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아쉬와간다(아슈와간다) 제품 추천 Gaia Herbs 싱글 허브 아쉬와간다 뿌리 후기

반응형

제품명:Gaia Herbs, 싱글 허브, 아쉬와간다 뿌리, 60 베지 액상 피토-캡슐


제품 가격:₩23,51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식물 지능
  • 건강한 면역 시스템과 스트레스 바응
  • 건강 보조 식품

면역 활성 지원 - 전통 힌두 아유르베다 활력 지원 허브

에너지, 기분 정상화 - 풀 스펙트럼 효능

싱글 허브

천연 형태 각 허브들이 고유 효능을 발휘합니다. Gaia Herbs의 싱글 허브는 자연의 활력을 주는 개개 허브 농축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아슈바간다 뿌리

몸이 스트레스를 받으면 면역 시스템과 신경 시스템이 영향을 받아 지치게 됩니다. 아슈바간다 같이 강장 효과가 있는 허브는 기분, 에너지 수준, 면역 시스템을 정상화해서 면역 시스템과 신경 시스템을 복구하고 지원합니다. Gaia Herbs는 활성 비타놀라이드 함유량이 보증된 아슈바간다 뿌리로 만든 제품입니다.

가이아(Gaia)의 차이

액체의 효능, 쉬운 흡수 - 무 알콜 리퀴드 파이토 캡(Liquid Phyto-Caps)

100% 식물성, 유 제품 없음, 글루텐 없음 - 소화하기 쉬운 식물 기반 캡슐

순도 실험 완료 - 중금속 독성 없음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열량) 5
▲ 아스 프레진다 뿌리 추출물 (Withania somnifera) 183 mg
Ashwagandha 뿌리 추출물 + (Withania somnifera) (총 EtOH 추출물에서 2.5 mg † withanolides) 167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 인증 유기농 성분
+ = 생태 학적으로 수확 됨

제품 사용법

성인은 하루 두 번 1 캡슐 씩 드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글리세린, 캡슐 (식물성 셀룰로오스)

1 캡슐 당 약 2,700 mg의 건조한 허브가 들어 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최고라고 합니다 ..
- 우울증을 심하게 앓고았는 지인분께 선물했는데 효능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더라구요 .. 최고라고 합니다 ~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Спасибо는 iherb!
- Ashwagandha - 2000 년 이상 아유르베 다 의학에서 사용되는 동쪽 인도 허브. 전통적인 치유는 몸 전체의 강장제 에너지로 사용했다. 현대 임상 연구는 ashwagandha는 또한 긴장과 피로를 완화 전반적인 지구력을 향상시킬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몸이 스트레스를 제대로 작동하는 데 도움이 본 같이 Ashwagandha는 스트레스의 증상을 마스크하지 않습니다. 부신의 결과로 도움을받을. Ashwagandha는 DHEA를 증가시킨다. 호르몬 균형에 매우 중요하고 웰빙의 느낌을 제공 DHEA 호르몬,. 성욕에 대한 중요하고 강한 근육을 유지하기 위해 테스토스테론,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테론 등의 성 호르몬에 전구체입니다. 촬영 ashwagandha 명확하게 내 아이들과 에너지, 더 나은 수면 및 복지의 개선 감각의 높은 수준을 느꼈다. 26 %와 코티솔 - 또한, 연구는 혈당 수준이 감소되는 것을 보여! 높은 코티솔 수치가 스트레스와 관련된 건강 문제의 많은 원인이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이들은 고혈압, 체중 증가 및 메모리에 문제가 있습니다. Ashwagandha는 불안을 완화 처방 약물만큼 효과적 일 수있다. Ashwagandha는 신체의 균형을 회복하는 데 도움과 신체 기능을 정상화하기 위해 신체의 자연적인 생물학적 시스템과 함께 작동합니다. 그것은 갑상선을 지원하는 단지의 일부입니다! 약한 부신으로 갑상선은 일반적으로 너무 약해! 나는 다른 제조 업체를보십시오. 신뢰 가이아, 나는 좋은 품질을 입증했다. 분명히 눈에 보이는 긍정적 인 효과! 나는하지 독립적이 ashwagandha를 사용하지만, 큰 단지에 부신 및 갑상선, 뇌에 장애를 발생했습니다 가난한 작업을 복원하는 즉, 부신은 우리 몸의 50 호르몬까지 생산, 몸 전체에 큰 역할을합니다. Ashwagandha의 마음과 농도의 선명도를 촉진; 그것은 과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반응의 억제를 통해 건강한 체중 관리를 지원합니다; 그것은 세포에 유리기 손상에 대한 보호, 노화 증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통상적 인 투여 량은 125 mg의 일일 한번 또는 두번이다. Ashwagandha는 강장제 (overexcitement없이 수면을 제공!)와 뇌, 스트레스, 수면 많은 박사에 의해 추천, 그것은 청소년, 두려움입니다. 단지 밤 경우 2개월에 대한 충분한. 그러나 그녀는 하나입니다 nootrop는, 수면, 메모리, 농도, 스트레스, 산화 방지제, 청소년, 체중에서 뇌를 이완 (식욕 감소,하지만 그녀는 정상으로 식욕의 조절을하게 생각한다). 정말 심지어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흥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는 부신 및 갑상선을 지원합니다. 신경 시스템이 완벽하게 유지! 신경 시스템의 복원이 잘 빨리 간다! 당신에게 행운을 빕니다!

