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활력 충전 아쉬와간다(아슈와간다),스트레스 회복 아쉬와간다 Himalaya 아슈와간다 후기

반응형

제품명:Himalaya, 아슈와간다, 90 정


제품 가격:₩21,56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30년부터
  • USDA 유기농 인증 제품
  • 글루텐 없음
  • 건강을 통한 행복
  • 스트레스 해소 & 에너지 증진
  • 아드레날린 기능을 재생 시킵니다
  • 비 GMO 프로젝트 인증
  • 허브 보조제
  • 3 개월 분량
  • 인도 유기농 제품
  • Control Union Certifications 유기농 인증
  • cGMP
  • 비건에 알맞는 제품
  • 85 년 이상 가족 소유 기업

아쉬와간다(Ashwagandha)는 그것이 주는 힘과 강력함을 암시하는 표현인 말의 향기로 번역됩니다. 인도 인삼은 현재 아답토젠이라고 불리는 라자야나 또는 재생성 허브 중 가장 뛰어난 것으로 여겨집니다.

종종 인도 인삼으로 불리는 아쉬와간다(Ashwagandha)는 부신 기능, 에너지 및 스트레스 수준을 강화 시키는 그 효능으로 유명하며 심장 자극제가 아닙니다.

건강을 통한 행복

제조 아유르베다를 기반으로 한 전통적 의약품은 5,000 년 된 과학으로 건강이 기쁨을 키우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고 믿습니다.

신뢰 자연의 선물과 식물과 토착 토양 사이의 대체할 수 없는 신뢰 관계를 통해 지속적인 치유력을 보장합니다.

기여 우리 농부들에게 그들의 땅에서 토착 식물을 지속적으로 자라게 하고 지역 환경에 대한 요구를 줄이도록 교육함으로써 지구의 건강 증진에 기여합니다.

육성 농업 부분에서 여성을 옹호하고, 공정한 가격을 보호하고, 모성 건강을 제공하고, 임상 서비스를 후원하고, 학교 복지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사회를 건설합니다.

믿음 웰빙이 행복의 길이라면 모든 것의 웰빙에 기여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사람들의 건강, 환경의 건강, 지역 사회의 건강.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 9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유기 ashwagandha 분말 (뿌리) (0.2 % Withanolides, 0.76 mg)

380 mg *
유기 ashwagandha 추출물 (뿌리) (0.5 % Withanolides, 1.4 mg) 280 mg *
유기 ashwagandha 초 임계
이산화탄소 추출물 (뿌리) (Withania somnifera) (8 % Withanolides, 0.8mg)
1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음

제품 사용법

성인은 음식을 먹기 전에 하루에 1 캡슐 씩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 아니 밀
  • 옥수수 없음
  • 간장 없음
  • 유제품 없음
  • 동물 기원의 성분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잉?
- 이건 또 왜 통관금지가 된거지....진짜 아오...

2. : 확실히 효과봤어요
- 평소에 항상 예민하고 스트레스 많이 받는 편입니다. 스트레스 많이 받는걸로 스트레스 받는 그런 성격인데.. 확실히 먹으면서 이주쯤 지나면 내가 조금 유해진건가 싶었어요. 혹시나 부작용이 있을까 보름에서 한달씩 휴약기를 주는데 그 기간동안은 세상과 사람에 온갖 환멸을 느낍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빈도도 잦고 제가 사회부적응자같고 모든 인간들은 비겁하고 아첨꾼같았어요. 부담되는 가격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본인이 예민하다 생각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3. : ^^
- 저에게는 좋습니다. 커피의 과다복용과 불규칙한 수면패턴, 스트레스로 신경계가 안좋아진 느낌이 들었는데. 검색하다보니 부신에 문제가 있는 듯하여 구매했습니다. 한약을 복용했을 때에 별 차도가 없었는데. 이제품과 몇가지 영양제를 더 복용하면서 미묘하게 편안한 느낌이듭니다. 아직 며칠 되지않아 초기복용 증상인지 잠을 아주 많이 자기는 합니다만. 꾸준히 먹으려는 생각이 드는 제품입니다

4. : 이거 먹고 술 안마심.
- 스트레스가 그냥 날라감.

