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산화제 추천 Aurora Nutrascience 메가-리포솜 글루타치온 유기농 과일 맛 750 mg 후기

반응형

제품명:Aurora Nutrascience, 메가-리포솜 글루타치온, 유기농 과일 맛, 750 mg, 16 fl oz (480 ml)


제품 가격:₩58,74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일회 제공 당 750 mg
  • 리포솜 전달 기술
  • 글루텐 없음
  • 무설탕
  • 비 GMO 성분
  • 건강 보조 식품
  • 계량 컵 동봉

왜 메가-리포솜 글루타치온을 사용해야 하나요?

저희 메가-리포솜 글루타치온은 글루타치온이 완전 천연 리포솜으로 캡슐화 되었습니다. 이는 글루타치온을 보호하여 글루타치온이 소화 기관을 관통하여 혈류로 보다 안전하게 전달되도록 도와 줍니다. 100% 유기농 과일향과 스테비아를 사용하여 모든 사람들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한 덩어리 크기 : 1 큰술 (15 ml)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2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30
총 지방 3g 5 % *
글루타티온 750 mg **
포스파티딜콜린 1.2 g **
* 일일 비율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잘 흔들어 주십시오. 개봉 후에는 냉장 보관하십시오.

  • 건강 보조 식품으로서 1 테이블 스푼 (15 mL)을 매일 복용하시거나 건강 관리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 항상 사용하기 전에 잘 흔들어 주세요. 공복에 섭취하십시오. 직접 마시거나 찬 물, 주스 또는 요구르트에 섞어 복용하십시오. 섞지 마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증류수, 비 gmo 콩 레시틴, 스테비아 잎 추출물, 유기농 천연 향료, 유기 말토 덱스트린, 유기 배양 덱 스트로스, 시트르산, 시트르산 나트륨 및 크 산탄 검.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파마약 냄새나요
- 생각보다 맛은 달아서 괜찮은데 문제는 먹고난 후예요 미용실을 삼킨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 : 고마워요 뚜껑으로 덮여있는 계량컵 다 부서줘서
- 아직 섭취전이에요 섭취를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에요 계량컵이 다 부서져서 왔네요 계량스푼에 짜먹어야 하나 그러고있어요

3. : 먹을만해요
- 파마낙 먹다 이걸로 바꿨어요. 먹으면 반짝 눈떠지는 효과 있어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아라 필수품.
- 아직 1 개월 경과 하지만 효과를 분명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LypriCel의 B와 R-ALA도 마시고 있지만 가장 글루타티온이 효과를 실감 할 수 있었다. 비타민 C보다 단연 눈에 보이는 효과가 대단합니다. 모공이 눈에 띄지 않게 온과 기미가 옅어지고 있었다! 트레티노인으로 작아졌지만 여전히 모공이 신경이 쓰이고 있던 것이 눈에 띄지 않게되어 왔으며, 피부 건조가 어려워졌다. 생리 전 여드름도 없었고, 생리통도 가벼웠다. 기타와 시너지 효과일지도 모르지만. 냄새가 조금 귤 나무 때문에 단번에 마시고 있습니다. 마시기 시작했을 무렵은 배설물 냄새되지만, 해독 된 증거라고 생각한다. 기미가 완전히 방전 여부 재미. 글루타티온은 계속 마시고 있습니다.

2. : 750mg의 직접적인 리포좀 성 gluthatione 제공
- 멋진 제품. 그것의 풍미 때문에 가지고 가기 쉽다. 다른 Gluthatione은 냄새와 맛이 너무 나쁩니다. 결과는 굉장합니다. 그것은 뇌 세포에 최대 에너지를 제공했습니다. 나는이 제품을 좋아한다. 조금 비싼 i는 그것의 다만 45day 복용량 만 찾아 냈다. 가격이 내려야합니다 ..

