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피로회복 추천 Solgar L-글루타티온을 줄임 50mg 후기

반응형

제품명:Solgar, L-글루타티온을 줄임, 50mg, 식물성 캡슐 90정


제품 가격:₩20,98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1947년 설립
  • 항산화 물질 지원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모두 없음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한 제품
  • 코셔 파르브(Kosher Parve) 인증 획득
  • 건강 보조 식품

글루타티온은 글루탐산, 시스테인 및 글리신의 3 가지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었으며 황을 함유한 펩타이드입니다. 글루타티온은 세포의 조기 노화를 일으킬 수 있는 자유 라디칼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중요한 수용성 항산화제입니다. 또한 글루타티온은 아미노산 수송 경로에서 작용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봉지
서빙 당 금액 % DV
L- 글루타티온 (감소) 5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을 위한 건강 보조 식품으로 하루에 최대 2회 식간에 1캡슐을 섭취하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식물성 셀룰로오스, 식물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콩,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방부제 및 색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좋아요.
- L시스테인보다 위장에 부담이 적고 캡슐이 작아 섭취하기 쉽습니다. 100MG으로 효과를 본다는게 믿기지는 않지만 면역에 좋다니 먹어봅니다.. 엄마가 제 피부가 맑아지거나 하얘진건 아니라 하시네요.

2. : 간을 건강하게...
- 평소 잦은 음주나 흡연, 피곤함을 느낀다거나, 간 해독을 위해 추천 할수 있는 제품 이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좋은 유용
- 비교적 캡슐이 작은이므로 (일본만큼) 마시 쉽다. 효과는 솔직히 모르겠지만 주위를 감기도 자신은 당기 어렵게되었다. 또한 아침에 일어 쉬워 진 느낀다. 폭식도하지 않는 것은 왜 일까 ...? 궁금해.

2. : 좋은 nootropic
- 이 글루타티온에는 복용량이 적기 때문에 한 번에 2 캡슐을 섭취합니다. 나는 이미 꿈보다 먼저 받아 들인다. 나는 잠들기가 쉽고, 잘 자고, 가장 중요하게는 아침에 쉽게 생기 있고 기분이 좋습니다. 그리고 놀라운 것은 아니지만,이 바닷가는 방향성에 기인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잠에서 깨어나 기 쉽고 쾌활하게 일어나기를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3. : 검증되지 않은 효율성
- 글루타티온의 경구 투여의 효과는 하루 5g 이상의 매우 큰 용량으로 만 입증되었습니다. 하루에 1g을 복용하는 경우의 효능과 안전성에 관한 한 가지 연구 만 있습니다. 하루에 20 캡슐에 해당합니다. 나는 아이를 샀다. 성인의 경우이 용량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4. :
- 글루타티온은 간 복구하는 데 도움이 플러스는 아시아 전체가 지금 표백 (솔루션의 형태이기는하지만) 그것을 이용하여, 피부를 잘 복구하고 희게. 러시아에서,이식이 보충제는 아직 등록되지 않으며, 당신은 단지 ayherbe 구입하고 심지어 거래 가격에 수 있습니다 - 2.5 배 저렴합니다. 등록 사이트에 특별히 구입합니다.

5. : 놀라
- 주사와 개선의 희망에 보충을 구매 한 (어딘가 읽기), 그리고 나쁘지 않다 간과 위장의 밝기를 받았다.

6. : 좋아요.
- L시스테인보다 위장에 부담이 적고 캡슐이 작아 섭취하기 쉽습니다. 100MG으로 효과를 본다는게 믿기지는 않지만 면역에 좋다니 먹어봅니다.. 엄마가 제 피부가 맑아지거나 하얘진건 아니라 하시네요.

7. : 좋아
- 좋은

8. :
- 이 브랜드를 사랑

9. : 통증과 통증에 좋습니다
- 나는이 제품을 luv. 나는 보통 250 mg을 사다. 그러나 내가 이것을 샀을 정도로 그들은 재고가 없었다! 정말 좋아요.

10. : 글루타티온 임신 중 권장
-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11. : 간을 건강하게...
- 평소 잦은 음주나 흡연, 피곤함을 느낀다거나, 간 해독을 위해 추천 할수 있는 제품 이네요~

12. : 나는 추천
- 모든 Solgar 제품은 우수한 품질의

13. : 이 제품은 효과적이다.
- 나는 비판하지 않는다 무엇을해야 하는가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