5. : 좋더라구요
- 이회사 영양제들이 저에게는효과가좋았어요 이약도 좋아요 머리도맑아지는 느낌이고

6. : 스트레스 감소에 효과가 있어요
- 남편 출근전, 퇴근 후에 홍삼 이랑 같이 먹는데 눈에 띄는 효과가 있다네요. 심신 안정에 도움을 많이 준다고 합니다. 히말라야 헬스케어 대부분이 효과가 좋은 편이라 저흰 믿고 먹어요 ^^

7. : 스트레스에 효과
- 같은 브랜드의 스트레스 케어 제품도 있지만 거기에도 와슈와간다가 들어가더라구요. 그거 살까 고민하다가 그냥 이걸 택했는데 효과가 좀 있는 것 같아요. 최근 좀 큰일이 있었는데 평소답지 않게 침착한 자신을 보고 어라..? 싶었어요. 꾸준히 복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8. : 인도의 홍삼이라고 하는 아슈와간다, 먹을 만하다.
- 먹을 때 약간 냄새가 꼬릿꼬릿하지만 먹고 나면 아침에 정신이 말짱해지는데 좀 도움이 되었다. 면역력이 초파리 수준이라 인도의 홍삼이라고 해서 먹어봤따.

9. : 이주일정도 먹었어요
- 아직 드라마틱한 효과는 모르겠어요 꾸준히 먹고있습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우수는 만성 스트레스에 도움이됩니다.
- Ayurveda에서 ashvaganda는 "rasayana"로 분류됩니다. 즉 젊음과 장수함을 촉진하며 건강을위한 보편적 인 강장제입니다. 그것은 Medhya Rasayan의 하위 그룹에 속합니다. 즉,이 식물은 기억과인지 과정을 개선하기 위해 전통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ashwaganda의 현대 과학 adaptogen으로 인식됩니다 즉, 그것은 neuroendocrine과 면역 시스템의 불균형을 수정하여 만성 스트레스에 유기체의 반작용을 개선, 생리적 기능을 정상화합니다. 사실 스트레스가 많은 상태에서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다. 나를 위해 5 + 이상에서 작동합니다. ______ ❶ Ashwaganda는 우울증과 불안 치료에 사용되는 유력한 약물의 특성에 필적하는 스트레스 해소를위한 탁월한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학적 연구는 스트레스 해소뿐만 아니라 뇌 세포가 해로운 영향을받지 않도록 예방하는 능력을 지원합니다. 그것은 부신 땀샘의 건강 기능을 회복시키고 교감 신경계의 활동을 정상화시킵니다. 스트레스의 많은 부작용은 코티솔 수치의 상승과 관련이 있다고합니다. 연구에서 코티솔 수치는 26 %로 감소했습니다. ❷ 기억력과인지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학문은 ashwagandha가 두뇌 세포에 피해를 복구하고 신경 네트워크 및 시냅스를 복구 한 ㄴ다는 것을 저희에게 말한다. 따라서 알츠하이머 병, 파킨슨 증후군 및 기타 신경 퇴행성 질환을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❸ 심장 혈관계에 유용합니다. Ashvaganda는 혈액 순환을 조절하여 심장 건강을 유지하고 혈전을 예방하며 혈당을 안정시키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합니다. ❹ 남성과 여성의 성 호르몬 수치를 향상시킵니다. _____ 추출물의 일반적인 용량은 300-500mg입니다. 임신 중에나 갑상선 기능 항진증 환자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_____ 사진은 패키지의 현재 및 열정적 인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팁과 사진에 투표한다면 나는 행복 할 것이다))))

2. : Ashwagandha. 비밀은 "엉덩이에 통증"의 효과를 얻을 수
- Ashwagandha는, 내가 당신의 의사가 처방되었다고 아마 유일한 나쁜. 의사는 예방과 여성 건강의 재활을 가지고 나에게 충고했다. 이 부분에서 나는 어떻게 든 후 나에게 더 앵초 기름을 도왔 많은 변화를주의하지 않았다. Ashvagada는 반대편에 나를 위해 조금 열었다. (인도) 의사는 ashwagandha은 강력한 강장제로 마시면 하루의 15 시간해야한다고 경고했다. (I하지 않았다) 최고의 따뜻한 우유를 세척합니다. 오후에 한 번 약을 먹으면 30 분 식사 전에, 나는 에너지의 작은 파동을 느꼈다. 주의, 비밀! 에너지의 버스트의 시작 후 시간이 증가 후 그는 힘든 하루 후 집에 올 때, 그래서 너무 많이, 나는 멈추지 않았다. 내가 elektrovenik 같은 아파트 주위를 날아, 모든 분쟁은 여전히 ​​저녁 산책 길에 강도와 시간을 가지고 있지만, 그 자체로 것처럼 수행 할 작업을하여야한다. 처음에는이 효과가 나에게 L 카르니틴의 추가 사용을 제공합니다 생각했다. 이어서, 이들 약물 투여의 별도 poeksperemenirovav, 나는 효과가 횡 봉 병렬 수신 ashwagandha 및 L- 카르니틴 달성한다는 결론을 내렸다. 개별적으로 그들은 결과를 제공하지만, 덜 발음. 요약 : Ashwagandha - 우수한 소프트 energotonik 저녁 때까지 살아남을 수 있도록하고 쾌활한 느낌. L 카르니틴 ashwagandha과의 병용 투여는 WOW 효과 및 추가적인 에너지 버스트 (각 주목! 가능한 반응)을 제공한다. 나는 ashwagandha의 항아리는 곧, 내가 다시 구입 완료로 항상있다 떠났다. 내 마스트 HEV. 조제 물 자체 정보 - 중간 크기의 태블릿 1.2-1.5 cm, 쉽게 섭취한다. 공복의 복통에 다음, 캡슐의 그 약을 선택했다.