3. : 파마약 냄새나요
- 생각보다 맛은 달아서 괜찮은데 문제는 먹고난 후예요 미용실을 삼킨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4. : 고마워요 뚜껑으로 덮여있는 계량컵 다 부서줘서
- 아직 섭취전이에요 섭취를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에요 계량컵이 다 부서져서 왔네요 계량스푼에 짜먹어야 하나 그러고있어요

5. : 나는이 제품을 사랑한다!
- 이것은 내가 리뷰를 작성한 유일한 제품입니다. 다른 모든 제품이 나쁘지는 않지만 10 년이나 더 젊어 져서 정말 기분이 좋아 졌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 맛을 좋아하고 시작으로 아침을 시작했지만 밤에는 그것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밤에 통나무처럼 잤고 몇 년 동안 잘 수 없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일어나기 위해 자명종조차 필요했습니다. 내가 알아 차 렸던 두 번째 일은 나는 낮에는 졸지 않았고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내가 알아 차 렸던 세 번째 점은 관절이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했고 근육이 움츠러 들지 않았고 (비록 내가 마그네슘을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어지러운 주문이 사라졌다. 유일한 비판은 비용이며 나는 내 자신의 제품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고 있지만이 제품은 환상적입니다.

6. : 아직 머신
- 이것이 글루타티온의 맛 걸까요. 대답 셀보다할지는 아직 낫지 만 역시 마시는 것이 우울해진다 맛입니다. 감추어 3 일째입니다 효과를 기대하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변화없는 같은 ... 열심히 계속 보겠습니다.

7. : 업데이트 : 더 이상 nana naps!
- 업데이트 : (2 개월 동안 사용)이 제품이 나에게 어떤 느낌을 주는지 감동했습니다. 너무 많은 에너지. 섭취량을 늘리면 해독 효과가 10 배가됩니다. 비싸지 만 모든 페니 가치가 있습니다. 2 주 동안 계속 있었고, 나는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고, 오후 중반 힙에 잠들지 않았습니다. 특이한 맛이지만 불쾌하지 않습니다. 리포좀 글루타티온에 대한 많은 연구를 해오 고있어 이것이 이상한 제품이며 체내 기능의 많은 부분을 지원하는 것 같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긍정적 인 효과를 얻으려고 기다리며 게시합니다.

8. : 스트레스 감소 - Liposomal Glutathione 시도
- 나는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거 나 관리하기 위해 고용량의 Liposomal Glutathione을 찾으러갔습니다. 나는이 오로라 제품을 발견했고 하루에 15ml를 시작하는 며칠 내로 나는 얼마나 더 기분이 나아 졌는지 놀랐다. 스트레스 원은 사라지지 않았지만 더 이상 육체적으로 스트레스를 느끼지 않습니다.

9. : 피부 윤기
- 처음에는 맛은 아니지만 물을 마 십니다과 엷어 져 마시기 곧 익숙해졌습니다 효과는 1 주일 정도에서 나왔습니다 피부가 희게 광택이 나오고 왔습니다

10. : 젤리 유형에서 변경
- 맛이 강렬한 때문에 이쪽의 리뷰를보고 변경했지만 과일 맛에 섞여 익숙해 져 있는건지는 미묘합니다. 젤리 타입의 타사 쪽이 물로 단번에 흘려 있었기 때문에 맛이 목구멍에서 할 정도로 액상이라고 입 전체에 단번에 확산 정말 말할 수 없습니다. 빨대로 단숨에 나는 경우 다른 것일까. 잘 모르겠지만 액상도 맛도 좋아하네요. 이쪽이 가격이 저렴하지만 마시고 변화를 느낀 것은 저쪽이었습니다. 얼굴의 피부 상태와 계약 방법이 다음날 분명히 달랐습니다. 가격이 싸기 때문에 타사의이 꺼져 이틀 후 도착한 여기를 마시 낸 때문 변화를 몰랐다지도 모르지만.

11. : 좋아요
- 분명 피부가 바뀌 었습니다! 또한 반복 반드시하고 싶습니다

12. : 맛있는
- 의외로 맛있고 리필 싶었다 정도입니다. 미백 효과를 기대 마시고 있습니다. 자기 전에 항상 마 십니다 만, 확실히 피부가 투명 해 온 것 같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