료됨
- 잠이 안와 스마트폰 보고 뒹굴다보면 잠 더깨서 더 잠안오고 악순환의 반복이었는데 이거랑 마그네슘 먹고 나았어요

8. : 스트레스때문에 먹는데 불면증이 사라졌네요.
- 아침에 일어나면 개운해요

9. : 기대됩니다~!!
- 먹은지 몇일밖에 안되어 효능은 모르겠는데 배송은 빨리와서 무척 마음에 듭니다~!아슈와간다 인터넷 기사 보고 구매했는데 기대합니다~!!

10. : 좋아요
- 가격 저렴하구요. 제품 좋습니다.

11. : 최대 하루 1개
- 갑상선 항진 부작용 있을수도 있으니까 하루에 1개만 드세요 근데 약빨이 잘 받아서 두개씩 먹고싶긴 함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인도 인삼은 YOUTH를 연장 할 것이다 !!!
- Ashwagande는 주로 NOOTROPU에 대해 호소했다.인지 기능을 유지하는 주제는 서서히 퇴색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며, 50 년 후에 이것을 진지하게 생각할 필요가있다. 계속해서 교대로,식이 보조제 - nootropics, 그 중 마지막 장소가 아닌 Ashvaganda - 인도 인삼 또는 수면 여왕 - RASAYANA로서 수천년 동안 Ayurvedic healers에 의해 사용되었는데, 즉 REJUVENATING 효과가있는 식물 (특히 근육 , 골수, 생식 기관). 그리고 생물학적 활성 물질 인 매크로 및 마이크로 요소, 펩타이드, 지질, 식물 유래 항생제, 아미노산 및 비타민 틴이 1.5 %이지만 식물의 치유력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풍부한 복합체 덕분에 나타납니다. Aswaganda는 체내의 모든 기관에 작용하며 중추 신경계에서 소리를 내며 내부 기관과 환경과의 조화를 보장하여 성질을 나타냅니다. *** 1) 아다 증세 - 환경에 대한 지구력, 내구성 및 내성 증가 *** 2)) NOOTROPA - 뇌 세포의 퇴화를 줄이고 신진 대사를 촉진하며 기억력을 향상시킵니다. *** 3) ANTISTRESS는 뇌의 신경 전달 물질에 작용하여 우울증, 무관심을 제거하고 기분을 개선합니다. *** 4)) TONIZIR 효과적으로 갑상선 호르몬의 균형을 잡습니다. *** 7))는 부신의 기능을 효과적으로 지원하여 부신의 "피로"와 같은 현상을 극복합니다. *** 8)) 혈당을 안정화시킵니다. *** 9)) 혈압을 안정시키고, 애국심을 없애줍니다. *** 10))은 류머티스 성 관절염과 OSTEOARTHRITIS의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 11)) 강력한 항 종양 효과가 있습니다. *** 12) 아프로디 시아 - 성기능 증가, 불임, prostatitis 도움 13)) 여성의 무질서 배경 정상화 - 무월경 , 월경 불유증, 폐경 *** 14)) ANA 그것은 Ashwagandy의 좋은 소화력에 주목해야한다. 그러나 결과를 기다리기 위해 며칠을 기다려라. 모든 식물은 누적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3-4 주 안에 나타납니다. 이 공장의 경우 보름달 3 일전과 만월 7 일 후 (10 일 이내) 가장 효과적이며, 리셉션 전문가는 시리얼 제품 및 설탕을 제외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운 계절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삼, eleutherococcus, 목련 포도 나무와 은행 나무 biloba와는 달리 계절 제한이 있습니다. 그것이 4 월에서 10 월까지의 가장 효과적인 날에 Ashvaganda를 받아들이는 방법입니다. 그것은 60 일간의 리셉션이었습니다. 이 제품은 완전히 추출물의 형태로, 신체에 대한 효과가 더 두드러지고, 차분 해지고, 빈혈, 부정맥 및 관절염이 침묵합니다. 물론, Ashwagandha 한 사람에게 의지하는 것은 순진한 사람 일 것입니다. 신체를 적절한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해서, 저는 비타민, 오메가 -3, Q-10 등의 많은식이 보조제를 끊임없이 섭취하며, 앞으로는식이 보조제의 미래가 될 것입니다. 약국에! 내 생각이 당신에게 유용했다면 기뻐할 것입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건강, 장수, 낙관!