3. : 고유 Ashwagandha
- 내가 Ayherba Ashwagandha에 많은 시간과 쓰기 할 두 번째 시간입니다. 캡슐은 좋은 분위기, 진정, 맑은 머리와 활력을 제공에서 나는 식물이다. Ashwagandha 고유 식물의 일종이다. 아유 르 베다 전통에서, 최고의 강장제로 알려져있다. 실제로,이 점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인삼 중국어 목련 덩굴 식물로서 열등하지 않다. 또한 Ashwagandha는 최음이며, 야채 왕국에서 더 유사체가 없습니다. 약물은, 강장제 효과가 신경 자극의 전달은, 강장제이다 약간 진정 효과가 향상 메모리를 개선 할 수있다. 치료 장기적인 과정 조직의 복구를 향상으로, 본체로부터 독소, 면역 체계를 자극하고 노화 과정을 느리게 제거 본체의 알레르기 성향을 감소시킨다. 심각한 질병에, 진정제로서 나이, 피로와 근육 영양 장애의 •에서 신체 활동을 증가 : 강장제로 • 표시 (- 말 gandha - 땀, 냄새 Ašva) - 잦은 스트레스, 불면증 산스크리트어에서 정신 (힘) 말,이 공장 사람들에게 적절한 생활과 성적 에너지를 제공으로. Ashwagandha 사용하고, 스트레스, 우울증, 만성 피로 경감의 효과를 극복하기 위해, 학습 기능, 뇌 기능 개선 메모리를 개선하고 향상시킬 수있다. 다른 동시에 약물과 진정 및 새로 고침 달리 Ashwagandha. Ashwagandha베이스 신경계의 에너지를 회수하여 장시간 토닉 물에 관한 그 수신의 효과가 저장되지만, 혈압을 증가시키지 않는다. 약물의 장기 사용은, 복구 기능 조직 속도 노화를 느리게 유기체의 보호 특성을 개선하고자가 면역 질환을 최소화하기 위해, 혈액의 적혈구 및 백혈구의 수를 증가시키는 것을 돕는다. Ashwagandha 암세포의 형성 및 발달을 느리게하고 억제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속성들은 암 치료법의 기존 방법과 함께 사용된다. Ashwagandha 사용하고 별도의 제품으로, 예를 Chyavanprash에 대한 많은 아유르베 혼합의 한 부분으로되어있다. 다른 구성 요소와 조합은 명시 또는 Ashwagandha의 일부 치료 특성에 악화 할 수 있습니다. 금기 : 임신 (유산 자극 할 수있다), 진정제를 복용 (진정 효과를 향상시킬 수있다)

4. : 나는 기대하지 않았다 ...
- 오늘은 새로운 밀봉 항아리를 열었다. 나는 은행 49 라벨 60 60 대를 주문했다! 그러나 울 킬로그램은 거의 꺼냈다.

5. : 냄새의 나쁜 놈!
- 바로이 작은 황갈색 tabletochki와 사랑에 빠졌다 번 패키지를 열고 맡아 봤다고. 나를 위해 장관이 정제 매력적인 어쩌면 모두가 같은 것입니다 냄새,하지만 개인적으로, 나는 때로는 향기를 흡입 할 수있는 항아리를 엽니 다. Ashwagandha 때문에 남편이 상품을 구매 여전히 남성 인도 잔디,하지만 그들은 완벽하게, 신경계를 강화 에너지와 힘을 제공하기 때문에 그녀는 때때로 ,, 이러한 tabletochki을 훔치는. 제조업체가 아주 괜찮은 있도록 좀 더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을 읽고, YES 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뷰를 내 페이지)))

