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항산화제 추천 Now Foods Glutathione 500mg 후기

반응형

제품명:Now Foods, Glutathione 500mg, 30 Veg Caps


제품 가격:₩15,22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유리기로부터 보호
  • 큰 엉겅퀴 추출물 & 알파 리포익 산
  • 세트리아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비건에게 적합.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코셔 제품
  • 아미노 산
  • 가족 기업(1968 년부터)
  • GMP 품질 보증

글루타시온은 작은 펩타이드 분자로 시스테인, 글루타믹 산, 글리신 등 3 종 아미노 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 몸 세포에서 만들어지며 특히 간장에 많습니다. 글루타시온은 건강한 면역 시스템 기능에 중요합니다. 또한 해독 과정에도 필요합니다. 이것은 또한 인체 방어 시스템으로 주요 역할을 하는데, 산화스트레스에 대하여 직접 유리기를 중성화하고, 또한 비타민 C와 E의 활동을 유지시킵니다. 엉겅퀴 추출물과 알파 지방산 이 보충재로 포함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채식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글루타티온 (감속 된 모양) (Setria) 500 mg *
밀크 엉겅퀴 추출물 (Silybum marianum) (과일 / 씨앗) (표준화 된 80mg의 Silymarin Flavonoids - 동등한 80 %) 100 mg *
알파 리포 산 5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캡슐을 되도록 공복에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캡슐), 셀룰로오스 파우더,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및 실리카.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패류 또는 나무 열매 재료로 제조하지 마십시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 : 어떤 효과가 있는지 잘...
- 후기를 보니 피곤함이 덜하고 피부도 좋아진다고 하길래 충동구매 했는데 2/3정도 먹은 지금 무슨 효과가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사실 글루타티온을 경구복용하는게 별 의미가 없다는 이야기를 듣기는 했는데 그래서인지 아니면 저한테는 글루타티온이 부족하지 않아서 효과가 없었는지... 어쩄든 특별한 의학적 이유가 있는게 아니면 별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네요. 아스타잔틴 항상 먹었는데 대신 주문한건데 저한테는 아스타잔틴이 훨씬 효과가 좋았습니다.

2. : 가슴 답답한 마음 속 시원 ~~
- 이제품 1주일 먹은후 소감 참 좋은 제품 남성들 특히 아침에 남자 다운 기상 120% 피로도 극히드물고 새로운 느낌 먹어본 후 알거여요.

3. : 글루타치온
- 이번에 새로 구입한 다른 영양제들이랑 다 같이 먹으니까 이 제품의 효능이 딱히 뭔지 모르겠네요. 얼굴도 하얘지는 side effect 가 있다고 했으나 2주 정도 먹은 지금까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치만 몸에 좋은 성분이라기에 한병 꾸준히 먹어보고 판단해 보려구요.

4. : 간 기능 향상, 항산화 효과는 덤.
- 간 기능에 좋은 저분자 글루타치온 (세트리아 발효) 성분과 밀크 시슬이 들어있고, 항산화 효과를 담당하는 글루타치온과 알파 리포산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술 마시기 전 비타민C랑 같이 먹으면 숙취가 덜하고 피로도 완화에 효과 있어요. 캡슐 형태로 되어 있어서 더 좋은데 단점은 목에 넘길때마다 잘 걸려요 ㅠ

5. : 건조함이 줄었어요
- 워낙 건조한 편이라 복용하고는 피부톤개선이나 건조에 효과본거같아요

6. : 글루타티온 복용 후기
- 일단 술담배를 안하니까 효과 만땅입니다 백옥효과 피로 싹 다잡네요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7. : 음...
- 전 딱히 그 어떤 효과도 느끼지 못했어요.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8. : good
- 배송엄청 빠릅니다... 2017년 마지막 세일로인해 싸게 구매한거같은데 총알배송까지 ㅎㅎ 열심히 건강생각해서 챙겨먹고 나중에 또 구매할예정입니당

9. : 최고
- 아이허브에서 산 것 중에 제일 좋습니다 또 구매하려구요^^ 재구매하려고 보니까 막혔네요??????대체왜이러는거죠vegi도 안된다는건가요이제??????

10. : 잘먹겠습니다
- 건강챙깁시다

11. : 이놈 괜찮긴 한데...
- 인기가 너무 올라가서 가격도 같이 올라가네요!!!?