2. : 불안정한 정신, 신경 병증 및 감수성이있는 사람 - 헌신적 인 사람.
- 내 구원. 리셉션을받은 지 5 개월 이상이 지난 후에, 나는 내면의 조화를 찾았다 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압축 된 봄이 아니라 신경의 뭉치가 아닙니다. 아니, 나는 건조하고 두꺼운 피부를 가지지 않거나 억누르지 않았고, 나는 아직도 감명 받았고 놀랐으며 놀랐으며 웃었고 울었다. 하지만 .. 어떻게 든 다르게, 합리적으로, 뭔가 .. 모든 정상적인 사람들처럼))) 불쾌한 것에는 고통스런 반응이없고, 모든 것이 얼마나 무서운가에 대한 집착이 없습니다. 무서운 것과 nafigayazhivu. 나는 속이는 것을 멈추고 미안하다고 느꼈다. 내 아들이 바다에 있어도 두 번째 트래픽이 두 번째 주 동안 업데이트되지 않을 때에도 나는 공황 상태에 빠지지 않으며 5 분마다 전화를 괴롭히지 않습니다. 나는 조용하다. 모든 정상적인 사람들처럼 .. 뱃속에서 굽지도 않고 갑작스런 소리에도 떨리지 않습니다. 지구는 어떤 사건에 대한 반응으로 발 밑에 땅을 남기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이 모든 의식 생활과 함께 살았다. 경험이있는 Nevrastenichka, 공황 발작이있는 VSD, vitaminok 대신 항우울제 ... 젠장, 너는 다르게 살 수있다. 잡초가있는 작은 캡슐 덕분에) 약 일주일 동안 나는 1 잔을 마셨다. 아침과 저녁에 1시에 시작했습니다. 알았어요! 평소처럼 - 눈에 띄지 않게, 점차적으로 모든식이 보조제처럼. 내가 알아 차린 첫 번째 일은 내가 종종 죄를 짓는 전화를 끊는 것을 그만 두었다는 것입니다. 나는 회개한다.) 그렇다 - 성욕 .. 네, 그렇습니다. ...))) 신경 피부염은 일반적으로 대마초를 마시기 시작했기 때문에 명확한 대답을하기가 어렵습니다. Reishi는 내 프로그램의 리더입니다. 무조건! Ashwagandha는 오히려 보완 적으로 .. 조화롭게. 영광스러운 커플!))) 때로는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물질을 먹을지라도 얼굴은 깨끗합니다. 즉, 발진이 호르몬없이 신속하게 배출됩니다. 물론 알레르기 항원은 제외됩니다. 그러나 나는 잔디가 어떤 종류의 끔찍한 충격과 흔들림을 덜어주지는 않을 것이라고 지적하고 싶다. 아버지가 사망 한 후 (거의 2 개월의 리셉션) 나는 다시 공황 상태에 처했다. 저장된 5 - HTP Jarrow 공식 - 매우 빠르게 중단되었습니다. 나는 중단없이 마실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6 개 은행에서 멈춰 섰다 - 어떻게 든 나는 그 필요성을 느끼지 않는다 - 국가가 안정되고 롤백이 없지만 리비도가되었거나 또는 휴식을 필요로하거나 전혀 휴식이 필요 없다))))))))))))))))))))))))) 더 즐거운 순간들 - 나는 더 오래 견디며 피곤하지 않게되었는데, 그것은 나를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신체적으로 그리고 수년 동안 휴가를 가지지 않고 일한다. 나는 시도하지 않았고 또 다른 제조 회사를 시도하지 않았고, Life Extension은 칼슘의 첫 깡통에서 나의 마음에 드는 것이다. 좋은 것에서 나는 좋은 것을 찾고 있지 않다) 신경 병증에서 정상적인 사람들로 변하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은 시도한다. 당신은 보입니다. 그리고 나라의 인구 통계 학적 상황이 더 좋을 것입니다.)))