6. : 안티 스트레스 알약
- 효과적인! 1 캡슐 1 회 식사 전에 하루 - 이름하지만 나는 :) 아버지 발음 할 수 없습니다. 그는 정말 스트레스가 일을,이 약은 정말 그를 스트레스에 대처 도움이됩니다. 나는이 BAA는 품질을 보장 ​​USDA 유기농 인증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7. : BAA 인도 - energotonik 남성과뿐만은 "말의 힘"
- 남편 음료, 에너지는 말 "말의 힘"을 마시 당신은 행운 말처럼 기능 할 것이다 필요한 것을 해 큰 농담 :)처럼 될했다고 밝혔다. 2개월 충분 통해 은행 및 다른 요청에도 그는 "후였다 다른 비타민보다 더 나은"고 말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유용 입증하는 경우, 검토 YES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이 구입 한 제품을 내 다른 리뷰를 확인 관심이 있다면 (60 이상이있다), 내 별명 라라 - Sapone 제목을 클릭합니다.

8. : 훌륭한 강장제.
- Ashwagandha으로 오랫동안 잘 알고있다. 많은 질병에 대한 Ayurvedcheskoe 구제. 그것은 우울증 도움이됩니다. 기분 향상, 머리 계몽. 나는 나 자신과 나의 어머니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전 분말에 인도 상점에서 구입하지만, 분말은 매우 불쾌한 맛이있다. 내가 ayherbe 태블릿에서 본 그래서 빨리, 즉시 명령했다. 인삼과 비슷한 액션.

9. : 증가 행복과 휴식
- Ashwagandha는 내 알코올 대안을 칭찬하는 데 사용하는 또 다른 좋은 약초입니다! 나는이 허브는 시간의 다음 몇 날 첫 번째 시간이 매우 행복하고 더 편안하게 것을 경험한다. 나는 또한 약간 증가 성욕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당신의 면역 체계에 좋은 것을 알고있다. 이것은 내가 경험 한 것입니다. 난 그냥 그들을 나열합니다 그래서 Ashwagandha 이외의 주장 혜택을 많이, 아주 건강한 허브로 간주됩니다, 그리고 당신을 위해 어떻게 작동하는지 당신은 너 자신을 위해 볼 수 있습니다. 이 나물의 일부 용도 : - 안티 스트레스 - Adaptogenic는 - 통증을 감소하고 붓기 - - 능력을 생각 향상 - 노화의 부작용을 방지 - 면역 체계에 대한 좋은 - 성욕을 증가 물리적 내구성과 에너지를 향상시킵니다.

10. : Ashwagandha 멋진!
- 약물은 메모리를 향상시킬 수있는, 강장제 효과가 신경 자극의 전달을 향상 adaptogenic이고, 약간의 진정 효과를 갖는다. 치료의 장기 과정은 조직 복구를 향상으로, 몸에서 낭비를 제거 자극 면역 체계와 노화를 둔화, 신체의 알레르기 처분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강장제로 • 표시는 : 자주 스트레스, 불면증 : 심각한 질병에, 진정제로서 나이, 피로와 근육 영양 장애의 •에서 신체 활동을 증가했다. 그것은 100 %로하는 데 도움이! 바람직한 2~3개월 촬영합니다.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한다면, "예"감사합니다를 클릭하십시오!

11. :
- 가장 인기있는 건강 보조 식품 중 하나입니다. 만성 피로 증후군 허용. 그것은 도왔다. 빈속에 아침에, 7 케토와 B5와 함께. 과정은 장기간에 걸쳐 후 효과 지속. 사실 우리는 많은 다른 첨가제에 동의합니다. 나는 다른 가족 구성원에 대한 몇 가지 더 주문했다. 아무도 Pobochek 없습니다. 그것은 자연적인 작업입니다. 이제 다른 아유르베))의 진주) 및 gamalaev)))에 익숙해

12. : 슈퍼 에이전트
- 내가 제일 좋아하는 허브. 수신 일주일에 더 이상 스트레스, 당황하지 않는 것이 실현 후 누적 효과는, 인생은 훌륭합니다. 이 시설에 대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접근 중요한 일이 거의 발견되지 않았지만, 그 전에 15 년 동안 매우 심각한 PMS를 겪었다.

13. : 하지 강한 스트레스
- 심한 스트레스는 도움이되지 않는 동안,하지만 과민성의 경우 같은 PMS!

14. : 동시에 조용하고 에너지
- 독특한 도구입니다. Tabletochku 일일 당신은 보아 뱀처럼 거의 침착입니다. 이 경우에는 에너지가있다. 조용한 에너지, 더 많은 전력. 멋진 또한 직장에서 stresoustoychivosti합니다. 나는 또 다른 소요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인도산삼 #아이허브아쉬와간다 #아슈와간다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