2. : 부신 피로
- 이 물건은 정말 극단적 인 피로 작동 및 caffine 같은 몸에 어려운 일이 아니다; 실제로 부신 영양. 그것은 나를 차이를 발견하기 위해 몇 일했고 몇 주 후에 큰 차이. 나는 홍경천과 동충하초와 함께이 결합 세 내 기분에 대한 처방 항우울제만큼 도와 같은 느낌.

3. : 함량은 창백하는데 효과가 제대로있는
- 이 제품은 다른에 비해 아슈와 간다 함량이 매우 적기 때문에별로 기대는하지 않았지만, 마약에 만성 피로 증후군의 증상이 크게 개선했습니다. 이상합니다. 추출 방법이 좋은 것일까 요. 지금까지 Sensoril과 KSM66 건조 뿌리 키 자미도 포함 여러 종류 시험해 왔지만, 이러한 효과를 체감 한 적이 없습니다. 일본어 페이지에서는 장용성라고 써 있습니다 만, 이것은 오역 (?) 이군요. 장용성가 없습니다. 원래 아슈와 간다를 장용성 캡슐에 넣을 필요는없는 것이고. .

4. : 부신 피로에 도움
- 아마 가장 ashwagandha 중 일부는 내가 지금까지 촬영했습니다. 나는 새는 창자 내 증상에서 피로 신경 난파했지만 한 달 동안 일관되게이 복용 후 정말 차이를 말할 수 있었다. 나는 에너지 깨어하고 내 낮은 혈당이 급격하게 향상되었다. 나는만큼 내가 혜택을 보는 바와 같이이 걸릴 것입니다.

5. : 가장 강력한 ashwagandha 보충
- 나는 잘 개월 이상이 제품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나는이 제품이 정말 달랐어 요하는 스트레스 버스터입니다 사랑 해요. 지금은 더 진정, 아직 동기 부여 및 에너지입니다.

6. : 최고
- 나는 기본적으로 비 기능적이며,자가 면역 질환을 앓고있었습니다.이 제품은 문자 그대로 나를 구해주었습니다. 며칠 만에 나는 기분이 좋았다 !!!! 그 이후로 나는 기분이 좋았다는 말은하지 않지만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7. : 정말 작동합니다.
- 나는 내 부신에 피곤함을 호소했다. 이 제품은 나를 많이 도왔습니다! 나는 정말로 다 쓴다. 이 문제가 발생하면이 제품을 적극 권장합니다. 나는 그것이 나의 몸과 호환이되는지보기 위해 나의 자연의 의사에게 가져 갔다. 그리고 그것은 긍정이었다!

8. : 우수한 제품
-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하루에 두 번 복용하십시오. 매우 효과적입니다. 더 이상 병이 나지 않으며 면역 체계가 강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9. : 이거 너무 좋아
- 이것은 내가 6 주 정도 사용하고 내 스트레스 수준에 큰 향상을 발견했습니다 뛰어난 약초이다, 그것은 나 또한 초점을 맞춘 유지하는 데 도움이 바랍니다. 맨 마크! :)

10. : 경주 중지
- 생각과 명확한 사고를위한 최고의 제품.

11. : 나는이 사랑 해요!
- 난 그냥 매일 아침 1을 - 트릭 않습니다!

12. : 그것을 사랑해.
- 솔직히 이것은 나를 편안하게 만들었지 만 마라톤을 달리게 할 수있었습니다.

13. : 그것을 사랑해!
- 이 물건을 좋아해라. .. 밖으로 그것과 함께 사는 것은 어림도 없을 수있다. .. 스트레스, 걱정과 극복으로 나를 그렇게 많이 도왔다.

14. : 스트레스 관련 불안을 고친다.
- 나는 많은 보충 교재를 시도했다, 그들 중 대부분은 아무것도하지 않았다는 것을 느꼈다. 이 ashwagandha 뿌리는 매우 최소한의 부작용으로 며칠 내 기분에 눈에 띄는 안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불면증과 스트레스가 섞여서 사소한 일에 대해 매우 짜증이났다. ashwagandha는 과민 반응을 없애고 내 스트레스를 상당히 줄였다.

15. : 스트레스 / 불안에 직면하면서 균형 잡힌 자세 제공
- 항우울제보다 훨씬 좋습니다 !!! 그것은 에너지를 제공하여 평온함을 유지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스트레스 나 불안에 직면 할 때 좋은 균형을 제공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인도산삼 #아이허브아쉬와간다 #아슈와간다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