3. : nootrope의 uspokoitelynoe
- 나는이 회사를 사랑하고 어려운 약물을 평가하기 위해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강한 매우 높은 품질의 ekstakt (8 %!)입니다. 비록 한 125 mg의 캡슐 많은 피어보다 강하게 작용한다. 그러나 - 먼저 개인적으로, 나는 강장제로 구입 ... 이러한 조치를해야하는지 여부 = 생각합니다. 그녀는 나에게 에너지를주고, 내가 욕망, 생각과 아이디어없이 걷는 기계가되었다 정도로 나를 진정하지 않았다 아닙니다. 매우 강력한 nootrop! 그것은 모든 감정, 심지어 감정을 걱정 할 이유를 제거합니다. 나는 더 이상 내가 뭔가를 할 것이 무엇인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 않다, 너무, 얘기하고 싶지 않았다고 생각하기, 쓰기 위해 ..., 먹는 느낌과 맛의 미묘한 차이를 구별 할 없습니다. 일주일 후, 나는 매우 흩어져되었다 - 즉, 문장의 중간에 말을 무슨 일이 있었는지 잊어. 네, 정말 얘기하고 싶지 않았다. 나는 절대적으로 침착 neproshibaemo했다! ,이 입학 후 7 일 24 시간 표시) 나는 필요는 없지만, 누군가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 극도의 스트레스를 다루는 매우 도움이
- 나는이 식물이 스트레스 호르몬을 강화 들었다; 그 의미 번역 "말의 힘을." 나는 조금 회의적이었다, 그러나 중요한 삶의 전환과 관련된 우울 / 불안, 나는 아래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나를 기꺼이되었다 스트레스를 경험 한. 난 항상 스트레스 상황에 민감한 봤는데, 나는 내가이 복용하기 전에보다 더 나은 대처하고 말해야한다. 나는 다른 브랜드보다 우월이 브랜드 발견했습니다주의해야한다 (이 사이트에서 판매 브랜드!). 진실은 내가 키가 아무것도 해결할 준비가 서있는 것 같은 기분이 내 현재의 스트레스에도 불구하고 이야기 될 수있다. 정말 위약 또는 뭔가 다른,하지만 난이 더 병을 주문하고있어 확실하지 ...

5. : 코티솔 감소, 진정되다.
- 나는이 adaptogen을 정말로 좋아했다! 코티솔 500, 350 개월 복용 후. 나는 스트레스가 많은 직업과 정서적 인 삶을 가지고있다. 진단은 신경증과 불안이다. 몸이 스트레스에 대처하는지 확인하려면 두 가지 테스트를 실시하십시오 - 코티솔과 DHEA. 코르티솔이 100-250 nmol / L이고 DGEEA가 6-9 μmol / L 인 경우 완벽한 순서입니다.) 특별한 스트레스가 없습니다.) 코티솔이 250 이상이고 DHEA가 6-9이면 스트레스를 받고 있지만 몸은 이것을 준비하고 압력을 견딜 수 있습니다.이 기간이 길지 않으면 걱정할 것도 없습니다. 코티솔이 250 이상이고 DHEA가 낮 으면 (2.5-6), 이는 스트레스를 받고 비타민 (아토피젠, 비타민 B5, 비타민 C)으로 긴급히 휴가를 보내고 지원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코티솔이 정상 이하 (100 미만)이고 DHEA가 낮 으면 규범 (2.5 미만) 귀하의 부신 분비가 고갈 그것이 급히 필요합니다! endocrinologist에 의사에게 .. 그리고 나머지를 완료! 그렇지 않으면 병원에서 쉬십시오 ((

6. : 감동하지
- 즉, 나는, 공복에 하루 1 캡슐을 종종 간과 저녁에, 원하는 효과는 없었다 장력을 제거하고 조용한 I 무지개 빛 달리 된 것은 아니며, 전체 B 컴플렉스, 식품 기준 수식 90 정제 부작용이 발견되었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YES를 클릭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좋은 쇼핑!

7. : 부신 땀샘을 개선하기 위해 샀다.
- 연구 결과, 코르티솔 수치가 14.5-27.9 % 감소하고 연구 결과가 향상되어 부신 기능 개선을위한 약물이 모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ashwagandhu는 모든 것을 별도로 구매하기로 결정했으며, C- 반응성 단백질 수준은 31.6 % Ashwagand 복용 후 60 일 이내에 총 콜레스테롤을 약 10 % 낮추고 혈당치를 4.7 % 낮추고 적응 작용에 따라 ashwaganda는 장기간 매일 사용하는 피로에 대한 인식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HDL-C의 증가 (60 일간 17.3 %), DHEA (13.2 %)의 약간 증가, 불임 남성 (테스토스테론 감소), 불임 남성의 정자 수 증가, 중성 지방의 약간의 감소, T 세포의 약간의 활성화, 화학 요법 중 통증의 감소가 대조군에 비해 불안의 증상과 관련하여 웰빙의 개선이 두 번째로 나타났다.

8. : 좋은 계란
- 내가 먼저 친구에서 그것에 대해 들었다. 그러나 그는 분말의 형태로 마셨다. 아주 심지어 톤, 에너지를 제공하고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첫 번째 수신 2 주에 제한하고 아주 아주 조용했다. 지금은 한 달에 7~10일을 - 그거야 (3 일 주 보름달 전후)! 그는 심각하게 고려 가치가 없다 인류의 아름다운 절반의 리뷰 때문에 여성보다 남성의 건강에 더 좋은 효과. 몸에 다른 효과.

