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아쉬와간다(아슈와간다) 제품 추천 Terrasoul Superfoods 아슈와간다 뿌리 파우더 인도 인삼 후기

반응형

제품명:Terrasoul Superfoods, 아슈와간다 뿌리 파우더, 인도 인삼, 16 oz (454 g)


제품 가격:₩17,63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최적의 건강을 위한 음식
  • 영양소 - 풍부
  • 비-GMO 프로젝트 인증
  • USDA 유기농 인증
  • 코셔 제품
  • 가공하지 않은 제품
  • CCOF 인증 유기농 제품

아쉬와간다 루트 파우더

매우 높은 가치를 인정받으며 강장 효능이 있는 아쉬와간다는 활력을 높이고 스트레스 해소, 두뇌 및 인지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아유르베다 의학에서 자주 사용되는 슈퍼 루트입니다. 강장제는 환경적 및 감정적 스트레스 요인에 대해 신체가 "적응"하도록 도와주는 효능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쉬와간다는 흙 맛과 쓴맛이 강하기 때문에 다른 뿌리와 허브와 함께 달여 먹으면 맛이 좋으며, 특히 감미료가 들어간 강장제에 같이 넣어 복용하면 더 좋습니다.

원산지 국가: 인도

저희가 알고 있고 좋아하는 식품을 판매합니다

Terrasoul Superfoods의 사명은 지속 가능한 유기농 농장의 건전한 토양에서 정직하게 키운 가장 신선하고 영양가가 높은 식품을 유통시키는 것입니다. 당사는 공급 업체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최상의 가치를 지닌 최고의 재료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tsp (1 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454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4
총 지방 0 g 0 %
포화 지방 0 g 0 %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0 mg 0 %
총 탄수화물 <1 g <1 %
식이 섬유 <1 g 1%
총 당류 0 g
첨가 된 당류 0 g 포함 0 %
단백질 0 g
비타민 D 0 mg 0 %
칼슘 0 mg 0 %
0 mg 0 %
칼륨 0 mg 0 %
* 일일 섭취량 (%)은 일일 섭취에 기여하는 양분의 양을 알려줍니다. 하루에 2,000 칼로리가 일반적인 영양 조언에 사용됩니다.

제품 사용법

보관 정보: 냉장 보관할 필요가 없습니다. 서늘하고 어둡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 ashwagandha 뿌리 분말 (withania somnifera).

알레르기 정보 : 나무 견과류를 다루는 시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안녕히 가세요!
- 이 물건은 훌륭하다! 그것은 확실히 내 불안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아침에 뜨거운 물 약 4 온스에서 1/2 티스푼을 먹는다. Terrasoul도 훌륭하고 친근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놀라운 회사입니다! :-)

2. : 그것을 사랑해!
- 나는 오늘 그것을 rcv'd했다 : 삶의 채식주의의 채식주의의 단백질 (초코렛), 아몬드 우유, stevia, 아몬드 버터의 Tbspn, 진주 가루 (달 과즙) , Hifas da Terra Superfood Cordyceps와 Terrasoul의 Ashwagandha powder ~ 놀라운 콤보!

3. : 마음의 평화를위한 매직 파우더
- 캡슐에 넣어 진 약과 비교해, 아주 좋은 구매가 나왔다. 효과 : 증가 된 성능, 스트레스 저항. 많은 일을하고 싶다면 (차이, 정신적, 육체적 인) 일을하고 평온을 유지해야한다면,이 뿌리를 티스푼의 끝 부분에서 관찰하십시오. 약 1 mg 땅에 먼지가 생기면 물을 휘 저을 수 있고, 입안에 가루를 넣고 마실 수 있습니다 (이 순간 숨을 쉬지 마십시오). 상반기에 신청하십시오. 두 번째로 받아 들인다면 로봇은 잠자기 때 공격 할 것이고 잠들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4. : 나는 일반적으로 ashwaganda의 쓰라린 맛을 좋아하지 않으므로 다른 분말과 음식과 혼합하십시오. 다른 브랜드와 비슷한 맛. 좋은 가격
- 나는 일반적으로 ashwaganda의 쓰라린 맛을 좋아하지 않으므로 다른 분말과 음식과 섞어서 맛에 대해 확신하지 못한다. 단, 전에 시도한 다른 브랜드와 비슷하다. 가격, 선적 및 배달은 아주 좋았다.

5. : 나를 위해 일했다.
- 나는 종종 리뷰를 쓰지 않는다. 그러나이 기회에 내 경험을 공유하는 것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저는 수년 동안 의료계에서 일했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실용적이고 회의적입니다. 나는 불안 & 불면증으로 드러내는 긴장의 몇년 후에 최후의 수단으로이 제품을 시도했다. 나는 항우울제 사용을 고려하지 않았지만, 많은 연구가이 시도를하기로 결정한 후에. 그것을 사용하는 이후로 나는 오랫동안 처음으로 잘 잤고 나는 좀 더 안정되고 덜 불안해졌습니다. 아마도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그 이유 일 것입니다. 나는 맛을 신경 쓰지 않는다 - 그것은 흙이지만 불쾌하지 않다.

6. : 그냥 대단해!
- 나는 침대 앞에 매일 밤 Ashwagandha를 우유와 함께 복용했습니다. 나는 더 이상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뿐만 아니라 에너지로 가득 찬 잠에서 깨어났다. 나는 또한 Ashwagandha가 당신이 신장을 얻는데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7. : 제품의 품질은 우수하지만 제품의 품질에 대해서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 Ok. 그래서 나는 3 일 (보통의 물에서 1/3의 차 스푼)을 먹기 시작했다. 그리고 나는 단지 약으로 그것을 꿀꺽 꿀꺽 마신다. 마카 뿌리 가루와 같은 맛이 나는데 마카 분말이나 마카 파우더 같은 맛이 나는 것은 아닌지 잘 모르겠습니다. 파우더 자체는 매우 좋고 품질이 좋으며 한 달 후에 어떻게 영향을 주는지 볼 수 있습니다.

8. : 와라.
- 물에 녹여 마시는하지만 씁쓸하지 않습니다

9. : 좋아하는 허브
- 나는이 약초를 거의 2 년 동안 복용 해왔고 매우 행복하다.

10. : 접수 된 주문. 그것은 U 가이들로부터 구매 한 진정한 바람이었습니다. 모든 것이 빠르다. 고마워
- 접수 된 주문. 그것은 너희들에게서 사는 진짜 산들 바람이었다. 모든 것이 신속하고 신속했습니다. 고맙습니다

11. : 좋은 분말, 나쁜 패키지.
- 좋은 제품이지만 패키지는 쓸모가 없습니다. Easy-Lock 클로저가 좋지 않아 가방을 닫을 수 없습니다. 폐쇄가 매우 빨리 파괴되었습니다.

12. : 매우 만족
- 최고의 ashwagandha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인도산삼 #아이허브아쉬와간다 #아슈와간다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