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강장제 추천 아슈와간다 Solgar 아쉬와간다 루트 익스트랙트 후기

반응형

제품명:Solgar, 아쉬와간다 루트 익스트랙트, 60 베지캡슐


제품 가격:₩15,68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PhytO2X 시스템
  • 1947년부터 이어져 온 제품
  • 표준화된 제품
  • 전체 효능
  • (위타니아 솜니페라)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모두 없음
  • 비건에게 적합한 제품
  • 글루텐 무함유 인증
  • 코셔 파르브
  • 허브 보조제

Solgar의 표준화된 최고 효능(SFP) 허브 제품은 전통 약초학과 표준화된 허브 테크놀로지를 이상적으로 결합시킨 독특한 공정을 통해 개발된 제품입니다. 일관되고 신뢰할 수 있는 식물성 생리활성 물질 수준을 보장하기 위해, 당사는 이러한 중요 활성 식물 화합물의 통제된 양을 분리합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강화되고 "표준화된" 화합물을 생 허브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모든 성분과 혼합합니다. 그 결과, 자연에서 발견되는 모든 시너지 효과와 유익한 특성을 갖춘 강력하고 우수한 품질의 표준 허브 추출물을 만들어집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봉지
야채 캡슐 당 금액 매일 가치 %
표준화 된 Ashwagandha 추출물 (뿌리) (withanolides 4.5 mg [1.5 %]) 300 mg *
Ashwagandha Powder (뿌리) 1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을 위한 허브 보조제로 1알의 야채 캡슐을 최대 하루 두 번, 가능한 식사와 함께 섭취하거나 의료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미정 질 셀룰로오스, 식물성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 PhytO2X 블렌드 (l- 아스코르브 산, 천연 베타 - 카로틴).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콩,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방부제 및 색소.

PhytO2X는 성분의 신선도를 유지하는 것을 목적으로하는 항산화 제의 특별한 혼합물입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장인어른 선물
- 몸에 좋은거라면 뭐든 드시는 분이시기에~ 인도의 산삼이라 소개해드리지 무척 좋아하심 .ㅋㅋㅋㅋ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Ashwagandha? "인도 인삼"
- 아유르베 다의 대포에 따르면, ashwagandha는 "수면의 여왕"이라고합니다. 이 공장은 정기적으로 촬영 만성 피로와 동반 불면증을 치료하는 훌륭한 강장 약, 강장제 및 안티 - 스트레스 치료로 간주됩니다. Ashwagandha 활력 (OJAS)을 향상시킨다. 이러한 데이터는 국립 의과 대학에서 발표 한 논문을 제공합니다. AA Bogomolets가 차례로 식물의 항 염증 효과에, 미국 국립 의학 도서관에 발표 된 연구를 참조하고, 조브 신경 과학 - 인간의 건강에 대한식이 항산화 제의 영향에, "Ashwagandha는 뇌의 선조체의 도파민 수용체의 활성을 억제 할 수있는 스트레스 동안에 활성화, 혈액 중의 요소 질소 및 젖산 수준을 감소시키기 위해, 스트레스의 결과로, 플라즈마 코르티 과량을 제거한다. Ashwagandha EF는 비슷한 진정 효과가있다 . Ektom 감마 - 아미노 부티르산 (GABA) 및 면역 효과를 발휘할 수 GABA 수용체 Vitanolidy 및 sitoindozidy 결합함으로써 경련 활성을 가진다 : 그들은 ashwagandha는 시클로 작용에 의한 면역 억제 및 백혈구 감소증이 감소 할 수있다 따라서 대식 세포, 대 식세포 및 리소좀 효소의 동원을 야기 .. "꽤 흥미, 그렇지? 그리고 중국 ashvaganda- 장식 공장;))))

2. : 나는 몸의 변화를 느꼈다!
- 1 / jar를 적용한 후 몇 가지 변경 사항을 대체했습니다. 1. 나는 스트레스를 더 쉽게받을 수있게되었다. 2. 정상화 된 수면의 기간과 질 더 많은 것을 사야한다.