9. : 큰!
- 나는 저녁에 단 하루 당을 그들은 정말 좋은 일한다. 나는 스트레스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잊어 버렸습니다. 그들은 문제를 해결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확실하게 사람들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나는 뇌 건강과 스트레스 관리를 위해 이것을 복용 시작했다. 나는 예전만큼을 강조하고 있지 않다 사람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이 제품을 복용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할 때 사실은 내가 기억하지 않습니다. 이 제품을 추천 할 것입니다.

10. : ASHVAGANDKHA - THYROID, BRAIN, WEIGHT에 대한 도움
- Ashwagandha (Vitania 최면술)는 2500 년 이상 동안 ayurvedic 약에있는 알려진 adaptogenic 식물이다. Panax 인삼과 유사한 재산을위한 인도 인삼이라고, 육체 및 정신 건강을 강화하고, 질병에 대하여 보호하고 노후화 과정을 감속하기 위하여 불린다. Ashwagandha는 플라보노이드, 항산화 제 (글루타티온), 아미노산 (트립토판, 글리신), 알칼로이드 및 기타 유익한 물질을 포함합니다. Ashwashgandha의 중요한 장점 중 하나는 강력한 칼슘과 동시에 TONIZES가 전체 유기체의 호르몬 시스템 균형을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이 식물은 갑상선 기능을 정상화시키고 활동을 증가시킵니다. 2017 년의 권위있는 연구에 따르면 TSH와 T4의 수치가 향상되고 호르몬 코르티솔과 아드레날린의 분비를 담당하는 부신의 피로에 도움이되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 환자가 불임증과 DHEA 수치를 연장시키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과학은 Ashwagandha가 우울증뿐만 아니라 항우울제와 싸우며 졸음을 일으키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사람들은 저혈당 효과, 독소의 안전한 정화를 위해 식물을 높이 평가합니다. Ashwagandha는 antitumor 활동이있는 vitiferin A를 포함하기 때문에 항암 성질에 대중적입니다. 최근의 심각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이 식물은 알츠하이머 병과 파킨슨 병으로 이어지는 세포 퇴행으로부터 뇌를 보호합니다. Ashwagandhu를 복용하는 사람들은 개인적인 매력이 증가합니다 - 눈이 반짝이며, 움직임은 차분하고 창조적 인 사고와 창조적 인 갈증이 깨어남을 기억하십시오. 직업이 과식 한 Ashvagandha의 응접과 더불어 허리의 크기에, 의지하는 여자는 우아하게된다. 설치류 실험을 통해 식물 추출물이 면역력을 높이고 운동 선수의 근육의 긴장과 지구력을 높이며 관절통을 완화한다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골관절염에서 Ashwagandha는 Boswellia, Curcuma 및 Zinc complex와 함께 효과적입니다. 연구원이 발견 한 Ashwagandha 보충 교재는성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고 각성, 자연적인 윤활 및 오르가즘을 개선하고 남성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증가 시키며 남성 불임을 돕고 정자의 양과 운동성 정자의 수를 증가시킵니다. Ashwagandha는 쓴 맛과 매력없는 말 냄새가 있기 때문에 다른 약초와 혼합 된 캡슐 또는 분말의 형태로 사용하거나 검은 코코아, 강판 코코넛, 계피, 날짜, 자두, 견과류를 포함하는 자신의 요리 된 에너지 단과 함께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냉동 된 형태로이 디저트는 건강하고 활기찬 간식으로 맛있습니다. 피부에 Ashwagandha의 젊어지게하는 효력에 관하여 잊지 말라. 요구르트의 숟가락과 섞인 몇 가지 캡슐은 훌륭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얼굴이 더 젊고 색이 정렬됩니다. 섭취시에는 주로 식물의 뿌리에서 만든 추출물을 사용하거나 뿌리 파우더와 잎을 포함하는 추출물을 사용하십시오. 임상 적으로 연구되고 수상 경력이있는 최고의 추출물은 KSM-66®Ashwagandha입니다. naturopathic 닥터에 의해 조언되는 것과 같이, 약을 가지고 가십시오, 1 일 캡슐로 항상이어야하고 소화기 장애, 구역질을 피하기 위하여 전문가의 감독의 밑에 천천히 증가하십시오. Ashwagandha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 간호 여성, 임산부 및자가 면역 질환 (루푸스, 다발성 경화증)이있는 사람들에게는 금기입니다. 마취가 필요한 수술을 받으려면 2 주 안에 복용을 중단해야합니다!

