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활력 충전 아쉬와간다(아슈와간다),스트레스 회복 아쉬와간다 Paradise Herbs 유기농 아슈아간다(Ashwagandha) 후기

반응형

제품명:Paradise Herbs, 유기농, 아슈아간다(Ashwagandha), 60 캡슐


제품 가격:₩14,69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품질, 순도, 효능
  • 활성 전체 스펙트럼 추출물
  • 비건 제품
  • 유전자 변형 성분이 없는 재료로 제조
  • 글루텐 불포함
  • 건강 보조 식품
  • 1994년부터 자연의 미네랄 강화

품질 • 순도 • 효능

Paradise 제품은 10가지 최고의 건강 보조 식품 상들을 받았습니다. 당사는 최고 수준의 우수성 표준을 충족시키는 프리미엄 초 순수 원료를 공급 받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허브는 화학 비료, 살충제 또는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 재배 하거나 윤리적인 방식으로 야생의 방식으로 만들어집니다.

액티브 홀 스펙트럼(Active Whole Spectrum)의 뛰어난 차별성

당사의 액티브 홀 스펙트럼(Active Whole Spectrum) 추출물은 자연 발생 성분의 전체 프로필을 함유하고 있으며 독성 용제 및/또는 해로운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추출됩니다. 이 독창적인 방법으로 식물성 영양소의 활성 및 생물학적 이용 가능성의 높은 농도를 유지하면서 전체 허브의 진정한 본질을 얻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회 분량 : 1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유기농 Ashwagandha 뿌리 추출물 25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1-2회 1캡슐 섭취하시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섭취바랍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채식 캡슐 (식물성 셀룰로오스). 일반적인 알레르기 항원이 없습니다. 필러없이 만들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아슈아간다
- 다이어트를 하던 중 우울감과 무기력증이 생겨서 먹었어요. 우울감은 없어지는데 약간 폭력적인 성향이 생기는 듯하여 안 먹었어요. 우울증이 영양이 부족하여 생기는 몸의 반응인듯 해요. 영양이 없으니 우울하게해서 못움직이게 하려는. 대신 다이어트를 끊었어요. 우울감이 없어졌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그것은 작동
- 내가 자신을 위해 당신의 마음에 드는 온라인 프로그램 "안티 - 스트레스"보고되었을 때, 나는 알 수없는 첨가제 우연히. 인터넷에 대한 책을 읽은 후, 그는) 보지 않고 보충 내가 첫날 실현 작동한다는 사실을했다. 밤 오히려, 악마에 대한 해질녘에 나에게 술 한잔 첫번째 kapsulki를 당깁니다. 마음은 굴뚝처럼 잃었과 수면을 방지합니다. 나는 위로 뛰어 창문을 씻어 실행, 바닥을 문질러, 조깅 점프) 그날 밤 나는 충분한 수면을하지 않았다 싶어하고 Ashwagandha 하루 아침에 마실 것을 깨달았다. 지금은 아침 식사 후 한 시간 또는 두 가지를 마신다. 회색 분말 내의 Kapsulki 작은 냄새 (씻어 내려하지 입 후 맛). 불러 냄은 바로 느껴집니다. 그리고 저녁에, 심지어는 여전히 에너지의 전체입니다. 성욕을 증가하고 훌륭합니다! 어디 선가 그 Ashwagandha "ustakanivaetsya"호르몬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몇 년 만에 처음으로 확인할 수있는 중요한 일 놀라게 그것을 잡는, 단지 시간에 나를 따라 잡았 :)은 "안티 - 스트레스"에 관해서는 - 나는 정말 그것을 느끼지 않는다 이주, 그것은 나에게 보인다, 내가하지 훨씬 더 행복했다. 하지만 보충제는 주기적으로 다시 걸릴 것으로 감명 다른 효과였다.

