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강장제 아슈와간다(아쉬와간다) Eclectic Institute 오가닉 아슈와간다 후기

반응형

제품명:Eclectic Institute, 오가닉 아슈와간다, 2 액상 온즈 (60 ml)


제품 가격:₩17,38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허브 추출물
  • 건강 보조식품
  • 학명: 위타니아 솜니페라 (Withania Somnifera)
  • USDA 유기농
  • 오레건 틸트 유기농 인증 제품

제품 성분표

None

제품 사용법

(사용전 잘 흔들어 주세요.) 따뜻한 물에 15-30 방울을 섞어 주시고, 하루 1-3 번 이 음료를 섭취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말린, 유기 ashwagandha (withania somnifera) 루트.

필터링 된 물.

유기 알코올 함량 : 45 %.

건조한 허브 강도 1 : 4.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잘 모르겠어요
- 어떤 효능도 느낒지 못했어요 ㅠ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진정한!)
- 오랫동안 ashwagandha 루트 작업으로. 나는 다른 제조업체의 다른 버전을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나에게 지상의 루트를 감동,하지만 그는 맛을 싫어하고 변비가 발생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았다 KSM-66 캡슐의 특허 추출물 등 마실 수있는 예제의 날에 - 그는 더 진정 효과가있다. 리큐이 원활하다 pobochek, 효과의 어느 정도 자연 3 내지 30 방울의 용량을 조절할 수 원인도 빠른 동작을 위해 혀 밑에 사용될 수 없다. 나는 피로와 혼란을 해소하기 위해, VSD를 들어, 누 트로픽으로 사용합니다. 나는 추천합니다! 그러나 잊지 않는 알코올 추출물은 항상 있기 때문에, 다른 방식으로 행동 모든 구성 요소가 알코올에 용해되지!

2. : Ashwagandha 바위.
- 단지 아침 식사 전에 하루에 하나, 하나는 나를 위해 단지 놀라운 일 작동합니다. 나의 에너지 레벨과 아주가 기분이 안 몇 개월 후, 나는 몇 가지 허브 도움을 필요로 결정했다. 이 사실 Ashwagandha 내 첫 번째 '접촉'에 있었다. 그 결과는 하나 또는 두 개의 일, 나의 에너지 레벨을 복원하고, 즉시이었다. 나는 일주일 동안 아침 식사 전에 1 아침 차 계속하고, 나는 그것을 생략 할 때의 차이를 느낄 수 있었다. 이 차의 첫 모금부터 한 달 미만이었다,하지만 난 그것을 필요로 느낄 때에 만 나는 그것을 가져 가라. 이 제품은 유기이기 때문에, 나는 완전히 그것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BTW이 그렇게 효과적으로 나 자신이 더 자주 염소 우유 초유로 만든 동물 기반 에너지 보충에 비해 Ashwagandha에 도달 찾을 것을 작동 -. 내가 첫 번째 우유는 항상 신생아로 이동해야 다시는 구매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도둑질 안 그것.)

3. : 매우 좋음!
- 다미 아나, 인삼 Ashwagandha 추출물 : 나는 나를 추천 한 세 가지 제품을 회전하고있다. 나는 아침에 20 방울, 4 일 동안 물 한 잔에 오후에 20 방울을 한 후 교환합니다. 세 내 에너지 수준, 체력 및 전반적인 건강을 위해 정말 좋은 일했다. 다미 아나는 특별히 사물의 체력면이 나에게 도움이 Ashwagandha는 Inmune 시스템에서 나를 도와 보인다 인삼은 나에게 좋은 따뜻한 느낌과 에너지를했다. 나는 인삼에 대해 좋아하지 않는 유일한 것은 가벼운 headacke에게 내가 그것을했다 때마다있어이었다. 회전 30 일 후 나는 오후에 아침에 Ashwagandha와 다미 아나을하기로 결정했다. 즉, 나를 위해 최선을 일했다. 나는 몇 주에 다시 인삼을 시도하고 내가 그것을 좋아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4. : GREAT 제품. ASHWAGANDHA의 훌륭한 버전.
- 그냥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연구소의 제품을 발견하지만, ashwagandha의 다른 제제와 약간의 경험이 있습니다. 에너지 균형 부신 피로, 조기 요정 폐경, 정말 도움.

5. : 훌륭한
- 이 제품은 놀라운 일, 내 기분을 균형 스트레스 수준을 감소를 수행하고, 감기 나 독감에 매우 효과적이다. 진정한 신의 선물.

6. : 좋은 품질과 가격.
- 이 코티솔의 변동을 안정 부신 최고 / 최저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엘루 추출물과 함께, 도움이 보인다. 더 이상 오후 침체가 없습니다.

7. : 인도 인삼
- 그것은 확실히 몸 전체를 강화하고 신경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8. : 강력한 것
- 매우 감압 강한하지만 당신은 신경과 스트레스가 있다면, 말 그대로 내부의 통전 마실하지 낫다!

9. : 좋은
- 나는 내 비밀 청소년 조리법의 일부로서 이것을 사용하고 아주 좋은 것입니다.

10. : 그것을 좋아
- 공부하는 동안 집중하는 데 도움이

11. : 좋은 제품!
- iherb는 거기에 최고의 서비스, 경쟁력있는 가격과 환상적인 제품 라인의 슈퍼 빠른 배송입니다!

12. : ashwagandha
- 정말 작업을 수행합니다! 난 당신이 손상없이 안전하게 걸릴 수있는 방법을 오랫동안 알고 싶다!

13. : 좋은 제품
- 당신은 적기 또는이 두 가지 더 잘 느낄거야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인도산삼 #아이허브아쉬와간다 #아슈와간다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