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활력 충전 아쉬와간다(아슈와간다),스트레스 회복 아쉬와간다 Organic India 유기농 아슈와간다 후기

반응형

제품명:Organic India, 유기농 아슈와간다, 9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22,48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한 스트레스 반응
  • USDA 유기농 인증
  • 유기농 인증
  • NON-GMO 프로젝트 인증
  • 허브 보조제
  • 코셔 제품
  • 할랄 푸드
  • 사회적 기업 인증
  • 비건 제품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 글루텐 없음
  • Aditi 유기농 인증 제품

아슈와간다는  에너지와 활력의 천연 공급원으로 수 세기 동안 사용되어 온 파워풀한 강장 허브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45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 유기 Ashwagandha 뿌리 (Withania somnifera) 8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한 번에 2 캡슐 씩 매일 2 회 물과 음식과 함께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 유기농 야채 풀루 란 캡슐.

† 인증 된 유기농 재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제가 너무 잘 맞는 제품
- 우연히 아쉬와간다 지식을 접하게 되서 2번째 구입해 복용중입니다. 확실히 좋은 점이 느껴져요.

2. : 좋았던거같아요
- 스트레스 많이 받을때 먹으면 약간 차분해 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우수한 항우울제와 에너자이저
- 나는이 제품에 정말 감동입니다. 유기 인도의 웹 사이트는 영지, 세인트 존스 워트 인삼의 조합처럼 주장하고있다. 나는 그들이 무슨 뜻인지 얻을. 무엇보다도 그것은 훌륭한 분위기 리프터입니다. 복용했을 때 훨씬 더 긍정적 인 생각합니다. 또한 나에게 더 많은 에너지 및 초점을 제공하고, 가장자리를합니다. 그것은 모든 라운드입니다. 주의의 한 마디는하지만 너무 많이 가지고가는 경우에 나는 약간 조증 너무 행복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천천히 시작하고 자신이 하나의 일을 할 필요 발견하면 그 괜찮아요. 너무 큰 브랜드입니다. 정말 유기 인도에서 공급 있다고 좋아한다. 인도 음식은 생명력이 가득합니다.

2. : 이것 때문에?
- 자신이 마시는 구입했지만 건강을 위해 그리고 주인도 마신하게되면 사소한 일에서 큰 소리 내고 화를 내거나 불만이 있던 사람이 거짓말처럼 온화한 성격되었습니다 .. 놀랍습니다. 기분 나쁜 정도로 친절하고 웃는 얼굴이 늘어 났 구요. 재미없는 일이 있으면 ふて寝하거나 간식 맞는 것이 없어졌습니다. 아슈와 간다라는 그런 효과있는 걸까요? 아무튼 좋은 결과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주인에게 마시 게합니다 www

3. : 주로 muzhin에 대한 첨가제
- 그들은 그 에너지의 역할을, 그가 말하기를, 내 남편을했다. 나는 때문에 마시지 않았다 ashwagandha는 호르몬에 영향을 미칩니다.

4. : 부드러운 도움
- 친구가 슬픔에 대해이 추천. 나는 밤에 아침에 2 일을 복용했습니다. 그들은 아주 부드러운 방법으로 가장자리를 찍은 것 같다. 나뿐만 아니라 친구에게 추천하고 다시 살 것이다.

5. : 여성을위한 최고의 선택이 아닙니다.
- 대부분의 adaptogens와 마찬가지로 ashwagandha는 혈청 테스토스테론 수준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 여성들은 신중하게, 그리고 적어도 그것을 받아들입니다. 나머지는 제품으로, 현재 시장에 나와있는 제품 중 가장 좋은 ashwagandha입니다.

