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활력 충전 아쉬와간다(아슈와간다),스트레스 회복 아쉬와간다 Nature's Answer 아쉬와간다(Ashwagandha) 2000 mg 후기

반응형

제품명:Nature's Answer, 아쉬와간다(Ashwagandha), 2,000 mg, 2 액상 온스 (60 ml)


제품 가격:₩20,27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72년 설립
  • 건강한 면역 기능 유지
  • 학명: Withania Somnifera
  • 아쉬와간다 2,000 mg으로 제조
  • Nature's Answer 제품을 만나 보세요
  • 글루텐 없음
  • 무알코올
  • 허브 보조식품
  • 코셔 파르브
  • 바이오 킬레이트 저온 추출 프로세스

당사의 무알콜 추출물은 저온 바이오 킬레이트 특허 추출 과정을 사용하여 생산되며 식물에서와 동일한 상승 작용 비율로 전체적으로 균형 잡힌 첨단 식물 지문 추출물을 만들어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mL (약 56 방울)
컨테이너 당 봉사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Ashwagandha (Withania somnifera) 전체 식물 추출물 (한약 2,000 mg) 400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제로, 소량의 물과 함께 1-2mL(28~56 방울)을 1 일 3 회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글리세린, 정제수.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아직먹어보지 않았어요.
- 알코올들어간보다 좋겠죠..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스트레스에 도움
- 나는 그것이 스트레스를 다루기위한 훌륭한 적응성 허브이기 때문에 Ashwaghanda를 먹는다. 나는 지금까지이 회사에서 태블릿을 가져 와서 드랍스를 시도했다. 그것은 허브 시스템을 제 시스템에 전달하는 쉬운 방법이며, 알코올이 없으므로 간에서 쉽고 빠르게 혈액 시스템에 들어갑니다. 나는 그것이 매우 효과적이며 주스 나 스무디에 아주 쉽게 첨가 할 수 있기 때문에 팅크를 섭취하게되어 기쁩니다.

2. : 나는 반복 할 것이다.
- 예, 적절한 복용량 이상으로 떨어 뜨리면 뇌에 혈액이 흘러 들어오는 것을 느낍니다. 과학은 거짓말이 아니며 나는 더 천천히 성장할 것입니다.))) 약초 차와 같은 규범의 맛이지만 유리로 희석하여 주스로 마시고, 고통 받거나 칵테일에 추가하다

3. : 사랑해.
- 이 물건은 한 달에 한 번 주문하는 것이 놀랍습니다. 스트레스 해소에 아주 좋습니다. 나는 Thorne의 부신 피질과 함께 내 부신을지지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다. 나는 그것을 확실히 추천 할 것이다. 나는 또한 이것이 고급 보충 교재라고 믿는다.

4. : 부신 및 만성 피로 회복
- Ashwaganda는 일반적으로 씁쓸한 맛이 있지만 익숙해지면 맛있습니다. 나는 하루 종일 물에 몇 방울을 더했습니다. 부신 피로에 우수함.

5. : 많은 건강 식
- 나는이 무 알코올 공식을 사랑하고, 그들은 항상 좋은 맛 - 나에게, 적어도. 이 제품은 순수한 느낌과 쉽게 흡수된다. 나는이 후 약 / 캡을 복용 상상할 수 없다.

6. : 위대한 토닉 의료 매체로 추천
- 귀하의 adrenals 들어

7. : 쾌적한
- 부신 피로 치료의 일환으로이를 샀다. 매우 즐거운, 나는 레모네이드 한 잔에 음료. 즐거운 생강 맛.

8. : 불안에 도움이됩니다.
- 나는오고가는 불안을 일반화했다. 이 약초는 졸음이나 다른 부작용없이 화를내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여전히 약간의 불안감을 다루지 만, 복용을 중단하면 언제나 차이를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기 위해 일상적인 비타민 일상에 포함시켰다. 라벤더와 함께 불안에 대한 내가 좋아하는 허브 중 하나!

9. : 불안에 아주 좋습니다.
- 나는이 제품을 좋아한다. 모발 성장과 스트레스 해소에 많은 도움을줍니다! 호르몬 균형을 유지하고 불안을 줄이기 위해 좋습니다. 나는 다시 100 % 살 것이다!

10. : 내가 좋아지고있는 것 같은 느낌.
- 나는 오래 동안 아팠어. 비록 내가 오래 동안 외출 중이었을 때 나는 아직도 늦게 (아마 심지어 나중에?) alseep을 떨어 뜨리고 있었지만, 나는 잠을 많이 잤고, 오랫동안 가지고 있었던 것보다 일찍 일어났다. 달. 나는 한 번 (한국어 - 영어) 전에 그것을보고 난 후에도 한 마디를 기억할 수 있었고 작년에 나는 건강이 나빠서 알파벳의 순서조차 기억할 수 없었다! 그것에 대한 효과를 확인하는 과학 연구가 진행 중입니다.

11. : 믿을 수 없는
- 이것은 나의 구입의 나의 두번째 병이고, 나는이 보충 교재를 가지고 가기 전에 아주 높은 염증이있다, 나의 염증은 정상으로 돌아갔다, 아직도 나의 첫번째 병을 사용할 때! 이게 진짜야 ?? 느낌도 설명하기가 어렵고, 내 두뇌가 너무 침착하게 느껴진다 !! 스트레스없는!! 내 마음이 너무 편해요. 💚

12. : 걱정 안심
- 지금 약 4 병을 사용했지만 걱정에서 벗어나지 마십시오.

13. : Ashwagandha 추출물
- 자연의 저온 처리 방법은 아주 좋습니다. 효과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매우 유용합니다. 이 나물은 그것으로 건조 추출물 보충제를 복용에 의해 강화 될 수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인도산삼 #아이허브아쉬와간다 #아슈와간다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