12. : 편함
- 밀크시슬 성분도 같이 있어서 간장약은 이거 한알도 끝네는데 아침마다 유산균이랑 먹는데 편하고 괜춘한거 같아요

13. : 괜찮았음
- 500mg 을 한 번에 복용하기 좀 꺼림칙해서 250mg 으로 바꿈. 부작용 없었음. 피부결이 조금 좋아지는 것을 느낌

14. : 글루타치온
- 꾸준히 잘먹어야죠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 : 다리 혈액 순환에 대 한 좋은
- 나는 보통 사람보다 내 몸의 변화에 ​​아마 더 민감,하지만 글루타티온의 첫 번째 캡슐 오후 복용 후 저녁, 나는 침대에 누워하고 순환 제에 대한 전군에 있었던 것처럼 내 다리를 풀러 느낌을 느꼈다 년의 시간. 하나의 캡슐 하루에 복용 일주일 후, 나는 감기, 젖은 저녁에 산책하러 갔다, 그리고 년 만에 처음으로, 나는 더 다리 경련을 경험하지. 내가 지금부터 소요됩니다 좋은 물건. 나는 57 세의 여성입니다.

2. : 우수!
- 프로필 딸, 하나 하나. 오랜 시간 동안 충분히. 나는 뇌의 기능을 복원하기 위해 노력! 우리는 많은 일을! 결과는 말 그대로, 멋진입니다! 위반은 매우 중요 수정과는 삼가. 인지 기능 향상을 위해, 강렬한 두려움, 주의력 결핍, 메모리, 우울증, 지각의 속임수에서 촬영. 이제 음식은 노동자와 저렴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나는 뇌 기능을 개선해야 사람 추천! 당신에게 행운을 빕니다!

3. : 매우 좋은
- 나는 당뇨병과 고혈압도 나처럼 내가 지방간으로 진단 된, 내 간 기능 검사가 높았다, 나는 2 ~ 3 개월 사용 후 내 간 기능 검사는 정상, 비타 C와 E의 평소식이 요법으로 500 mg을했다 내 혈당 수준이 낮은 내가, 내가 건강한 내 간을 유지하고 항상 특히 지금 제품 등 iHerb.com 나는 그것을 주문한 복용 계속이 suppliment에 때문이다.

4. : 내 피부를 밝게
- 이것은 내 피부 (희게되지 않음), 그것이 심지어 그냥 신선한 찾고 있습니다 밝게. 또한이 간의 greeat 해독을 위해 우유 엉겅퀴와 혼합되는 것을 좋아한다.

5. : 간은 감격!
- 좋고 나쁜 - 뉴스 두 가지가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의 몸 자체가 자체 글루타티온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나쁜 소식은 - 가난한 다이어트, 환경 오염, 각종 감염, 독소와 약물, 스트레스와 외상이 자신의 글루타티온을 파괴하고 있다는 점이다. 또, 나이가 당신의 몸은 점점 글루타티온의 충분한 양을 생산하는 능력을 잃게됩니다. 이것은 감염과 암에 대한 무방비 산화 스트레스와 자유 라디칼 전파에서 억제되지 않은 세포 분열에 당신이 취약합니다. 이런, 간 과부하되어 있기 때문에, 손상된 신체 해독의 그것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글루타티온 적자는 매우 많은 질병에서 관찰된다. 그들은 만성 피로 증후군, 심혈관 질환, 암, 만성 감염,자가 면역 질환, 당뇨병, 자폐증, 알츠하이머 병, 파킨슨 병, 관절염, 천식, 신장 질환과 간, 그리고 많은 다른 사람을 포함한다. 글루타티온의 높은 수준을 생산하고 유지하는 우리의 능력은 자신의 예방은 말할 것도없고, 거의 모든 만성 질환의 회복을위한 중요합니다. 내가 약을 복용 아픈 간을하다 더 이상 귀찮게 없음)

6. : 보기 좋게 떨어졌다 간 검사치! !
- γ-GTP, GPT (ALT)가 모두 3 분의 1은 GOT (AST)가 2 분의 1 이하로 내려 멋진 기준치에 들어갔습니다 \ (^^) /. 250㎎이라고 γ-GTP 만 조금 떨어진뿐이었습니다. 캡슐의 크기는 약 2.5㎝x0.9㎝ 조금 크지 만 어려움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좀 더 작은 캡슐이 좋지만, 기대 이상의 효과가 있었으므로 ◎합니다. 특히 채식 사양이 마음에 듭니다.

7. : 좋은 느낌!
- 내가이 마시는 시작했을 때, 나는 기분 알, 내 외관은 개선되고 난 지금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8. :
- 지금은 약 3 주 동안이를 복용하고 그것은 좋은되었습니다. 난 그냥 내 피부에있는 거울을보고 좋은 일이 일어나고있는 것을 알 화장실에 서 있었다 재미 그것은이다 !!!!! 내 이메일을 확인 와서 Iherb에서 검토 요청이있다 !!!!! 배송은 빨리 나는 제품에서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있다. 순서를 준비 !!!!!!!!