6. : 고대인들은 그것을 모두 알고있었습니다 ...
- 제 아내는 거의 4 년 동안 산후 우울증에 시달렸고, 그녀는 항우울제를 마셨고 완전히 리비도를 잃었습니다 ... 그녀의 성욕 상실은 그녀의 우울증에 추가되었고, 그녀는 거의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모든 종류의 것을보고 이것에 비틀 거렸다. 부작용없이 시스템 균형을 유지할 수있는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나는 병을 사서 매일 처방약을 복용했습니다. 그 병은 어제 끝났어. 그녀의 기분은 우울증이 시작하기 전에 내가 기억하는 활기찬 여성으로 바뀌었고, 그녀의 리비도는 5 배로 돌아 왔습니다 ... 그녀의 피부는 더 풍부 해졌으며 일반 생활에 대한 그녀의 태도는 더 좋았습니다 ... 나는 4 년 전에이 약초를 찾았 으면 좋았을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궁금한 마약이 아니라는 것을 확신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들이 가진 것을 되 찾으려하는 사람의 의지와 관련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제 아내를 위해 일했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매우 행복합니다 ...

7. : 완전하게
- 급성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와 부신 땀샘의 도움으로 아주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두 가지 상황에서 보았을 때, adaptogen은 잘 작동했습니다. 수면은 일주일 후 회복되었습니다.

8. : Andopause
- 남편의 삶의 변화, 낮은 에너지, 의욕, labido에 나는 완전히 천연 식물 추출물이며 테스토스테론 생산을 자극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오고 3 일 만에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에너지와 많은 다른 것들을 가진 오래된 자아는이 안전하고 자연적인 보충을 적극 추천합니다. 그는 아침과 저녁에 두 번 걸립니다.

9. : 주인이 힘차게하고있다!
- 주인에게 마시 게하고 있습니다 만, 어쩐지 최근 피부 결이 좋아지고 기운이 된 것 같습니다. 왜 마른오고 있기 때문에, 나도 시도해 볼 생각입니다.

10. : 훌륭한
- 물론 멋진 제품은 나에게 스트레스가 생명을 다루는 데 도움이됩니다.

11. : 이것은 좋은!
- 한번 마신 그냥 좋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선 아침부터 휴식 모드에서 불필요한 긴장감도없고, 직장에 갈 수있어 업무량 증가하고있는에 피로도 적고, 열심히 할 수있는 느낌입니다! 또 리삐합니다!

12. : 싱가포르 가격에 비해 가장 저렴한 가격입니다. 하지만 ......
- 나는 인도에서 695 INR로 판매되는 동일한 제품을 보게되어 놀랐다. 선적해도 훨씬 저렴합니다. 그리고 충격적인 것은 병이 250 캡슐과 함께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자, 제품에 대해. 나는 아침에 엄마 한 명과 밤에 엄마 한 명을주고있다. 그녀가 약물 치료를 많이 받고 있기 때문에 약이 시작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 나는 그녀가 더 차갑고 조기에 잠을 자고 있음을 알았다. 나는 분명히이 제품에 갈 것이다. 유기 인도 제품이 최고입니다. 히말라야 초본은 다음 일 것입니다. 유기 인도는 그런 유형의 다른 많은 것을 판매합니다. 내가이 제품을 가져다 주셔서 감사합니다.

13. : 정말 효과가있다.
- 내 의사가 pcos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기 전에 이것을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방금 30 살이되었는데 내 호르몬은 어디에서나 나를 진정 시켰으며 직장과 가정에서의 차이를 느낍니다. 그것은 또한 나의 식욕을 균형있게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이것이 iherb의 다른 제품에서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지금"제품과 같은 추가 구성 요소가없는 가장 순수한 형태 였기 때문입니다.

14. : 수면의 질이 좋아졌습니다 ♪
- 백초 원 같은 냄새는 아슈와 간다 독특한 것 인 것일까 .... 일단 마시기 시작부터 잠들기가 좋아지고 깨어 난 때 깔끔한 느낌이 올라가고 기쁩니다. 컨디션이 좋지 않은 날이 많은 겨울에 푹 잘 것은 매우 고마운 ♪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인도산삼 #아이허브아쉬와간다 #아슈와간다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