3. : 이 제품은 축복입니다.
- 나는 최근에 피부과 전문의에게서 들었고, 49 세의 아름다운 피부를 가졌습니다. 그녀는 저를 제안했습니다. 그 주간에 제가 복용하고있는 결과는 제가 리뷰를 쓰도록 강요했습니다. 나는 깊은 잠을 자고, 커다란 글로우로 일어나고, 내 머리는 더욱 빛나고, 나는 진정해. 그것은 당신을 행복하고 매우 편안하게 유지합니다. 나는 저녁에 잠을 자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직면하고 있다면, 우울증 머리카락 떨어짐 불안 둔한 피부 불면증이 제품은 인생에서 큰 도움이됩니다. (Instagram : mannequin_dubai )

4. : 놀라워
- 살짝이지만 불안 낮잠있을 때 등 마시면 정말 잘 피로가오고 있습니다. 활동시 마셔도 특히 졸린이라고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아다뿌토겐은 다른 오갈피을 시도했지만 신경질되어 NG입니다. 마카는 잘 모르겠다. 아슈와 간다에 대해서는 NOW 사, Jarrow 사와 시도했지만 이것이 제일입니다. 거의 어떤 성분이라도 얻으면 소루가 사의 보조 식품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좋아야 성분 자체가 맞지 않는다고 판단 할 수있다).

5. : 무엇이 solgar보다 좋을까요?
- 나는 아침 2시에 100 % 일하는 것을 받아 들인다.

6. : 불안이 없습니다.
- 쓸데없는 불안이 흩어져 사라집니다 아슈와 간다. 다양한 브랜드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대체로 어느 브랜드에서도 효과가 있네요. 이전 뉴스에서 "가난한 노후 '니'재해 '이니 그런 말을 듣고 눈으로하면 단번에 불안 물질이 체내를 뛰어 돌아 다니고있었습니다 만, 현재는"그래서 나 자지 않아, 어떻게 든 난쟁이 "입니다. 불안 부진으로 마시는하라 아슈와 간다!

7. : 활성 근로자
- 강력한 항산화 제, 노화 방지제, 진정제, 스트레스 프리, 부작용 및 기분 내성을 지닌 솔 거는 모든 제품을 유리 용기에 포장하는 것 외에도 엄격한 기준과 품질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플라스틱 반응의 가능성과 유해한 성분의 방출 가능성이있는 고온이 정보 경험에 대해 쓰십시오.이 의견을 언급하면 ​​내 페이지를 방문하고 나머지 경험을보고 사이트에서 구매하려는 경우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선을위한 중재자.

8. : 시도해보십시오!
- 샀다, 리뷰를보고! 그녀는 취하기 시작했다. 특히 그 효과는 눈치 채지 못했다. 그러나 2 주 사용 후, 나는 머리가 아프지 않았 음을 알아 챘다. 그리고 일반적인 조건은 어떻게 든 조화되었습니다. 더 구입해야합니다!

9. : Ashwagandha는 식욕을 향상시킵니다.
- 날카로운 식욕 부진을 받으면 나는 항상 먹고 싶다.

10. : 편리한 가격에 좋은 제품
- 나는 여기서 내가 사는 곳에서 같은 제품을 사곤했는데, 나는 그 제품을 거의 2.5 배 더 지불했다. iherb에서 가격을 사랑해!

11. :
- 지금까지 2 주 더 이상 것입니다 도움이 될 것 같다

12. : 혈관성 치매
- 내 팔십삼년 된 어머니는 보충식이 정권의 일환으로이 제품을합니다. 의사는 시도하고 기분을 안정 Ashwagandha을 권장합니다. VAD를 가진 사람들은 빠른 스윙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제품이 기분 변화의 극단 성을 감소하고 미묘하지만 눈에 띄는 진정 효과가 있었다 생각합니다. VAD 가진 사람들의 더 나은 분위기는 그들이 더 나은 초점 새로운 삶의 도전에 더 잘 대처하고 생활에서 더 많은 즐거움을 도출 할 수 있습니다. Ashwagandha는 마법의 탄환하지 내가 말했듯이, 모든 정권에 비해의 한 부분이다.

13. : 장인어른 선물
- 몸에 좋은거라면 뭐든 드시는 분이시기에~ 인도의 산삼이라 소개해드리지 무척 좋아하심 .ㅋㅋㅋㅋ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인도산삼 #아이허브아쉬와간다 #아슈와간다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