9. : 위장을 소화하면 글루타티온의 활성 성분이 파괴됩니까?
- 위장의 소화 과정이 글루타티온의 활성 성분을 파괴합니까?

10. : 지금 음식 - 글루타티온 = 빛나는 피부 + 놀라운 건강
- 나는 글루타티온을 사랑 해요! 이점은 첫날 경험했다! 좋은 피부, 깨끗한 시스템 및 목록은 계속된다. 보인다, 그래서이 제품은 순수한, 그래서 지금 음식은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해, 고객이있다!

11. : 이 제품은 할랄이나 코셔 인증인가?
- 안녕하세요 ... 나는 무슬림 소비자 해요 내 매일 보충 교재로 글루타티온을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나는이의 상태를 확실하지 않다. Apprecaite 당신은 더 명확히 할 수있을 것입니다 경우.

12. : 우수한 제품이지만 사용 방법
- 나는 신장에 높은 간 효소와 약을 가지고 있고 피부를 희게하고 몸을 활력을주고 면역계를 강화시키고 신체의 세포를 죽이고 땀샘을 다시 채우는 것이 권장됩니다. 간에서 생산되는 아미노산이고 복용하기 위해 몸을 포기하지 않기 때문에 두 달 동안 복용하는 방법은 두 달 정도 더 걸립니다. 내 의견 나는 너에게 연락하는 것을 망설이지 않을 것이다.

13. : 우수한!
- 한 주 전에 복용을 시작했다. 나는 몇 달 전 내 남편의 알레르기에 대해이 작업을 구입했다지만, 그것은 사용하지 않는했다. 내 상부 호흡기 감염이 하부 호흡기 감염이되었다 매우 아픈되고 있었다 나는 항생제로 향하고 있었다. 안티 바이오 틱을 피하기 위해 절망에서 나는 리뷰가 면역에 도움이 말 이후가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이 작업을 시작했다. 이 레스베라트롤과 종합 비타민과 함께 그것을 가지고 제안했다. 나는 아주 민감한 시스템을 가지고있다. 이들 3의 단일 투여 후, 나는 내 가슴 혼잡 건조 업을 느낄 수 있었다. 100.6F 주위에 점점 쇠약 해지는 된 내 열이 102.7F 개까지 촬영. 나는이보기의 면역 시스템 관점에서 우수한 응답 알고있다. 당연히 나는 열이 그것의 과정을 실행하자 하루에 그 자체로 가라. 나는 그렇게 통전 및 정신적으로 매우 경고 느꼈다. 피부 상태, 나는 치유의 흔적을 보여주기 시작하고 몇 년 동안 고민 한 것으로, 피부염. 가려움증이 크게 감소했다. 전반적으로 나는 내 몸에 inflammtory 프로세스가 둔화되는 감지. 나는 확실히 나타납니다 장기간 사용 혜택을 확인하기 위해 그것을 복용 것입니다. 정말 지금까지 감동.

14. : 물론 기미가 얇아졌습니다
- 화섬 의류에 염증, 목과 겨드랑이에 넓은 면적으로 선명한 갈색 반점이되어 버렸습니다. 몇달 간 모습을 봤는데 전혀 기미가 엷게 기색이 아니라 정착하고 말았다 포기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글루타티온이 기미에 효과가 정보를 얻고 시도에 처음에는 용량이 반을 마셔 보았습니다. 마시기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목 기미가 거의 사라졌습니다. 가족과 함께 마시고있었습니다 만, 50 대 후반의 남편도 손등의 기미가 얇아지고 있음을 깨달았다. 10 대 아이들에게 별다른 변화가 없지만, 그것은 원래 체내에 글루타티온이 많기 때문일까요. 50 세 지나서 저와 남편은 마법과 같은 보조 식품입니다. 사람 빈 마시고 끝낼 무렵에는 겨드랑이의 주름도 거의 사라져 버렸습니다. 이 사이트는 다른 곳보다 손쉬운 가격 이었기 때문에 용량이 많은이 상품을 한꺼번에 구입했습니다. 최근에는 전체적으로 하얀 피부가 된 것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몇 달 후 어떤 변화가있을 지 기대됩니다.

15. : 나도 몰라
- 제가 구입하는 이유 - 모르겠어요. 호기심, 또는 욕심 부족합니다. 아무것도 나쁜 일이 없습니다. 그리고 너무 horoshgo.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