2. : 우리 여성을위한 슈퍼 도구
- 사람의 삶과 아이들 스틱 Devonki는 정기적으로 마시는 걸릴. 그것은 도움이됩니다. ) 행복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3. : 유혹 설명
- 나는 리뷰와 제품 설명을 위해 그것을 샀다. 한 번의 리뷰에서 쓴 것처럼 "뛰고 뛰다"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운동하지 않았다 : 그녀는 전체 병을 마셨다, 그러나 신경은 몸에서주의되지 않았다. 그것은 유감이다. (분명히 - 모두 개별적으로, 나는이 캡슐을 보내지 않았다. "나는 추천 할 수 없다 - 스스로 결정하라! 모두에게 행운을 비네!

4. : 징후에 따라 마셔야한다.
- 의사의 적응증과 권장 사항에 따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그 자신을 실험으로 임명했으나, 적합하지 않은 고지 코르티졸의 배경에 대해 과도한 흥분을 불러 일으켰다. 그것은 훌륭하게, 부드럽게 그리고 지속적으로 작동하지만, 인삼이나 커피를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2 캡슐을 마셨다. 나는 더 이상 먹지 않았다.

5. : 정신적 피로 회복에 효과 절대! !
- 아슈와 간다, 로디오라, 코루디세뿌스을 동시에 마셔 피로 회복 능력이 비약적으로 오른 것에 놀랐습니다, 또 다양한 일에 활동적입니다.

6. : 반 마약 최음
- 나는 그들이 STRONG 있습니다 공정하게 그러나이를 사랑합니다. 그들은 흥미로운 다소 나른한 리비도 (에너지 혜택에서 줄기 어디 그 생각) 수여. 다소 둔하게하지만 대부분은 모든 좋은 수 있습니다.

7. : 불면증 / 불안에 대한 유용한 허브
- 제가 기억하는 한 불면증이 있었다, 그러나이 나물은 정말 도움 시작했다. 특히 약물 / 허브의 종류에 정말 민감 나 같은 사람,하지만 매우 강력한 용량이다. 매일 가지고가는 것은 나에게 오심 / 졸음을 제공합니다. 격주을 복용 시작합니다. 나는 밖으로 간격 적절한 용량은 초기 용량으로 진정 에너지 같은 느낌을 줄 것입니다 가정합니다.

8. : Ashwaganda
- 이 굉장하다! 정말 혈당 잡아 레벨 이후 설탕 갈망 도움이됩니다. 이 운동에 대한 위대한 PLUSS, 내가 그것을 하루 동안 안정적으로 에너지를했다 느꼈다. 나를 행복하게 :)

9. : 확실히 Ashwagandha 추천 수 ...
- 나는 확실히 문제 풀기와 잠들기가있는 모든 일에 Ashwagandha를 추천 할 수있다. 모든 허브와 마찬가지로, 결과는 항상 모든 사람을위한 예측 또는 일치하지 않습니다,하지만이 제품은이에되어 있었는지했다. 효과를 고려하지 비해 주목했다. 나는 가끔 그것을 사용하고 내가 할 때 원하는 효과를 갖고있는 것 같아요.

10. : 우수한 부신 지원
- 그는이 ashwagandha를 사용하거나하지 않을 때 남편은 차이를 통지. 그는 더 많은 인내와 일반적으로 더 좋은 에너지를 가지고있다.

11. :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 파라다이스 허브는 다시 일을하고있다! 이들 살충제없이 성장 고품질 허브 있으며 이러한 캡슐은 충전제 /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가있다. 그것은이 ashwaganda 실제로 나를 위해 일을 얼마나 알 어렵다하지만, 나는 그것을 복용 이후 기분. 당신이 진정 등을 중심으로 느낄 수 있도록 보인다.

12. : 화학 물질없이
- 어떤 첨가제의 부재에 매우 만족합니다. 효과적으로. 2 개월 이상 마셔.

13. : Shhhhhhhh ........
- 이 ashwaghanda 확실히 자신과 남편이 모두 휴식과 잠이 빨리 떨어질 수 있습니다. 신의 선물!

14. : Ashwagandha는 꽤 좋은 제품입니다
- 나는 당신의 서비스와 내가 주문한 제품과 함께 행복 해요. 이 제품은 특히 그것이 나에게주는 더 초점을 더 positive.I 확실히 다시 주문할 것, 나에게 에너지와 지구력을 제공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인도산삼 #아이허브아쉬와간다 #아슈와간다효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