11. : 우수한!
- 상관없이 희망도 약물을 주문하지만 ...에 세 번째 날이 시작했을 때! 모든 생활 상황에서 평형 상태입니다. 감정적 반응은 따뜻하고 부드러운된다. 세계는 밝은 색으로 그렸다. 분위기는 매우 부드럽고 냄새, 맛의 감각, 분명하고 매우 즐거운 상황이다. 지금은 아주 잘 자고, 그리고 하루 종일 I 적극적으로. 인생은 훨씬 더 맛이되었습니다!

12. : 선명하게 기억
- 다시 한번 내 의사는 내 메모리를 지원하는 Ashwagandha 추천 가지고 감사드립니다. 그것은 기억 상실을 공격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나는 매우 gratehul입니다. 로이스

13. : AWESOME
- 빠른 작동합니다. 대신 2의 하루 일을 찍을 때 내가 더 정신 에너지를 덜 stressfeelings 적은 뇌 안개에도,이 제품과 함께 아주 잘 느끼고있다. 부신 피로 싸우고 위해 좋은 제품입니다.

14. : 스트레스, 스플라인, 장애! 피부에 맞 춥니 다. ADAPTOGENS.
- Ashwagandha (Ashwagandha)는 인도 인삼으로 불린다. Ayurvedic 약에서 수시로 이용되면서, 그것은 면역 체계를 조절하고 불안과 불안을 덜어줍니다. Ashwagandha는 4000 년 이상 동양 의학에서 사용되어 왔으며 면역 시스템을 향상시키고 몸을 코티솔 수치 감소에 도움이되는 면역 조절 효과가 있습니다. Ashwagandha는 스트레이스 감소에 탁월합니다. 스트레스와 불안을 44 % 줄이고 스트레스 호르몬 코티솔을 28 % 줄입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불안, 우울증, 불면증이 크게 감소하고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Ashwagandha는 전반적인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그것은 에너지, 기억 및 학습, 리비도를 증가시키고 조기 노화를 예방하는 강장제입니다. 진정 작용과 항 염증 효과가 있습니다.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관절염 치료에 사용되며 다산 문제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적응 물질은 어떻게 작용합니까? Adaptogens는 온도 조절기처럼 작동합니다. 온도 조절기가 실내의 온도가 너무 높다고 판단하면 온도를 낮추고 온도가 너무 낮 으면 온도를 상승시킵니다. Adaptogens는 과도한 자극없이 에너지와 효율을 높이고 동시에 증가시킵니다. 그들은 신체 불균형을 정상화합니다. 부신 기능을 지원하여 스트레스의 부작용을 막아줍니다. 그들은 신체의 세포가 더 많은 에너지를 얻고, 세포가 대사 과정의 독성 부산물을 제거하도록 돕고, 신체가 산소를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연구에 따르면 적응성 허브는 신체 시스템의 건강 기능을 지원하고 생물학적, 화학적, 환경 적 및 심리적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합니다. 스트레스 호르몬 생산 - 신경 전달 물질 생산 (신경 전달 물질은 한 뉴런에서 다른 뉴론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뇌의 호르몬 유형으로 아미노산으로 합성됩니다.) 신경 전달 물질은 운동, 감정적 반응을 비롯한 신체의 주요 기능을 조절합니다. 기분 조절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잘 알려진 신경 전달 물질은 세로토닌 N, 노르 아드레날린, 도파민, 아세틸 콜린과 GABA) -. 부신 기능 - 염증 반응 - 신경계 - 면역 기능 - 혈당 - 에너지 레벨이 Adaptogenic 허브는 기분을 변경하고 신체가 스트레스의 시간 동안 최적으로 작동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 올바르게 복용하는 방법! *** 안정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2 ~ 3 개월이 걸릴 경우 1 개월 휴식을 취하고 필요한 경우 2 ~ 3 개월을 다시 할 수 있습니다. 오프 시즌을 쉬거나, 필요한 경우 에너지 음료 (이 경우 최소 2 주)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패키지의 지침에 따라 수량. 임신 중이거나 모유 수유 중 아데노 겐을 복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지만 사용이나 금지를 권장할만한 충분한 연구가 없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여성과 어린이를위한 일부 의사 및 통합 의학 전문가는 모유 수유 중에 안전하게 접대를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며, 새로운 어머니가 스트레스와 불면의 밤을 극복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인도산삼 #아이허브아쉬와간다 #아슈와간다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